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진에어 국내선 이용 방법
<반려동물과 함께 진에어 국내선 이용 방법>
1. 기내 반려동물 동반 신청
- 기내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라도 아래의 반입 기준에 따라 공항에서 운송이 거절될 수
있으니 신청 전 반입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내 운송 용기는 탑승 좌석의 앞좌석 아래에 보관되어야 하며, 기 신청 된 반려동물과 일정 거리를
유지하여야 함에 따라 사전 지정 된 좌석이라 할 지라도 변경될 수 있는 점,
그리고 일부 좌석 배정이 제한되는 점을 양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반려동물 위탁 수하물 탑재 신청
-위탁 수하물 탑재는 B777 기종에 한하여 운송 되며, 기종 변경으로 인한 위탁 수하물 탑재가 불가 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출발 2일 전 까지 공항 지점 및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해당 서비스 운영
여부를 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출발 2일 전 까지 공항 지점 및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해당 서비스 운영
여부를 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필요 서류
- 반려동물 운송 서약서 2부 (애완동물 운송 서약서는 공항에서도 작성 가능합니다.)
4. 운송 용기
* 기내 반입 시
-방수, 환기, 잠금 장치가 있는 견고한 재질의 PET 전용 Cage(Soft Cage 접수 가능)로 반려동물이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고, 비상 시 외부에서 열 수 있는 용기
(국내선에 한하여 Cardboard 재질의 Cabin Pet Box 구매 후 사용 가능)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고, 비상 시 외부에서 열 수 있는 용기
(국내선에 한하여 Cardboard 재질의 Cabin Pet Box 구매 후 사용 가능)
* 위탁 수하물 접수 시
-방수, 환기, 잠금 장치가 있는 목재, 철, 플라스틱 등 견고한 재질의 용기(Hard Case)로 반려동물이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고, 비상 시 외부에서 열 수 있는 용기
-항공기 출발 최소 2시간 전에는 음식과 물을 먹이고, 용기 바닥에는 종이나 수건, 담요 등을
깔아주시기 바라며, 용기 바깥 부분에 영문 성명과 비상 시 연락처를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깔아주시기 바라며, 용기 바깥 부분에 영문 성명과 비상 시 연락처를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운송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5. 여행 전 유의 사항
* 건강 상태 확인: 최소 생후 8주 이상의 건강한 상태이어야 하며,
상태가 불안정하고 공격적인 동물, 악취가 심하거나 건강하지 않은 동물,
수태한 상태의 암컷 동물 등 은 운송이 불가 합니다.
상태가 불안정하고 공격적인 동물, 악취가 심하거나 건강하지 않은 동물,
수태한 상태의 암컷 동물 등 은 운송이 불가 합니다.
* 6개월 미만의 개 2마리 또는 고양이 2마리는 동종에 한해 같은 용기에 운송 가능합니다.
* 필요 서류 미비로 인한 운송 불가는 당사 귀책 사유가 될 수 없으며,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전에 반드시 필요 서류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사전에 반드시 필요 서류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 기내 운송 용기는 탑승 좌석의 앞 좌석 아래 보관되어야 하며, 기 신청 된 반려동물과 일정 거리를
유지하여야 함에 따라 사전 지정 된 좌석이라 할지라도 변경 될 수 있는 점, 그리고 일부 좌석 배정이
제한 되는 점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한 되는 점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반려동물을 동반하는 고객의 경우 웹/모바일/키오스크 체크인이 불가 하며, 직원의 확인 후 수속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 고객의 말씀 (Q&A) 또는 진에어 고객 서비스 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 1600-6200)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 1600-6200)
출처: 진에어 홈페이지 https://www.jinair.com/ready/help
약수역여행사, 신당동클럽리치투어, 클럽리치투어, 진에어, 제주도항공권, 제주도여행, 애완동물제주도, 반려견제주도, 국내선항공권, 국내여행, 반려견비행기탑승, 진에어국내선, 진에어애완견, 진에어반려견탑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