호텔 > 클럽리치투어

FAQ

자주하는 질문

일본 및 동남아를 제외한 나머지 지역의 경우 더블/트윈이 아닌

2인실 개념으로 룸이 판매되고 있으며 체크인전 현지 룸사정에 따라

임의 배정되게 됩니다.

 

허니문 혹은 기타 이유로 더블/트윈 룸타입에 대해 확정을 원하실 경우

호텔 담당자에게 재요청해주셔야 하며 원하시는 룸타입으로 배정받으실 수

있도록 최대한 요청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는 요청사항으로 확약을 드릴 수 없는 점 양지 부탁드리며

체크인시 반드시 재요청해주셔야 원하시는 룸타입으로 배정받으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기 지역의 경우 룸타입 변경으로 인한 환불 및 보상이 불가하오니 참조바랍니다.

 

공항 근처 호텔을 제외한 나머지 시내 호텔의 경우 공항 픽업을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유료로 제공되는 호텔픽업의 경우 당사를 통한 예약이 불가능하며

번거로우시더라도 직접 호텔로 예약을 해주셔야 하오니 참조 바랍니다.
 

 호텔로 우편물 배송을 해도 되나요?
 호텔로 우편물 배송은 미주, 유럽, 동남아 등 여러 지역에서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하지만 몇몇 일본호텔의 경우 우편물을 수령해주시는 경우도 있사오니 사전에 당사를 통해

가능여부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가능성 여부 확인시에는 우편물 종류, 배송방법, 배송도착 예정일을 알려주셔야하며

우편물 종류에 따라 호텔에서 수령거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편물에는 체크인 날짜와 룸타입, 숙박자 명을 반드시 표기해주셔야 하며

우편물 분실 및 손상에 대해서는 당사 및 호텔측에서 책임지지 않사오니 참조바랍니다.

 

1. 현금영수증
예약 담당자에게 현금영수증 발급 시에 사용하시는 주민등록번호 또는 휴대폰번호를 알려주시면
현금영수증을 발행해드립니다.

 

2. 세금계산서
호텔요금은 부가가치세법에 의해서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회사 경비 처리를 위해서는 고객님께 결제 후 출력 가능한 (인보이스)INVOICE 또는 매출전표를
증빙서류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현지 호텔에서 발급된 영수증은 발급 받으실 수 없습니다.

현금입금하신 경우 당사의 별도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오니

전화 문의바라며 카드 결제의 경우 별도의 영수증 발급이 어렵습니다.

  
 
 입금을 했는데 바우처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예약내역 오른쪽 상단 바우처 인쇄 버튼을 통해

바우처 출력이 바로 가능하시며 현금 입금하신 경우 담당자 확인이 필요하므로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현금 입금의 경우 결제완료 문자를 받으신 후

바우처 출력바랍니다.

 

당사 사이트 상의 모든 호텔 요금은 일인당 요금이 아닌 방당 요금이므로

싱글룸의 경우 1인, 더블/트윈룸의 경우 2인, 트리플룸의 경우 3인, 쿼드룸의

경우 4인 총요금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조식포함으로 예약된 호텔의 경우 룸 기본 투숙인원 모두 조식이 제공됩니다.

 

아동의 나이에 따라 동반 숙박 가능 유무 및 추가 요금이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취학아동의 경우에는 동반숙박이 불가하며 룸 타입을 변경하셔야 합니다.

각각의 호텔마다 아동숙박관련 다른 규정을 가지고 있으므로 호텔 예약시

아동숙박관련 비고사항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아동동반숙박 부분에 대해 호텔측에 정보가 들어가지 않고

몰래 투숙하실 경우 체크인시 패널티 부가가 가능하며 이로인한

패널티 부가 및 체크인 거부시에는 당사에서 도움을 드릴 수 없으며

환불 및 보상이 어렵사오니 참조 바랍니다.

 

당사 사이트내 제공되는 모든 호텔 금액은 서비스 요금과 세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현지 객실 유료서비스 이용하시지 않는 이상 별도 지불 금액은 없습니다.

 

하지만 체크인시 호텔측에서 보증금을 요청할 수 있사오니 참조 부탁드리며

보증금의 경우 체크아웃 이후 별도 객실 물품 사용이 없으실 경우 전액

취소처리 됩니다.

 

단, 일부도시의 경우 호텔 규정에 따라 City Tax, Resort Fee, Energy Charge 등을

직접 호텔에 지불하셔야하며 이에 대한 사전 공지는 되지 않사오니 양지 바랍니다.

 

취소마감일이 지난 후 취소의 경우 취소패널티가 발생합니다.

