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트리 리솜 그랜드 오픈 기념
리솜리조트 5곳 통합회원권 분양
리솜리조트 5곳 통합회원권 분양

◆ 서로 다른 매력 5곳 리조트

250실의 모던한 인테리어 객실과 로컬다이닝 레스토랑 몬도키친, 북카페 마묵라운지, 루프탑 자쿠지스파와 키즈라운지까지 레스트리 내에서 숲캉스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레스트리 리솜 오픈에 맞춰 기존 포레스트 리솜의 부대시설 또한 전면 리뉴얼해 7월 초 문을 열었다. 가장 인기 있는 해브나인 스파는 인피니티풀이 확장되고 전 시설 인테리어와 시설을 보강해 더욱 쾌적한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양식당, 베이커리, 이자카야, 와인숍 등 다채로운 다이닝 공간도 준비된다.
◆ 호반계열 골프혜택 제공
통합회원은 5곳의 리조트와 함께 H1클럽(구 덕평CC), 서서울CC, 하와이 와이켈레CC 등 3곳의 호반그룹 골프장을 회원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 마지막 천혜의 해양리조트로 선보일 화진포 리조트 개발조성 사업 시행허가로 이용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리솜리조트를 운영 중인 호반호텔&리조트는 동종업계 내 자산 안정성 1위를 자랑한다. 재계순위 37위의 호반그룹 계열사로 업계 유일하게 기업신용평가 A+등급의 높은 신용도로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회원권의 안정적인 자산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
리솜리조트는 2020년, 2021년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레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전문가의 심사로 후보군을 선정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 직접 투표로 선정되는 상으로 보다 객관적인 고객만족 평가척도로 여겨지고 있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