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물리아 리조트&빌라

발리 더 물리아 리조트&빌라

  • 게시물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영문명THE Mulia Resort
주소Jl. Raya Nusa Dua Selatan Jl. Nusa Dua, Kawasan Sawangan, Kec. Kuta Sel., Kabupaten Badung, Bali 80363
웹사이트 https://www.themulia.com/ko/bali/
동영상
전화번호+62 361 3017777
체크인/아웃14:00 ~ 12:00
제공옵션
개인풀유무
리조트위치덴파사르 (DPS-응우라라이 국제공항) - 차로 20분
발리 컬렉션 쇼핑몰- 차로 5분
발리 누사두아 극장 - 차로 9분
누사두아 비치 - 차로 10분
리조트설명천상의 발리를 대표하는 물리아리조트!

최상의 퀄리티의 브런치 및 각종 수상을 자랑하는 파인 다이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 리조트로
인도양의 눈부신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발리의 남단에 자리해 있습니다.
물리아는 111개의 다양한 객실과 6개의 야외 수영장, 훌륭한 시설의 스파, 고급스러운 현대적 인테리어로 꾸며진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 쿠타 쇼핑몰 발리 컬렉션에서 차로 5분 거리
2. 30헥타르에 달하는 리조트 면적의 럭셔리 리조트!
3. 그리스 신전을 옮겨 놓은듯한 메인 풀장!
4. 물리아의 더카페 런치와 테이블8 디너에서 전세계 음식의 향연을 만끽하다!
4일자 베네핏[물리아 4일차 허니문 베네핏]

『더카페 런치』
발리 최고의 부페라 자부하는 물리아 더카페에서 고급 런치부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8 디너』
물리아의 테이블8 레스토랑은 최고급 럭셔리 차이니즈 레스토랑입니다.
테이블8에서 세계 최고수준의 셰프들이 선보이는 중식을 즐기시며 미래를 계획해보세요.

『물리아스파』
물리아리조트의 고급스파에서 발리니스마사지 서비스를 30분간 제공합니다.
객실시설가든뷰&오션뷰풀빌라

에어컨 시설을 갖춘 111개의 객실이 있으며, 객실에는 MP3 도킹 스테이션 및 DVD 플레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발코니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46인치 평면 TV에서 디지털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메이커, 미니바 등이 제공됩니다. 욕실에 마련된 별도의 욕조와 샤워에는 분사식 욕조 및 수중안마 샤워기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목욕가운, 슬리퍼, 무료 세면용품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서비스로는 책상, 무료 신문, 전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객실에는 금고 및 무료 생수도 있습니다. 매일 밤 턴다운 서비스 및 객실 정돈 서비스(매일)가 제공됩니다.
요청 시 다리미/다리미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리조트 내에는 어린이 수영장 외에 6 개의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타 레크리에이션 서비스/시설로는 전용 해변, 워터슬라이드,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명성 높은 솔레일 레스토랑의 누사두아 해변의 점심식사, 테이블8의 딤섬 디너, 더 까페의 조식 부페를 비롯하여
다양한 장소에서 선택 가능한 프라이빗 다이닝 서비스로 물리아 브랜드의 수준 높은 음식을 즐겨보세요

[레스토랑 및 바]
ZJ – 매일 가벼운 식사 제공.
The Cafe – 각 나라 최고의 음식을 대표하는 인터내셔널한 7개의 쿠킹 섹션으로 독창적인 다니닝을 구현합니다
매일 아침 식사, 점심 식사 및 저녁 식사 제공.
Soleil – 범아시아 요리 제공 수영장 전망 레스토랑. 매일 브런치, 점심 식사 및 저녁 식사 제공.
Edogin – 일식 제공 레스토랑. 매일 점심 식사 및 저녁 식사 제공.

  • 게시물이 없습니다.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