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여행상품 포함/불포함내역 및 선택경비 안내
포함 내역
[교통]
왕복항공권, 전용 차량비
[제세금]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 유류할증료, 현지공항세, 국내공항세, 환경세
[숙박]
숙박비
[식사]
식사비
[관광]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보험]
1억원 여행자보험
불 포 함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 인당 EUR 70 (▶ 15명 미만시 20~30유로의 추가 가이드/기사 경비 발생합니다. )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경비
[교통]
항공리턴변경(문의)
[숙박]
객실 1인 사용료 : 250,000원 (유럽인 경우 싱글베드 사용)
[관광]
현지합류(가능/문의)

※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여행일정

여행일정 변경에 관한 사전 동의 안내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안내
미팅일시/장소
[미팅 일자 05월 31일] [미팅 시간 오전 09:45]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G와F 카운터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1번~5번 테이블 앞

※ 터미널과 미팅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항공사 탑승수속 마감시간까지 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출국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출국을 위해 하나투어 미팅시간까지는 반드시 공항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차

2018-05-31 (목)

2018-05-31(목) 12:15 인천 ICN 출발
비행 11시간 10분 LH0719

2018-05-31(목) 16:25 뮌헨 MUC 도착
동유럽, 발칸 여행시 유의사항
▣ 동유럽 시차 정보 ▣
 - 8 시간 (썸머타임 : 3월 마지막주 일요일 ~ 10월 마지막주 토요일 : 7시간)

▣ 유럽 여행 시 유의사항 ▣
▶ 항공권 수속 시,
  - 기내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으로 인솔자와 여행사의 귀책사유가 없음을 알려드리며,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좌석으로 배정이 안 될 수 있음을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전 좌석 배정이 가능한 항공사의 경우, 출발 2~3일 전 전자 항공권(e-티켓)을 받으시고
 고객님께서 직접 웹 체크인을 통해 좌석 지정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단, 전세기 제외)
※ 대한항공은 2017년 10월 12일부로 사전 웹체크인이 잠정 중단되었습니다.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미성년자의 유럽 입국 시,
 - 단독 여행/성 (FAMILY NAME)이 다른 보호자와 여행하는 경우 (부모님이 성이
 다른 경우도 포함)/ 친척과의 여행/ 제 3자와의 여행/ 이 중에 한 가지라도 해당될 경우
 영문 동의서 작성과 가족 증빙할 수 있는 영문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예 : 성이 다른 엄마와 아이와의 여행시, 외삼촌/이모 등 성이 다른 친척과 여행 시)
 - 여행 동의서 및 영문 동의서 양식은 상담직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영국 유학비자 거절 사례가 있으면 입국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보호자가 없는 미성년자의 단독 여행은 안전상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 호텔 이용 시 유의사항
 - 유럽은 3인 1실 사용시 방이 상당히 협소합니다. 따라서 홀수 예약 시 한 분은 독실사용을 권장합니다.
 - 3인 가족으로 부득이 한 방을 사용하여야 하는 분들은 호텔에 따라 간이 침대 또는 쇼파베드가 제공이 되기에
 성인이 주무시기에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 오스트리아 등 동유럽/발칸 일부 지역은 여름이 짧고 겨울이 긴 지역적 특성으로 인해
 3,4성급 호텔에도 에어컨이 없는 경우가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유럽의 싱글룸은 일반 트윈룸보다 방 크기가 작거나 층이 다른 경우가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도난사고 유의,
 - 화장실, 식당, 관광지 등 이동 시 버스에 귀중품 및 가방 등을 놓고 내리실 경우
 물품 도난사고에 대한 보험보상을 받으실 수 없으니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시고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 안전사고 유의,
 - 버스의 앞 좌석은 안전사고에 위험이 많으므로, 앞 좌석은 착석하지 않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 유럽 수신기 사용 관련
 - 유럽 현지에서 사용하는 수신기 분실 시 약 100유로의 배상금액이 발생하오니 분실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개인 위생상 개별 이어폰을 준비하시어 수신기에 연결사용 부탁드립니다.
▶ 일정표에 기재된 관광지 상세 설명은 일반적인 내용이며 실제 관광일정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항공 이용 시 유의사항 ▣

 - 항공 탑승 수속은 최소 2시간 전까지 공항에서 마치셔야 하며, 수속시간이 늦을 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 및 항공 티켓에 표기된 모든 출/도착 스케줄은 해당도시 현지시간 기준입니다.
 - 중간 경유 공항 환승시 기내 반입금지 물품에 대한 검사가 지연되어 환승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기내 반입금지 물품으로 의심되는 물품은 가급적 수하물로 부치는 것이 좋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공항의 탑승 게이트는 출발 30분 전까지도 계속 변동 될 수 있으니,
 공항 내 전광판 등을 통하여 최종 탑승 게이트를 꼭 재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항에 따라 면세구역에서 탑승게이트까지 모노레일 등으로 탑승동을 이동하는 시간이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어,
 보딩 시작 시간에서 20분 정도 여유를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 해당 항공사의 마일리지 카드는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정표에 기재된 항공 스케쥴은 항공사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음식물 반입이 까다로우며 특히, 과일과 야채 등은 가지고 가실 수 없습니다.

