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취미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취미 > 골프

_취미


안녕하세요 고객님~문의 하신 괌 4박5일 견적서 드립니다.현지 토너먼트나 골프장 사정에 의해 골프장요금및 라운딩 날짜는 변경 될수 있습니다.아래 6개의 골프장 리스트와 호텔 컨디션 보시고 선택하시어 말씀 주시면확정 견적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제안 가격제안1. 비즈니스 항공권 + 골프장선택 + 공통비용골프장 리스트1인 판매가KRWGICC C.C 2,871,6…
발리로골프치며친한지인또는연인끼리~다녀오세요아래일정은대한항공기준의가격이며~가루다항공이용시일정이약간틀려집니다.2인이상으로예약가능한상품이며(골프라운딩의경우,2인예약시다른팀조인(라운딩시)될수도있습니다.)연말성수기(12월말~1월초)시즌에는미니멈스테이,갈라디너가있을수있습니다.[한다라CC소개]≫오랜역사와전통을가진발리의첫번째골프장,1976년오픈≫2015,인도네시아최고의골…
업체 임원분들 모시고 대한항공으로 하노이로 골프투어를 다녀왔습니다.하루에 무조건 18홀 또는 27홀 골프를 치고 자유시간을 즐길수 있는 스케줄과 자유시간에 시내를 계속 편한게 다닐수 있는 차량~하노이 넓고 아름다운 골프장 3곳을 안내합니다.
골프장 내에서 숙식을 해결하는 골프리조트 상품입니다.인터내셔널 골프 클럽! 한국인 직원 상주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포함내역:왕복항공권, 전용 차량비(4인 기준,인원미달시 추기요금발생),공항 미팅&샌딩 ,유류할증료, 국내공항세, 현지공항세,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숙박비(2인 1실 기준),그린피,1억원 여행자보험,가이드/기사 경비,…
오사카&나고야 3박4일 상품은 1석3조 상품(골프&관광&온천)으로 즐길수 있다.이 여행에서 우리는 세 가지를 다 즐겨 볼 예정이다.첫번째 사진 "츠 골프장"두번째 사진 " 이츠시 골프장"두 곳 모두 라운딩 하기 좋은곳으로 정평이 나있다.이노쿠라 료칸에서의 온천욕과 깔끔하고 정갈한 가이세키 요리의 진수를 즐겨보세요~아.. 참~~ 호텔 현…
골프 특성에 맞춰 맞춤여행으로 안내드립니다.고객의 요청하시는 내용을 토대로 골프+자유 관광을 하실 수 있는 일정으로 안내드립니다.비교 견적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포함 사항 및 불포함 사항을 잘 보시고 비교 견적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포함사항: 왕복항공권,중국국내선항공권, TAX 및 유류할증료, 상기호텔 일반룸 2인 1실, 한국어가이드, 전용차량 (11인…
골프 특성에 맞춰 맞춤여행으로 안내드립니다.고객의 요청하시는 내용을 토대로 골프+자유 관광을 하실 수 있는 일정으로 안내드립니다.비교 견적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포함 사항 및 불포함 사항을 잘 보시고 비교 견적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포함사항:항공권 및 유류할증료, 빈펄리조트 3박(조식포함), 골프18홀 3회(그린+카트(2인1카트)+캐디), 마사지2시간,1…
골프 특성에 맞춰 맞춤여행으로 안내드립니다.고객의 요청하시는 내용을 토대로 골프+자유 관광을 하실 수 있는 일정으로 안내드립니다.비교 견적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포함 사항 및 불포함 사항을 잘 보시고 비교 견적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포함사항: 국제선 항공권/공항세/유류할증료/제주항공 비상구 좌석 지정/호텔/한국인 가이드/차량/3일차 특식/마사지 2시간/…
제주도골프텔로상품안내합니다.청주출발로알찬스케줄확인해보시겠습니다.~[골프텔예약시주의사항]※예약진행시항공별도일경우는예약자이름과연락처만주시면됩니다.항공예약의경우비행기탑승하시는분이름성별생년월일다주셔야하고,항공은예약과동시에바로결제라서입금해주셔야합니다.※결제는현금결제조건이며카드결제시카드수수료가부과될수있습니다.※상기견적은행사조건변경및인원변동시조정될수있습니다.※항공좌석여…
동양의 나폴리 나트랑에서 골프를 즐겨보세요. 고급 골프리조트 다이아몬드베이는 골프장 외에도 별도의 편의시설, 휴양시설, 카지노를 갖추고 있습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