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교육 1 페이지 > 클럽리치투어

홈 > 000 > _교육 > 어학연수

_교육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 영국 명문 대학 벤치마킹, 프랑스 명문 대학 벤치 마킹,독일 명문 대학 벤치 마킹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 체코 산림기관 방문, 폴란드 산림기관 방문.현장견학으로 자코파네 타트라 국립공원 & 통나무 마…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 이태리 사회적 기업 기관 방문, 스페인 사회적 기업 기관 방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오스트리아 스마트 팩토리 기관 방문,독일 스마트 팩토리 기관 방문 ,독일 스마트 시티 방문이 예정되어 …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밀라노 디자인& 폐션 관련 학교 또는 기관, 밀라노 패션 거리 시찰, 세계 폐션의 도시 밀라노…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 독일 교육기관 방문과 오스트리아 교육기관 방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단순관광이 아닌 연수목적과 주제에 부합하는 일정진행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교육연수를 돕는 일정입니다.방문할 기관은 유럽연수 취지에 맞게 엄선하여 현지 공공기관, 관련기관등 방문.견학 수배하여 배우고 공부하는 알찬 공무여행이 될것입니다.공식방문일정으로 덴마크&스웨덴&핀란드 &노르웨이 유아교육기관 방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