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서 불티난 ‘후’-‘오휘’… LG생건 ‘K뷰티 왕좌’ 올랐다

홈 > 여행정보 > 여행뉴스

여행뉴스


중국서 불티난 ‘후’-‘오휘’… LG생건 ‘K뷰티 왕좌’ 올랐다

외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높았던 저가 로드숍 브랜드 인기가 한풀 꺾였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아시아 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 감소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오프라인 중심 경영도 코로나19 상황에서 큰...
0 Comments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