▣ 유럽 액체류 기내 반입 규정 안내문 ▣

▶ 유럽 연결하는 환승편 이용 시,
 - 유럽을 연결하는 모든 환승편에 대해 기내반입 물품 제한이 강화되었습니다.
 지참하신 물품이나 구매하신 면세품이 수거 대상이 될 수 있으므로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필독] EU국가입국시 액체형 물품 기내반입규정 안내문(Click!!)

▣ 여행시 유용한 정보 안내 ▣

동유럽 모바일 브로셔 바로보기 (Click!!)
발칸 브로셔 바로보기 (Click!!)
항공 이용시 유의사항
1. 항공 탑승 수속은 최소 3시간 전까지 공항에서 마치셔야 하며, 수속시간이 늦을 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2. 항공 탑승 시, 1구간이라도 미탑승 시, 다음 구간까지 자동취소되며, 놓치거나 스케줄 변경을 원하시게 되면 해당 항공 카운터에서 직접 변경 신청하셔야합니다.
3. 공항에서 면세수속이 필요하신 고객은 공항에 더 일찍 도착하셔서 수속 절차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4. 항공 좌석 배정은 해당 항공사 고유의 권한으로 임의적 배정이 불가하며, 개별적으로 탑승 수속 창구에서 좌석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5. 2007년 3월부터 용기당 100ml 초과하는 액체 류(화장품, 치약 류, 젤)등은 기내반입불가 합니다.
6. 중간 경유 공항 환승 시 기내 반입금지 물품에 대한 검사가 지연되어 환승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기내 반입금지 물품으로 의심되는 물품은 가급적 수하물로 부치는 것이 좋습니다.
7. 국내선 이용 시 수화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마지막 날까지 출발/귀국 편 국제선 티켓을 소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8. 현지 사정에 따라 공항의 탑승 게이트는 출발 30분 전까지도 계속 변동 될 수 있으니 공항 내 전광판 등을 통하여 최종 탑승 게이트를 꼭 재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9. 공항에 따라 면세구역에서 탑승게이트까지 모노레일 등으로 탑승동을 이동하는 시간이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어 보딩 시작 시간에서 20분 정도 여유를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10. 해당 항공사의 마일리지 카드는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해주시기 바라며, 마일리지적립은 출발전 카드를 만들어야 적립가능합니다.
11. 일정표에 기재된 항공 스케쥴은 항공사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12 음식물 반입이 까다로우며 특히, 과일과 야채 등은 가지고 가실 수 없습니다.
13. 유류할증료는 유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중식 (기내식)

석식 (기내식)

짤츠부르크약 3시간 소요

투숙호텔안내

  • 예정 펜션 레온하더호프 별점3

    PENSION LEONHARDERHOF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기내식
  • [석식]기내식

2 일차

2018-06-01 (금)

조식 (호텔식)

짤츠부르크

모짜르트의 고향이자 음악의 도시, '짤츠부르크'

