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여행상품 포함/불포함내역 및 선택경비 안내
포함 내역
[교통]
왕복항공권, 전용 차량비, 중간구간 항공권
[제세금]
전쟁보험료, 관광진흥개발기금, 현지공항세, 국내공항세, 유류할증료
[숙박]
숙박비
[식사]
식사비
[관광]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보험]
1억원 여행자보험
불 포 함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 인당 EUR 130 (15명 미만시 20~30유로의 추가 가이드/기사 경비 발생합니다)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경비
[교통]
항공리턴변경(문의)
[숙박]
객실 1인 사용료 : 650,000원 (유럽인 경우 싱글베드 사용)
[관광]
현지합류(가능/문의)

※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여행일정

여행일정 변경에 관한 사전 동의 안내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안내
미팅일시/장소
[미팅 일자 05월 24일] [미팅 시간 오전 07:50]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G와F 카운터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1번~5번 테이블 앞

※ 터미널과 미팅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항공사 탑승수속 마감시간까지 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출국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출국을 위해 하나투어 미팅시간까지는 반드시 공항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차

2018-05-24 (목)

2018-05-24(목) 10:20 인천 ICN 출발
비행 09시간 35분 AY0042

2018-05-24(목) 13:55 헬싱키 HEL 도착
대기 03시간 40분

2018-05-24(목) 17:35 헬싱키 HEL 출발
비행 02시간 10분 AY1223

2018-05-24(목) 18:45 프라하 PRG 도착

인천

동유럽, 발칸 여행시 유의사항
▣ 동유럽 시차 정보 ▣
 - 8 시간 (썸머타임 : 3월 마지막주 일요일 ~ 10월 마지막주 토요일 : 7시간)

▣ 유럽 여행 시 유의사항 ▣
▶ 항공권 수속 시,
  - 기내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으로 인솔자와 여행사의 귀책사유가 없음을 알려드리며,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좌석으로 배정이 안 될 수 있음을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전 좌석 배정이 가능한 항공사의 경우, 출발 2~3일 전 전자 항공권(e-티켓)을 받으시고
 고객님께서 직접 웹 체크인을 통해 좌석 지정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단, 전세기 제외)
※ 대한항공은 2017년 10월 12일부로 사전 웹체크인이 잠정 중단되었습니다.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미성년자의 유럽 입국 시,
 - 단독 여행/성 (FAMILY NAME)이 다른 보호자와 여행하는 경우 (부모님이 성이
 다른 경우도 포함)/ 친척과의 여행/ 제 3자와의 여행/ 이 중에 한 가지라도 해당될 경우
 영문 동의서 작성과 가족 증빙할 수 있는 영문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예 : 성이 다른 엄마와 아이와의 여행시, 외삼촌/이모 등 성이 다른 친척과 여행 시)
 - 여행 동의서 및 영문 동의서 양식은 상담직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영국 유학비자 거절 사례가 있으면 입국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보호자가 없는 미성년자의 단독 여행은 안전상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 호텔 이용 시 유의사항
 - 유럽은 3인 1실 사용시 방이 상당히 협소합니다. 따라서 홀수 예약 시 한 분은 독실사용을 권장합니다.
 - 3인 가족으로 부득이 한 방을 사용하여야 하는 분들은 호텔에 따라 간이 침대 또는 쇼파베드가 제공이 되기에
 성인이 주무시기에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 오스트리아 등 동유럽/발칸 일부 지역은 여름이 짧고 겨울이 긴 지역적 특성으로 인해
 3,4성급 호텔에도 에어컨이 없는 경우가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유럽의 싱글룸은 일반 트윈룸보다 방 크기가 작거나 층이 다른 경우가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도난사고 유의,
 - 화장실, 식당, 관광지 등 이동 시 버스에 귀중품 및 가방 등을 놓고 내리실 경우
 물품 도난사고에 대한 보험보상을 받으실 수 없으니 귀중품은 본인이 지참하시고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 안전사고 유의,
 - 버스의 앞 좌석은 안전사고에 위험이 많으므로, 앞 좌석은 착석하지 않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 유럽 수신기 사용 관련
 - 유럽 현지에서 사용하는 수신기 분실 시 약 100유로의 배상금액이 발생하오니 분실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개인 위생상 개별 이어폰을 준비하시어 수신기에 연결사용 부탁드립니다.
▶ 일정표에 기재된 관광지 상세 설명은 일반적인 내용이며 실제 관광일정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항공 이용 시 유의사항 ▣

 - 항공 탑승 수속은 최소 2시간 전까지 공항에서 마치셔야 하며, 수속시간이 늦을 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 및 항공 티켓에 표기된 모든 출/도착 스케줄은 해당도시 현지시간 기준입니다.
 - 중간 경유 공항 환승시 기내 반입금지 물품에 대한 검사가 지연되어 환승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기내 반입금지 물품으로 의심되는 물품은 가급적 수하물로 부치는 것이 좋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공항의 탑승 게이트는 출발 30분 전까지도 계속 변동 될 수 있으니,
 공항 내 전광판 등을 통하여 최종 탑승 게이트를 꼭 재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항에 따라 면세구역에서 탑승게이트까지 모노레일 등으로 탑승동을 이동하는 시간이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어,
 보딩 시작 시간에서 20분 정도 여유를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 해당 항공사의 마일리지 카드는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정표에 기재된 항공 스케쥴은 항공사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음식물 반입이 까다로우며 특히, 과일과 야채 등은 가지고 가실 수 없습니다.

▣ 유럽 액체류 기내 반입 규정 안내문 ▣

▶ 유럽 연결하는 환승편 이용 시,
 - 유럽을 연결하는 모든 환승편에 대해 기내반입 물품 제한이 강화되었습니다.
 지참하신 물품이나 구매하신 면세품이 수거 대상이 될 수 있으므로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필독] EU국가입국시 액체형 물품 기내반입규정 안내문(Click!!)

