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스 몰디브

몰디브 바로스 몰디브

  • 게시물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영문명Baros Maldives
주소PO Box 2015, Malé 20-02, Republic of Maldives
웹사이트 https://www.baros.com
동영상
전화번호+960 664-2672
체크인/아웃14:00 ~ 12:00
제공옵션
리조트위치[호텔까지 오는 교통정보 안내]
▷ 공항(자가용 이용기준): (VELANA INTERNATIONAL AIRPORT(Code : MLE)/ 벨라나 국제공항/ 자동차로 43분소요
▷ 공항(자가용 이용 기준): (DHARAVANDHOO ISLAND AIRPORT(Code : DRV)/ 다라반두 국내선 공항 / 102.1KM
▷ 공항 셔틀버스 (요금별도)

[랜드마크에서 호텔까지 거리 정보]
▷ 바로스 섬/ 자동차로 90 m
▷ 이후 루섬/ 자동차로 2.71 km
▷ 바빈 파루 섬/ 자동차로 2.76 km
▷ 쿠다 바 타루 섬/ 자동차로 5.92 km
▷ 툴하기 리 섬/ 자동차로 7.32 km
▷ 반도스 섬/ 자동차로 7.33 km
▷ 기라 바루 섬/ 자동차로 9.54 km
▷ 후라 섬/ 자동차로 20.06 km
▷ 벨리 간두 섬/ 자동차로 46.13 km
▷ 비키니 비치/ 자동차로 48.37 km
▷ 알리 마타 섬/ 자동차로 77.27 km
▷ 선 아일랜드/ 자동차로 113.02 km
리조트설명[호텔 소개]
스몰 럭셔리 호텔 계열사로 수중환경이 좋기로 유명한 5성급 리조트입니다.
스피드 보트로 25분거리이며 총74개의 리조트 객실중 워터빌라는 타원형 구조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어 허니문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스노쿨링 포인트와 다이빙 포인트로 적합한 최고의 리조트입니다.

[호텔 등급]
★★★★★ 5성급

[객실수 및 객실 특징]
총75개의 리조트객실/1층 규모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부대 비용에 대비해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 보증금 필요 호텔
신용 카드 :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및 JCB
4일자 베네핏
객실시설[어메니티 정보]
▷생수(유료)
▷매일 하우스키핑으로 클린 서비스 제공
▷무료 WIFI
▷욕실용품/욕실 가운/슬리퍼/헤어드라이기
▷냉장고/미니바/커피/티/커피메이커
▷LCD TV /리모콘/객실금고
▷온도 조절기가 있는 에어컨&히터/암막커튼/다리미/다리미판
▷책상/전화/메모지
▷로비의 무료신문의 경우 프론트 데스크 요청시 가능
▷DVD/CD 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
▷발코니/테라스
▷암막 커튼
▷흡연 가능
▷선풍기
부대시설[부대시설]
▷주 6 일 오전 무료 요가 수업
▷5 성급 PADI 다이브 센터/수상 스포츠 장비대여
▷웨딩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운영(무료 인터넷 스테이션이있는 24 시간 휴식 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최신 시설을 완비한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모든 투숙객에게 개방 된 수상 인피니티 풀
▷빌라 내 스파 트리트먼트룸
▷탁구
▷당구대가있는 24 시간 도서관
▷부티크
▷외화 환전 서비스 운영
▷실내 게임들
▷상주 해양 생물 학자와 수상 스포츠 활동이있는 해양 센터
▷현장 전임 간호사 및 대기 중 의사 서비스
▷몰디브 라운지 운영
▷쇼핑 가능

[부가 혜택]
▷컨시어지 서비스
▷럭셔리 쾌속정 교통편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운영
▷24시간 빌라내 룸 서비스운영
▷신속한 온라인 체크인과 체크아웃
▷짐 보관서비스
▷드라이클리닝/세탁서비스
▷포터/벨보이/다국어서비스
▷리무진서비스

[다이닝] 3개의 레스토랑/2 개 바/라운지, 1개의 풀사이드 바.
바로스의 맛을 살리기
도니에 올라 2 인용 디너 크루즈를 즐겨보세요. 또는 개인 요리사와 함께 피아노 데크에서 고급 미식 요리를 즐겨보세요. 또는 The Lighthouse에서 칵테일과 카나페로 일몰을 감상하세요. 바로스에있는이 미식 레스토랑에서 모든 식사는 영감을주기 위해 고안된 모든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40 년 이상 이곳에서 요리의 마법을 창조해 왔으며, 시간을 들여 고전 요리를 완성하는 동시에 전 세계의 새로운 기술과 재료로 혁신했습니다. 수영장 옆에서 제공되는 풍성한 조식 뷔페부터 전설적인 Lighthouse에서의 고급 식사까지, 모든 식사는 좋아하는 음식을 맛 보거나 더 대담한 것을 시도 할 수있는 또 다른 기회입니다.

▷THE LIGHTHOUSE RESTAURANT(등대 레스토랑)- 매혹적인 풍미의 신호~
몰디브의 상징 인 The Lighthouse Restaurant은 석호 위로 솟아 있으며, 우뚝 솟은 하얀 돛은 바다 위의 신호등입니다.
별빛 아래에서 테이블을 예약하여 반짝이는 수평선까지 이어지는 전망과 함께 물 위에 자리 잡은 잊지 못할 식사 경험을 즐기십시오. 가장 즙이 많은 현지 해산물, 부드러운 스테이크, 이국적인 풍미가 가미 된 현대적인 클래식을 즐겨보세요. 최고의 고급 식사를 위해 상주 소믈리에가 식사에 적합한 와인을 추천 해드립니다.
친밀하고 마법적인 The Lighthouse at Baros는 몰디브에서 전설적인 이름이되었습니다. 맛있는 요리와 바로스 바다의 숨막히는 전경을 즐기기 위해 계속해서 돌아올 것입니다.