짤츠부르크
모짜르트의 고향, 짤츠부르크
옛 것과 새것의 조화로운 화합의 도시인 짤츠부르크는 모차르트의 탄생 도시이며,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으로 유명합니다. '소금의 성'이라는 뜻을 가진 짤츠부르크는 라이헨할 소금광산 덕분에 성장하게 되었으며, 그 후 고딕 양식과 바로크 양식의 아름다운 건물들이 세워졌습니다. 짤츠부르크 성당과 미라벨 정원, 바로크 양식의 아름다운 건축물들이 도시 곳곳에 있어 '알프스의 북로마' 라고도 불리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미라벨 궁전 앞 정원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으로 유명해진 미라벨 궁전 앞 정원
미라벨 궁전 앞에 있는 미라벨 정원은 짤츠부르크 시내에서 가장 유명한 정원입니다. 과거에는 궁전에 속해 있기 때문에, 함부로 들어갈 수 없었지만 현재는 일반인에게도 완전히 개방되었습니다. 이 정원은 바로크 양식의 전형을 보여주며, 분수와 연못을 비롯하여 대리석 조각과 꽃 등으로 장식되어 있어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이곳은 '사운드 오브 뮤직'의 무대가 되어 더욱 유명해졌으며, 모차르트의 콘서트를 비롯해 옛날부터 지금까지 많은 유명인들과 관계된 행사들이 펼쳐진다. 또한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결혼식을 선사하는 식장으로도 사용되곤 합니다.
게트라이드 가세
짤츠부르크의 역사가 한눈에 들어오는 게트라이드 가세
짤츠부르크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게트라이트 가세Getreide Strasse)는 짤츠부르크의 유명 쇼핑거리입니다. 거리에 있는 예쁜 간판들을 보기만 해도 그 가게가 어떤 물건을 판매하고 있는지 알 수 있어 흥미를 이끌어냅니다. 건물 앞에 있는 노천카페에서는 커피를 즐기면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볼 수도 있습니다. 짤츠부르크의 전통 의상과 모자를 판매하는 가게도 있으며, 선물용으로는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모차르트 초콜릿이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이 거리에는 노란색의 6층 건물로 이루어진 모차르트 생가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레지던츠 광장(Square Residents)
짤츠부르크 구시가의 중심지
짤츠부르크 관광의 중심지로, 근처에 호엔짤즈부르크 성으로 올라가는 케이블카 탑승장이 있다.
광장 중앙에는 사람이 위에 올라가 있는 황금색 구 모양의 동상이 있고, 그 주위로 많은 노천카페가 자리 잡고 있다.
광장 한복판에 있는 대형체스판은 실제로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어린아이 크기의 체스말들을 이리저리 움직이며 고민하는 모습이 재미있다.
찰츠부르크 대성당
짤츠부르크의 상징, 짤츠부르크 대성당
구시가의 중앙에 자리잡은 이태리 바로크식 성당으로 12세기에 세워져 독일까지 카톨릭 전파에 큰역할을 했던 역사적인 성당이다.
1598년 화재로 인해 많은 부분이 소실되었으나 볼프디트리히 주교(1587~1612)에 의해 다시 짤츠부르크를 로마의 축소형으로 만들고자 하는 노력이 시도된다.그 이후로도 두번에 걸친 후계자를 통하여 1528년 지금의 모습이 완성된다. 또한 대성당 안에서는 모짜르트의 발자취를 찾아 볼수 있는 그가 연주하던 파이프 오르겔과 유아영세를 받았던 성수함 등이 남아있다. 유럽에서 최대의 파이프 오르간을 가진 성당으로 앞에는 돔광장이 펼쳐져 있다. 대성당앞에는 마리아 상이 있으며 돔박물관이 있어 대성당의 ...

호헨짤츠부르크 성 (조망)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호헨 짤츠부르크성(후니쿨라 탑승)
짤자흐 강이 흐르는 짤츠부르크의 아름다운 구, 신시가지 풍경을 한장의 사진에 담을수 있는 곳으로, 성위에서 독일과 알프스의 전망이 가능한 곳이다. 또한 정상까지 가는 후니쿨라 탑승 또한 빼놓을수 없는 관광 포인트이다.
전세계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 최고의 장소이다.
요금 : 1인 30유로 (최소 10명 이상)
소요시간 : 약 40분
대체일정 : 호헨 짤츠부르크성(후니쿨라 탑승)/선택관광 미진행시 짤츠부르크 시내에서 자유시간을 보내고, 인솔자는 선택관광을 원하시는 분과 일정을 진행합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짤츠캄머굿약 1시간 소요

짤츠캄머굿
아름다운 전원도시, 짤츠캄머굿
/
짤츠부르크 남동쪽에 산과 호수로 둘러싸여 있는 짤츠캄머굿(Salzkammergut)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은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지정되어있을 만큼 빼어납니다. 투명한 호수와 푸른 산의 풍경은 뮤지컬 영화인 '사운드 오브 뮤직'으로 명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어느 곳을 둘러봐도 한 폭의 수채화를 보는 듯한 짤츠캄머굿은 오스트리아에서 절대 빠뜨리지 말아야 할 곳입니다. 산책을 하며 짤츠캄머굿의 신선한 공기와 자연을 몸속 깊이 느껴보세요.

중식 (현지식)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짤츠캄머구트 유람선+케이블카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 무대가 되었고, 모짜르트의 어머니가 살았던 장크트 길겐(ST.GINGEN)과 볼프강 호숫가,몬트제 호숫가 또는 할슈타트 호숫가를 유람 합니다.
요금 : 80유로
소요시간 : 1시간 40분
대체일정 : 짤츠캄머구트 유람선+케이블카/선택관광 미진행시 짤츠캄머구트 시내에서 자유시간을 보내고, 인솔자는 선택관광을 원하시는 분과 일정을 진행합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할슈타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가 마을, 할슈타트(Hallstatt)
/
1997년 유네스코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한 세계적인 유산으로 오스트리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명소이다.
할슈타트는 그문덴(Gmunden)지역에 위치한 그리 크지 않은 마을로 고사우(Gosau)호수의 남서쪽 호수변 플라센(Plassen Mount. ; 해발1,953미터)의 산기슭 해발 508미터, 59.80 ㎢ 면적에 자리잡고 있으며, 인구 1,153명이 거주하고 있는 곳이다. 알프스산맥의 거친 암반으로 이뤄진 산과 깨끗한 호수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자연경관에 조용히 자리잡고있어, 완벽한 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개인여행은 하루 반나절 정도면 이곳을 관광하기에 충분하다. 오랜 마을의 ...