▣ 여행시 유용한 정보 안내 ▣

동유럽 모바일 브로셔 바로보기 (Click!!)
발칸 브로셔 바로보기 (Click!!)

중식 (기내식)

프라하

석식 (도시락)

투숙호텔안내

  • 예정 디플로맷 호텔 별점4

    VIENNA HOUSE DIPLOMAT PRAGUE 출발 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기내식
  • [석식] 도시락

2 일차

2018-05-25 (금)

프라하

조식 (호텔식)

동유럽의 파리, '프라하'

프라하
동유럽의 파리, 프라하
/
체코의 수도이며, 수많은 역사를 지닌 신비스러운 도시입니다. 거리 곳곳에는 고딕 양식, 르네상스 양식, 로마네스크 양식,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들이 들어서 있으며 작은 골목 하나에도 중세의 향기가 베여있습니다. 프라하는 중앙 유럽의 문화적 역사적 중심지 중 하나로 1992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과학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도시 중앙을 가로지르는 블타바 강을 따라 맥주를 마시며 감상하는 야경과 함께 드로브작과 스메타나를 비롯하여 수많은 작곡가들을 배출한 나라 체코에서 음악 열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구시가지 광장
프라하 관광의 중심
11세기 무렵부터 교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구시가지 광장은 프라하 관광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장 한쪽에는 종교개혁을 주장하다 화형당한 얀 후스의 동상의 세워져있고 광장을 중심으로 주변에는 성니콜라스 교회, 틴성당, 킨스키궁전,석종의 집 등 명소들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또한 광장의 남서쪽에는 프라하의 상징인 천문시계탑이 있는 시청사가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17번지에는 아인슈타인이 살았던 집이 있으니 이 장소를 찾아보는것도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틴 성당
쌍둥이 첨탑이 인상적인 곳
고딕 양식으로 건축된 교회로 세 개의 측면 복도가 있고, 80m의 높이의 쌍둥이 첨탑이 틴 성당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회 안에는 16~17세기 프라하의 황제 루돌프 2세 때 레지 덴스에 머물렀던 덴마크 천문학자 'Tycho de Brahe'의 무덤이 있습니다. 원래 이 성당의 이름은 성모마리아 틴 성당이지만 일반적으로 틴 교회라고 간단하게 줄여서 부르고 있습니다. 성당 북쪽 벽의 로코코 양식의 제단과 동북쪽의 아름다운 출입문이 유명하며, 성모마리아상, 예수그리스도상, 세례 받침 등도 성당의 명물로 꼽힙니다.
천문시계
구시청사의 명물, 천문시계
구시청사의 명물인 천문시계는 1410년 시계장인인 미쿨라시와 수학자이자 천문학자인 얀 신텔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천문시계는 단순히 시간만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날짜,요일,일출과 일몰의 시간,농경달력과 별자리까지 알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매시 정각이 되면 죽음을 상징하는 오른쪽의 해골인형이 줄을 당겨 종을 치고 상단의 창문 두개가 열리면서 예수님의 12제자가 차례로 나타나는데 매우 정교하게 만들어진 이 시계의 짧은 쇼를 보기위해 시계탑 앞에는 항상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듭니다.
카를교
아름다운 프라하의 휴식처, 카를교(Karluv most)
유럽 중세 시대의 건축 교량 중 으뜸으로 꼽히는 카를교는 프라하 중심에 놓인 예술적인 다리로 보행자만 다닐 수 있습니다. 늘 음악과 마술 등의 퍼포먼스를 구경할 수 있는 다리로 길에서 초상화를 그리는 화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다리 양 끝에는 각각 타워가 설치되어 있는데 과거에는 통행료를 징수하기 위한 역할이었으나 지금은 볼타바 강이 내려다보이는 전망대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다리 중간에는 30개의 동상이 서 있으며, 그중 만지면 행운이 온다는 네포묵 성인의 동상은 하도 만져서 그 부분만 색이 변하기도 했습니다.
바츨라프 광장
프라하의 봄의 현장 바츨라프 광장(Vaclavske namesti)
체코의 영웅인 바츨라프는 10세기에 보헤미안 기사들과 함께 적군을 물리쳐 국난을 극복하는데 기여한 인물입니다. 바츨라프 광장은 체코의 수많은 청년들이 소련에 대항하여 자유를 외쳤던 '프라하의 봄'이 일어났던 현장입니다. 체코 민주화의 상징이었던 그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심어진 나무가 바플라프 동상 앞에 있습니다. 광장은 각종 상점과 레스토랑 등의 화려한 불빛이 있어 언제나 많은 인파로 발 디딜 틈이 없습니다. 역사적이면서 현대적인 이곳을 프라하 여행의 출발지로 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프라하 관광은 관광 버스 진입 금지로 장시간 걷습니다.
편한 복장과 신발을 준비하십시오.

중식 (등갈비 정식+맥주 1잔)

체코 등갈비
달짝지근한 소스의 등갈비요리
체코말로 베프조바 제브리카라고 하며, 어린 돼지 등갈비 요리로 달짝지근한 소스의 립요리입니다.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프라하 시내 히스토릭 올드트램
프라하의 힘든 도보일정 대신 편안한 관광을 위해 한 차량을 전세내어 운행하며, 짙은 중세 향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프라하를 샴페인(음료)과 악사의 음악을 감상하시면서 더욱 멋스럽게 관광해 보실 수 있습니다.

