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프리즘] "쉽고 재밌게 소통"…유튜브 뛰어든 정부·지자체·공공기관

홈 > 여행정보 > 여행뉴스

여행뉴스


[인플루언서 프리즘] "쉽고 재밌게 소통"…유튜브 뛰어든 정부·지자체·공공기관

지난해 누적 조회 수 6억 회를 넘기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큰 화제를 일으킨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영상 시리즈도 한국관광공사가 한국관광의 해외 홍보를 위해 제작한 콘텐츠다. 이처럼 지난해...
0 Comments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