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하단의 불포함 사항 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 별 영유아 요금정책
항공사의 유아 요금정책으로 인하여 여행기간 중 만 24개월이 도래하는 고객은 항공료가 일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정책 및 요금은 각 항공사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시 추가요금 발생여부에 대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150,000원


* 상품가격은 성인 2인 1실 사용시 1인 기준입니다.
◈ 어린이/유아요금 - 성인 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 입니다.
◈ 호텔 숙박은 성인 2인1실 기준 입니다.
◈ 3인실 요청시 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 본 상품은 선착순특가 이벤트상품으로 예약 시점에 따라 상품가가 달라 질 수 있으며 모두투어의 동일항공 또는 타 항공의 다른상품과 현지에서 조인(합류) 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용 항공 및 호텔 등에 따라 상품가격과 일정의 차이가 있으며 출발 1일전까지 확정된 일정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또한 본 상품은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을 위한 기획상품으로, 관광에 참여하지 않고 전체 일정 또는 일부 일정을 개별활동으로 진행하기를 원하는 분들은 예약이 불가하니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Ξ  NEW 온리모두 [♨천호텔 + 무진버스] Ξ
 
                                    http://img4info.modetour.com//149/1KHS/567B.PNG 
http://img4info.modetour.com//149/HEESUNG/20NEW20.PNG

       ☆ 따라할 수 있으면 따라해봐! ☆
                                                       <타사비교필수> 최고의 조건 & 최고의 가격 

[온리모두 특전 #1] 온천호텔♨ 3박 
 

[온리모두 특전 #2] 일반버스 -> 전일정 리무진 버스 업그레이드!

 
 
http://img4info.modetour.com//149/HEESUNG/ONLYBUS.PNG
 
 
 
☆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북경  ☆


ㄴ 북경 핵심 3대 관광지 만리장성, 천안문, 자금성 
ㄴ 서태후의 여름별장이라 불리우는 이화원

ㄴ 배낭여행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번화가 왕부정거리
ㄴ 박진감 넘치는 중국 전통 북경서커스


☆ 냠냠 쩝쩝, 맛있는 여행 ☆

ㄴ 북경의 대표요리인 북경오리 (베이징카오야)

ㄴ 현지에서 즐기는 고유의 한식 제공



포함사항

◈ 항공료 및 호텔 숙박비
◈ 일정표상에 명시된 관광지 입장료 및 식사 / 전용 차량 / 현지 가이드(한국어)
◈ 공항세 / 현지공항세 / 관광진흥기금 / 전쟁보험료 포함
◈ 최대 1억원 여행자보험 등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원은숙(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가이드/기사 경비 : $50/인 - 성인/아동 동일]

[비자 발급비 : 40,000원/인]
 ㄴ 5인 이상 발급 가능하며 출발일 10일(영업일기준) 전까지 <컬러여권사본-서명란포함> 예약 담당자에게 반드시 전달
 ㄴ 주민번호 125/225/325/425로 시작 및 종교인의 경우 개인비자로 진행하셔야 하며 담당자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기타 : 각종 매너팁 (포터비, 마사지팁, 객실팁, 테이블팁) 및 개인여행경비 (생수, 음료수, 개인비용)]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여행일정

1일 05월 27일 일요일
북경
CA172 한국출발시간 : 2018년 05월 27일 (일) 12:45 현지도착시간 : 2018년 05월 27일 (일) 13:30
출발편(CA172) 비행시간: 약01시간 45분 소요
 
★단체비자 특성상 비자에 기재되어 있는 성명 순서대로 중국 입/출국 수속 및 티켓팅을 하셔야 하므로, 단체비자를 발급받으신 고객님께서는 인천공항 미팅시간을 필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인천 국제 공항 출발 (*기내식 제공)
▶천진 국제 공항 도착

[북경 가이드: 출발 2~3일전 배정됩니다.]

