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여행상품 포함/불포함내역 및 선택경비 안내
포함 내역
[교통]
왕복항공권
[제세금]
현지공항세 : 팔라우 현지공항세 ($50) → $100로 인상(2018.1.1일 출발기준)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 유류할증료
[숙박]
숙박비 : 2인1실 기준요금
[식사]
식사비 : 호텔 조식
[여행자보험]
1억원 여행자보험
불 포 함
[식사]
식사비 : 가격문의 (세부일정표에 명기되지 않은 식사)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경비
[교통]
항공리턴변경(문의)
[숙박]
객실 1인 사용료 : 716,856원
[관광]
현지합류(불가)

※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여행일정

여행일정 변경에 관한 사전 동의 안내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안내
미팅일시/장소
[미팅 일자 05월 31일] [미팅 시간 오후 20:40]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G와F 카운터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6번~10번 테이블 앞

※ 터미널과 미팅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항공사 탑승수속 마감시간까지 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출국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출국을 위해 하나투어 미팅시간까지는 반드시 공항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차

2018-05-31 (목)

2018-05-31(목) 23:10 인천 ICN 출발
비행 04시간 50분 OZ0609

2018-06-01(금) 04:00 팔라우 ROR 도착

+1일

인천

인천-코롤(팔라우)로 이동

석식 (기내식)

팔라우(Palau)
바다의 정원이라 불리우는 팔라우
◈ 국 명 : 팔라우 공화국(Republic of Palau)
◈ 수도 : 멜레케오크(Melekeok)
◈ 독립 : 1994.10.1.(미국의 신탁통치에서 독립)
◈ 위치 : 북위 7도 30분, 동경 134도 30분(마닐라에서 1,048마일, 민다나오에서 600마일)
◈ 시차 : 한국과 같음
◈ 면적 : 508㎢
◈ 언어 : 영어(English), 팔라우어(Palau Language)
◈ 기후 : 열대해양성 기후(연평균 강우량 3,728mm), 섭씨 21 ~ 38도, 연평균 27.2℃, 습도가 적으며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지역
◈ 인구 : 20,303명(2005년 기준)
◈ 화폐 : US 달러
◈ 경제 ...
팔라우 출발 전 체크사항
출발 전 참고해 주세요!

▶예약 시 유의사항
1. 비자가 필요 없는 나라이며, 여권 유효 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2. 항공 좌석 선배정이 안되오니, 출국 당일 공항에 오셔서 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3. 전압은 110V입니다. 어댑터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4. 팔라우-인천 구간 수화물은 1인당 23KG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5. 팔라우 입국 시 화장품 등 액체류는 수화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면세품 제외)
6. 팔라우 입국 시 이티켓을 꼭 소지하시기 바랍니다.(입국심사 시 필수 지참)

▶팔라우 즐기기
1. 일 년 내내 더운 나라이기 때문에 선크림과 모자, 선글라스, 샌들은 필수입니다.
2. 굽 높은 샌들보다는 스포츠 샌들이나 굽이 낮은 신발이 더 유용합니다.
3. 상시 복용약 및 비상약은 개인적으로 준비해 가시면 유용합니다.
4. 개인용 아쿠아 슈즈를 준비해 가시면 좋습니다.
※바다 관광 시 업체에서 제공해드리나, 사이즈가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5. 실내에서는 항상 에어컨이 가동되오니 가디건을 하나 정도 준비해 가시면 좋습니다.
6. 파도가 없는 잔잔한 바다는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팔라우 호텔 정보
팔라우는 "세계 최고의 해양 지역"으로 정부와 UNESCO 산하 기구의 강력한 자연 보호 정책에 따라 철저하게 건축물 제한이 있습니다. 호텔 또한 규모나 시설 면에서 타 휴양지에 비해 작고 소박한 편입니다. 초특급 리조트인 팔라우 퍼시픽 리조트와 특급 로얄 리조트만 전용 해변을 보유하고 있고, 다른 호텔은 시내에 위치하거나 해변과 떨어져 있습니다.

