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취미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취미 > 출사

_취미


휴양과 산호섬 투어, 시내관광까지 더한 완벽한 조합!키나발루산은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북단에 위치한 4천 미터급의 고산입니다.키나발루라는 이름은 토착민인 카디잔족의 정신적 고향인 아키나발루라는 이름에서 유래되었는데죽은 자가 존경받는 곳이라는 뜻을 지녔다고 합니다.
완벽하게 보존된 원시림을 따라 걷는 힐링여행 야쿠시마 3박 4일 트래킹 여행야쿠시마는 일본에서 최초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록됨 섬으로 원령공주의 배경이 된 곳이기도 합니다.원시림과 희귀한 식물들로 가득한 야쿠시마 트래킹은 어떠세요?
"꿈에서 깨어나도 절대 잊지 않도록 서로에게 이름을 써주자""한가지는 분명해 우리는 만나면 바로 알아볼거야"아름다운 스토리와 섬세한 작화로 한국에서도 열풍을 일으킨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영화 속 배경이 되는 그 곳을 찾아 '인증샷' 한장 찍어보는 건 어떨까요?덕질이 즐겁고 당당한 키덜트를 위한 도쿄 세미패키지 2박 3일 여행
'취미+여행' 사진 동호회 분이나 사진 전문가들이 떠나는 여행이 보통 출사 투어이다.~현지 모델 섭외 및 장소 섭외까지~ 디테일이 필요한 여행이죠~특히 공모전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전문가들이 떠나는 여행을 같이 가보시는 것도 큰 경험인 것 같습니다.이번 사진은 베트남 붕따우&판티엣 4박 6일 일정으로 사진 동호회 요청으로 견적 드렸습니다.
'취미+여행' 사진 동호회 분이나 사진 전문가들이 떠나는 여행이 보통 출사 투어이다.~현지 모델 섭외 및 장소 섭외까지~ 디테일이 필요한 여행이죠~특히 공모전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전문가들이 떠나는 여행을 같이 가보시는 것도 큰 경험인 것 같습니다.이번 사진은 베트남 남부 투어로 ~ 나트랑/판랑/무이네까지 4박 6일 일정으로 떠나보시죠~
구름 위에 숨겨진 소수 민족의 고도(古都) 리장(여강, 중국어: 丽江, 병음: Lìjiāng)은 나시족 사람들의 대부분이 이곳에 거주하고 있다. 또한 나시족 이외에도 라후족, 푸미족, 바이족, 이족이 거주하고 있으며, 한족보다 소수민족의 인구가 많은 지역이며 각 소수민족의 특색을 사진에 잘 담아 오실 수 있는 지역이며 자연 자체가 너무 아름다워 사진 작가들…
해발고도 최고 2000미터 이내에서 진행되어 고산증의 위험이 없으며 간단한 산보 수준의 트래킹으로 부담이 없습니다.별이 쏟아지는 밤풍경과 일출을 더한 웅장한 히말라야의 모습, 그리고 그 곳에서 살아가는 순수한 네팔인들의 삶을 사진으로 담아보세요.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