비엔나약 3시간 30분 소요

석식 (현지식)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비엔나 음악회 감상 +왕궁 마차 체험
전형적인 클래식 연주에서 벗어나 고전음악의 황금기인 바로크 시대부터 요한스트라우스 시대의 왈츠 음악을 연주합니다. 모짜르트, 비발디, 베르디, 차이코프스키, 요한 스트라우스 등 다양한 음악가들의 수준 있는 명곡들을 예전 실내악 형식 그대로 공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프부르크 왕궁에서 음악회 장소까지 왕궁 마차에 탑승하여 더욱 멋스러운 비엔나를 만끽해보세요~!

※ 마차 탑승을 제외하고 음악회 관람만 진행 시 1인 80유로입니다.
※ 날씨 및 음악회당의 예약으로 마차체험은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음악회 관람시간 : 약 1시간 45분, 마차 탑승시간 (편도) : 약 20분
요금 : 100 유로
소요시간 : 약 2시간 05분
대체일정 : 비엔나 음악회 감상 +왕궁 마차 체험/선택관광 미진행시 인솔자와 함께 비엔나 호텔로 이동 후 개별적으로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투숙호텔안내

  • 예정 HB1 호텔 별점3

    HB1 HOTEL WR. NEUDORF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현지식

3 일차

2018-06-02 (토)

조식 (호텔식)

합스부르크의 왕가의 중심 '비엔나'

비엔나(Wien / Vienna)
왈츠의 도시, 비엔나
오스트리아의 수도이자 대표 도시로 1세기에 로마 제국의 군영지가 축소된 이래 200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켈트 족이 정착하며 형성되었으며 합스부르크 왕가가 집권하면서 중부 유럽의 정치, 문화, 예술, 과학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또한 베토벤, 모차르트, 슈베르트, 브람스, 하이든 등의 음악가들을 배출한 음악의 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단과 빈 소년 합창단으로 유명합니다. 예술과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 비엔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쇤부른 궁전(Schonbrunn Palace)
베르사유 궁전과 더불어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궁전
17세기에 지어진 합스부르크 왕가의 여름 별궁으로,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큰 궁전이다. 50만평에 이르는 대지위에 세워진 쇤부른 궁전은 '아름다운 샘물'이라는 뜻으로 실제로 이곳에 천연샘물이 있어 왕실의 식수를 제공했다. 유명한 마리아 테레지아가 이곳에서 여름을 보냈으며,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가 피아노 연주를 한 곳이기도 하다. 웅장한 바로크 양식과 섬세한 로코코 양식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꽃이 가득한 대정원이 넓게 펼쳐져 있다. 1996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성 슈테판 성당
빈의 상징, 슈테판 성당
빈의 상징이자 오스트리아 최대의 고딕 양식으로, 137m에 달하는 첨탑이 있는 거대한 사원입니다. 신에 대한 믿음과 노고의 땀을 엿볼 수 있을 정도로 웅장한 규모를 자랑하며, 65년의 공사기간을 거쳐 약 1359년에 완성되었습니다. 내부의 스테인드글라스 장식이 매우 아름다우며, 모차르트의 결혼식이 진행된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지하에 위치한 묘지에는 흑사병으로 사망한 2,000여 구의 유골과 합스부르크 왕가 유해 중 심장 등의 내부 장기가 보관되어 있습니다. 오페라 호객꾼들의 다양한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비엔나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케른트너 거리
비엔나의 중심지, 케른트너 거리
케른트너 거리는 비엔나 관광의 시작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비엔나 시민들이 여가나 주말을 보내는 번화가로, 서울의 명동이나 인사동처럼 관광객이라면 필수로 들리는 코스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립 오페라 하우스부터 슈테판 대성당 광장에 이르는 이 길은 비엔나의 중심가로 쇼핑의 천국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상품과 가치 있는 골동품, 재미있고 앙증맞은 기념품들로 하여금이 사람들의 시선을 멈출 수 없게 만듭니다.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벨베데레 궁전 내부 관람
오스트리아 바로크 건축의 거장 힐데브란트 설계한 아름다운 바로크 건축물로서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18세기 비엔나의 유력자인 오이겐 사보이 공이 여름 별궁으로 사용하던 궁전이며 구스타프 클림트의 <키스>, 에곤 쉴레의 <죽음과 소녀>를 비롯한 대표작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아 어로 전망이 좋다는 뜻의 벨베데레 궁전은 궁전 테라스에서 보이는 경치가 매우 아름다우며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프랑스식 정원을 갖추고 있다.
요금 : 30유로
소요시간 : 약50분
대체일정 : 벨베데레 궁전내부 관람/선택관광 미 진행시 벨베데레궁전 근처에서 개별적으로 자유시간을 갖고 그룹과 합류합니다.(인솔자와 가이드는 동행하지 않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중식 (현지식)

