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취미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취미

_취미


안녕하세요 고객님~문의 하신 괌 4박5일 견적서 드립니다.현지 토너먼트나 골프장 사정에 의해 골프장요금및 라운딩 날짜는 변경 될수 있습니다.아래 6개의 골프장 리스트와 호텔 컨디션 보시고 선택하시어 말씀 주시면확정 견적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제안 가격제안1. 비즈니스 항공권 + 골프장선택 + 공통비용골프장 리스트1인 판매가KRWGICC C.C 2,871,6…
하나투어상품=>새롭게떠오는서핑성지,고성에서즐기는당일치기서핑트립상품입니다.7월~8월 매주 토요일 당일 출발 상품 _ 최소 출발 18명 모객 후 GO~보다 친절한 상담이 가능한 " 클럽리치투어에서여행 상담 받아보세요~★ 1인 가격 54,000원~- 고성 최초 서핑스쿨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강습!국제공인강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강사님들이한분 한분 최선을…
발리로골프치며친한지인또는연인끼리~다녀오세요아래일정은대한항공기준의가격이며~가루다항공이용시일정이약간틀려집니다.2인이상으로예약가능한상품이며(골프라운딩의경우,2인예약시다른팀조인(라운딩시)될수도있습니다.)연말성수기(12월말~1월초)시즌에는미니멈스테이,갈라디너가있을수있습니다.[한다라CC소개]≫오랜역사와전통을가진발리의첫번째골프장,1976년오픈≫2015,인도네시아최고의골…
업체 임원분들 모시고 대한항공으로 하노이로 골프투어를 다녀왔습니다.하루에 무조건 18홀 또는 27홀 골프를 치고 자유시간을 즐길수 있는 스케줄과 자유시간에 시내를 계속 편한게 다닐수 있는 차량~하노이 넓고 아름다운 골프장 3곳을 안내합니다.
오페라의 시작점이자 칸초네의 고향인 이태리를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선곡들과 함께 세계적은 음악가들을 함께 만나보실 수 있는 일정입니다.
스페인은 세계 미술사뿐 아니라 현대 미술에도 유명한 나라입니다.피카소, 달리, 미로 등 스페인 미술을 자랑하는 거장들과 세계적인 현대 미술관인 구겐하임 미술관까지~변화와 혁신으로 세계 미술의 흐름을 주도하는 스페인 예술가들의 작품을 만나보시는건 어떨까요?
휴양과 산호섬 투어, 시내관광까지 더한 완벽한 조합!키나발루산은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북단에 위치한 4천 미터급의 고산입니다.키나발루라는 이름은 토착민인 카디잔족의 정신적 고향인 아키나발루라는 이름에서 유래되었는데죽은 자가 존경받는 곳이라는 뜻을 지녔다고 합니다.
골프장 내에서 숙식을 해결하는 골프리조트 상품입니다.인터내셔널 골프 클럽! 한국인 직원 상주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포함내역:왕복항공권, 전용 차량비(4인 기준,인원미달시 추기요금발생),공항 미팅&샌딩 ,유류할증료, 국내공항세, 현지공항세,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숙박비(2인 1실 기준),그린피,1억원 여행자보험,가이드/기사 경비,…
완벽하게 보존된 원시림을 따라 걷는 힐링여행 야쿠시마 3박 4일 트래킹 여행야쿠시마는 일본에서 최초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록됨 섬으로 원령공주의 배경이 된 곳이기도 합니다.원시림과 희귀한 식물들로 가득한 야쿠시마 트래킹은 어떠세요?
오사카&나고야 3박4일 상품은 1석3조 상품(골프&관광&온천)으로 즐길수 있다.이 여행에서 우리는 세 가지를 다 즐겨 볼 예정이다.첫번째 사진 "츠 골프장"두번째 사진 " 이츠시 골프장"두 곳 모두 라운딩 하기 좋은곳으로 정평이 나있다.이노쿠라 료칸에서의 온천욕과 깔끔하고 정갈한 가이세키 요리의 진수를 즐겨보세요~아.. 참~~ 호텔 현…
전문 산악가이드가 동행하는 노쇼핑 상품입니다.장가계와 태항산을 섞어 놓은 듯한 풍경을 가진 신선거 트레킹과중국 최고의 여행가 서하객이 극찬한 명산 안탕산 트래킹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신선거 봉우리들에 걸쳐있는 몽환적인 운무를 감상해보세요.중국 최대의 부촌 절강성 온주의 천연박물관이자 세계지질공원 안탕산도 자연의 경이로움을 선물합니다.