▷CAYENNE GRILL (케이앤그릴)-바다의 알 프레스코~
석호 위의 친밀한 식사, 밤을 맴도는 향신료의 향기 – Cayenne Grill은 인도 풍미가 가미 된 야외 일품 요리 식사를 제공합니다.
취향에 따라 구운 최고급 부위와 가장 신선한 해산물을 주문하세요. 완벽하게 마블링 된 와규 소고기와 어린 뉴질랜드 양고기는 신선한 랍스터, 새우, 게, 생선의 즙이 많은 선택과 함께 제공됩니다.
Cayenne Grill은 전 세계의 고급 와인과 함께 세계의 굽는 전통을 기념합니다.

▷LIME RESTAURANT(라임 레스토랑) -라군 쪽에서 즐기는 호화로운 식사
Lime Restaurant이 풍성한 조식 뷔페로 맛있게 시작하는 동안 또 다른 하루가 화려한 바로스 하늘 아래에서 시작됩니다. 차가운 샴페인, 즙이 많은 해산물, 몰디브 카레, 아시아 요리 및 고전적으로 조리 된 아침 식사는 원하는만큼 퇴폐적으로 또는 건전하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Lime의 멋진 내부에 앉거나 야외 데크에서 석호 너머 전망을 감상하세요.
점심에는 마사 만 참치와 같은 풍성한 하이라이트를 맛 보거나 중간에있는 것을 위해 카레, 스낵, 샐러드, 피자 및 샌드위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저녁에는 매혹적인 바로스 일몰을 배경으로 세계 각국 및 몰디브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SAILS BAR(세일 바)- 근처 음식점 장소
모래 산책로를 따라 Sails Bar로 이동하여 친밀하고 평화로운 장소에서 음료 나 간식을 즐기십시오. 라군이 나무 너머로 반짝이는 동안 해먹에서 흔들거나 부드러운 음악이 별이 빛나는 하늘에 녹아 드는 라운 저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잔잔한 저녁 산들 바람이 머리 위로 야자수 잎사귀를 훔칩니다. 백만 알의 모래가 발 밑을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당신의 청지기는 당신에게 얼음처럼 차가운 칵테일을 가져와 Baros에서의 또 다른 매혹적인 하루를위한 완벽한 토스트입니다.

▷THE LIGHTHOUSE LOUNGE(라이트 하우스 라운지)-매혹적인 일몰을 바라보며~
색상의 만화경이 갑판에서 당신을 맞이합니다. 매혹적인 아름다움의 지평선에서 바다와 하늘이 만난다. The Lighthouse의 상징적 인 캔버스 지붕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시그니처 바로스 스타일로 서비스를받으며 섬에서 최고의 일몰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머무는 동안 적어도 한 번은 여기에오고 싶을 것입니다. 낮에는 아래 석호에서 반짝이는 물고기 떼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산들 바람과 라이브 밴드의 부드러운 리듬에 휩싸인 저녁을 축하하세요. 모두 최고급 와인, 칵테일 및 카나페와 함께 제공됩니다.

▷DESTINATION DINING IN BAROS MALDIVES(바로스 몰디브의 데스티 네이션 다이닝)-매혹적인 요리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당신을 위해 조리 된 신선한 해산물의 향기를 나르는 부드러운 저녁 바람이 당신의 개인 도니의 선체를 향해 파도를칩니다. 또는 빌라에서 제공되는 가장 맛있는 요리로 자신 만의 안락한 고치에 푹 빠져보세요.
몰디브에서 가장 낭만적 인 리조트에 빠져보세요. 특별히 제작 된 피아노 데크는 신혼 부부 중 가장 특별한 장소입니다. 개인 요리사와 웨이터와 함께 석호 위에 자리 잡은이 곳은 일생에 한 번 로맨스를위한 설정입니다. 또는 원한다면 청록색 바다로 둘러싸인 모래톱에서 미식 피크닉을 준비해보세요. 아니면 빌라 밖에있는 해변에서 바베큐를 요청하세요. 또는 데크에서 와인과 치즈 시음. 최고의 몰디브 로맨틱 리조트에서 자신을 대하십시오. 식사 경험은 바로스 전설의 필수 요소입니다.

▷SANDBANK DINING(샌드 뱅크 다이닝)
새하얀 모래는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여기에 당신만을위한 한적한 모래톱에서 당신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중한 요리사와 청지기와 함께 당신 둘만 있습니다.
연어와 새우로 구성된 아침 식사를 통해 몰디브 일출을 목격하고, 피크닉 점심과 함께 즙이 많은 스시를 맛 보거나, 상상할 수있는 가장 낭만적 인 저녁 식사를 경험하면서 Baros 일몰의 풍부한 색채 속에서 바베큐를 즐기십시오. 바로스 해안의 샌드 뱅크 다이닝은 영원히 기억할 요리 경험입니다.

[액티비티]
▷보트 투어
▷카누 타기
▷낚시
▷카야킹
▷프라이빗 피크닉
▷세일링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수상 스키
▷윈드서핑

[사용언어]
중국어,네덜란드어,영어,이탈리아어,스페인어,타갈로그어,네팔어,우크라이나어,터키어,독일어,힌디어,인도네시아어,일본어,포르투갈어,러시아어,싱할라어,태국어

  • 게시물이 없습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