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우리갈까 마카오~

[마카오]우리갈까 마카오~

친구와 우정사이 0 8051

#클럽리치투어를 통해 마카오 자유여행을 다녀온 회원이에요 ^^ 

항상 친절하고 빠른 피드백에 감사드리고 있어요  ^^ 

홍콩과는 비슷한 듯 조금은 다른 매력을 가진 마카오 여행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마카오는 중국의 자치구로서 유네스코의 세계문화유산이 30개나 등재된 도시랍니다

작은 도시이지만 세계 최고의 화려한 도시이기도 하지요. 실제로 가보니 리틀 라스베가스라는 말과 어울리게 멋진 호텔들과 서비스에 압도당할만 하더군요.

 

 

[마카오]우리갈까 마카오~
 

 

 

하지만 저는 멋진 호텔구경도 좋았지만

마카오 시내 곳곳에 위치한 문화유산을 보는 것이 더 즐거웠어요

서울을 방문한 외국인들이 조선시대의 왕궁과 현대식 건물이 미묘한 조화를 이루는 것을 멋스러움으로 여기듯이 저도 마카오의 포르투칼식 건물양식과 중국식의 건물양식의 조화로움, 그속에서 살아가는 마카오 현지인들의 삶에서 매력을 느꼈습니다

 

 

[마카오]우리갈까 마카오~

[마카오]우리갈까 마카오~
 

 

 

#클럽리치투어에서 상담받았을때 꼭 가보셔야 한다면 얘기해주셨던 지역을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가장 많은 감명을 받은 곳은 역시 #성바울의 유적(Ruins of Saint Paul's)이었는데요, 처음에 아~ 여기구나 이러면서 대충 보고나서 근처를 둘러보다가 한바퀴를 돌아 다시 야경을 보게되었는데, 정말 장관이었답니다. 꼭 한번 다시 가보고 싶어요.

 

마카오하면 맛집이 유명하지요. 망고찹쌀떡, 아프리칸치킨, 주빠빠오 등을 먹고 세라두라로 후식을 챙긴뒤에도 몬가 섭섭한 우리는 육포거리에서 육포를 잔뜩 사와서 호텔에서 Super bock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였답니다.

 

 

[마카오]우리갈까 마카오~
 

 

 

마카오의 장점중 하나는 호텔사이를 계속 운행하는 전용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택시를 탄적도 있었지만 무료 버스를 제대로 이용하였구요, 호텔마다 시간에 맞춰 분수쇼등 무료 쇼를 구경할수 있으니 이또한 장점이겠지요? 아래는 윈팰리스의 분수쇼입니다. 이번에는 시간이 없어 패스하였지만 다음에는 하우스 어브 댄싱 워터쇼를 한번 보고 싶네요. 클럽리치투어에서도 이 쇼를 예약할수 있다고 전해들었어요.

 

 

[마카오]우리갈까 마카오~
 

 

 

 

 

또 가고 싶어요 마카오~


0 Comments

상담신청하기

1544.6480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