*공항 도착 후 피켓명 [모두투어] 을 들고 있는 가이드와 미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차량 탑승 후 북경 시내 관광지로 이동 (*약 2시간 소요)

-----------------------------------------------------------------------------
1. 중국 단체비자 고객님은 공항 입국시 별도의 출입국 카드를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중국 개인비자(출입국카드 기재)를 기내에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2. 비행기 착륙 후 입국심사[IMMIGRATION]까지 걸어서 이동합니다.
3. 입국심사대에서 대기중, 미리 여권과 비자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4. 입국 수속이 끝나면 짐 찾는 게이트로 이동하여, 짐을 찾으신 후 출구로 나가셔서 가이드와 미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것만은 꼭! 알아두세요
▶단체비자 고객님은 비자 순서에 따라 입국수속을 받으시면 됩니다.
▶단체 비자 수속 고객님중 각 비자의 맨 뒷분께서는 비자원본중 1장을 필히 받아서 나오시기 바랍니다.
----------------------------------------------------------------------------

▒▒ 북 경 (BEIJING) ▒▒
동방의 고대도시인 동시에 현대화된 국제도시인 북경!! 중국 화북 대평원 북단에 자리한 북경은 중국의 수도이고 1300만의 인구의 정치,문화와 국제교류의 중심지입니다.

북경 서커스
왕부정거리

▶ 온천 호텔 內 온천욕 체험
- 온두수성 온천은 하루만 포함입니다.

- 개인 수영복 및 수영모를 필히 준비하셔야 합니다. (래쉬가드 및 캡모자 사용 불가)

호텔 투숙 및 휴식

북경 서커스왕부정거리북경 오리구이 특식북경 온두수성 호텔
북경
  • 인기
    북경 서커스북경 서커스북경 서커스
    북경 서커스[모두투어 전용석] *총 180석 보유 / 당일 팀이 많을 경우, 해당좌석을 이용하지 못 할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중국서커스, 단원들의 다양한 기예와 차력 및 변극등을 볼 수 있습니다.
  • 왕부정거리왕부정거리왕부정거리
    왕부정거리북경의 명동격인 왕부정 거리는 시의 중심부에 있고 북경 제일의 번화가라고 하여 많은 외국인 여행자가 이곳을 방문해 쇼핑을 즐긴다. 이 거리는 명(明)대 이후에 상업지구로 거리가 만들어져서 번창하였고, 청(淸)조가 되어서는 이미 많은 상점이 모여 현재와 같은 활기를 띠게 되었다. 왕부정 남북 1km의 거리 서쪽에 100채 가까운 상점이 즐비하게 서있다. 일찍이 이 경계는 황족의 저택가로, 황실전용의 우물이 있었던 것에서 그 이름이 붙여졌다.
  • 북경 오리구이(특식)북경 오리구이(특식)북경 오리구이(특식)
    북경 오리구이(특식)북경의 대표 요리 오리를 바삭하게 구운 카오야
  • [호텔] 북경 온두수성 호텔
    • 북경 온두수성 호텔
    • 북경 온두수성 호텔
    • 북경 온두수성 호텔
    ♨온두수성 온천 호텔 소개♨ 온천욕과 워터파크 체험을 동시에~♥

    북경 온두수성 온천호텔은 북경을 중심으로 북쪽 20km 떨어져 잇어 다른 온천 호텔에 비하여 교통이 편리하며, 8000평에 달하는 대지에 온두수성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투숙이 가능한 호텔 과 북경에서 가장 규모가 큰 20여 종류의 각종 실내온천탕과 이벤트탕, 실외온천탕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는 북경에서는 하나뿐인 실내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북경에서는 가장 사랑 받는 온천호텔 & 리조트이다. 

    1층: 온천구역:수중헬스구역,수중마사지구역,특수구역(건식사우나,습식사우나)
           테마탕(한약재 및 아로마 탕 등등)
    2층: 부대시설 구역: 휴게실&마사지 구역-휴게실에는 옥돌침대,일반침대등이
           있으며 휴게실에서 복도를 지나면 요가,미용,pc방,식당,커피샵,당구장등의 오락시설 보유 
    ***사용가능시간: 19:00~새벽02:00 (단, 워터파크 22:00까지 이용가능)
    ***온천: 테마별 각종 온천탕, 수영장, 사우나등
2일 05월 28일 월요일
북경
호텔 조식 후

▶[만리장성-거용관] 도보이용
이화원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주경기장 [차창외관관광]
 
---------------------------------★ 선택관광: 금면왕조 $50/인 ★ ----------------------------------------------------
* 중국 거장, 장예모 감독이 연출한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이루어진 공연입니다.
-선택관광 소요시간 : 약 60분
-미참가시 대체일정 : 주변 쇼핑센터(TESCO) 또는 KFC에서 개별관광 (*가이드 미 동반)

* 선택관광의 날짜는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현지에서 결정됩니다.
----------------------------------------------------------------------------------------------------------------------------