※ 트램 진행시, 선예약 관계로 현지에서 인솔자가 미리 진행여부를 문의 드릴수 있습니다.
요금 : 40유로
소요시간 : 약 30분
대체일정 : 프라하 시내 히스토릭 올드트램/선택관광 미진행시 인솔자와 함께 프라하 시내에서 개별적으로 자유시간을 갖고 그룹과 합류합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프라하-체스키 부데요비치로 이동 (약2시간30분 소요)

체스키 부데요비치

석식 (호텔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등갈비 정식+맥주 1잔
  • [석식]호텔식

3 일차

2018-05-26 (토)

체스키 부데요비치

조식 (호텔식)

체스키 크룸로프-체스키 크룸로프로 이동 (약40분 소요)

체스키 크룸로프

붉은 기와지붕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체스키크롬로프'

체스키크룸로프
동화 속에 초대된 듯한 느낌의 고풍스러운 중세도시
체코 남보헤미아 주의 작은 도시인 체스키크룸로프는 1992년 도시 전체가 문화유산으로 유네스코에 지정되어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널리 인정받았습니다. 구시가지는 체스키크룸로프 성을 중심으로 중세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고딕 양식과 르네상스 양식의 건축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어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체스키크룸로프는 마을 자체가 작아 하루 만에 둘러볼 수 있으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체스키크룸로프 성에서 마을 전경을 바라보며 그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체스키크롬로프 성
체코에서 두번째로 큰 규모의 성
체코에서 프라하성 다음으로 두번째로 큰 성입니다. 13세기 중엽 대지주였던 비테크가가 이 곳에 성을 지으면서 체스키크롬로프 중세마을이 만들어졌다고 하니 이 도시의 시작이 체스키크롬로프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성은 벽돌이나 돌을 쌓는 방식이 아닌 벽 표면에 입체감을 주는 즈 크라피토 양식을 곳곳에서 볼 수 있어 독특한 느낌을 주기도합니다. 성은 크게 성박물관, 성탑, 성정원으로 나뉘는데, 성 내부와 바로크 극장을 자세히 보기 위해서는 가이드투어를 이용해야합니다.
망토 다리
체스키크롬로프의 입구 망토다리
망토다리는 체스키크롬로프 성의 상부와 하부를 연결하는 아치형의 다리입니다. 15세기 지어질 당시에는 목조다리였다고 하나 지금은 석조기둥위에 3층의 아치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성채와 성채 사이에 있는 협곡을 연결하고 있는 다리의 모양이 중세시대 어깨에 두르던 망토의 모양과 같다고해서 망토다리라고 불려진다고 합니다. 아래부분은 성의 극장과 연결되며, 윗부분은 정원이 있는 성 갤러리와 연결됩니다. 다리 위에서 바라보는 체스키크롬로프의 전경은 놓치지 말아야 할 관광포인트 입니다.
체스키크롬로프 구시가지
아기자기한 동화속 중세거리
체스키크롬로프는 체코의 남동쪽에 위치한 중세성도시로 도시 전체가 1992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구시가지로 들어서면 동화 속 풍경으로 들어가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바로크,르네상스 양식의 건축물들이 아름답게 어우려져 700년이 넘는 중세의 자취를 잘 간직하고 있습니다. 구시가지의 중심인 스보르노스티 광장은 고딕과 바로크 양식이 혼재된 시청사가 위치해있고 도시의 각종 행사가 열리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중식 (현지식)

체스키 크룸로프-짤츠부르크로 이동 (약3시간 소요)

짤츠부르크

모짜르트의 고향이자 음악의 도시, '짤츠부르크'

짤츠부르크
모짜르트의 고향, 짤츠부르크
옛 것과 새것의 조화로운 화합의 도시인 짤츠부르크는 모차르트의 탄생 도시이며,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으로 유명합니다. '소금의 성'이라는 뜻을 가진 짤츠부르크는 라이헨할 소금광산 덕분에 성장하게 되었으며, 그 후 고딕 양식과 바로크 양식의 아름다운 건물들이 세워졌습니다. 짤츠부르크 성당과 미라벨 정원, 바로크 양식의 아름다운 건축물들이 도시 곳곳에 있어 '알프스의 북로마' 라고도 불리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미라벨 궁전 앞 정원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으로 유명해진 미라벨 궁전 앞 정원
미라벨 궁전 앞에 있는 미라벨 정원은 짤츠부르크 시내에서 가장 유명한 정원입니다. 과거에는 궁전에 속해 있기 때문에, 함부로 들어갈 수 없었지만 현재는 일반인에게도 완전히 개방되었습니다. 이 정원은 바로크 양식의 전형을 보여주며, 분수와 연못을 비롯하여 대리석 조각과 꽃 등으로 장식되어 있어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이곳은 '사운드 오브 뮤직'의 무대가 되어 더욱 유명해졌으며, 모차르트의 콘서트를 비롯해 옛날부터 지금까지 많은 유명인들과 관계된 행사들이 펼쳐진다. 또한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결혼식을 선사하는 식장으로도 사용되곤 합니다.
게트라이드 가세
짤츠부르크의 역사가 한눈에 들어오는 게트라이드 가세
짤츠부르크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게트라이트 가세Getreide Strasse)는 짤츠부르크의 유명 쇼핑거리입니다. 거리에 있는 예쁜 간판들을 보기만 해도 그 가게가 어떤 물건을 판매하고 있는지 알 수 있어 흥미를 이끌어냅니다. 건물 앞에 있는 노천카페에서는 커피를 즐기면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볼 수도 있습니다. 짤츠부르크의 전통 의상과 모자를 판매하는 가게도 있으며, 선물용으로는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모차르트 초콜릿이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이 거리에는 노란색의 6층 건물로 이루어진 모차르트 생가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엔짤츠부르크 성(Hohensalzburg Castle)
짤츠부르크의 상징
/
구시가의 남쪽, 묀히스베르크 언덕에 위치한 호엔짤츠부르크성은 11세기에 세워진 천혜의 요새이다. 매우 견고하게 지어져있어 지금까지 한번도 점령당하지 않아 대부분이 원형 그대로 보존되어 있다. 짤츠부르크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기때문에 구시가 어디에서든 호엔짤츠부르크 성을 볼수있으며,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갈 수 있다. 성에 오르면 짤츠부르크 전체를 조망할수 있고, 근처에는 논베르크 수도원이 있는데 714년에 세워진 오래된 수녀원으로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주인공 마리아가 이곳에서 수녀생활을 했다.

