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여행상품 포함/불포함내역 및 선택경비 안내
포함 내역
[교통]
왕복항공권, 전용 차량비
[제세금]
국내공항세, 현지공항세,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 유류할증료, 환경세
[숙박]
숙박비
[식사]
식사비
[관광]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보험]
1억원 여행자보험
불 포 함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 인당 USD 40 (단, 아동은 USD 30)
[기타]
비자 발급비 : USD 30 (성인/아동/유아 동일, 1인 비자 서류 부착용 사진 1장 (4cm X 6cm 크기 이하))
기타 : 가격문의 (물값 등 기타개인경비,마사지,객실등의 매너팁)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경비
[교통]
항공리턴변경(불가)
[숙박]
객실 1인 사용료 : 120,000원
[관광]
현지합류(문의)

※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여행일정

여행일정 변경에 관한 사전 동의 안내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안내
미팅일시/장소
[미팅 일자 05월 23일] [미팅 시간 오후 15:00]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G와F 카운터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6번~10번 테이블 앞

※ 터미널과 미팅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항공사 탑승수속 마감시간까지 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출국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출국을 위해 하나투어 미팅시간까지는 반드시 공항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차

2018-05-23 (수)

2018-05-23(수) 17:30 인천 ICN 출발
비행 05시간 25분 RS0501

2018-05-23(수) 20:55 씨엠립 REP 도착

인천

석식 (불포함)

기내식 안내사항

☞ 에어서울 항공은 기내에 기내식/차일드밀/유아밀/음악/LCD/신문 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전에 준비하시고, 물은 무료로 제공되나 맥주 등 음료는 유료 서비스로 제공되며, 담요 또한 유료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담요나 가디건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기내식은 제공되지 않으며, 사전주문방식으로 유료로 판매(출발일 3일 전까지 신청가능)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URL을 통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씨엠립

캄보디아 입국절차

비자신청서 작성 방법 ☞(바로가기)
출입국카드 작성 방법 ☞(바로가기)
세관신고서 작성 방법 ☞(바로가기)
캄보디아 입국 안내도 ☞(바로가기)

① 캄보디아 출입국카드, 세관신고서, 비자신청서를 기내에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② 비행기 착륙 후 트랩을 내려 도착로비까지 걸어서 이동합니다.
③ 비자신청카운터에 여권,비자신청서(VISA APPLICATION FORM)와 비자발급비($30)를 지불하고 도착비자를 받으시기 바랍니다.(비자수속카운터가 혼잡하여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④ 비자 발급 후 반드시 출입국 신고서 Visa No. 칸에 비자번호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⑤ 입국심사대에서 입국심사를 받으신 후 짐을 찾으시면 됩니다.
⑥ 세관신고서를 제출하시고 공항밖으로 나와서 하나투어 가이드와 만납니다.

▶ 캄보디아 국제공항에는 가이드의 출입을 법으로 규제하고 있습니다.
▶ HNT하나투어 미팅보드를 찾아주세요.
▶ 비자신청서에 사진이 없을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미팅 후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씨엠립(Siem Reap)
앙코르 왕국의 근거지
[개요]
씨엠립은 앙코르 왕국의 근거지로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곳이다. 씨암(Siam)은 태국을 일컫는 말인데, 씨엠립의 자세한 의미는 "태국에 의하여 점령된 곳"이라는 뜻으로 알려졌다. 600km에 이르는 지역 내에 모두 9세기에서 13세기에 이르는 100여개의 사원이 발견되었다. 씨엠립은 앙코르 유적이 복원되면서 관광객들이 급격하게 증가하게 되었고, 그에 따라 도시에도 많은 발전을 가지고 오게 되었다. 이 도시는 앙코르왓에서 남쪽으로 약 6킬로미터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종 숙박시설이나 식당, 편의시설이 이곳에 밀집되어 있다. 최근에도 외국 자본의 유입으로 인해 숙박과 각종 위락 시설들이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다.

[주요 관광지]
주요 관광지로는 앙코르왓, 앙코르톰 등 주요 군소 사원들이다. 실제로 여행목적이라면 대부분 프놈펜보다는 앙코르왓을 갈 수 있는 씨엠립을 더 많이 선호한다. 특히 한국에서 출발하는 여행자들이라면 베트남과 연계를 하여 앙코르왓을 ...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불포함

2 일차

2018-05-24 (목)

씨엠립

조식 (호텔식)

조식 후 호텔 내 자유시간

천년의 왕국 씨엠립에서의 빡빡한 일정은 잠시 뒤로 하고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고 여유롭게 자유시간을 가져보세요.
부대시설 | 레스토랑, BAR, 수영장,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센터, 마사지&스파,자쿠지&사우나
▶ 개인 안전에 특히 유의 부탁드립니다.
▶ 수영장 이용시 아래 안전수칙 반드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식 (한식)

스페셜포함
BESTMD추천
캄보디아 민속촌
캄보디아의 소수 민족의 생활상과 전통 결혼식 등의 전통 문화를 직접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캄보디아 재래시장 관광

로얄 가든
'박쥐공원'이라고도 불리우는 로얄 가든
로얄 가든은 씨엠립에 있는 공원으로 일명 '박쥐공원'이라고도 불리운다. 박쥐공원으로 불리우는 이유는 공원 내에 있는 커다란 나무들 나뭇가지에 박쥐들이 매달려 있기 때문이다.