호텔 투숙 및 휴식

만리장성이화원올림픽 주경기장선택관광 50 인 금면왕조
북경
  • 인기
    만리장성만리장성만리장성
    만리장성장성은 고대 중국을 대표하는 건물이자, 중화민족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적 우수성을 과시한 세계적인 문화유산이다. 서쪽 산해관에서 동쪽 가속관까지 무려 12,700(리), 6,000km에 이르는 만리장성은 달에서도 보이는 유일한 인공 구조물로 인간의 힘으로 만들어졌다고 도저히 믿기 어려운 만큼 뛰어난 건축사의 기적이라 할 수 있다.
  • 이화원이화원이화원
    이화원베이징의 이화원은 천안문 북서쪽 19킬로미터, 쿤밍 호수를 둘러싼 290헥타르의 공원 안에 조성된 전각과 탑, 정자, 누각 등의 복합 공간이다서태후(1835~1908년)는 1889년부터 죽을 때까지 이곳에 거주했으며, 청나라 해군의 군자금을 빼서 이화원의 복구와 확장에 썼다는 설이 전해진다. 각각의 건물들이 모두 아름다운 장식을 자랑하고 역사적으로도 흥미롭지만, 가장 매력적인 것은 호수 너머로 바라보는 전통적인 중국 풍경이다. 바다와 인공 호수의 자연 풍광이 정자, 전각, 궁전, 사원, 교각 등의 인공 요소들과 결합하여 매력적이기 그지없는 조화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이화원은 또 국제적으로도 영향력이 큰 중국 문화 양식의 깊은 미의식을 반영하는 중국 정원 조경의 철학과 숙련을 한몸에 보여주고 있다.
  • 올림픽 주경기장올림픽 주경기장올림픽 주경기장
    올림픽 주경기장2008년 뜨거웠던 북경 올림픽의 주 경기장(국가체육장-國家體育場)으로 개, 폐회식 등 중요한 행사가 치뤄졌던 의미 있는 공간이다. 새 둥지를 형상화한 독특한 외형때문에 새 둥지를 뜻하는 "냐오챠오" 라는 애칭으로 불리운다.
  • [선택관광-$50/인] 금면왕조[선택관광-$50/인] 금면왕조[선택관광-$50/인] 금면왕조
    [선택관광-$50/인] 금면왕조(▶미참가시 대체일정:주변쇼핑센터 또는 TESCO 자유시간 -가이드 미동반) 중국 최고의 편집, 음악, 조명, 의상 등의 전문가들이 꾸미는 화려한 무대효과와 공연으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새로운 시각의 환성과 감동을 주는 중국의 특색있는 공연 입니다. (관람시간: 약1시간) ※선택관광을 참여하지 않는 데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
    3일 05월 29일 화요일
    북경
    호텔 조식 후

    천안문광장(티엔안먼)
    자금성
    십찰해(什刹海(스차하이)

    -------------------------------------★ 선택관광: 인력거투어 20$/인 ★--------------------------------------------

    * 옛날 교통수단이었던 인력거를 타고 북경 옛 거리를 관광하면서 서민들의 삶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선택관광 소요시간 : 약 30분
    - 미참가시 대체일정 : 스차하이(십찰해) 주변 거리 관광 (*가이드 미동반)

    * 선택관광의 날짜는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현지에서 결정됩니다.
    ---------------------------------------------------------------------------------------------------------------------------


    세무천계 - THE PLACE

    -------------------------------------★ 선택관광: 발마사지 20$/인 ★--------------------------------------------

    여행의피로를 마무리 할수 있는 중국 전통 마사지 체험
    -선택관광 소요시간 : 약 45분
    -미참가시 대체일정 : 별도의 휴식 공간에서 휴식(휴게실 또는 빈룸)

    * 선택관광의 날짜는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현지에서 결정됩니다.
    ---------------------------------------------------------------------------------------------------------------------------

