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힐링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힐링

_힐링


오카야마마니와반딧불여행오사카->오카야마-마니와-고메-오사카■출발가능일①6월08일(목)~11일(일)/3박4일②6월15일(목)~18일(월)/3박4일■미나와지역한자키센터국가지정천연기념물로「큰도롱뇽」,「반으로뚝썰어도죽지않는다」강한생명력을가지고있다는것에서「はんざき(한자키)」라고부르고있습니다.한자키센터는,큰도롱뇽의골격표본과민물고기도전시되어있습니다.유바라온천에서인…
안녕하세요^^~하나투어공식인증예약센터클럽리치투어입니다.오랜기간꿈꿔왔던해외여행,태국정부에서7월부터는여행에아무런규제가없는'엔데믹전환계획'을발표하였습니다.(현재는출발전에도,태국도착시에도PCR검사안해도된답니다!백신접종증명서와보험만준비하면끝!)이에맞춰서하나투어에서는7월~8월푸껫노선최대좌석을확보하였습니다.여행하기좋은계절,새로워진푸껫에서행복한추억을만들어보세요.■여행좀다…
안녕하세요^^~하나투어공식인증예약센터클럽리치투어입니다.약2년여만에돌아온해외여행!해외입국자격리면제방침이시행되면서해외여행에활기를불어넣고있다죠!드디어올해는해외여행을갈수있다는기대감에벌써부터설레네요.격리없이!PCR음성확인서없이!백신접종여부상관없이!조건과제한없이떠날수있는가까운나라,몽골매년6월부터9월까지날씨가관광하기좋다니슬슬여행준비를해봐야겠죠?몽골여행을좀더저렴하게가고…
안녕하세요^^~하나투어공식인증예약센터클럽리치투어입니다.지난번알려드렸던기쁜소식!몽골입국시백신접종자는한국에서미리PCR검사를받지않아도무조건격리없이입국가능하다는.접종을증명할수있는COOV앱만준비하시면여행준비끝이라는거!기억하고계시죠?그런데거기에더해3/21부터국내백신접종자는한국입국시자가격리도아예면제가되었다는것!오예~이게얼마만의자유로운해외나들이인건지!!!그럼이제좀더구체적…
안녕하세요^^~하나투어공식인증예약센터클럽리치투어입니다.3월14일에반가운소식이추가로나왔는데요~기존에격리없이코로나음성확인서로몽골여행이가능했었는데,이제는별도의코로나음성확인서없이도몽골여행을할수있다고합니다!만세!!!!!!소리질러!!!!!!이렇게좋은조건이면~올해는무조건몽골을가봐야겠죠?​몽골은우리의로망여행지중한곳으로많이손꼽히는지역중하나에요!'몽골'하면연상되는이미지가있…
안녕하세요^^~하나투어공식인증예약센터클럽리치투어입니다.올해여행을준비하는분들에게자신있게추천드리고싶은여행지,몽골대자연속에서관광도하고휴식을취하며힐링할수있는상품을소개해볼까합니다.인천국제공항에서몽골의수도울란바토르까지비행기를타고약3시간40분정도면도착하는가까운나라입니다.울란바토르와테렐지국립공원은칭기즈칸(ChingizKhan)의역사와푸른초원의풍경을즐길수있어각광받는코스중하…
안녕하세요^^~하나투어공식인증예약센터클럽리치투어입니다.#무격리여행몽골#무격리추천여행몽골#무격리인천출발추천여행지몽골#무격리몽골하나투어추천상품#하나투어무격리추천상품몽골자가격리없는몽골!!!추천상품으로~떠나보시죠~올해여행을준비하는분들에게아주아주반가운소식이있죠?2월14일몽골정부는"국가비상대응태세"를해제함을발표하면서백신접종여부와상관없이누구나코로나검사결과로몽골방문이가능…
일본 크루즈의 포함사항/불포함사항이 비슷하오니 아래 내용 보시면서 일정 검토해 보세요~포함사항 *크루즈요금(발코니캐빈료(1), 오션뷰캐빈료(1), 선내식사 및 프로그램, 부대시설 이용료 등)*항만세 및 여행자 보험(1억원) 불포함사항 *선상팁: 전일정1인 36불(아동18불, 4세미만무료 / 승선후 현지결제)*사세보 기항지 선택 관광 비용: 1인 100,00…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아프리카세계 3대 폭포인 빅토리아폭포도 보고~아프리카 중 유일하게 펭귄이 서식하고있는 볼더스 비치와 수천마리의 물개를 볼수 있는 도이커섬도 보고~바로 내앞에 있는 동물의 천국 초베 국립공원 사파리에서 야생동물도 보고~아프리카 뿐만 아니라 중간 경유지인 두바이에서 즐길거리까지!최소 출발인원 15명
프라이빗한 우리만의 온천여행을 준비하고있다면 유후인 료칸 어떠세요?일본의 3대 온천 관광지로 손꼽히는 유후인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곳!옥상 히노끼탕에서 낮에는 우후다케 산의 절경도 보고, 밤에는 유후인의 수 많은 별들이 가득한 밤하늘도 볼 수 있습니다.지금 바로 2박3일 자유여행으로 떠나요~료칸 숙박시 조식/석식은 포함되어있습니다.공항에서 료칸까지는 개…
해외에서 대자연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럭셔리 글램핑으로 함께해보세요~쏟아지는 별 아래 텐트에서 즐기는 캠핑 여행은 더욱 더 아름다운 자연을 만나 볼 수 있는 최고의 여행이 될것입니다!