석식 (압살라 민속쇼 관람 및 뷔페식)

압살라 민속쇼 식사
압살라 민속쇼 관람 및 뷔페
전통의상을 입은 무희들의 민속쇼와 함께 육류,해산물 등의 꼬치구이와 쌀국수, 파파야무침 등 30가지 종류의 현지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투숙 및 휴식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야간시티투어(맥주제공)
/
씨엠립 번화가인 유러피안거리에서의 자유시간+노천바에서의 시원한 맥주(또는 음료수) 1잔.
요금 : $30
소요시간 : 1시간 30분
대체일정 : 선택관광을 하지 않을 경우, 호텔 내 자유시간을 가지며 가이드 및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한식
  • [석식] 압살라 민속쇼 관람 및 뷔페식

3 일차

2018-05-25 (금)

조식 (호텔식)

앙코르톰 관광

타프롬
영화 '툼 레이더' 의 촬영지 타프롬
이 사원은 자야바르만 7세가 그의 모친을 모시기 위해 건립한 사원입니다. 타 프롬은 사원 건물을 집어삼킬 듯한 기세로 자라난 스펑나무, 이앵나무와 어우러진 폐허의 미학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프랑스 고고학자들은 자연의 파괴력이 어떻게 인간의 유적을 파괴하는지 알려주기 위해서 나무를 잘라내지 않고 그대로 방치를 해두었다고 합니다.

사원의 담벽과 건물을 스펑나무, 이앵나무가 마치 휘감은 뱀처럼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영화 '툼 레이더'의 유명한 액션 장면의 촬영지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 사원입니다.
바이욘 사원
앙코르 문화의 대표적 사원, 바이욘사원
앙코르 톰을 대표하는 사원인 바이욘 사원은 위대한 건설자인 자야바르만 7세(Jayavarman VII)가 12세기 말에 앙코르톰 중심에 건립한 불교 사원으로 약 50개의 탑으로 이루어진 복잡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거대한 바위산 모양으로 건설된 이 사원은 앙코르의 유적 중 유일하게 우물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이욘 사원 탑에는 웃는 모습을 하고 있는 자야바르만 2세로 추정되는 관세음 보살상이 새겨져 있는데, 이는 부처와 동일시하는 왕의 위력을 세상에 과시하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또한 화랑의 벽면에는 그 당시 크메르인들의 역사와 일상 생활을 책 대신 기록한 부조가 새겨져 있습니다.

건물 입구에서부터 시 ...
바푸온
앙코르 유적지에서 두 번째로 가장 큰 건축물
코끼리 테라스
왕궁으로 가는 관문

앙코르 유적지 관광시 슬리퍼, 민소매,반바지 입장을 금합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관광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툭툭이
현지 교통수단, 툭툭이
앙코르톰은 유적지 보호를 위해 25인승 초과 차량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개조한 툭툭이는 유적지 관광하는 동안 시원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중식 (쌈밥정식)

앙코르왓 (Angkor Wat)
신들을 위해 건설된 고대 건축물, 찬란한 문화유산 앙코르 왓
캄보디아 앙코르 왓은 12세기 초에 앙코르 왕조 중 가장 풍요로운 전성기를 이룬 수리아바르만 2세가 힌두교의 비슈누 신과 한몸이 된 자신의 묘로 사용하기 위해 건립한 사원입니다. 이곳은 천 년의 역사를 담고 있는 세계 최대의 석조 사원입니다. 시엠레아프 시 북쪽 6.5km 지점에 자리한 이 사원은 1860년 앙리무오라는 식물학자가 발견한 이래 이곳을 방문한 수많은 사람들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 사원은 힌두교의 신 및 그의 대리자인 왕에게 바쳐진 넓고 큰 건축물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 사원 내의 건축물 각각에는 크메르인들의 독자적인 문화 및 그들의 우주관과 신앙관이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또한, 그들이 건설한 정교 ...
소요시간 : 약 3시간30분
앙코르 유적지 관광시 슬리퍼, 민소매,반바지 입장을 금합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관광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쇼핑관광

여행의 또 하나의 즐거움

석식 (만두전골)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전통안마
/
전신의 건강점을 눌러주는 전통 지압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요금 : 1시간 $20, 2시간 $40
소요시간 : 1시간, 2시간
대체일정 : 안마를 선택하지 않을경우 약 1시간 또는 2시간 동안 호텔 또는 마사지샵 휴게실 등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며, 가이드나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매너팁은 불포함입니다.