▶상품가 실시간 적용 안내
- 호텔 계약 형태 등의 사유로 상품가가 호텔, 항공 좌석 상황에 따라 대폭 인상될 수 있습니다. (최대 70만원 인상)
- 상품가는 실시간 기준이며, 상품 가격 인상이 인상된 경우, 예약하신 시간을 기점으로 상품 가격이 적용됩니다.
팔라우 Q&A
팔라우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Q. 일정표에 불포함 된 식사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고객님이 자율적으로 사 드시거나, 현지에서 가이드님께 문의하여 식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식 $15, 삼겹살정식 $15, 씨푸드(무제한 참치회+매운탕) $35, 엘렐라이스테이크 $40입니다. 각 요금은 트랜스퍼 포함 요금이며,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Q. 호텔에서 와이파이 되는지요?
A. 팔라우 퍼시픽 리조트: 무료(객실) / 로얄리조트: $10(3일동안 총 5시간 사용가능) / 코브: 유료 / 팔라시아: 무료(로비, 레스토랑, 바), 씨패션: $5(숙박기간 동안 로비와 바에서 사용가능) / 아이라이뷰: 무료(로비, 레스토랑) / 클리프: 무료(로비, 레스토랑) / 파파코: 무료(로비) / 블루오션: 무료(로비)

Q. 팔라우 공항 도착 후, 가이드 미팅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A. 팔라우 공항 도착 후 수속을 밟고 나오시면 하나투어 X배너를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X배너 앞으로 가시면 담당 가이드님을 바로 연결해 드립니다.
※에어텔의 경우: 미팅샌딩 서비스를 추가로 신청하신 에어텔 고객님께서도 마찬가지로 하나투어 X배너 앞으로 모여주시면 됩니다.

Q. 엑스트라 베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성인 3명이 한 방에 투숙하는 경우, 추가요금 없이 엑스트라 베드가 들어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성인2+아동2 등 성인이 한 방에 2명만 있는 경우)엔 엑스트라 베드는 불포함이며,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추가요금은 담당자 문의 부탁드립니다.

Q. 한 방에 들어갈 수 있는 최대 인원은 몇 명인가요?
A. 한 방에 성인은 최대 3명까지, 아동도 최대 3명까지 가능하나, 성인+아동 총 합이 4명을 넘어서는 안 됩니다. 즉, 한 방에 성인이 3명이면 추가 아동은 1명까지 가능하고, 한 방에 성인이 2명이면 아동은 최대 2명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Q. 일정표에 선택관광 최소인원이 12명인 옵션이 많던데, 거의 진행될 수 있는 건가요?
A. 락아일랜드 스노클링, 유네스코 스페셜투어, 밤낚시, 돌핀워칭/터칭 등은 보통 최소인원이 넘는 편입니다. 그러나 부득이하게 못 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며, 그러한 경우에는 지불하신 금액만큼 환불해 드립니다.

Q. 팔라우에 ‘환경세’라는 게 있던데 정확히 무엇인가요?
A. 환경세는 ‘바다에 들어갈 때 정부에 지불해야만 하는 정부 세금’이며, 인당 $50입니다. 팔라우는 해양 생태계의 보호를 위해서 바다에 들어가는 모든 사람에게 환경세를 부과하고 있으며, 한 번 지불하면 10일간 바다에 자유롭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팔라우 5일/6일 여행하시는 동안 바다 들어가는 활동을 몇 번을 하시든, 환경세는 1번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Q. 스노클링 활동이 많은데, 장비는 모두 무료인가요? 펀다이빙(전문다이빙)은요?
A. 1. 스노클링(락아일랜드 스노클링, 유네스코 스페셜투어 등): 구명조끼, 스노클 마스크는 무료로 대여해 드리나 핀(오리발)은 유료대여입니다.(전일정 $10)
2. 체험다이빙(다이빙 자격증 없는 경우 신청): 장비 포함입니다.
3. 펀다이빙(다이빙 자격증 소지자만 신청 가능): 장비 불포함이며, 현지에서 약 $35 장비렌탈비를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팔라우 블루 호텔 '선셋 BBQ 디너' 신청 안내
아름다운 팔라우 노을과 함게하는 가성비 갑 '선셋 BBQ 디너'
[BBQ 요금]
성인 $40, 아동:$20(유아 무료)

[요일 및 시간]
- 수요일, 토요일만 진행합니다.
- 18:00~20:30까지 BBQ, 뷔페, 맥주 무제한 이용 가능
- 20:30 이후 맥주 및 식사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메뉴]
- 주류 : 팔라우 맥주 무제한 제공(AMBER & LIGHT)
- BBQ 메뉴 : 생소갈빗살, 소양념갈비, 돼지양념갈비, 치킨 바비큐, 콘 바비큐
- 라이스 : 플레인 라이스. 갈릭 라이스
- 반찬 : 배추 겉절이, 고추장아찌, 닭똥집 볶음, 깐꿍볶음, 닭도리탕, 멸치국수, 용까스, 잡채
(그외에 현지 상황에 따라 짬뽕이나 조개탕이 추가됩니다.)

