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리치투어]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 독일 입국 규정 안내

[클럽리치투어]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 독일 입국 규정 안내

임미희 0 4798

[클럽리치투어]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 독일 입국 규정 안내
 



최근 독일 연방 정부의 출입국 규정이 독일 현지 시각 2021년 3월 30일부터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만 6세 이상의 모든 승객은 여정 출발 시 코로나19 검사 (PCR, Antigen, LAMP, TMA 중 하나의) 음성 결과 확인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코로나19 검사는 독일 입국 시각 기준으로부터 48시간 이내에 이루어져야 하며, 

음성 결과 확인서 발급일이 아닌 검사 시각이 독일 입국 시각 기준으로 48시간 이내여야 유효합니다. 

해당 사항은 출국 전 항공사에서 확인하며 해당 서류 미소지 시 탑승이 거부됩니다. 

해당 서류는 영어 혹은 독일어, 불어로 준비되어야 하며 디지털 혹은 이메일 형식이 아닌 반드시 종이 서류 형식으로 여행 중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환승 목적으로만 독일에 입국하는 환승객도 본 검사 및 검사 확인서를 동일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한국과 독일의 시차 및 비행 시간 등을 고려하여, 한국 출발 항공편 LH713 (인천-프랑크푸르트) 및 LH719 (인천-뮌헨)을 이용 예정인 승객의 경우, 

해당 항공편 이용일 하루 전 날에 코로나19검사를 받고 당일 음성 결과 확인서를 발급받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실시간으로 변경되는 출입국 규정은 반드시 출발 전 관련 기관 혹은 루프트한자 콜센터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루프트한자 국가별 입국 규정 바로 가기


 


 ▶ 주한독일대사관 바로 가기


  

 

 감사합니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 , , , , , , , , , ,


0 Comments
제목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