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포스트 코로나 해외 관광객 유치 위한 'K박스 마케팅' 시동... 국가별 맞춤형 한국문화 상품 담아 배달

홈 > 여행정보 > 여행뉴스

여행뉴스


한국관광공사, 포스트 코로나 해외 관광객 유치 위한 'K박스 마케팅' 시동... 국가별 맞춤형 한국문화 상품 담아 배달

이에 한국관광공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해외 소비자들의 한국 관광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나섰다(사진: pixabay 무료 이미지). 코로나19로 각국 국경이 봉쇄되면서 사실상 해외여행이 어려워졌다. 빠른 일상 복귀를 위해 일부...
0 Comments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