여행포인트

호엔짤츠부르크 성 후니쿨라 탑승 (시내 전경 조망 가능)

석식 (중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중식

4 일차

2018-05-27 (일)

짤츠부르크

조식 (호텔식)

짤츠부르크-할슈타트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할슈타트

짤츠캄머굿의 진주, 할슈타트

할슈타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가 마을, 할슈타트(Hallstatt)
/
1997년 유네스코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한 세계적인 유산으로 오스트리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명소이다.
할슈타트는 그문덴(Gmunden)지역에 위치한 그리 크지 않은 마을로 고사우(Gosau)호수의 남서쪽 호수변 플라센(Plassen Mount. ; 해발1,953미터)의 산기슭 해발 508미터, 59.80 ㎢ 면적에 자리잡고 있으며, 인구 1,153명이 거주하고 있는 곳이다. 알프스산맥의 거친 암반으로 이뤄진 산과 깨끗한 호수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자연경관에 조용히 자리잡고있어, 완벽한 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개인여행은 하루 반나절 정도면 이곳을 관광하기에 충분하다. 오랜 마을의 ...
할슈타트 도보탐방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동화마을, 할슈타트 도보탐방
오스트리아 짤츠캄머구트에 있는 한적한 호수마을 할슈타트는 아기자기한 집들의 모습과 어우러진 호수 풍경이 마치 동화 속에 들어간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특히 아침의 할슈타트의 호수는 고요함으로 빛나는 신비함을 느낄 수 있으니 꼭 오전 산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할슈타트-짤츠캄머굿으로 이동 (약1시간 소요)

짤츠캄머굿

중식 (슈니첼)

슈니첼
얇게 썬 고기에 빵가루를 입혀 튀긴 음식
슈니첼(Schnitzel)은 얇게 슬라이스 한 고기에 빵가루를 입혀 튀겨낸 커틀릿으로 오스트리아의 대표음식중 하나입니다. 돈까스와 비슷한 맛입니다.
짤츠캄머굿
아름다운 전원도시, 짤츠캄머굿
/
짤츠부르크 남동쪽에 산과 호수로 둘러싸여 있는 짤츠캄머굿(Salzkammergut)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은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지정되어있을 만큼 빼어납니다. 투명한 호수와 푸른 산의 풍경은 뮤지컬 영화인 '사운드 오브 뮤직'으로 명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어느 곳을 둘러봐도 한 폭의 수채화를 보는 듯한 짤츠캄머굿은 오스트리아에서 절대 빠뜨리지 말아야 할 곳입니다. 산책을 하며 짤츠캄머굿의 신선한 공기와 자연을 몸속 깊이 느껴보세요.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짤츠캄머구트 유람선+케이블카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 무대가 되었고, 모짜르트의 어머니가 살았던 장크트 길겐(ST.GINGEN)과 볼프강 호숫가,몬트제 호숫가 또는 할슈타트 호숫가를 유람
요금 : 70유로
소요시간 : 1시간 40분
대체일정 : 짤츠캄머구트 유람선+케이블카/선택관광 미진행시 짤츠캄머구트 시내에서 자유시간을 보내고, 인솔자는 선택관광을 원하시는 분과 일정을 진행합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짤츠캄머굿-비엔나로 이동 (약3시간30분 소요)

비엔나

석식 (호이리게 + 와인1잔)

호이리게
호이리게(Heurige)라는 말의 어원은 호이리크(Heurig 올해의)이며, 호이리거 와인(Heuriger Wein, 올해 만든 포도주)를 의미합니다. 빈에서는 '그해의 햇포도로 담근 포도주'라는 뜻과 함께 '그해 새로 탄생한 포도주를 마시며 식사를 하는 레스토랑'을 동시에 의미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호이리게 전통식 레스토랑은 비엔나 근교에 자리 잡고 있으며, 그해 마지막에 수확한 포도로 담은 술을 주로 소다수와 섞어 마시며, 거기에 뷔페식 음식이 준비되어 나옵니다. 뷔페식 음식은 소시지, 고기류, 야채 등이 포함됩니다. 식사 도중에 아코디언과 기타로 연주되는 슈라멜(Schrammel) 음악이 연주되어 편안하고 흥겨운 ...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비엔나 음악회 감상 +왕궁 마차 체험
전형적인 클래식 연주에서 벗어나 고전음악의 황금기인 바로크 시대부터 요한스트라우스 시대의 왈츠 음악을 연주합니다. 모짜르트, 비발디, 베르디, 차이코프스키, 요한 스트라우스 등 다양한 음악가들의 수준 있는 명곡들을 예전 실내악 형식 그대로 공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프부르크 왕궁에서 음악회 장소까지 왕궁 마차에 탑승하여 더욱 멋스러운 비엔나를 만끽해보세요~!

※ 마차 탑승을 제외하고 음악회 관람만 진행 시 1인 80유로입니다.
※ 날씨 및 음악회당의 예약으로 마차체험은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음악회 관람시간 : 약 1시간 45분, 마차 탑승시간 (편도) : 약 20분
요금 : 100 유로
소요시간 : 약 2시간 05분
대체일정 : 비엔나 음악회 감상 +왕궁 마차 체험/선택관광 미진행시 인솔자와 함께 비엔나 호텔로 이동 후 개별적으로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슈니첼
  • [석식] 호이리게 + 와인1잔

5 일차

2018-05-28 (월)

비엔나

조식 (호텔식)

합스부르크의 왕가의 중심 '비엔나'