 

항공 연착 등 체크인 당일 즉각 발생한 건을 포함하여 개인사정으로 호텔예약 일정을 변경하실 때는,

일반적인 예약 취소와 같이 처리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 따라 위약금의 가격 조정 또는 취소가 될 수도 있으나

이는 취소요청이 들어가면서 같이 확인해야 하는 부분으로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  

 

예약 변경 및 취소 당일, 당사에서 카드 취소가 이루어지나

카드사에서 실제 결제내역 취소 처리에 약 1주일 (주말제외)정도 소요됩니다.

변경 및 취소 발생 1주일 이후 카드사로 정확한 취소내역 확인 바랍니다.

 

신용카드 결제 완료 후 예약변경 및 기타사정으로 인하여 요금이 변경되었을 경우

부분취소가 가능한 호텔의 경우 차액에 대해 부분취소가 이루어집니다.

 

부분취소가 되지 않는 카드의 경우, 변경된 금액으로 재결제를 해주셔야하며

재결제 후 기존 카드결제가 취소처리 됩니다.

 

고객사정으로 인해 카드 재결제가 불가할 경우

현금으로 환불 가능하오나 카드 수수료가 제외되고 환불이 되오니 참조바랍니다.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30만원 이상일 경우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로 합니다.

부득이하게 공인인증서가 없이 결제하셔야 할 경우 30만원 이하 금액으로 나누어

결제를 하셔야하며 결제를 원하실 경우 당사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

(단, 카드사에 따라 금액에 상관없이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당사 관련 예약은 현지 결제가 불가능하며 예약내역상의

결제마감일까지 결제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미결제일 경우 결제마감일 이후 자동취소처리되오니 참조 바랍니다.

 

현지 호텔에서 보증금 (DEPOSIT)을 카드결제하신 경우 가결제가 아닌

실결제가 이루어지므로 한국에 돌아오신 후 확인시 거래내역으로 확인이 되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거래내역만 남아있을뿐 실제 금액이 청구되지 않사오니

참조 부탁드리며 실제 금액이 청구된 경우 당사로 연락 바랍니다.

(단, 객실내 물품 사용으로 인한 보증금 결제 관련은 도움드릴수 없습니다.)

 

보증금(DEPOSIT)으로 카드결제를 하신 경우 체크아웃시 결제부분이

모두 취소처리가 되는것인지 프론트데스크에서 확인 부탁드리며

일반적으로 1~2주일내에 취소처리 됩니다.

 

객실내에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신 경우 이용하신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결제취소 되실 수 있으며 유료서비스 비용을 따로 지불하신 경우에는

보증금 전액이 취소처리 됩니다.

 

당사 호텔 예약 관련 엔화나 달러로 결제가 불가능하며

결제마감일까지 확정 한화 금액으로 결제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여러개의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오나 사이트 상에서

직접 결제가 불가하오니 유선상으로 문의 바랍니다.

 

호텔예약의 경우 일반적으로 체크인 3~4일전 (주말 제외)이 결제마감일이며

결제마감일까지 결제를 완료하셔야 하며 미결제일 경우 예약은 자동취소됩니다.

 

각 호텔 규정 및 호텔 상황에 따라 결제마감일이 다르며 결제마감일 이후

변경 및 취소시 취소수수료가 부가되므로 예약 완료 후 반드시 결제마감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신용카드사 운영방침에 따라 무이자 결제 유무가 달라질 수 있사오니

결제시 사이트에서 확인바랍니다.

 

예약 후 신용카드 결제 및 온라인입금이 가능합니다.

카드결제는 결제후 바로 바우처 출력이 가능하시며

온라인입금은 각각의 예약내역에서 입금계좌 확인 후

입금바랍니다.

 

현지 호텔에서 예약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하시며

부득이하게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 당사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주말 또는 현지 상황으로 인해 당사로 연락이 불가하여 현지 호텔에

직접 변경 및 취소를 요청 주셨을 경우 취소를 확인해주셨던 호텔 담당자분의

성함 확인 부탁드리며 취소수수료 면제가 가능할 경우 이에 대한 호텔측의

증빙서류가 요청됩니다.

담당자 확인 불가 및 서류 증빙이 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참조바랍니다.

 

제반서류 미비, 호텔측의 비협조나 지연, 시차에 의해 최소 15일에서 최대 1개월 이상

환불처리에 시간이 소요되오니 양지 부탁드립니다.

 

당사를 통한 예약의 경우 호텔로 직접 취소가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호텔로 직접 취소하셨을 경우에는

반드시 컨텍하신 호텔담당자의 성함을 확인하신 후 알려주셔야하며

환불 및 기타 관련사항에 대해서는 별도 확인됩니다.

