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상품’에 웃고 ‘오프라인’에 울고…3분기 희비 엇갈린 K-뷰티

홈 > 여행정보 > 여행뉴스

여행뉴스


‘효자상품’에 웃고 ‘오프라인’에 울고…3분기 희비 엇갈린 K-뷰티

LG생활건강 측은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화장품 주요 채널들의 약세가 지속되고, 관광객수가 전년대비 96% 감소하는 추세가 이어졌으나, ‘후’, 더마화장품 ‘CNP’ 등 럭셔리 브랜드들의 국내외 수요에 힘입어 빠르게...
0 Comments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