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방송/영화/식도락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방송/영화/식도락

_방송/영화/식도락


세계 경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중국의 수도 북경은 홍콩, 도쿄 등의 국제도시 못지않게 글로벌 도시로서 도약하고 있습니다.이에 각국의 다양한 음식 뿐 아니라 자국의 음식 스케일 또한 하루가 다르게 성장세에 있습니다. 명청 시대부터 이어져 온 음식부터 새로운 북경의 맛까지, 클럽리치 투어에서 마련한 오감만족 미식여행에 미식가님들을 초대합니다.■전취덕베이징카오야-…
세계적인 팬덤 층이 형성되어 있는 런던 대표적인 영화 해리포터해리포터 영화 시리즈에 나왔던 유명한 장소들에서 영화의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는 여행런던의 아름다운 풍경은 덤으로 해리포터 덕후라면 꼭 가야하는 영국 완전정복해요!최소 출발 6명
뉴욕이 배경인 비긴어게인음악적이 요소가 뛰어나면서 스토리 전개가 좋아 호평을 받았던 영화예요뉴욕 속 길거리라던지~가장 뉴욕을 잘 표현한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홍콩시네마투어를한번해볼까합니다.세편의영화속관광지소개같이해보겠습니다.*첨밀밀운명인사람들은어디를가든만나게되는것같다.10년간걸친운명적인만남과헤어짐을그린영화이며~영화속침사추이~지금은가장번화한쇼핑거리가된캔톤로드...그곳에서주인공소군과이요가자전거를함께타며달리던명장면이생각난다.*중경상림왕페이가흠모하는남자량차오웨이의집을수없이다녀가며우렁각시처럼하는행동을보며그때당시참소재가…
사랑에 대한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냉정과 열정사이' 헤어진 연인이였던 쥰세이와 아오이의 인연그속에서 보이는 과거의 열정, 현재의 냉정등이 잘 보여지는 영화다.이탈리아 피렌체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데 영화 속 장면들이 너무 아름답다.내가 갔던 피렌체가 영화 속 장면이 되어 감정 이입이 더 되는 영화인것 같다특히 아름다운 두오모 전망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중국 속의 유럽!! 칭다오 맥주로 유명한 도시로 떠나는 미식여행~
라라랜드영화의첫장면이떠오르네요~다채로운색감~음악으로골든글로브시상식에서7개부분수상한라라랜드!!!역대최다수상기록을세운뮤지컬영화!!!미국LA를배경으로한영화였는데요~이영화를보고LA에가보고싶란생각이들더라고요~꿈을꾸는사람들을위한별들의도시‘라라랜드’재즈피아니스트‘세바스찬’(라이언고슬링)과배우지망생‘미아’(엠마스톤)인생에서가장빛나는순간만난두사람은미완성인서로의무대를만들어…
미식의 천국, 타이페이 식객 대만족!!다양한 음식을, 다양하게 경험하는 대만 미식여행
다양한 음식을 다양하게 경험하는 즐거운여행~지금 가장 핫한 도시, 블라디보스톡 취향저격 럭셔리 여행 떠나세요~
아름다운파리를만나다-미드나잇인파리프랑스파리.아름답고화려한색채와색감.예술가라면꼭한번들러야한다는곳파리.파리는그아름다움만큼이나위대한예술가가많이탄생된도시다.파블로피카소,어니스트헤밍웨이,위대한게츠비의스캇피츠제럴드허클베리핀의모험,톰소여의모험,왕자와거지의마크트웨인샤넬브랜드의코코샤넬등이아름다운도시와위대한예술가를한자리에서만날수있다면?파리 대표 관광지가 영화에 나오니 파리를…
눈물이주룩주룩'2006년에제작된이영화는2007년한국에서개봉되었었죠.조금은'황당한결말'때문에당황스러웠지만결말을제외한도입부와전개가일본스럽게잔잔하고깔끔해기억에남는영화중하나였습니다.오늘은이영화의배경이되었던'오키나와'를소개하려고합니다.오키나와는일본규슈지방에서아래로700km떨어진곳으로아시아의하와이로불리는로맨틱아일랜드입니다.에머랄드빛아름다운해변과오키나와의바닷속을경험할수…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