비엔나(Wien / Vienna)
왈츠의 도시, 비엔나
오스트리아의 수도이자 대표 도시로 1세기에 로마 제국의 군영지가 축소된 이래 200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켈트 족이 정착하며 형성되었으며 합스부르크 왕가가 집권하면서 중부 유럽의 정치, 문화, 예술, 과학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또한 베토벤, 모차르트, 슈베르트, 브람스, 하이든 등의 음악가들을 배출한 음악의 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단과 빈 소년 합창단으로 유명합니다. 예술과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 비엔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성 슈테판 성당
빈의 상징, 슈테판 성당
빈의 상징이자 오스트리아 최대의 고딕 양식으로, 137m에 달하는 첨탑이 있는 거대한 사원입니다. 신에 대한 믿음과 노고의 땀을 엿볼 수 있을 정도로 웅장한 규모를 자랑하며, 65년의 공사기간을 거쳐 약 1359년에 완성되었습니다. 내부의 스테인드글라스 장식이 매우 아름다우며, 모차르트의 결혼식이 진행된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지하에 위치한 묘지에는 흑사병으로 사망한 2,000여 구의 유골과 합스부르크 왕가 유해 중 심장 등의 내부 장기가 보관되어 있습니다. 오페라 호객꾼들의 다양한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비엔나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케른트너 거리
비엔나의 중심지, 케른트너 거리
케른트너 거리는 비엔나 관광의 시작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비엔나 시민들이 여가나 주말을 보내는 번화가로, 서울의 명동이나 인사동처럼 관광객이라면 필수로 들리는 코스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립 오페라 하우스부터 슈테판 대성당 광장에 이르는 이 길은 비엔나의 중심가로 쇼핑의 천국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상품과 가치 있는 골동품, 재미있고 앙증맞은 기념품들로 하여금이 사람들의 시선을 멈출 수 없게 만듭니다.

케른트너, 슈테판 성당, 국립 오페라 극장(외관), 스와롭스키 빈 등을 관광합니다.

쇤부른 궁전(Schonbrunn Palace)
베르사유 궁전과 더불어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궁전
17세기에 지어진 합스부르크 왕가의 여름 별궁으로,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큰 궁전이다. 50만평에 이르는 대지위에 세워진 쇤부른 궁전은 '아름다운 샘물'이라는 뜻으로 실제로 이곳에 천연샘물이 있어 왕실의 식수를 제공했다. 유명한 마리아 테레지아가 이곳에서 여름을 보냈으며,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가 피아노 연주를 한 곳이기도 하다. 웅장한 바로크 양식과 섬세한 로코코 양식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꽃이 가득한 대정원이 넓게 펼쳐져 있다. 1996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투어포인트
비엔나의 아름다운 쉔부른 궁전 내부관광을 진행합니다

중식 (한식)

비엔나-부다페스트로 이동 (약3시간 소요)

부다페스트

석식 (굴라쉬스프+오부다정식)

오부다정식
전통 헝가리 화덕에 구운 여러 종류의 고기요리
헝가리 특식인 '오부다 정식'은 전통 헝가리 화덕을 이용한 요리입니다. 전통방식으로 구운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샐러드, 밥이 함께 나오는 메뉴입니다. 사이드로 굴라쉬 스프를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한식
  • [석식] 굴라쉬스프+오부다정식

6 일차

2018-05-29 (화)

부다페스트

조식 (호텔식)

아름다운 회색 도시, '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Budapest)
다뉴브강의 진주, 부다페스트
/
개혁의 물결이 요동치고 있는 나라 헝가리는 공산 이데올로기가 무너지고 있는 동구권 국가 중에도 헝가리는 가장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바로 그 현장을 헝가리의 수도인 부다페스트에서 확연히 느낄수 있다. 보행자 도로인 바찌 거리를 따라 늘어서 있는 우아한 상점들은 동구권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갖가지 상품들이 풍부하게 진열되어 있으며 무엇보다도 이곳에 저렴한 물가는 여행자들을 즐겁게 한다. 특히 부다페스트는 다뉴브강의 아름다운 야경으로 유명하다.
어부의 요새
뾰족한 고깔이 인상적인 어부의 요새
네오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지어진 어부의 요새는 뾰족한 고깔 모양으로 된 7개의 타워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타워들은 수천 년 전에 나라를 세운 7개의 마자르 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흰색으로 화려하게 지어진 성벽과 더불어 마차시 교회까지 뻗은 계단은 눈부실 정도로 아릅답습니다. 어부의 요새라는 이름에는 두 가지 이야기가 있는데, 옛날에 어 시장이 있었다는 설과, 18세기 적군을 방어하기 위해 어부들이 나섰다는 설이 전해집니다. 주변으로는 다뉴브 강변에 있는 아름다운 페스트 지구와 넓게 펼쳐진 헝가리 평야를 볼 수 있습니다.
마차시 사원
역대 헝가리 왕들이 대관식을 올렸던 곳
13세기에 지어진 고딕 양식 건물로 역대 헝가리 왕들이 대관식을 올렸던 곳입니다. 1470년 마차시 왕의 명령으로 교회 첨탑이 증축되면서 마차시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16세기에는 부다가 점령하게 되었고, 모스크로 변했다가 17세기에 다시 가톨릭교회로, 18세기엔 바로크 양식으로 재건축되었습니다. 그후 슈레크의 개축으로 본래의 모습인 고딕 양식인 현재의 모습이 완성되었습니다. 사원 내부는 이슬람의 분위기를 풍기며, 여러 가지 원색 타일을 사용한 지붕과 장식이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여름철 금요일 미사 때면 리스트와 코달리의 음악이 연주되기도 합니다.
부다 왕궁
부다페스트의 상징, 부다 왕궁
부다페스트의 상징인 부다 왕국은 왕국의 언덕 남쪽에 있으며, 네오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13세기에 세워졌으며, 왕궁의 일부인 역사 박물관, 헝가리 노동운동 박물관, 국립 미술관만 일반인에게 공개되고 있습니다. 역사 박물관에는 두 차례의 세계대전을 거치면서 파괴된 것을 복구하면서 발굴된 수많은 유물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노동 박물관은 헝가리 투쟁운동과 사회주의 헝가리의 모습을 담은 자료들이 있으며, 국립 미술관엔 11세기부터 현재까지의 미술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겔레르트 언덕
왕궁의 언덕이라 불리는 겔레르트 언덕
서울의 남산처럼 부다페스트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는 곳으로, 해발 235m에 달하는 바위산입니다. 겔레르트라는 이름은 이태리 선교사의 이름으로 이 언덕에서 순교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언덕 중턱에는 겔레르트를 위한 기념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1848년 혁명 당시에는 오스트리아에서 가져온 돌의 성체가 있던 곳으로, 2차 대전 후에는 독립을 기념하는 자유의 여신상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1990년대 초까지만 해도 술집과 도박장 등이 가득했지만, 현재는 고급 레스토랑과 카페, 온천이 들어서 있어 유명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성 이스트반 성당
부다페스트 최대의 성당
부다페스트 최대의 성당으로 건국의 아버지라 불리는 성 이스트반 대왕을 기리기 위해 세웠습니다. 50년간의 공사 기간을 거쳐 1905년에 완공되었으며, 네오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내부에는 성 이스트반의 다른 유품들과 함께 오른쪽 손목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성당 중앙에 있는 돔의 높이는 96m인데, 이는 헝가리의 조상인 마자르 족이 처음으로 이 지역에 자리 잡은 896년을 기념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다뉴브 강변의 모든 건축물은 도시 미관을 위해 이보다 높이 지을 수 없도록 규제하고 있습니다.
영웅광장
헝가리 정착 1000년을 기념하는 영웅광장(Heroes' Square)
헝가리 정착 1000년을 기념하여 1896년에 세워진 기념비가 있는 광장이다. 헝가리 수도인 부다페스트를 대표하는 광장이자 시내의 중심지다. 조각가 지 자라(Gy. Zala)와 건축가 쉬케단츠(Schickedanz)에 의해 디자인되어 1929년에 완성되었다. 36m의 원주기둥 꼭대기에는 천사 가브리엘이 서 있고 밑의 받침대에는 헝가리의 각 부족을 이끄는 7명의 지도자들이 있다. 원주 양옆의 열주에는 헝가리왕의 상들이 쭉 늘어서 있다. 이 기둥을 기준으로 반원의 형태로 주랑이 2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곳에는 헝가리의 역대 왕과 영웅들이 연대순으로 조각되어 있다.

