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KE '12/13년 동계 인천공항 "코트룸 서비스" 시행 안내

[대한항공]KE '12/13년 동계 인천공항 "코트룸 서비스" 시행 안내

윤서영 0 4210
아래와 같이 '코트룸 서비스' 시행을 공지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서비스 개요

  ○ 명 칭 : 대한항공 코트룸 서비스

  ○ 대 상 : 인천공항 출발 KE Marketing 고객

▶ KE 탑승 OAL Codeshare 항공권 소지자 : 서비스 이용 불가
▶ 외항사 운항편 탑승 KE 항공권 소지자 : 서비스 이용 가능


  ○ 기 간 : 2012. 12. 1 ~ 2013. 2. 28 (90일)

  ○ 운 영 : 오전 4시 30분 ~ 오후 9시

  ○ 내 용 : 승객 1인당 외투 1벌, 5일간 무료 보관
             ※ 5일 경과 시 2500원/일 승객 본인 부담

  ○ 위 치 : 인천공항 3층 'A Island' 맞은 편 (주) 한진택배

095644_346371_COAT.jpg


  ○ 절 차

   - 외투 위탁 시 : 접수증에 성명, 연락처, 주소, 편명, 반환일자 기재 후
                    접수증과 함께 탑승권(또는 ITR)을 제시하며 외투 위탁,
                    접수증 원본은 업체, 사본은 승객 보관

   - 외투 보관 시 : 개별 옷에 비닐 Cover 처리하여 오염 방지

   - 외투 반환 시 : 고객은 접수증 사본 제시 후, 코트 수령

  ○ 사고 처리

    : 동 서비스는 (주)한진택배에 위탁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로 의류 분실,
      훼손, 오출고 등 발생 시에 운영상 책임 및 후속 조치는 한진택배에서
      제공함. (사고 1건당 최대 5백만원 보상 가능)

  ○ 기 타 : 관련 문의 사항 발생 시 (주)한진택배

             032-743-5801 또는 032-743-5804 연락 요망

자세한 문의사항은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여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클럽리치투어 채널 추가하러 가기

0 Comments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