체스키 크룸로프약 3시간 소요

체스키크룸로프
동화 속에 초대된 듯한 느낌의 고풍스러운 중세도시
체코 남보헤미아 주의 작은 도시인 체스키크룸로프는 1992년 도시 전체가 문화유산으로 유네스코에 지정되어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널리 인정받았습니다. 구시가지는 체스키크룸로프 성을 중심으로 중세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고딕 양식과 르네상스 양식의 건축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어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체스키크룸로프는 마을 자체가 작아 하루 만에 둘러볼 수 있으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체스키크룸로프 성에서 마을 전경을 바라보며 그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석식 (현지식)

투숙호텔안내

  • 예정 CB ROYAL HOTEL 별점3

    CB ROYAL HOTEL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현지식

4 일차

2018-06-03 (일)

조식 (호텔식)

프라하약 2시간 30분 소요

중식 (한식)

세계 문화 유산, 천년의 역사를 가진 낭만의 도시 '프라하'

프라하
동유럽의 파리, 프라하
/
체코의 수도이며, 수많은 역사를 지닌 신비스러운 도시입니다. 거리 곳곳에는 고딕 양식, 르네상스 양식, 로마네스크 양식,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들이 들어서 있으며 작은 골목 하나에도 중세의 향기가 베여있습니다. 프라하는 중앙 유럽의 문화적 역사적 중심지 중 하나로 1992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과학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도시 중앙을 가로지르는 블타바 강을 따라 맥주를 마시며 감상하는 야경과 함께 드로브작과 스메타나를 비롯하여 수많은 작곡가들을 배출한 나라 체코에서 음악 열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구시가지 광장
프라하 관광의 중심
11세기 무렵부터 교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구시가지 광장은 프라하 관광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장 한쪽에는 종교개혁을 주장하다 화형당한 얀 후스의 동상의 세워져있고 광장을 중심으로 주변에는 성니콜라스 교회, 틴성당, 킨스키궁전,석종의 집 등 명소들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또한 광장의 남서쪽에는 프라하의 상징인 천문시계탑이 있는 시청사가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17번지에는 아인슈타인이 살았던 집이 있으니 이 장소를 찾아보는것도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틴 성당
두개의 쌍둥이 첨탑을 가진 틴성당
틴성당은 구시가지의 킨스키궁전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365년 고딕양식으로 건설되었고 뾰족하게 솟은 두개의 첨탑은 80m높이로 틴성당의 상징입니다. 두 탑 사이 성당 정면에는 황금성배를 녹여 만든 “성모 마리아와 아기예수”의 부조가 있습니다. 성당 내부에는 1673년에 만들어진 파이프 오르간과 덴마크의 천문학자 티코 브라헤의 무덤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화약탑
구시가지로 들어가는 상징적인 문
화약탑은 1475년 블라디슬라브2세가 만들었으며, 이곳에서부터 성비투스 대성당까지 보헤미아 왕의 대관식 행렬이 이뤄졌습니다. 17세기 말 러시아와의 전쟁때 화약저장고로 이용되어 화약탑이라고 불리게 되었고, 프라하의 구시가지로 들어가는 상징적인 문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화약탑에서 구시가지 광장까지 이어지는 첼레트나는 중세시대부터 프라하의 주요 쇼핑거리입니다.
구시청사와 천문시계
프라하 구시가의 상징과도 같은 구시청사의 천문시계
블타바 강 오른쪽 지구인 '구시가광장'에 있는 구시청사는 전형적인 고딕양식의 건물로, 건물벽에 붙어 있는 천문시계가 유명하다. 현재는 건물이 2차 세계대전때 파손되고 천문시계가 있는 70m의 탑만 남아있는데, 매 시간마다 정확히 울리는 천문시계는 천동설에 기초한 두개의 원이 나란히 돌아간다. 또 이곳 안에는 프라하시민들이 결혼식장으로 이용하는 작은 예배당과 탑내부에 후스파 사람들이 수용된 적이 있는 감옥도 있다.