    천안문광장자금성십찰해선택관광 20 인 인력거 투어 민가방문세무천계선택관광 20 인 발마사지
    북경
    • 천안문광장천안문광장천안문광장
      천안문광장천안문은 황성의 정문으로 명(明)나라 영락(永樂) 15년 (1417년)에  건설되었다. 원래 이름은 승천문(承天門)으로 '하늘로 부터 천명을 받다(承天啓雲, 受命于天)'라는 뜻을 담고 있다. 신축 당시에는 3층으로 이루어진 단순한 목조 건물이었으나, 훗날 모두 불타 없어졌고, 청(淸)나라 순치(順治) 8년(1651년) 10개의 기둥이 떠받치고 있는 '山' 자 모양의 거대한 건축물로 재건되면서 천안문이란 이름으로 오늘에 이르고 있다.
    • 자금성자금성자금성
      자금성(※휴관일-월요일에는 관광 순서가 변경될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계문화유산. 명조와 청조의 황제 궁전인 자금성의 건축은 1407년에 시작되었으며, 20만 명이라는 엄청난 사람들이 고생한 끝에 14년이 걸려 완공되었다. 황제의 권력과 위엄을 상징하기 위해 설계된 자금성은, 천제(天帝)의 거처와 동등한 지상의 등가물이라 여겨졌다. 자금성이라는 이름은 황제의 허가 없이는 그 누구도 안으로 들어오거나 나갈 수 없다는 사실을 의미한다.  내정은 1925년 이래 고궁박물원으로서 일반인에게 공개되어 중국 문화재의 전당이 되고 있다.
    • 인기
      십찰해십찰해십찰해
      십찰해스차하이는 전해(前海), 후해(后海), 서해(西海)의 3개 수역 및 부근 지역으로 이루어진 중국 북경의 신흥 관광명소이자, 아름다운 5대 도심지역의 하나이며, 북경에서 명,청 시대의 전통이 가장 안벽하게 보존되어 있는 곳이다.  현재는 잘 보존된 전통의 건물들이 중국의 옛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으며, 호수를 개발하여 뱃놀이 등 관광자원으로 승화 시켜 많은 관광객으로 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호수 주변으로 100여개의 바(BAR)가 들어서면서 북경에서 가장 큰 바 거리로 성장하였고, 밤마다 바들이 밝히는 등불이 호수를 비추며 새로운 북경의 밤 문화의 중심으로 여겨지고 있다.
    • [선택관광-$20/인] 인력거 투어+민가방문[선택관광-$20/인] 인력거 투어+민가방문
      [선택관광-$20/인] 인력거 투어+민가방문(▶미참가시 대체일정: 스치하이(십찰해) 주변거리 관광 -가이드 미동반)옛날 교통수단이었던 인력거를 타게 된다면 북경의 옛 거리를 관광하면서 서민들의 삶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선택 관광을 참여하지 않는 데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 세무천계세무천계세무천계
      세무천계세모천계-THE PLACE라고 불리우며 북경의 잉빈국도 동쪽에 위치한 쇼핑거리입니다. 맛사지샾, 의류, 악세서리등을 쇼핑 할 수 있으며 즐비한 명품샾도 볼 수 있으며 높은 하늘로 쏳아올리는 레이저쇼를 보듯 아름답고 화려한 세모천계는 젊은이들의 패션거리이자 낭만의 거리로 굳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 [선택관광-$20/인] 발마사지
      [선택관광-$20/인] 발마사지여행에 지친 피로한 발을 중국 전통 발맛사지로 풀어드립니다. -미참가시 대체일정: 마사지 샵 휴게실에서 휴식 또는 자유시간 ★선택 관광을 참여하지 않는 데에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4일 05월 30일 수요일
    CA801 현지출발시간 : 2018년 05월 30일 (수) 13:40 한국도착시간 : 2018년 05월 30일 (수) 16:25
    도착편(CA801) 비행시간: 약01시간 45분 소요

    조식후

    ->차량 탑승 후 천진공항으로 이동 (*약 2시간 소요)

    ▶천진 국제 공항 출발
    ▶인천 국제 공항 도착


    *** 감사합니다. 즐겁고 좋은 추억 간직할 수 있는 여행 되십시오. ***

    ① 여행일정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현지 선택 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후 참여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본인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②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교통,기상변화)에 따라 소바자의 동의를 얻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기내식
    물놀이 안전수칙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4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라텍스
    KAISER 라텍스
    약 1시간
    환불
    게르마늄+죽섬유
    도날게르마늄
    약 1시간
    환불
    공차원/차박사
    약 1시간
    환불
    진주
    룽마이
    약 1시간
    환불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3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14일~ 60일