호텔 투숙 및 휴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쌈밥정식
  • [석식] 만두전골

4 일차

2018-05-26 (토)

조식 (호텔식)

톤레삽 호수
동남아에서 가장 큰 담수호, 톤레삽 호수
크메르인들의 일상생활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아름답기 그지없는 호수다. 크리스탈처럼 맑거나 옥빛을 띤 호수를 기대했다면 미리 실망하는 것이 좋다. 메콩강은 황토흙을 실어나르기 때문에 탁한 황토색을 띤다. 해질녁에 물빛이 황금색으로 물들 때 가장 아름다운 광경을 연출한다.
톤레삽 호수는 캄보디아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지리적인 경이물 중의 하나로, 길이가 160km이고 너비가 36km에 이른다. 건기에는 3,000km2의 면적에 수심 1m 정도를, 우기에는 10,000km2 면적에 12 m 수심이 된다. 톤레삽 호수에는 풍부한 민물어류가 있고, 이러한 자원은 물새나 수생동물, 양서류가 살기에는 최 ...
소요시간 : 약 3시간30분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톤레삽 호수 쪽배체험
동양최대의 캄보디아 톤레삽 호수 위에 살고 있는 수상가옥 들여다보기
요금 : $30
소요시간 : 약 30~40분 소요
대체일정 : 쪽배 체험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약 3~40분 정박선(선상)휴게공간에서 휴식을 취하실수 있으며 음료수가 제공이 됩니다. (가이드나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중식 (현지식)

왓트마이
학살된 사람들의 유골이 안치되어 있는 사원
캄보디아어로 '새로운 사원'이라는 뜻을 가진 왓 트마이(Wat Themei)는 씨엠립 시내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한 불교 사원입니다. 입구 왼쪽에는 불교를 모시는 대웅전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사원이 여행객 사이에서 유명해진 이유는 사원 내부 한편에 세워진 유리탑 때문입니다. 이곳에는 크메르 루즈 집권 시기 대학살 당시에 시엠레아프와 유적지 인근에서 학살된 사람들의 유골이 안치되어 있습니다. 유리탑 근처에는 희생된 실제 사람들의 사진 및 고문 방법 등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여행객들은 이곳을 시엠레아프의 '작은 킬링필드'라 부르기도 합니다. 영화 '킬링필드'를 통하여 전 세계 사람들에게 알려진 크메 ...

▣ 웨스트바레이 호수 & 실크팜 ▣

서바레이 호수
앙코르 유적지중 가장 큰 인공호수, 서바레이
실크팜 투어
캄보디아의 특산품, 실크
캄보디아의 또 하나의 특산품 실크!캄보디아에서 자란다른 노란 고치를 만드는 누에와 뽕나무 밭이 펼쳐져 있는 광경이 신선합니다. 특히 실을 잣고 다양한 염료로 염색을 하는 전과정과 천을 짜는 모습을 세세히 볼 수 있습니다. 따분할 수 있는 박물관이나 시장 대신 쾌적하면서 교육적인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소요시간 : 약 2시간

쇼핑관광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

석식 (수끼샤브샤브)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아로마 스파(허브사우나+아로마테라피)
아로마 스파(허브사우나+아로마테라피)
요금 : $70
소요시간 : 2시간
대체일정 : 스파를 선택하지 않을경우 약 2시간 동안 호텔 또는 마사지샵 휴게실 등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며, 가이드나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아트박스(트릭아트 미술체험관)
/
세계 최대의 규모와 퀄리티를 자랑하는 3D 미술 체험관 은 관객이 평면에 그려진 3D 입체그림과 설치된 조형작품에 직접 참여해 보고 만지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캄보디아 유일무이한 복합문화 공간입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감동을 극대화 시킴으로써 지루하고 진부함에 지친 관광객들에게 신선함을 가져다 줍니다.
전시관은 시크릿관, 오션관, 동물관, 명소관, 이집트관(미이라관), 세계 7대 불가사의관, 2층 환타스틱관, 명화관, 앙코르 사계절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세계 7대 불가사의관은 높고 넒은 규모를 자랑하며, 지역적 특색을 바탕으로 한 앙코르 사계절관에서는 사계절별 앙코르의 풍경을 묘사하여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앙코르의 새로운 모습을 상상해 볼 수 있습니다.
요금 : $20
소요시간 : 1시간반~2시간
대체일정 : 호텔 내 휴식
선택관광 더보기

