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KE '12/13년 동계 인천공항 "코트룸 서비스" 시행 안내
- 아 래 -
1. 서비스 개요
○ 명 칭 : 대한항공 코트룸 서비스
○ 대 상 : 인천공항 출발 KE Marketing 고객
▶ KE 탑승 OAL Codeshare 항공권 소지자 : 서비스 이용 불가 |
○ 기 간 : 2012. 12. 1 ~ 2013. 2. 28 (90일)
○ 운 영 : 오전 4시 30분 ~ 오후 9시
○ 내 용 : 승객 1인당 외투 1벌, 5일간 무료 보관
※ 5일 경과 시 2500원/일 승객 본인 부담
○ 위 치 : 인천공항 3층 'A Island' 맞은 편 (주) 한진택배
○ 절 차
- 외투 위탁 시 : 접수증에 성명, 연락처, 주소, 편명, 반환일자 기재 후
접수증과 함께 탑승권(또는 ITR)을 제시하며 외투 위탁,
접수증 원본은 업체, 사본은 승객 보관
- 외투 보관 시 : 개별 옷에 비닐 Cover 처리하여 오염 방지
- 외투 반환 시 : 고객은 접수증 사본 제시 후, 코트 수령
○ 사고 처리
: 동 서비스는 (주)한진택배에 위탁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로 의류 분실,
훼손, 오출고 등 발생 시에 운영상 책임 및 후속 조치는 한진택배에서
제공함. (사고 1건당 최대 5백만원 보상 가능)
○ 기 타 : 관련 문의 사항 발생 시 (주)한진택배
032-743-5801 또는 032-743-5804 연락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