※ 여행 출발 전 상담원을 통해 사전 신청 가능하며, 현지에서도 가이드님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메뉴 및 진행 일자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BBQ는 블루 호텔에서 진행되며, 타 호텔 픽업 및 드롭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 라이스 및 반찬은 뷔페식으로 무제한 제공됩니다.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기내식

2 일차

2018-06-01 (금)

코롤(팔라우)

-입국수속 및 세관 신고를 마친 후 하나투어 X배너 앞에서 하나투어 가이드님을 찾아주세요.
-하나투어 전용차량을 타고 호텔로 이동 합니다. [약 30분 소요]
-체크인 후 호텔 투숙

팔라우 퍼시픽 리조트
PALAU PACIFIC RESORT
/
호텔소개
코롤(KOROR)시에 위치한 팔라우 퍼시픽 리조트(PALAU PACIFIC RESORT)는 팔라우 최고의 디럭스 호텔로 유일하게 에메랄드빛 전용 해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160개의 객실, 2개의 레스토랑, 헬스클럽, 테니스장, 야외 수영장, 선착장, 비치발리볼, 해양스포츠 시설 등 휴양을 위한 최적화된 시설을 자랑하는 팔라우 최고의 리조트입니다. 팔라우 국제공항에서 약 25분이 소요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얀 백사장, 열대정원과 열대 야자수에 둘러싸인 높이 2층의 편안하고 아담한 객실은 세계 어느 곳의 이름 있는 리조트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최상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백사장에 누워서 보는 해 질 무렵 팔라우의 수려한 석양은 팔라우 퍼시픽 리조트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입니다.
팔라우 퍼시픽 리조트
PALAU PACIFIC RESORT
/
부대시설
▷ 휴양을 위한 완벽한 장소로 1000피트 넓이의 리조트 자체 화이트샌드 해변
- 푸른 남태평양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
- 열대어들과 형형색색의 산호초를 보면 즐길 수 있는 자체 스노클링 지역
- 윈드서핑, 세일링, 카야킹 등을 즐길 수 있는 해양스포츠 센터(강습가능)
- 야간 경기가 가능한 테니스 코트
- 두개의 야외 자쿠지 및 헬스클럽
- 스쿠버 다이빙 샵
- DFS 면세점, 인터넷 이용센터

▷ 레스토랑과 바
- The Coconut Terrace
조식부페, A La Carte, 생음악이 연주되는 은은한 분위기의 테마 부페디너 제공

- Meduu Rebtal
유러피안, 아시안, 팔라완식 메뉴 제공

- Akoi Koi Bar
칵테일 및 간단한 음료 및 스낵류 제공

조식 (호텔식)

호텔 조식 후 전일 자유일정

중식 (불포함)

석식 (불포함)

팔라우 선택관광 예약시 유의사항
선택관광 예약 전 해당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1. 현지 기상 상황이나 최소 출발인원 미달시 행사가 취소 또는 대체될 수 있습니다.
2. 모든 옵션의 최소출발인원은 12명 입니다.(레전드 스파&마사지 제외) 최소출발인원 미달시 행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개인 사정으로 취소를 하시는 경우 50%. 당일 취소는 100% 취소료 발생됩니다.
4. 환경세가 필요한 옵션을 선택하신 경우, 팔라우 환경세 $50을 추가로 부담하시면 됩니다. 환경세 필요한 옵션을 여러 개 선택하신 경우, 단 한 번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환경세 필요 옵션 : 락 아일랜드 스노클링 투어, 유네스코 스페셜 투어, 밤낚시, 다이빙, 카양겔 투어, 트와일라잇 락아일랜드 투어 등 바다에 들어가는 선택관광에 해당됩니다.
5. 스노클링 옵션 시(락 아일랜드 스노클링 투어, 유네스코 스페셜 투어, 트와일라잇 락아일랜드 투어) 구명조끼+스노클 마스크만 제공되며, 오리발은 전일정 $10에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에 한합니다.
6. 펀다이빙의 경우, 팔라우 퍼시픽 다이브 센터, 씨월드, 다리다이버스 또는 기타 현지 업체를 통해 행사가 진행됩니다. 펀다이빙을 예약해주시면 어떤 업체를 통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인지 확인이 가능하며,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펀다이빙은 다이빙 자격증 소지자만 신청 가능하며, 다이빙 포인트는 날씨 등의 요인에 따라 달라지나 보통 블루홀, 블루코너, 절먼채널 등의 코스로 진행됩니다.