    ◈ 쇼핑 및 환불 시 주의 사항◈
    1. 처리기간: 환불처리는 해당 국가의 해당 쇼핑센터를 통하여 처리하여야 하는 만큼 통상적으로 1개월~2개월 정도 시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2. 처리방법: 해당 쇼핑점과의 전화 통화후 환불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국제택배로 ★직접 해당물품을 보내셔야 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의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 본인이 부담하셔야 되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3. 환불수수료: 카드결제인 경우, 환불 시 5%의 카드환불 수수료가 부과 됩니다.
    4. 환불배송비: 현지에서 물건 구입 후 한국(또는 타국)에서 환불 배송시 해외 배송비는 고객님들께서 직접 지불하셔야하며, 물품에 하자가 잇을경우는 환불받는 계좌로 택배비용까지 같이 환불해 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어 물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보석류는 성분함량이 미달되는 제품이 많으니, 고가의상품은 구입을 자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한약 환불시 개별적인 처방에 의해 조제된 것인 만큼, 복용하신 약품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라텍스는 현지에서 배송받는경우, 별도의배송비가 부과되오니, 이점 숙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농수산물(깨,잣 등)은 환불/교환이 절대 불가하오니, 신중히 구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차류 (보이차 등)는 원형이 그대로 유치되어야 환불이 가능하오니, 이점 숙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명 [임직원특가] [NEW 온리모두] (온천♨) 북경 4일
    여행기간 2018. 5. 27 ~ 2018. 5. 30 상품종류
    영업보증보험 가입 기획여행 보증보험 가입

    여행경비 총액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149,000원 149,000원 149,000원 100,000원
    유류할증료 30,000원 30,000원 30,0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179,000원 179,000원 179,000원 100,00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 50 $ 50 $ 50 $ 0
    소계 $ 50 $ 50 $ 50 $ 0

    ※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소출발인원 및 취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및 최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기준 8 최소수수료 부과 기준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계약금 입금일부터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확정/미정 정보

    주요 확정/미정 정보
    출발
    여행일정
    상품가격
    항공
    숙박
    가이드
    인솔자

    쇼핑정보

    쇼핑정보
    일정에 포함 된 쇼핑 횟수 4
    쇼핑품목: 라텍스,게르마늄+죽섬유,차,진주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행지 안전정보

    중국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경보단계여행지(국가 또는 지역)
    남색경보여행유의(일부)중국ㆍ북한 국경지역 : 단둥시, 관전만족자치현, 집안시, 백산시, 임강시, 장백조선족자치현, 안도현, 화룡시, 용정시, 도문시, 훈춘시
    황색경보여행자제(일부)티벳, 신장위구르자치구
    적색경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예약취소료 규정

      본 여행상품의 계약해제 요청 시 귀책사유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기준은(여행표준약관/특별약관)에 따릅니다.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 ~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오늘은 여행개시 [12]일 전입니다.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만0세~ 만14세만15세~79세 5개월79세6개월~99세
      상해사망부담보(無)1억원
      후유장애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의료비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질병사망부담보(無)1,000만원부담보(無)
      의료비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배상책임(면책1만원)100만원
      휴대품손해(면책1만원)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특별비용200만원
      1.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2.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3.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6.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본인부담금비고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10%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1. 의원 - 1만원
        2.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3.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1일,1회당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8천원1일,1회당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9.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10.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1.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12.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예약시 주의사항

      [★] 중국 비자 접수후 비자별 인원 과반이상 취소시, 중국 입국이 불가능합니다.

      ① 중국 지역은 비자가 필요한 지역입니다. 중국 비자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중국단체비자 유의사항 ■
      * 단체비자 특성상 비자에 기재되어 있는 성명 순서대로 중국 입/출국 수속 및 티케팅을 하셔야 하므로, 수속시간이 다소 지연될수 있사오니 양해바랍니다.
      그러므로, 단체비자를 발급받으신 고객님께서는 공항 미팅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인솔자가 동반하지 않는 단체는 공항 입출국시에 고객님께서 단체비자를 보관하셔야 합니다.
      * 단체비자 분실 시에 중국 입국/출국의 문제가 발생 하며, ,분실시 발생되는 모든 비용은 개인비용으로 부담되오니 분실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단체비자를 발급받으신 고객님은 출입국을 함께 하게 되어 개별리턴 변경이 불가합니다.
      ② 상기 상품은 단체 관광 상품이며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자에 한해서 예약이 가능하며 관광에 참여하지 않고 개인적인 목적으로 가시는분은 개별여행(자유여행) 상품으로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항공사의 그룹좌석 운영절차가 변경되어 규정에 따라 [출발일 14일전(주말제외) 실명단이 없을경우 예약이 취소] 될수 있사오니 예약과 동시에 여권copy 또는 정확한 여권사항을 예약담당자에게 제출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④ 본 상품은 그룹 항공권을 사용하는 상품으로, 마일리지 입력 및 각종 항공 규정에 있어 그룹 항공권 기준으로 적용 받습니다.
      ⑤ 그룹 항공권으로 개별 리턴을 원하실 경우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항공사별로 부과되는 금액이 틀리오니 예약하신 대리점 및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8년2월18일~2019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기획보증보험 바로가기>>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환율