스페셜포함
BESTMD추천
다뉴브강 주간 유람선 탑승
부다페스트를 관통하는 다뉴브강(=도나우강)은 동유럽의 파리라고 불립니다. 양 옆으로 부다지구와 페스트 지구를 나누면서, 국회의사당과 부다왕궁 등 다양한 부다페스트의 건축물의 웅장함과 진정한 부다페스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코스입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중식 (중식)

부다페스트-라덴치로 이동 (약3시간30분 소요)

라덴치

라덴치
온천 지역으로 유명한 도시
라덴치는 슬로베니아 국경지대에 있으며, 온천 지역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미네랄 온천은 약 130년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나트륨, 칼륨 등의 미네랄 함량이 풍부합니다. 더불어 서유럽 및 동유럽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치료 목적으로 방문하고 있습니다.
준비물
해당 호텔에서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영복 지참 필수)

석식 (호텔식)

투숙호텔안내

  • 예정 HOTEL RADIN 별점4

    HOTEL RADIN 출발 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중식
  • [석식]호텔식

7 일차

2018-05-30 (수)

라덴치

조식 (호텔식)

라덴치-포스토이나로 이동 (약2시간30분 소요)

포스토이나

세계적인 종유석 동굴의 도시, '포스토이나'

포스토이나
종유석 동굴로 유명한 도시, 포스토이나
포스토이나는 슬로베니아의 수도인 류블랴나에서 약 50km 떨어져 있는 작은 도시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종유 동굴인 포스토이나 동굴로 유명한 곳입니다. 포스토니아 동굴은 세계 2번째로 큰 카르스트 동굴이며, 이를 감상하기 위해서 언제나 사람들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습니다. 포스토니아까지는 대중교통인 기차나 버스를 이용하여 쉽게 이동 가능하며, 기차로는 약 1시간, 버스로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겨울이면 포스토이나 인근에 있는 칼리츠의 스키장을 찾아 겨울스포츠를 즐기는 관광객들이 줄을 잇기도 합니다.
포스토이나 종유동굴
자연의 신비로 이루어진 동굴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포스토이나 종유동굴에서는 수년에 걸쳐 진행된 석회암의 용식 작용으로 자연스럽게 생겨난 기이한 종유석을 볼 수 있습니다. 길이는 약 20km이며 자연이 이룬 기적이라고 할 만큼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깊은 동굴 속에 자생하는 휴먼 피쉬(Proteus Anguinus)라는 물고기는 희귀한 모습이 매우 신비롭습니다. 동굴의 내부는 항상 10°C를 유지하고 있으며, 동굴 기차에 탑승하여 안전하게 관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동굴 관람에는 총 1시간 반이 소요됩니다.