※각 선택관광 요금(성인/아동) 및 자세한 투어 일정은 일정표 [선택관광 정보]탭을 참고해 주세요.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돌핀퍼시픽투어
천혜의 자연 락 아일랜드를 이용한 대형 돌핀 퀘스트인 '돌핀 퍼시픽(DOLPHINS PACIFIC)'을 방문하여 돌고래의 재롱을 볼 수 있어 중장년 고객과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코스 입니다.
-돌핀워칭: 돌고래의 점프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돌핀터칭: 돌고래를 만져볼 수 있습니다.
요금 : 돌핀워칭 성인 $30, 아동$24 / 돌핀터칭 성인 $50, 아동 $40
소요시간 : 돌핀워칭 30분 / 돌핀터칭 1시간
대체일정 : 호텔에서 자유일정/가이드 동행 없음
선택관광 더보기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레전드 스파 & 마사지
1. 타이 트레디셔널 마사지 55분 $45
2. 아로마 테라피 오일 마사지 55분 $50
3. 콤비네이션 마사지(타이+아로마) 55분 $55

*위치 : 코브 리조트 옆 / 드랍오프 바 근처
요금 : $45~
소요시간 : 약 1시간
대체일정 : 호텔에서 자유일정/가이드 동행 없음
선택관광 더보기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불포함
  • [석식]불포함

3 일차

2018-06-02 (토)

코롤(팔라우)

조식 (호텔식)

호텔 조식 후 전일 자유일정

중식 (불포함)

석식 (불포함)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유네스코 스페셜 투어
/
팔라우 방문고객들이 극찬하는 락 아일랜드의 놀라운 탐험! 신비로운 물빛에 절로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밀키웨이와 피부미용에 좋은 산호머드팩 체험, 갈라진 바닷길을 산책할 수 있는 롱비치에서 멋진 사진을 담아보세요. 또한, 일반적인 스노클링 포인트가 아닌 다이버들이 주로 찾았던 팔라우 바다의 아름다운 매력속에 빠질 수 있는 관광, 빅드랍오프에서는 상어와 바라쿠다, 나폴레옹 피쉬 같은 대형 어류가 서식하며, 과거의 전쟁의 상처를 볼수 있는 저먼채널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노클링 체험을 할수 있습니다. 단, 조수 간만의 시간대 변경으로 인해 롱비치가 드러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관광코스: 밀키웨이&산호머드팩+빅 드롭오프+롱비치+고래섬포인트)
[중식 BBQ 포함 / 환경세 $50 불포함]
요금 : 성인$90, 만11세이하$50, 만2세미만 무료
소요시간 : 5시간 가량(10:00~15:00)
대체일정 : 호텔에서 자유일정/가이드 동행 없음
선택관광 더보기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불포함
  • [석식]불포함

4 일차

2018-06-03 (일)

코롤(팔라우)

조식 (호텔식)

호텔 조식 후 전일 자유일정

중식 (불포함)