매시각마다 한번도 틀림없이 정확하게 시간을 알리는 이 시계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언제나 끊이지 않고 몰리는데, 두개의 원반위에 있는 천사의 조각상 양 옆으로 창문이 열리고, 죽음의 신이 울리는 종소리와 ...
카를교
아름다운 프라하의 휴식처, 카를교(Karluv most)
유럽 중세 시대의 건축 교량 중 으뜸으로 꼽히는 카를교는 프라하 중심에 놓인 예술적인 다리로 보행자만 다닐 수 있습니다. 늘 음악과 마술 등의 퍼포먼스를 구경할 수 있는 다리로 길에서 초상화를 그리는 화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다리 양 끝에는 각각 타워가 설치되어 있는데 과거에는 통행료를 징수하기 위한 역할이었으나 지금은 볼타바 강이 내려다보이는 전망대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다리 중간에는 30개의 동상이 서 있으며, 그중 만지면 행운이 온다는 네포묵 성인의 동상은 하도 만져서 그 부분만 색이 변하기도 했습니다.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프라하 시내 히스토릭 올드트램
프라하의 힘든 도보일정 대신 편안한 관광을 위해 한 차량을 전세내어 운행하며, 짙은 중세 향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프라하를 샴페인(음료)과 악사의 음악을 감상하시면서 더욱 멋스럽게 관광해 보실 수 있습니다.

※ 트램 진행시, 선예약 관계로 현지에서 인솔자가 미리 진행여부를 문의 드릴수 있습니다.
요금 : 40유로
소요시간 : 약 30분
대체일정 : 프라하 시내 히스토릭 올드트램/선택관광 미진행시 인솔자와 함께 프라하 시내에서 개별적으로 자유시간을 갖고 그룹과 합류합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석식 (스비치코바)

스비치코바
크림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등심요리
스비치코바는 소고기 등심과 크림소스라는 뜻의 체코요리입니다. 각종 향신료와 함께 삶아낸 소고기를 스메타나라고 불르는 크림이나 또는 크랜베리 소스, 사워크라우트와 곁들여 나오기도 합니다. 스비치코바는 호스코베 크네들리키라는 식빵을 넣어 물에 삶아내는 체코의 덤플링요리와 함께 먹는것이 일반적입니다.
스페셜포함
BESTMD추천
프라하 야간 투어
동유럽 중세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프라하성, 캄캄한 어둠 속에 은은하게 빛나는 프라하성과 구시가지를 감상해보세요.
※ 하절기 유럽 일몰시각이 늦은 관계로 완전히 어두워지지 않은 상태에서 야간투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일정을 마치고 석시후 진행(약 1시간)

투숙호텔안내

  • 예정 AMEDIA EXPRESS PRAHA 별점3

    AMEDIA EXPRESS PRAHA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한식
  • [석식] 스비치코바

5 일차

2018-06-04 (월)

조식 (호텔식)

카를로비 바리약 2시간 소요

카를로비 바리(Karlovy Vary)
서부 보헤미아의 도시이자 온천의 도시
프라하 서쪽에 위치한 카를로비바리는 온천도시와 카를로비바리 영화제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과거 사냥을 즐겨 하던 카를 4사에 의해 온천이 발견되었으며, '카를'은 온천을 의미합니다. 카를로비바리의 온천은 몸을 담그는 온천욕뿐 아니라 시음하는 치료법으로도 유명합니다. 거리를 산책하면서 온천수를 마실 수 있는 장소가 있고, 각기 다양한 모양의 온천수 전용 컵을 판매고 있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도시 건물 대부분은 19~20세기에 지어진 온천 건물이며,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관광지입니다.

중식 (현지식)

밤베르크약 2시간 30분 소요

밤베르크
고성가도의 아름다운 도시, 밤베르크
/
고성가도(古城街道)의 중심도시이자 독일 동남부에 있는 밤베르크는 레그니츠 강을 끼고 있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지리적인 여건으로 인해 1차, 2차 세계대전의 피해를 거의 입지 않았고, 옛 건물들을 잘 보존하고 있어 1993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되었습니다. 이탈리아의 베니스를 연상케하는 수상 도시이며, 레그니츠 강을 끼고 있어 기본적으로 자원이 풍부하고 수상 가옥 등을 볼 수 있는 것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고풍스럽고 이색적인 수상 도시의 모습으로 하여금 팔색조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석식 (중식)

투숙호텔안내

  • 예정 CENTER HOTEL DRIVE INN 별점3

    CENTER HOTEL DRIVE INN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중식

6 일차

2018-06-05 (화)

조식 (호텔식)

뷔르츠부르크약 1시간 30분 소요

중세 바로크풍의 고도, '뷔르츠부르크'

뷔르츠부르크
로만틱 가도가 시작하는 뷔르츠부르크
독일이 자랑하는 관광코스의 하나인 로만틱 가도가 시작되는 도시이다. 독일의 남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마인강과 인접해 있는 옛 도시로 대학 주변이라 도시 전체가 밝고 활기차다.

산업과 상업의 중심지로서, 와인과 맥주, 기계, 종이, 화학, 섬유 등의 여러분야를 이끌어 가고 있는 도시다. 11~13세기의 주교구청을 비롯한 많은 중시의 성당과 바로크양식의 주교관, 로코코 양식의 궁전 등 중세의 건축물들이 많이 남아있다.

