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리치투어] 에티하드항공| 아부다비 도착 가이드 - Al Hosn 그린 패스 시스템

[클럽리치투어] 에티하드항공| 아부다비 도착 가이드 - Al Hosn 그린 패스 시스템

임미희 0 5329

[클럽리치투어] 에티하드항공|  아부다비 도착 가이드 - Al Hosn 그린 패스 시스템
 

안녕하세요, 클럽리치투어입니다.

오늘은 아부다비 도착 가이드로 Al Hosn 그린 패스 시스템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UAE가 아닌 국가에서 백신 접종을 완료한 경우 이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2021년 8월 20일 부터 아부다비를 여행할 경우 아래와 같이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하고 Al Hosn 앱 상에서 Green 상태인 경우에 한해 아부다비의 공공 장소에 출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부다비로의 여행 (Flights to Abu Dhabi)


1. 아부다비로 출발하기 전 72시간 이내에 코로나19 테스트를 받고 등록해 ICA 승인을 받은 다음 UAE Al Hosn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착륙하면 아부다비 공항에서 코로나19 PCR 검사를 받게 됩니다

3. 출발지가 Green list 국가이거나, travel corridor 국가에서 출발하고 백신 접종을 완료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드시 자가 격리를 실시해야 합니다. 

  (자가격리 규정은 여기를 확인해주세요)

4. 출발지와 백신 접종 상태에 따라 정해진 날에 반드시 추가 코로나19 PCR 검사를 받으셔야 합니다.



 

Al Hosn 앱 그린 패스 시스템 (Al Hosn app green pass system)


아부다비는 AL Hosn 앱을 통해 그린 패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하고 Al Hosn 앱 상에서 그린 상태인 경우에 한해 아부다비의 공공 장소에 출입하실 수 있습니다.


1. ICA 앱 또는 ica.gov.ae에서 항공편 출발 전 적어도 5일 전에 등록해주세요. (PC에서 ICA사이트 접속이 안될 경우 모바일 접속 또는 앱을 사용해 주세요)

2. 아부다비에 도착하시면 UID 번호가 발급됩니다.

3. Al Hosn 앱을 다운로드한 후 UID 번호를 사용해 등록합니다.

4. Al Hosn 앱에서 그린 패스가 발급됩니다 – 호텔, 레스토랑, 쇼핑몰 및 슈퍼마켓 등 아부다비에서 공공 장소에 입장하려면 반드시 그린 패스를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아부다비 그린 패스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아부다비 여행 정보는 에티하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etihad.com/ko-kr/travel-updates/abu-dhabi-travel-information


 


감사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 , , , , , , , , ,


0 Comments
제목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