공항으로 이동

캄보디아 국제공항에는 가이드의 출입을 법으로 규제하고 있어 출국 수속을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8-05-26(토) 21:50 씨엠립 REP 출발
비행 05시간 30분 RS0502

2018-05-27(일) 05:20 인천 ICN 도착

+1일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 수끼샤브샤브

5 일차

2018-05-27 (일)

조식 (불포함)

인천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불포함
  • [중식]
  • [석식]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5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물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 필요서류: 영수증 원본, 반품 물건, 고객명, 연락처
    - 단, 구입한 물품에 따라 추가 증명서류 첨부(진단서, 보석감정서 등)
  •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 교환 및 환불은 물품의 쇼핑센터 도착 시점으로부터 1~6개월 정도 소요되며,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
  • 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15%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 접수는 하나투어 고객센터 대표번호(1577-1233 → 3 → 0 → 4번 쇼핑환불 접수) 또는 상담문의 게시판(온라인 접수)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분 좋은 차별! 하나투어의 약속!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쇼핑문화 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쇼핑시 유의사항
☞ 인도차이나 지역 잡화점에 전시되어있는 명품들은 OEM 제품이 아니라 이미테이션 제품이오니 쇼핑시 참고하시어 구매를 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쇼핑센터 정보안내
도시 가게명(위치) 품목 소요시간
씨엠립 지노잼, 서진잼, 텐시바이오
씨엠립 시내 6번도로 근처
보석(루비,사파이어,유색보석, 게르마늄 등) 약1 시간
씨엠립 카도, 수와래, 한통, 목청꿀, 내추럴
씨엠립 시내 6번도로 근처
잡화(야몽,말린과일,목청꿀 등) 약1 시간
씨엠립 T-GALLERIA(DFS), CHINA DUTY FREE GROUP
씨엠립 시내 6번도로 근처
면세점 약1 시간
씨엠립 컴포트라텍스, 웰빙라텍스
씨엠립 시내 6번도로 근처
라텍스(매트,침구,배게) 약1 시간
씨엠립 타프롬,원시림,앙코르,내추럴,상록원,양지
씨엠립 시내 6번도로 근처
상황버섯 약1 시간
씨엠립 커피하우스
시엠립 6번도로 근처, 하워드 호텔 앞
커피 약30 분

여행 시 유의사항

☞ 캄보디아 도착비자 발급비 별도(사진1장,30불)입니다.- 여권만료기간 6개월 이상 남아야합니다.
☞ 앙코르톰, 앙코르왓 등 사원 또는 유적지 관광시 모자, 썬크림, 편한 신발(운동화)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정중 앙코르왓 관광시 민소매옷, 반바지 입장을 금합니다. 소매있는옷, 긴바지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씨엠립 현지는 1년내내 무더운 날씨로 모기약 또는 모기퇴치제를 준비해 주시면 좋습니다.
☞ 씨엠립 우기는 5~10월로 스콜성비(갑자기 내리다 그치는 소나기 수준)를 동반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에 의해 일정순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하나투어는 'Royal Angkor Hospital'과 MOU를 체결하였으며, 사고 발생시 신속하고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관광객이 많은 관광지에서 소매치기(절도) 범죄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어, 한국 관광객들의 주의가 요구됩니다.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

약관
상품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10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단, 아래 명시되어 있는 취소료 규정 적용기간에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계약금보다 취소 수수료가 높을 시 취소 수수료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2018년04월23일 이전): 계약금환급
  •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2018년04월24일~2018년05월03일): 총상품가격의 10% 배상
  •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2018년05월04일~2018년05월13일): 총상품가격의 15% 배상
  •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2018년05월14일~2018년05월15일):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2018년05월16일~2018년05월22일):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 여행 당일 통보시: 총상품가격의 50% 배상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유의사항
여권/비자

캄보디아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관광비자필요

외국/이중국적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관련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의 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항이용
  • 항공기 이용시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됩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보상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귀중품은 반드시 휴대하셔야 합니다.
  • 항공기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권한으로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됨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분리될 수도 있으며, 대리수속은 불가합니다.
동/축산물 검역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으며,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도 신고 및 검역을 받아야하며, 불법 반입시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축산업종사자는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입국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https://www.qia.go.kr/listindexWebAction.do (인천공항 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안전사고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하기 바라며,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비상연락방법
첫 만남시 긴급 상황 발생한 경우
  • 평일 - 하나투어 공항지점 ☎ 032-743-7500
  • 토,일,공휴일 - 하나투어 본사 당직자 ☎ 1577-1233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여행불편 상담
    • 하나투어 고객센터 ☎ 1577-1233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 ☎ 1588-8692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