투어포인트

슬로베니아의 종유동굴인 포스토이나 동굴 내부관광을 진행합니다

중식 (현지식)

포스토이나-블레드로 이동 (약3시간 소요)

블레드

줄리앙 알프스의 진주, '블레드'

블레드(Bled / Veldes)
아름다운 호수의 도시, 블레드
알프스 서쪽에 위치한 블레드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적인 흥미를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도시로, 류블랴나를 대표하는 관광지 중 한 곳입니다. 블레드는 '블레드는 성', '거대한 호수', 호수 가운데 섬으로 알려진 '블레드 섬'이 있는데 섬 안에는 오래전부터 이곳을 지켜온 바로크식 작은 교회가 있습니다. 교회에 있는 종이 울리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해서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블레드는 다른 유럽의 도시와는 달리 고요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지친 여행객에게 안정된 휴식을 주는 산뜻한 도시임에 틀림없습니다.
블레드 성
블레드 호수가 아름답게 내려다 보이는 오래된 고성
블레드 성은 1004년 독일의 황제 Henrik II가 Albuin of Brixen 주교에게 황제의 선물로 블레드 영토를 하사해 주면서 만들어진 성으로, 처음에는 높은 언덕의 비탈에 성벽과 함께 로마네스크 양식의 탑만이 이곳을 지키고 있었다. 이후 중세시대 후반에 더욱 많은 탑들이 지어지고 요새의 모습을 갖추게 된 곳이다.
외곽 성벽을 통해 들어가야하는 입구는 고딕 양식의 아치와 성을 연결해 주는 다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또 다른 건물들은 바로크 시대에 추가로 지어진것이 있어 이곳은 성곽 건축양식의 역사를 한눈에 볼수 있는 곳이 되었다. 이곳에는 두개의 정원이 있는데 아랫쪽에 있는것은 외부의 방어성이 있는곳이며, 위 ...
블레드 호수
호수 중앙에 작은 섬이 있는 거대한 호수
/
블레드 레이크는 Bohinj 빙하의 후퇴이후 형성된 호수로 긴쪽 지름은 2120 m 이며, 짧은쪽은 1380 m로 거대한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깊이는 최고 깊이가 30.6 m를 기록하고 있다.
빙하기 이후, Bohinj 빙하로 인해 해수면은 더욱 상승되었고 호수는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호수 주변에는 몇몇개의 작은 샘이 있으며, 호수의 북동쪽에 있는 온천샘은 주변 호텔(Grand Hotel Toplice, Hotel Park, Hotel Golf) 의 온천풀로 쓰이고 있다.
호수의 중앙에 있는 매우 작은 섬은 블레드 섬이라고 불리우며 이곳에는 작은 교회가 있다. 이 작은 섬으로 들어가는 배는 매일 수시로 ...

투어포인트

블레드의 아름다운 호수,섬을 감상할수 있는 블레드 성 내부입장을 진행합니다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블레드섬
뱃사공이 직접 노를 젓는 플레트나 보트를 탑승하여서 블레드 호수 안에 있는 블레드섬으로 이동합니다.
섬 안에 있는 성모 승천성당를 입장하여서 소원의 종도 칠 수 있습니다.
요금 : 40유로
소요시간 : 1시간
대체일정 : 선택관광을 안하실 경우에는 블레드 호숫가에서 자유시간을 보내고, 인솔자는 선택관광을 원하시는 분과 일정을 진행합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블레드-류블랴나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류블랴나

석식 (호텔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호텔식

8 일차

2018-05-31 (목)

류블랴나

조식 (호텔식)

산자와 죽은자가 공존하는 도시,'류블랴나'

류블랴나(Ljubljana)
플레츠닉이 묘사한 산자와 죽은 자가 공존하는 도시, 류블랴나
류블랴나는 슬로베니아의 수도로 로마시대와 르네상스, 바로크 시대의 유적이 남아있습니다. 14세기 합스부르크 왕가의 지배하에 있었으며, 16세기에는 신교도 운동으로 민족운동의 중심지가 되기도 했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두 번의 지진이 일어나 도시의 상당 부분이 파괴되었지만 새롭게 재건되었고, 1차 대전 이후 합스부르크 왕가에서 독립하였습니다. 또한 류블랴나는 교통의 중심지로 슬로베니아 전 지역의 특징이 혼합되어 있는 도시입니다. 도시의 중심에는 산자와 죽은 자가 공존하는 도시라는 이름의 묘지가 있는데, 묘지 입구에는 종교별 기도실이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프레세르노트 광장
트리플 다리를 통해 구시가지와 연결되었으며 류블랴나의 정 가운데에 위치한 광장으로 항상 젊은 활기가 넘치는 공간
트리플 다리를 통해 구시가지와 연결된 프레세르노프광장은 류블랴나의 정 가운데에 위치한 광장으로 항상 젊은 활기가 넘치는 공간입니다. 광장에 위치한 카페에서는 재즈 라이브 연주소리가 항시 들리며 수많은 관광객들로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류블라냐 구시가의 중심 광장으로 가장 번화한 도시인 프레세르노트광장을 통해 다른 관광지로 이동이 가능하며 때문에 만남의 장소로 통하기도 하는 곳입니다.
트리플 다리
류블랴니차 강에 있는 세개의 다리가 마치 한몸처럼 붙어 있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의 다리
류블랴나의 류블랴니차 강에 있는 세개의 다리가 마치 한몸처럼 붙어 있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의 다리 입니다. 1280년대부터 있었던 나무로 만들어진 다리가 화재로 무너지면서, 1842년에 돌을 사용해 다시 지었다고 합니다. 차차 사람들의 왕래가 많아지면서 슬로베니아의 건축가 요제 플레츠니크가 양쪽에 다리를 더 제작하면서, 이후 류블랴나의 구시가지와 신시가지를 잇는 중요한 다리로 사용되었고, 현재는 관광객에게 큰 사랑을 받는 다리가 되었습니다.

류블랴나-플리트비체 레이크로 이동 (약3시간30분 소요)

플리트비체 레이크

중식 (구운 송어요리)

송어구이
큼직한 송어구이와 감자요리가 곁들여 나오는 플리트비체 송어구이.
플리트비체에 방문했다면 송어구이는 꼭 먹어보아야 하는 음식입니다. 맑은 플리츠비체에서 자란 큼직한 송어 구이와 버터와 함께 볶은 감자요리가 곁들어 나오는 송어요리는 소박하지만 담백하고 맛좋은 한끼 식사입니다.