      ☞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교통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따라 추가인상 또는 인하 된 유류할증료 금액을 상품가에 반영할수 있습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객실 정보

      ① 호텔별로 표기는 상이할 수 있지만 전일정 STANDARD ROOM 제공조건
      ② 어린이/유아요금 - 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 입니다.
      ③ 호텔숙박은 성인 2인1실기준 입니다.(성인 1분이 객실을 사용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④ 3인실 요청시 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⑤ 침대는 TWIN BED 또는 DOUBLE BED 제공 기준. (출발전 룸타입 개런티는 불가 하며, 체크인시 확인 가능 합니다.)
    • 싱글룸 사용정보

      ※ 독실 사용 및 호텔 투숙 연장은 출발전에 신청하여야 하며, 출발이후 연장 및 독실 사용의 경우 호텔 사정에 의해 투숙이 불가할 수도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숙연장 비용은 별도 문의 요망)

    • 항공정보

      무료위탁수하물
        허용량 : 1pc 23kg

      허용기내수하물
        허용량 : 1pc 5kg

      발권일
        출발일 기준 7일전

      귀국일변경
        불가

      기내식(무료/유료)
        무료

      차일드밀/인펀트밀
        차일드밀 :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이 포함됩니다. 너무 짜거나 달지 않습니다.
        인펀트밀 : 이 식사에는 고기, 야채 또는 과일이 포함됩니다. 연질의 간 고기, 야채 퓨레, 디저트 등이 있습니다.

      사전좌석지정
        불가

      임산부규정
        임신 32주 미만 임산부가 비행기 탑승시 의사의 진단에 의해 비행기 탑승 불적합한 경우 이외에 일반 승객에 따라 탑승 수속을 진행합니다.
        
        임신 32주(포함) 초과 35주 미만, 출산 예정일 확정되어 있으며 남은 시간이 4주 초과, 다태분만이 아니거나 출산 합병증이 없는 임산부가 비행기 탑승하려고 하는 경우, 티켓 구매 및 탑승시 병원이나 의사 자격 있는 의사가 발급해준 의료 증명서를 제시해야 하고 의료 증명서의 발급 날짜가 탑승날(탑승날 미포함) 전 7일 이내야 합니다.
        
        임신 초기에 비행기 과도 탑승시 고도 저산소증을 주의하시고 무거운 짐을 운반하는 행동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 스케줄을 잡으시기 전에 산부인과 의사에게 문의하시고 비행기 탑승시 안전 벨트를 허벅지 윗부분까지 매주시기 바랍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다음 승객에게는 항공운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여행에 다른 교통 수단을 선택하시길 제안합니다.
        •임신 주수가 35주 이상인 임산부
        •출산 예정일이 여행 날짜로부터 4주 이내인 임산부
        •출산 예정일이 다가오고 있지만 정확하게 확정되지 않은 임산부 또는다태아를 임신했거나 출산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는 임산부
        •예정된 항공편 출발 7일 이내에 출산한 산모

      휠체어서비스
        당사는 이동능력 장애가 있는 승객에게 휠체어를 제공합니다. 당사 직원이 귀하의 신체 조건에 따라 적합한 휠체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지상 휠체어
        
        각 공항의 터미널 내에 휠체어를 구비해 놓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다음 기간 내에 당사 또는 영업 에이전트에게 알려 주십시오.
        국내선의 경우 늦어도 항공편 출발 24시간 전에는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제선 및 지역 노선의 경우 늦어도 항공편 출발 48시간 전에는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내 휠체어
        
        이동이 불가능한 승객 분들을 위해 기내 복도에서 휠체어 서비스(WCHC)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기내 휠체어 및 관련 조건은 “기내 휠체어”를 클릭하여 확인 해주십시오