추석연휴를 겨냥한 특별 크루즈 상품입니다!이탈리아, 그리스, 몬테네그로를 경유하는 MSC 뮤지카호에 탑승하시어 지중해의 푸른 바람과 햇살을 만끽하세요.여행도시 인천-베네치아(1)-브린디시-카타콜론-산토리니-아테네-코르푸-코토르-베네치아-인천스페셜포함베네치아 대운하(수상택시) 투어이탈리아&그리스&몬테네그로 3개국 7개 도시 관광낭만적인 물의 도…
스마트한 사람들을 위한 신개념 스마트 크루즈 로얄캐리비안 콴텀호!!크루즈를 타고 싱가포르/페낭/푸켓을 한꺼번에 즐겨보세요.ROYAL CARIBBEAN QUANTUM OF THE SEAS2014년에 처음으로 공개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콴텀클래스의 첫 선박입니다.기존 선박들의 다양한 부대시설은 물론, 야심차게 선보이는 가상 스카이 다이빙 시설 IFLY 와 바다…
청정 자연의 대향연 알래스카!3대 빙하 탐방으로 육지,산,바다,빙하 파노라마가 펼쳐집니다.알래스카 바다 빙하의 대명사 프린스 윌리암 사운드 칼레이지 피오르에서 만나는 대자연에 얼음!알래스카 제일의 미항 항구도시 스워드 엑시트 육지빙하 하이킹이 기다립니다.태고의 만년설 육지 대빙하 근접 접근 트래킹! 마타누스카!프라이빗 우리끼리 단독여행!가족 및 친구 단위의…
세계 7대 불가사의 그랜드캐년, 서부영화속 인디언의 성지 모뉴먼트밸리초현실적 관광지 엔텔로프캐년, 굽이치는 콜로라도 강이 만든 장관 글랜캐년이 멋진 자연들을 럭셔리 캠핑카를 타고 24시간 동안 낭만을 즐기고,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로스엔젤레스, 요세미티 도시는 패키지여행으로 떠나요최소출발인원 : 성인기준 4명 이상
품격이 다른 알래스카 여행! 대자연의 위대함을 느껴보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더욱 특별하게 더 새롭게 준비하였습니다!국적기로 떠나는 최고의 감동. 알래스카 여행!인천출발-시애틀환승-앵커리지-시애틀 환승-인천도착매주 월요일 100% 출발 확정!2021년 7월 5일,12일,19일,26일2021년 8월 2일,09일,16일,23일,30일2021년 9월 6일,13일[…
부산 바다 한가운데서 로맨틱한 불꽃놀이와 다양한 선상공연을 즐기는 팬스타 원나잇 크루즈부산의 연안과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밤하늘을 수놓는 수천 발의 선상 불꽃쇼와 다양한 이벤트,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 최적의 북위 65도 오로라 최고 관측 도시!알래스카 문화와 역사, 오로라의 도시 페어뱅크스에서 신의 영역이라 불리는 오로라 극장을 만나보세요.스노우모빌,설원의 개썰매, 최북단 노천 유황온천으로 알래스카의 겨울 액티비티도 함께 즐기며 최고의 겨울 여행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북해도의 온천,음식,관광에만 집중하실 수 힐링여행
언택트 문화가 생겨나면서 덩달아 주목받고 있는 캠핑카 여행! 다른 사람들 없이 오로지 우리 가족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습니다.하지만 캠핑카는 어떤걸 대여하고, 루트는 어떻게 짜야하는지 어렵고 망설여지셨나요?패키지처럼 편하게, 하지만 캠핑카 여행 특유의 자유로움은 그대로 가지고 있는 클럽리치투어의 캠핑카 투어를 만나보세요.미국 캠핑카는 한…
크루즈는적은비용으로여러행선지를방문,매끼마다수준높은식사,노부부뿐만아니라요즘에는가정주부들도크루즈탑승을더욱선호하는것같다.식사준비와청소등집안일에서벗어나는것만으로도여유로움이생기고배에탑승해서내릴때까지짐을옮기는번거로움도없다.선사에직접예약해서진행할때는상세한상담받기가힘들고그일정에대해서만안내를받지만장기여행및두개이상의크루즈탑승의경우에는여행사의도움을받는것이보다편하고알차게다녀오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난 진정한 힐링을 위한 쉼표여행, 호캉스보다 더 좋은 료(旅)캉스를 떠나보세요.일본을 여러번 다녀오신 분들을 위한 소도시 온천여행입니다.료칸(온천호텔)에서즐기는 잔잔한 여유와일본문화의고즈넉한정취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서부 지중해의 보석같은 기항지를 경유하는 MSC의 판타지아호에서 지중해의 푸른바람과 햇살을 만끽해보세요.
눈앞에 신비롭게 펼쳐지는 아이슬란드만의자연풍광과블루라군온천을즐기며 잊지 못할 힐링을 경험하세요.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