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서부 패키지 여행 - 1일차
클럽리치투어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매번 특가 상품을 주의깊게 보고있었습니다.
그러던중 어느날 꿈에 그리던 여행 미서부 패키지를 엄청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것입니다.
이건 꼭 가야한다는 생각에 바로 예약진행^^
미국은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갈 엄두도 못내고 있었는대.. 이런 행운이 나에게 ㅋ
* 인천공항 - LA공항 - 한인타운 - 숙소 - 디즈니랜드
역시나 미국은 머네요. 자고 밥먹고 자고 밥먹고 그래도 약 2000km 남았네요 ㅎ
드디어 로스앤젤레스에 도착을 했습니다. 사람도 엄청많고 입국수속 마치고 짐 찾고 나오는대 2시간이나 걸렸네요.
미국에 와서 첫 식사 순두부입니다. 우리나라보다 종류는 많았고 맛은 비슷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숙소로 들어가는길에 들린 한인타운에 있는 마트에서 놀랬습니다.
그 비싸다는 체리가 여기는 이정도면 공짜네요. 역시 체리는 미국산이구나 !!
우리의 첫번째 숙소입니다. 애너하임 디즈니랜드 옆에 있어 왠지 더 설레입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디즈니랜드로 가는 셔틀 버스입니다. 늦은시간이지만 언제 또 올지 모르니..탑승하고 디즈니랜드로..
가는길에 디즈니랜드에서 불꽃놀이를 하네요. 기분좋습니다.^^ 참고로 숙소에서도 불꽃놀이가 보입니다.
말이 필요없습니다. "DISNEY CALIFORNIA ADVENTURE" 심장이 쿵쾅쿵쾅!
하나 아쉬운점은 너무 늦은시간이라 들어가보지는 못했어요 ㅠ
디즈니랜드를 들어가지 않아도 앞에 볼거리 먹거리 살거리가 많아요. 쇼핑도 하고 군것질도 하고
빠질수 없는 스타벅스에서 커피도 마시고 짧지만 알차게 패키지투어가서 자유투어를 즐깁니다^^
타고 왔던 셔틀을 타고 다시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1일차 일정을 마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