      항공사홈페이지
        https://www.airchina.kr/KR/KO/Home

    • 공항이용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olit.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국내긴급 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해외긴급 연락처

      ☎ 모두투어 북경 사무실 : 010-8476-3875/3675

    • 한국수신자부담전화

      ☎ 수신자 부담 전화 사용법 : (호텔 외부 연결번호)+10800-820-1623 or (호텔 외부 연결번호)+10800-282-1623
      ① 호텔에서 직접 전화하는 비용보다 평균 50%정도 (지역마다 상이함) 저렴합니다.
      ② 위 전화번호는 수신자부담 전화로 전화를 받는 곳에서 지불하게 됩니다.
      ③ 호텔에서 한국으로 통화시 소액의 호텔 접속료가 호텔에서 청구 됩니다.
    • 여권/비자 관련 정보

      ◈ 여권정보 : 여권 유효기간이 최소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 비자정보 : 중국은 비자가 꼭 필요한 지역입니다.

      1. 단체비자 : 5명 이상시 접수가능, 여권COPY 구비

      ★ 단체비자 신청시 여권사본만으로 접수 및 발급이 가능한 편리함이 있지만 5명 이상일 경우에 신청이 가능하므로 동일상품을 이용하는 타 여행객과 함께 단체비자를 신청 및 접수합니다.
      또한 출.입국 수속 및 현지 행사 진행 중 단체비자 사본이 필요할 경우가 발생될 수 있기에 동일 단체비자로 발급된 분들께 단체비자 사본을 나눠 드립니다.
      이때 영문, 생년월일, 여권번호 정보가 타 여행객들에게 공개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내용으로 개인정보 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개인비자 접수를 권장해 드립니다.

      2. 개인비자 : 여권, 사진1장, 주민증사본, 명함, 연락처 (수수료 및 소요기간은 문의요망)

      ※ 비자 발급 소요일은 접수 당일을 제외한 것으로 통상 소요일 하루 전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비자 발급 소요일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것이며, 한국 및 중국 연휴 기간에는 발급 기간이 변경 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시 다음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
      ① 외국여권,단수여권,관용여권,탈북자주민번호 소지자는 예약을 하실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행사의 문의 부탁드립니다.
      ② 단수여권은 1회 여행후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여권사본을 상담처로 제출해 주십시오.
      ④ 여권유효기간은 최소 6개월 이상이어야 가능합니다.
      ⑤ 여권 훼손 시에는 출국 수속이 불가능합니다.
      ⑥ 현지에서 비자(개인,단체) 분실시 발생되는 모든 비용은 개인비용으로 부담되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⑦ 예약입력시 영문이름 띄워쓰기를 정확히 입력 바랍니다. HONG/KILDONG 에서 'KIL'과'DONG'여권사본대로 붙었는지 띄워쓰기가 되었는지 확인후 입력바람.
    • 쇼핑정보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3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14일~ 60일





      ◈ 쇼핑 및 환불 시 주의 사항◈
      1. 처리기간: 환불처리는 해당 국가의 해당 쇼핑센터를 통하여 처리하여야 하는 만큼 통상적으로 1개월~2개월 정도 시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2. 처리방법: 해당 쇼핑점과의 전화 통화후 환불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국제택배로 ★직접 해당물품을 보내셔야 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의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 본인이 부담하셔야 되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3. 환불수수료: 카드결제인 경우, 환불 시 5%의 카드환불 수수료가 부과 됩니다.
      4. 환불배송비: 현지에서 물건 구입 후 한국(또는 타국)에서 환불 배송시 해외 배송비는 고객님들께서 직접 지불하셔야하며, 물품에 하자가 잇을경우는 환불받는 계좌로 택배비용까지 같이 환불해 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어 물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보석류는 성분함량이 미달되는 제품이 많으니, 고가의상품은 구입을 자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한약 환불시 개별적인 처방에 의해 조제된 것인 만큼, 복용하신 약품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라텍스는 현지에서 배송받는경우, 별도의배송비가 부과되오니, 이점 숙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농수산물(깨,잣 등)은 환불/교환이 절대 불가하오니, 신중히 구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차류 (보이차 등)는 원형이 그대로 유치되어야 환불이 가능하오니, 이점 숙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시 주의사항

      ★ 중국단체비자 유의사항★
      ☞단체비자 접수 후, 여권을 재발급하시면 안됩니다.
      발급된 단체비자와 갱신하신 신여권은 여권번호가 상이하므로, 출국하실 수 없습니다.