삼대가 덕을 쌓아야 볼 수 있다는 백두산 천지!그만큼 천지 날씨가 너무나 변덕스러워 안좋은 날이 많기 때문에 북파와 서파로 나눠 가게됩니다.트레킹을 취미로 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상품입니다.백두산 천지관광및 하이킹,노쇼핑일정으로 준5성급호텔 투숙으로 상품을 보다 업그레드하였습니다.파아란 천지의 모습을 꼭 두눈에 담아보세요.
물가 저렴한 여행지 라오스 여행!!뉴욕타임지가 선정한 꼭 가봐야할 여행지 1위!!라오스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여행!!
"꿈에서 깨어나도 절대 잊지 않도록 서로에게 이름을 써주자""한가지는 분명해 우리는 만나면 바로 알아볼거야"아름다운 스토리와 섬세한 작화로 한국에서도 열풍을 일으킨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영화 속 배경이 되는 그 곳을 찾아 '인증샷' 한장 찍어보는 건 어떨까요?덕질이 즐겁고 당당한 키덜트를 위한 도쿄 세미패키지 2박 3일 여행
다이버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가 밀집되어있는 팔라우2차 세계대전 당시의 난파선과 해저동굴 탐험세 가지의 다른 해류가 지나고 있어 1,500여 종의 열대어와 700여 종이 넘는 산호까지 두눈으로 담아올 수 있는 기회!동남아시아 국가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생물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전 세계 다이버들이 꿈꾸는 팔라우로…
"발이 꼬이더라도, 그냥 탱고를 계속 추면 됩니다. if you get all tangled up, just tango on"춤과 관련된 영화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여인의 향기'.영화 속 두 주인공은 탱고를 추며 자신의 삶에 대한 의미를 찾아갑니다. 여행 또한 마찬가지 아닐까요?새로운 풍경, 음식, 사람들을 만나며 인생의 의미를 찾아가는 것이 바로…
-
골프 특성에 맞춰 맞춤여행으로 안내드립니다.고객의 요청하시는 내용을 토대로 골프+자유 관광을 하실 수 있는 일정으로 안내드립니다.비교 견적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포함 사항 및 불포함 사항을 잘 보시고 비교 견적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포함사항: 왕복항공권,중국국내선항공권, TAX 및 유류할증료, 상기호텔 일반룸 2인 1실, 한국어가이드, 전용차량 (11인…
몰디브 내 리브어보드에서도 최고급인 SCUBASPA천국같은 리브어보드는 스파패키지 제공까지 하여 다이버 혹은 비다이버 모두 만족 할 수 있습니다.다이버라면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하는 스쿠버다이빙 포인트리브어보드 보트를 타고 일주일 동안 세상에서 가장 큰 아쿠아리움을 보러 떠나요!
우리 산악회 고객님은 매년 2회씩 봄/가을에 떠나는 모임인데요 출발하실 때 휠체어 사용자 두 분이 계셔서같이 이동할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 있는 여행으로 스케줄로 안내드렸습니다.※휠체어 탑승수속,기내반입,호텔사용,관광지예약 등~ 디테일한 체크가 필요합니다.!스페셜 포함 내용 함께 살펴볼게요~1.화산(華山)- 서봉 케이블카 왕복 코스2.13개 왕조의 수도, …
우리 산악회 고객님은 매년 2회씩 봄/가을에 떠나는 모임인데요 출발하실 때 휠체어 사용자 두 분이 계셔서같이 이동할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 있는 여행으로 스케줄로 안내드렸습니다.※휠체어 탑승수속,기내반입,호텔사용,관광지예약 등~ 디테일한 체크가 필요합니다.!
'취미+여행' 사진 동호회 분이나 사진 전문가들이 떠나는 여행이 보통 출사 투어이다.~현지 모델 섭외 및 장소 섭외까지~ 디테일이 필요한 여행이죠~특히 공모전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전문가들이 떠나는 여행을 같이 가보시는 것도 큰 경험인 것 같습니다.이번 사진은 베트남 붕따우&판티엣 4박 6일 일정으로 사진 동호회 요청으로 견적 드렸습니다.