1582년에 창립된 뷔르츠부르크대학은 뢴트켄(Wilhelm Conrad Roentgen)이 X선을 발견한 것으로 유명하며, 이 외에 교원양성소, 국립음악학교 등이 있다.

리멘 슈나이더의 조 ...
마리엔베르크 요새
3000년동안 뷔르츠부르크를 지켜온 마리엔베르크 요새
B.C. 1000년 경에 세워졌다가 1200년 경에 지금의 모습으로 다시 세워졌다. 1253-1719에는 주교의 주거지로 쓰였던 이 성은 튼튼한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다. 14~ 15세기에 걸쳐 규모를 계속 확장했으며 1520년대에는 농민 전쟁 때 폭도들의 공격을 당하기도 했다. 이 성은 1600년대에 르네상스 양식의 궁전으로 재건되었고 관광객의 시선을 끄는 우물사원에는 깊이가 104m나 되는 우물이 있다.
17세기, 스웨덴의 구스타프 아돌프의 정복 이후 바로크 양식으로 재건되어 영주의 정원으로 이용되었다. 1867년 요새로 바뀌면서 건물들이 병영과 창고로 쓰였다. 요새라는 이름에 걸맞게 두꺼운 성벽으로 겹겹이 싸여있 ...
레지덴츠 정원
로코코풍의 레지덴츠 정원
레지덴츠 궁전앞에 조성되어 있는 정원으로 조경이 매우 아름다우며 로코코 양식의 철문으로 꾸며져 있다. 형형색의 꽃들과 짙은 녹음과 함께 더위를 식힐 수 있다. 기하학적으로 조성된 잔디와 꼬깔을 씌워 놓은 듯한 나무까지, 깔끔하고 인조적으로 꾸며진 유럽식 정원의 전형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다. 해지기 전까지 입장가능하고 입장료는 없다.

마리엔베르크요새(외관),레지덴츠 궁전(외관)

프랑크푸르트약 1시간 30분 소요

중식 (한식)

석식 (기내식)

2018-06-05(화) 17:40 프랑크푸르트 FRA 출발
비행 10시간 40분 LH0712

2018-06-06(수) 11:20 인천 ICN 도착

+1일

투숙호텔안내

  • 기내숙박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한식
  • [석식]기내식

7 일차

2018-06-06 (수)

인천

조식 (기내식)

★유의사항 꼭! 읽어보세요!★

여권 만료기간 6개월 이상과 여권 종류를 다시 한번 확인부탁드립니다.
- 단수여권(PS)의 경우 해외여행 경험이 있으신 분은 새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 미국시민권자 등의 외국 국적은 반드시 별도 사전비자를 체크해주세요.

② 여행일정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현지 선택 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후 참여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 본인의 과실및 본인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③ 상기 상품은 단체 관광 상품이며 단체 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자에 한해서 예약이 가능하며
관광에 참여하지 않고 개인적인 목적으로 가시는분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④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교통,기상변화 등)에 따라 달라질수 있으며, 부득이한 경우 다음 일정을 위하여 축소 변경될수 있습니다.
여행시 유의사항 , 여행시 주의해야할 소매치기 유형, 항공 수하물 분실 시 신고 및 짐 추적 방법

[여행시 유의사항]
▶ 현지에서 발생되는 천재지변, 현지 파업 등으로 인하여 항공, 열차, 버스등의 운송수단이 운행되지 않거나 지연되는 경우 항공사 및 철도 회사의 정책 및 절차에 따라 진행되며, 여행사의 귀책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유명 관광지 및 기차역 주변, 사람이 많이 밀집된 곳에서는 소매치기 또는 분실사고가 빈번히 발생하므로 특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중 도난에 의한 물건 분실의 경우 반드시 현지 경찰서의 경위서(POLICE REPORT)를 받아오셔야 보험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품목당 최대 보험금 제한이 있으며 현금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 여행시 주의해야할 소매치기 유형 ⊙
1. 관광지에서 실로 팔찌와 반지를 채워주는 행동.
2. 지하철역에서 표를 뽑아준다고 접근하는 집시들.
3. 사진을 찍어준다고 접근하는 사람들.
4.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트램 등) 혼잡을 틈타서 소매치기하는 사람들.
5. 경찰인척 행동하며 여권과 지갑 그리고 귀중품을 탈취하는 행동.
6. 짐을 들어준다고 한 뒤 가방을 갖고 도망가거나 돈을 요구하는 행동.
7. 사진을 찍자고 접근한 뒤 돈을 뜯어내는 행동.