      ★☆★현지사정(기후,도로,관광지 입장 제한 등)에 따라 소비자의 동의를 얻어 여행일정 변경 가능합니다.★☆★

      ① 여행 중 소지품 관리에 유의해 주시기 바라며, 특히 여권과 비자를 분실 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길거리 음식을 드실때 주의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③ 지정된 상점외의 물품을 구입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물품 구입시 꼭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④ 중국의 식수는 별로 좋지 못하므로 가급적 차나 생수,음료수 등으로 대체하도록 합니다.
      ⑤ 중국의 국제전화는 한국에 비해 70% 이상 비싸므로, 수신자 부담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⑥ 3인실 요청 시 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중국 북경 금연령 실시 관련 공지]
      2015년 6월 1일부터 북경시에서 금연조례령이 내려짐과 동시에 현재 북경 시내에서 모든 실내 공공장소( 식당, 카페 , pc방 , 사무실 등등) , 대중교통시설( 지하철, 버스 정류장 등등) 과 같은 금연표식이 명시가 된 모든 장소에서 흡연시 최대 200위안(RMB) 범칙금이 부과됩니다. 실외 시설 중 특히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 문화재 , 관광지 , 경기장 , 병원시설 , 등등과 같은 특수지역은내뿐 아니라 실외도 전면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었으며 주변 100미터 반경까지도 전면 금연이 시행됩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질문과 답변

      1. 중국과 한국의 시차
      ☞ 우리나라보다 1시간 느립니다.

      2. 전압
      ☞ 220V(구멍세개) 한국에서의 전자기기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3. 통화
      ☞ 인민폐사용합니다.(1CNY = 약 180원, 환율변동가능)
      1원,5원,10원, 20원, 50원, 100원짜리가 있으며, 한국환전소에서는 100원짜리만 환전 가능합니다.
      EX) 물 작은생수병 1개 약 2~3원정도입니다.
      여행중에 들어가는 쇼핑센타에서는 미국달러, 한국돈 사용가능합니다.

      4. 여권과 비자
      ☞ 여권 - 유효기간이 출발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 남아있으셔야 합니다.
      비자 - 중국비자를 받아야만 출국 가능합니다.

      5. 현지날씨와 옷차림(우리나라 대비)
      ☞ 한국과 날씨가 비슷합니다. 한국보다 남쪽에 있으며, 여름에는 조금 더 덥고, 겨울에는 조금 더 따뜻합니다.
       
      6. 북경은 3월~10월이 관광의 최적기이다.
      중국 북경은 대한민국의 수도인 서울과 위도와 경도가 비슷한 도시로 북경에서 비가 내리면 바로 다음날 서울에서 비가 오고 북경에서 눈이 오면 다음날 서울에서 눈이 내리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중국 북경은 휴향 개념의 관광지가 아니라 중국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 유산을 볼 수 있는 관광 도시로 1년 365일 세계 모든 지역에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 하는 세계 최대의 관광 도시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북경은 이동거리가 타 관광지에 비하여 짧은 장점이 있으며, 대부분의 북경 여행상품은 호텔의 이동이 없이 한곳에서 주무실수 있어 짐을 옮기는 불편한 일이 없습니다. 북경관광을 통해 거대한 대륙의 모습을 느껴보세요.
    • 최소출발인원규정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1.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2. n
        3.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4.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신한은행 312-01-195126 신한은행 262-05-015956
      국민은행 832-01-0268-385 외환은행 010-22-01322-6
      기업은행 087-023700-04-012 우리은행 102-04-110851
      농협 056-01-104843
      2. 결제시 유의사항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④ 타사 상품권 결제 후 환불 요청시 환불 절차상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여행국가 : 중국

      ◆ 남색경보/여행유의(일부) : 중국ㆍ북한 국경지역 : 단둥시, 관전만족자치현, 집안시, 백산시, 임강시, 장백조선족자치현, 안도현, 화룡시, 용정시, 도문시, 훈춘시
      ◆ 황색경보/여행자제(일부) : 티벳, 신장위구르자치구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동사이트의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안전정보를 수시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지 사건사고
    • 현지연락처
    • 해외여행자 인터넷 등록제도

    여행지 공지사항

    제목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