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나들이 -2탄(둘쨋날)
둘쨋날 아침이 밝았네요. 오늘은 일정이 좀 빡빡하답니다.
먼저 #용문산 입구에 있는 #청춘뮤지엄에 갔어요.
#클럽리치투어에 숙소를 예약하면서 근처에서 회사사람들과 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물어보니 여길 추천해 주셨거든요. 용문산입구 주차장에 위치해서 찾기가 수월했어요.
요금은 4500원/인당 입장료 + 교복대여시 3000원/인당/두시간 + 캐비넷은 별도 요금이었어요.
다같이 교복 코스프레를 한뒤 이러저리 둘러봅니다. 왠욜~ 다들 배우 출신이신가요? 지나가던 다른 사람들이 부러운듯 쳐다봅니다. 우리 어제 워크샵해서 그렇거덩?
뮤지엄에서 나와 이번에는 ATV를 하러 갔어요. 다같이 한컷 찍어봤네요
마지막으로 #동동 카누를 타러 갔어요. 일정이 많아서 좀 피곤했었는데 시원한 강바람에 저절로 피로가 풀리네요.. 아 그리고 예약할때 ATV + 카누를 같이 예약하면 패키지 할인이 더 되더라구요. (요것 역시 클럽리치투어에서 귀띔해주셨네요.. 여러가지로 너무 감사해요) 합쳐서 5000원/인당 정도 할인받아서 기분 좋았어요 ^^ ATV 하는 곳 옆에서 서바이벌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았는데 저희는 시간상 체험하지 못해서 아쉬웠답니다. 다음에는 서바이벌도 한번 해보고 싶어요.
카누를 시원하게 타고 나서 원래는 계획했던 밥집으로 가려 하였으나 다들 너무 피곤해 하는거에요. 그래서 동동카누 사장님께 혹시나 하며 근처 밥집을 여쭤보았어요. 원래 그 동네사람들이 가는 식당이 진짜 숨은 맛집아니겠어요?
무심코 말씀하신 그 집을 찾아 이정표도 없는 길을 가던중 식당을 발견했어요. 반신반의하며 들어가보았는데,
이건 왠걸?? 여기 TV에 곧 나올 집으로 찜콕하였어요~ ^^
다같이 맛있는 오리백숙을 먹은 뒤 꿀잠을 자며 컴백홈~
사장님 다음에는 워크샵 어디로 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