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익스프레스항공 수하물 규정안내

홈 > 여행정보 > 여행도우미

여행도우미


홍콩익스프레스항공 수하물 규정안내

남민영 0 8912



1.위탁수하물

  항공권 종류에 따라, 수하물 요금이 포함 혹은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홍콩익스프레스항공 수하물 규정안내

열쇠,약품,보석류와 같은 개인 물품과 귀중품은 기내 반입 수하물에 가지고 탑승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화성 물질이나 강한 화학물질, 기타 위험 물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위탁 수하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위탁 수하물을 공항 체크인 카운터에 놓기 전, 모든 전자기기는 손상을 입지 않기 위해 전원이 완전히 꺼진 상태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위험 물품에는 다음과 같은 물품이 포함됩니다. 질문이 있으실 경우 공항 탑승 수속 담당직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휘발유,가정용 액화 가스, 성냥, 황과 같은 인화성 물질

  -산,알칼리,과산화수소수,산화제,폭발물과 같은 부식성,반응성 물질

  -독약이나 독성 물질,감염원,방사성 물질과 같은 보건상 해로운 물질

  -기타 드라이 아이스, 액화질소,강력한 자석과 같이 물리적인 위협이 되는 물질

 

 

 ["초과수하물 수수료"]

  허용된 무게를 초과하는 수하물에는 다음과 같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요금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수수료는 가방의 개수에 관계없이 총 중량에따라 부과됩니다.

  -가방 한 개의 무게는 32kg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수수료는 비행 구간에 따라 부과됩니다.

  -다른 항공사가 포함된 연계 항공의 경우 해당 항공사에서 추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2.기내수하물

 

홍콩익스프레스항공 수하물 규정안내
승객은 최대 7kg(15.4Ibs.)의 기내용 가방 1개와 추가 개인 용품(휴대용 가방, 카메라 또는 전자기기) 1개를 기내에 들고 탈수 있습니다. 또한 반입 물품을 모두 합친 크기와 56 x 36 x 23cm(22" x 14" x9") 사이즈를 넘기면 안됩니다. 짐의 무게 또는 수량이 초과할 경우에는 반드시 위탁 수하물로 체크인 되어야 하며 그에 해당하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수속 이후에 구입한 면세품의 경우 기내 위에 명시된 반입 허용 범위 내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기내 반입 수하물의 경우 허용량 초과 방지를 위해 탑승 게이트에서 사전 확인이 실시됩니다. 무게 초과에 대해서는 공항 카운터 요금표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반드시 탑승게이트에 출발시각 최소 1시간 전까지 도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기내 선반의 공간 제약이 있으므로, 기내 반입 허용 승인을 받은 수하물에 대해서도 탑승구에서 수수료 없이 위탁 수하물로의 변경을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머리 위 선반은 선착순으로 채워지게 되오니, 본 사항에 대해 변경이 불가피한 분들께서는 최대한 일찍 탑승구에서 줄을 서주시기 바랍니다.

홍콩익스프레스항공 수하물 규정안내

출처-홍콩익스프레스 홈페이지:​https://www.hkexpress.com/ko/learn/baggage-guide/checked-baggage

0 Comments
태그 관련글 리스트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