석식 (불포함)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락 아일랜드 스노클링 투어
/
스피드 보트를 타고 선상에서 다양한 모양의 섬들을 감상하고, 무인도에 정박하여 즉석에서 구운 BBQ로 중식을 즐깁니다. 팔라우 고유 어종인 나폴레옹 피쉬와 열대어떼를 볼 수 있는 세멘터리, 1M크기의 100년 이상 된 자이언트 클램과 아름다운 열대어를 볼 수 있는 판타지 포인트, 세계 제2차 대전의 흔적 씨 브레이크에서의 스노클링과 자연적으로 형성된 내츄럴 아치 포인트를 감상하는 코스입니다.
(관광코스: 샤크아일랜드+세멘터리+자이언트클램+판타지포인트+씨브레이크+내츄럴아치포인트)
[포함: 미샌딩, 점심BBQ, 스노클링 마스크, 구명조끼]
[불포함: 환경세 1인 $50 불포함]
요금 : 성인$80, 만11세이하$50, 만2세미만 무료
소요시간 : 5시간 가량(10:00~16:00)
대체일정 : 호텔에서 자유일정/가이드 동행 없음
선택관광 더보기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바닷속 체험 '체험 다이빙'(초보자용 1단계)
/
전문 다이버들이 칭찬하는 꿈의 바다 - 팔라우를 직접 체험 해 보세요! 초보자 코스로 1시간 정도 꼼꼼하고 섬세한 교육을 받으신 후 공기통 1개 분량인 30여분 동안 세계적인 해양보고인 팔라우 바다속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체험다이빙을 진행하는 말라칼 비치는, 개인소유의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한 자연 비치로, 처음 다이빙을 체험하거나, 오래간만에 체험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코스입니다.
얕은 수심에서 한국인 강사의 친절하고 안전한 교육을 받은 후 아이러브팔라우 다이빙 센터 소속의 고도로 훈련된 현지 다이브 마스터가 체험 다이빙 2명당 1명 배정되어 스킨스쿠버의 시작부터 끝까지 동행하므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진행순서]
1. 가이드 미팅 및 관련 서류 작성 - 건강 이상 유무 체크
2. 체험다이빙 브리핑 - 장비 구성 및 사용방법 안내, 수중스킬 및 수신호, 주의사항 설명
3. 연습 및 적응 - 장비 착용 후 허리까지 오는 얕은 물에서 연습
4. 체험다이빙 진행 - 수심 12M 이내로 제한

[안내사항]
1. 포함사항: 송영서비스, 스노클/마스크/스쿠버 장비 일체, 체험다이빙 사진
2. 소요시간: 약 1시간 30분 소요
3. 체험 장소: 말라칼 비치
4. 준비물: 수영복 착용, 슬리퍼, 자외선차단제, 긴팔옷(래쉬가드),비치타올 등
5. 아동은 만10세 이상부터 체험 가능.

단, 매주 월요일 말라칼비치 휴무로 수요일에 진행합니다.
요금 : $100 (아동 진행 불가)
소요시간 : 약 2시간
대체일정 : 호텔에서 자유일정/가이드 동행 없음
선택관광 더보기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불포함
  • [석식]불포함

5 일차

2018-06-04 (월)

코롤(팔라우)

호텔 체크아웃 후 사전에 약속된 미팅시간에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약 30분 소요]

공항이동 전까지 호텔사용 가능합니다 (체크아웃 시간 연장 불가)

코롤(팔라우)-인천으로 이동

조식 (기내식)

인천

2018-06-04(월) 05:00 팔라우 ROR 출발
비행 04시간 55분 OZ0610

2018-06-04(월) 09:55 인천 ICN 도착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기내식
  • [중식]
  • [석식]

쇼핑정보

해당상품은 쇼핑센터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여행 시 유의사항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



약관
상품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금 규정

본 상품은 출발일이 임박한 상품이오니 결제관련은 예약 후 판매대리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단, 아래 명시되어 있는 취소료 규정 적용기간에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계약금보다 취소 수수료가 높을 시 취소 수수료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2018년05월01일 이전): 계약금환급
  •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2018년05월02일~2018년05월11일): 총상품가격의 10% 배상
  •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2018년05월12일~2018년05월21일): 총상품가격의 15% 배상
  •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2018년05월22일~2018년05월23일):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2018년05월24일~2018년05월30일):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 여행 당일 통보시: 총상품가격의 50% 배상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유의사항
여권/비자

팔라우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3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외국/이중국적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관련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의 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위한 기내식 사전 신청 서비스는 출발일 기준 3일전까지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내식정보 바로가기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공항이용
  • 항공기 이용시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됩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보상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귀중품은 반드시 휴대하셔야 합니다.
  • 항공기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권한으로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됨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분리될 수도 있으며, 대리수속은 불가합니다.
동/축산물 검역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으며,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도 신고 및 검역을 받아야하며, 불법 반입시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축산업종사자는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입국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https://www.qia.go.kr/listindexWebAction.do (인천공항 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안전사고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하기 바라며,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비상연락방법
첫 만남시 긴급 상황 발생한 경우
  • 평일 - 하나투어 공항지점 ☎ 032-743-7500
  • 토,일,공휴일 - 하나투어 본사 당직자 ☎ 1577-1233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 팔라우(코롤(팔라우)) ☎ 488-4999,
여행불편 상담
  • 하나투어 고객센터 ☎ 1577-1233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 ☎ 1588-8692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