 

일본을 제외한 해외호텔 예약의 경우 예약내역에서 취소 가능하시며

일본호텔 취소 및 변경, 해외호텔 변경의 경우 유선상으로만 가능합니다.

 

결제(취소)마감일 이전 취소시에는 수수료 부과없이 취소 가능하시며
결제마감일 이후 취소시에는 취소규정에 따라 1박 또는 전박에 대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각 예약 건에 따라 각각 별도의 결제(취소)마감일, 취소수수료가 적용되오니
예약완료 전 반드시 취소규정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타 여행사 및 다른 경로를 통해 동일 호텔을 중복예약하셨다가 취소하셨을 경우

한분의 예약 고객 성함으로 예약과 취소가 반복되는 과정에서 모든 예약이

취소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이같은 경우 체크인 전 말씀해주시면 예약에 문제가 없는지 다시 한번

재확인해드리오니 참조 부탁드리며 사전에 동일호텔 중복예약여부를 알려주시지 않고

현지에서 모든 예약 취소로 문제가 있으실 경우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에 대한 환불 및 보상 처리가 어려운 점 양지 부탁드립니다.

사이트 내 대리인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예약 관련 연락받으실 수 있는 본인 또는 대리인의 연락처 기입을 부탁드리며

기입된 연락처로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사오니 참조 바랍니다.

 

해외에서 예약을 진행하시는 경우 전화연락이 어렵사오니

확인가능하신 정확한 메일주소 기입 부탁드립니다.

 

고층, 인터넷 가능한 룸, 금연룸의 경우 호텔측에 요청 드릴 수 있사오나

확정사항이 아닌지라 체크인 당일 호텔에서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당일 룸 상황에 따라 배정 가능성이 변동되오니 체크인시 프론트데스크에

재요청 바랍니다.

 

사이트에서 조회되지 않는 호텔의 경우 유선상으로 예약 진행이 가능하며

계약이 되어 있지 않은 일부 호텔의 경우 유선상으로도 예약 진행이

어려울 수 있사오니 참조바랍니다.

 

호텔 예약의 경우 예약 확정 당일의 환율 (현찰 사실때)이 적용이 되므로

예약 요청시의 요금과 상이하실 수 있습니다.

확정 문자메세지를 받으신 후 예약내역에서 정확한 호텔요금을 확인바랍니다.

 

호텔 예약이 불가될 경우 재예약을 하셔야 하며

번거로우실 경우 비고사항에 만실일시 원하시는 대안호텔 리스트를 적어주시면

차례대로 룸 가능성 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같은 날짜에 여러 호텔을 예약하시는 경우

최초의 예약을 제외한 모든 예약이 중복예약으로 취소됩니다.

취소된 호텔은 대안호텔 필요시 체크되오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당사 사이트를 통해 예약시 하나의 예약번호에 여러지역의 호텔 예약이 가능합니다.

2개 이상의 호텔 예약 중 1개의 호텔이라도 확정되지 않았을 경우 [부분확정]으로

표기가 됩니다.

예약 완료 후 전체 예약 내역에서 확정 및 대기 상황을 정확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룸 타입에 상관없이 하나의 예약번호에 3개의 객실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추가로 예약을 원하실 경우 새로 예약을 넣어주시길 부탁드리며

룸갯수가 많으실 경우 유선상으로 예약 요청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체크인 4~5일전 (주말 제외) 모든 호텔의 예약 및 결제가 완료되며

이후부터 예약시에는 확정 후 변경 및 취소 시 1박에 대해 100% 수수료가 부가되게 됩니다.

 

이로 인해 결제마감일이 지난 일본 호텔 예약 관련

유선상으로만 예약 진행이 가능하며 선결제 후 예약진행이 가능합니다.

 

당일 체크인 예약의 경우 도움을 드릴 수 없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기예약일 때는 즉시 예약확정이 불가능한 경우로, 해당 호텔로부터 객실 가능여부를 확인 받아야 합니다.

예약확정여부는 시차나 호텔 및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며, 업무시간 기준으로 (업무시간 : ~금 오전 9 ~ 오후 6) 24시간 이내에 객실 가능여부를 확인하여 드립니다. , 퇴근시간 이후 또는 주말/휴일에 접수된 예약의 경우에는 익일 근무일에 담당자가 확인하여 연락 드립니다.

예약시 사이트내에 동시확정으로 보이더라도 타 예약으로 인해 실시간으로 룸 가능성이

변동되어 예약 대기 상태가 될 수 있사오니 예약 후 반드시 예약상황을 재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