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교육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교육 > 역사투어

_교육


백제의 도읍지였던 역사 문화 도시인 충남 공주시와 부여군으로 전문가와 함께 떠나봅니다.~전문 역사 해설가님~~ 여행사 가이드의 세심한 보살핌으로 역사를 바로 알고 지역 특색의 체험으로 그 지역에 대한 추억을 남기고 옵니다.공주와 부여는 백제의 도읍지였으며, 공주는 ‘웅진(AD475-538)’,부여는 ‘사비(AD538-660)’ 로 불렸다. 두 지역은 성곽(…
조선통신사의발자취를따라서후쿠오카에서오사카까지일본의과거와현재를만나는400년역사의타임슬립여행!조선통신사의길이란..한국과일본의정치,문화,외교의역사가담긴길을뜻합니다.역사 속에 등장했던 장소를 직접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나 우리나라의 역사와 일본의 옛 모습과 정취를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여행 전문가가 바라본 교수님의 "행복 여행 철학"이 잘 담겨 있는 "블로그 글"과 "교수님 관련 기사" 를 정리해서 안내드립니다.]1.이용근 교수님 어린 꿈나무와 여행하는 방법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ouryklee&logNo=220915019758&proxyReferer=https:…
중국 윈난성에서 시작되어 인도까지 연결되는 실크로드보다 오래된 무역로.중국 소수민족의 삶과 역사로 이루어진 차마고도를 직접 거닐어볼수 있습니다.
유럽이지만 동시에 아시아이기도 한 다양한 역사을 가진 러시아그 중에서도 블라디보스톡과 우수리스크를 포함하고 있는 연해주 지역은 항일운동의 근거지로 우리 역사의 중요한 배경지이기도 합니다.불꽃같이 살다간 독립운동가의 흔적을 따라가보는 3박 4일 여행 어떠실까요?
안중근 의사의 의거를 시간의 흐름에 따라 이동하며항일운동 역사를 생생하게 배울 수 있는하얼빈 IN 대련 OUT의 4박5일 일정입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