'취미+여행' 사진 동호회 분이나 사진 전문가들이 떠나는 여행이 보통 출사 투어이다.~현지 모델 섭외 및 장소 섭외까지~ 디테일이 필요한 여행이죠~특히 공모전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전문가들이 떠나는 여행을 같이 가보시는 것도 큰 경험인 것 같습니다.이번 사진은 베트남 남부 투어로 ~ 나트랑/판랑/무이네까지 4박 6일 일정으로 떠나보시죠~
골프 특성에 맞춰 맞춤여행으로 안내드립니다.고객의 요청하시는 내용을 토대로 골프+자유 관광을 하실 수 있는 일정으로 안내드립니다.비교 견적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포함 사항 및 불포함 사항을 잘 보시고 비교 견적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포함사항:항공권 및 유류할증료, 빈펄리조트 3박(조식포함), 골프18홀 3회(그린+카트(2인1카트)+캐디), 마사지2시간,1…
골프 특성에 맞춰 맞춤여행으로 안내드립니다.고객의 요청하시는 내용을 토대로 골프+자유 관광을 하실 수 있는 일정으로 안내드립니다.비교 견적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포함 사항 및 불포함 사항을 잘 보시고 비교 견적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포함사항: 국제선 항공권/공항세/유류할증료/제주항공 비상구 좌석 지정/호텔/한국인 가이드/차량/3일차 특식/마사지 2시간/…
제주도골프텔로상품안내합니다.청주출발로알찬스케줄확인해보시겠습니다.~[골프텔예약시주의사항]※예약진행시항공별도일경우는예약자이름과연락처만주시면됩니다.항공예약의경우비행기탑승하시는분이름성별생년월일다주셔야하고,항공은예약과동시에바로결제라서입금해주셔야합니다.※결제는현금결제조건이며카드결제시카드수수료가부과될수있습니다.※상기견적은행사조건변경및인원변동시조정될수있습니다.※항공좌석여…
유럽여행과EPL직관중무엇도포기할수없다면!둘다하면되지요!영국과프랑스2개국을관광하며EPL직관1회가포함된알찬일정을소개합니다.^^꿩먹고알먹고!파리시내와베르사유궁전,루브르박물관과몽마르뜨언덕을관광하며고흐의마지막마을오베르쉬르와즈와라빌레아웃렛에서의자유시간도주어집니다.이후유로스타를탑승해런던으로이동한뒤EPL경기를직관하는일정입니다.
주라주라주라 휴가 좀 주라무더운 여름 깨끗하고 시원한 바다에서 힐링해보는 건 어떨까요?사이판 관광도 하고 다이빙 오픈워터 자격증도 딸 수 있는 실속여행!
Swing swing swing my babyBring bring bring your love to me오 그대의 마음속에 지울 수없는 밤으로 남게 let's dance!Let's dance!노래만 들어도 흥겹고 신나는 스윙재즈!방콕에서 신나는 스윙 축제 한 번 즐겨보는게 어떠세요?춤도 추고 관광도 하고 1석 2조의 여행!
세계 최고 수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직관하며 마드리드를 관광하는 투어입니다.여행 일정은 경기 일정에 따라 변경되며, 제시된 여행 일정에 추가하여 스페인 내 타 도시 혹은 스페인 근처의 유럽여행과도 연계가 가능하므로 원하시는 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맞춤여행을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구름 위에 숨겨진 소수 민족의 고도(古都) 리장(여강, 중국어: 丽江, 병음: Lìjiāng)은 나시족 사람들의 대부분이 이곳에 거주하고 있다. 또한 나시족 이외에도 라후족, 푸미족, 바이족, 이족이 거주하고 있으며, 한족보다 소수민족의 인구가 많은 지역이며 각 소수민족의 특색을 사진에 잘 담아 오실 수 있는 지역이며 자연 자체가 너무 아름다워 사진 작가들…
동양의 나폴리 나트랑에서 골프를 즐겨보세요. 고급 골프리조트 다이아몬드베이는 골프장 외에도 별도의 편의시설, 휴양시설, 카지노를 갖추고 있습니다.
해발고도 최고 2000미터 이내에서 진행되어 고산증의 위험이 없으며 간단한 산보 수준의 트래킹으로 부담이 없습니다.별이 쏟아지는 밤풍경과 일출을 더한 웅장한 히말라야의 모습, 그리고 그 곳에서 살아가는 순수한 네팔인들의 삶을 사진으로 담아보세요.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