[항공 수하물 분실 시 신고 및 짐 추적 방법 ]
항공사의 실수로 수화물이 분실되거나찾지 못할 경우 하기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수화물분실을 대비하여 짐을 부칠 때 받은 Baggage Tag 보관이 필요합니다.
-도착지에 수화물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LOST&FOUND에서 분실신고를 합니다.
-수화물 분실신고서를 작성 후 분실번호 (접수번호, 담당자이름, 연락처, 메일주소 등)을 확인하고, 수화물을 받을 수 있는 날짜와 장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 수화물 분실 및 지연으로 여행일정이 차질이 생기는 경우 해당 항공사에 보상안내를 받고 그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 항공 수화물 분실시 짐 추적 사이트
주소 : https://wtrweb.worldtracer.aero/WorldTracerWeb/pax.do?airlineCode=(항공사코드)
ex) https://wtrweb.worldtracer.aero/WorldTracerWeb/pax.do?airlineCode=AF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기내식
  • [중식]
  • [석식]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5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물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 필요서류: 영수증 원본, 반품 물건, 고객명, 연락처
    - 단, 구입한 물품에 따라 추가 증명서류 첨부(진단서, 보석감정서 등)
  •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 교환 및 환불은 물품의 쇼핑센터 도착 시점으로부터 1~6개월 정도 소요되며,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
  • 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15%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 접수는 하나투어 고객센터 대표번호(1577-1233 → 3 → 0 → 4번 쇼핑환불 접수) 또는 상담문의 게시판(온라인 접수)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분좋은 차별! 하나투어의 약속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쇼핑문화 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쇼핑시 유의사항]
☞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고객님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으로 이루어 집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귀국 후 7일 안에만 가능합니다.
☞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물품의 도착 시점으로부터 10일 ~ 최대 3개월 정도가 소요되며, 카드 구입시의 환불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또한 환불수수료는 물품 구입가의 5%~20%가 부과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 사용 후 및 훼손 후의 교환 및 환불은 어떤한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제외)
[쇼핑품목 정보]
- [프라하] COOGI PRAHA - 크리스탈,가넷,호박 및 쌍둥이칼, 휘슬러밥솥 등 / 약 40분 소요
- [비엔나] ONE SHOP - 가이거,크리스탈, 버버리, 잡화, 쌍둥이칼, 휘슬러밥솥, 기념품 등 / 슈테판성당 근처 / 40분 소요
- [짤츠부르크]YMK - 모짜르트 초콜릿, 만나 웨하스, 달팡, 발몽, SMEG, 만다리나덕, 와인, 와인잔 등등 게트라이드 가세 근처/ 30분 소요
- [프랑크푸르트]EURO SHOP: 독일 쌍둥이칼, 휘슬러 주방용품, 아이그너, 보그너 제품, 샘소나이트 여행용 가방 롬멜스바흐 인덕션, 알피 보온병, 몽블랑 제품 / 프랑크푸르트 공항 THE SQUAIRE 24/ 약 40분 소요

여행 시 유의사항

☞ 단체 여행이므로 개별적인 행동은 삼가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개별적인 행동시에 발생될 수 있는 안전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우산 및 계절에 맞는 옷과 계절옷보다 조금더 보온성 있는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세면도구(치약/칫솔) 및 호텔객실용 슬리퍼 등은 개별준비 부탁드립니다.
☞ 환전은 유로화로 하세요. 객실 TIP등으로 미국달러 1달러짜리로 약 10장정도 준비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 유럽의 금연객실에서 흡연을 하실 경우(창문을 열고 피우시는것도 포함), 적발시 벌금(약 200유로)이 부과될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시어 불이익을 받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유럽의 식당에 판매가 허락되지 않은 주류를 반입하는 것은 법으로 엄격히 금지하고 있으니, 식당내의 주류반입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

약관
상품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10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단, 아래 명시되어 있는 취소료 규정 적용기간에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계약금보다 취소 수수료가 높을 시 취소 수수료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2018년05월01일 이전): 계약금환급
  •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2018년05월02일~2018년05월11일): 총상품가격의 10% 배상
  •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2018년05월12일~2018년05월21일): 총상품가격의 15% 배상
  •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2018년05월22일~2018년05월23일):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2018년05월24일~2018년05월30일):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 여행 당일 통보시: 총상품가격의 50% 배상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유의사항
여권/비자

체코 공화국 : 3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오스트리아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독일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외국/이중국적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관련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의 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항이용
  • 항공기 이용시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됩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보상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귀중품은 반드시 휴대하셔야 합니다.
  • 항공기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권한으로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됨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분리될 수도 있으며, 대리수속은 불가합니다.
동/축산물 검역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으며,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도 신고 및 검역을 받아야하며, 불법 반입시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축산업종사자는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입국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https://www.qia.go.kr/listindexWebAction.do (인천공항 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안전사고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하기 바라며,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비상연락방법
첫 만남시 긴급 상황 발생한 경우
  • 평일 - 하나투어 공항지점 ☎ 032-743-7500
  • 토,일,공휴일 - 하나투어 본사 당직자 ☎ 1577-1233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여행불편 상담
    • 하나투어 고객센터 ☎ 1577-1233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 ☎ 1588-8692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