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C 아이디어 전쟁 '국내선 이용객 잡기 이벤트' 경쟁 치열

홈 > 여행정보 > 여행뉴스

여행뉴스


LCC 아이디어 전쟁 '국내선 이용객 잡기 이벤트' 경쟁 치열

'여행맛'에 이어 '비행맛(비행의 행복을 맛보다)'을 테마로 새롭게 진행하는 체험 마케팅 형태의 이벤트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에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0 Comments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