크로아티아의 동화나라, '플리트비체'

플리트비체
유네스코가 지정한 아름다운 세계 자연유산 도시
호수와 숲으로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환경인 플리트비체는 국립공원과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되어 보호받고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의 최대 자연 관광지로 크고 작은 호수와 폭포, 야생동식물들이 있어 아름다운 자연을 한데 모아놓은 것처럼 다양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하이킹이나 바이킹 등의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으며, 매년 전 세계에서 백만 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크로아티아의 대표 관광지입니다.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크로아티아의 가장 큰 국립공원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인 이곳은 1949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으며, 크로아티아에 있는 8개의 국립공원 중에서 가장 커다란 규모를 자랑합니다. 16개의 호수와 92개의 폭포, 1267종의 식물들이 계절마다 다양한 변화를 보여주며, 태고의 원시림 풍경을 만들고 있어 마치 요정이 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공원의 규모가 방대하기 때문에 제대로 보려면 3일 정도 소요되며,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8개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으로는 대부분 A코스를 선택하며, 이 코스는 2~3시간 동안 플리트비체에서 가장 유명한 벨리카 폭포와 하류 호수, 동굴을 관광하게 됩니다.

크로아티아의 대표 국립공원,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내부관광을 진행합니다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라스토케 마을 관광
플리트비체로 가는길에 만나는 작은 '물의 도시'로 슬루니 지역의 라스토케 마을은 풍차, 폭포들과 민속촌등이 어우러진 마을이다.
인기리에 방영된 TV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 나와 인기를 얻고 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요금 : 1인 30유로(팀 전원이 참여시 진행 가능)
소요시간 : 약 40분
대체일정 : 대체일정 없습니다. 팀전원이 참석해야 진행 가능합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석식 (호텔식)

투숙호텔안내

  • 예정 HOTEL MACOLA 별점3

    HOTEL MACOLA 출발 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구운 송어요리
  • [석식]호텔식

9 일차

2018-06-01 (금)

플리트비체 레이크

조식 (호텔식)

플리트비체 레이크-트로기르로 이동 (약3시간30분 소요)

트로기르

중식 (해물스파게티 + 맥주1잔)

해물스파게티
홍합과 새우, 오징어가 가득 들어간 두브로브니크의 대표 먹거리, '해물 스파게티'

아드리아해 중세의 역사도시, 트로기르

성 로브르 성당
크로아티아 최고 걸작 성당
1193년 첫 공사를 시작한 이 성당은 1500년 경에 완공된 무려 400년의 세월을 걸쳐 완성한 크로아티아의 보물이다. 약 50m높이에 달하는 종탑이 멀리서부터 시선을 잡아끌며 내부에는 온갖 화려한 조각들로 가득 차있다. 당시 최고의 조각가로 이름 날린 라도반의 대표작 아담과 이브를 입구에서부터 만날 수 있다.
400년 가까운 세월동안 건축을 했기 때문에 이 건물은 하나의 건물안에 다양한 건축양식을 담고 있는것이 특징인데, 1층과 2은 고딕양식으로 지어지다가 3층은 후기 르네상스 약식으로 지어졌다.
트로기르 시청사
베네치아의 유행에 따라 만들어진 트로기 시청
베니스의 유행에 따라 만들어진 트로기르 시청은 내부 곳곳에 독특한 형태의 건축 양식들을 볼 수 있습니다.시청 지하에는 과거에 우물로 쓰던 것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으며, 외부 벽면에는 트로기르 문장이 붙어있습니다.
이바나 파블라 광장
트로기의 중심
고대 로마 시대로 시간 여행을 온 듯한 트로기르 구시가지. 북문을 지나 들어서자마자 작은 역사 박물관이 시작됩니다. 광장이라고 하기엔 작은 규모지만 이곳을 대표하는 시계탑을 중심으로 트로기의 명소들이 모두 모여있습니다.시계탑의 왼쪽 건물은 현재 추모관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오른쪽은 옛 재판소 건물이며, 워낙 작은 광장이기 때문에 주위를 둘러보면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카메를렌고 요새
트로기르의 문화공간
/
과거 14세기경 베네치아인들이 이곳에 정착하여 만든 요새다. 당시 군사를 이끌던 사령관인 카메를리우스의 이름을 따서 성의 이름은 지었다. 현재는 야외극장의 용도나 도시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으로 사용된다.

투어포인트

성 로브르 성당 내부입장을 진행합니다

트로기르-스플리트로 이동 (약40분 소요)

스플리트

아름다운 지중해 도시, '스플리트'

스플리트
아름다운 지중해 도시, 스플리트
20만여의 인구가 거주하는 스플리트는 중앙 달마티아(Central Dalmatia : 크로아티아 남서부, 아드리아해(海) 가장자리를 끼고있는 해안지방)의 중요한 항구 도시로 카스텔라 만(Kastela Gulf)의 동부와 스플릿 해협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크로아티아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이다. 지중해성 기후를 가지고 있어서 유럽에서 가장 태양이 강한 도시중 하나여서 다양한 식물이 이곳에서 서식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아름다운 아열대 나무들이 인상적이다.

항구도시로 비약적인 발전은 철도 산업의 발전으로 이어졌고 산업화와 함께 인구가 증가하면서 급속도로 도시개방이 이루어져, 현재는 달마티아의 경제, 산업, 문화의 ...
디오클레티안 궁전
스플리트 관광의 필수코스, 디오클레티안 궁전(Diocletian's palace)
스플리트에서 가장 유명한, 그리고 빠뜨리지 말아야 할 명소를 꼽으라면 이곳 디오클레티안 궁전을 꼽을 수 있다. AD295년부터 10년간의 공사끝에 AD305년 완공이 되었다. 28,000 스퀘어 미터가 넘는 넓은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디오클레티안 궁전은 주주식(Peristyle) 건축양식을 보여주는 건축물로 평가받고 있다. 디오클레티아누스가 왕권을 가지고 있을때는 하루도 이곳에서 보낸적이 없기 때문에 엄밀히 얘기하면 이곳을 디오클레티안 궁전이라고 부르는 것은 어폐가 있다고 볼 수도 있다. 뛰어난 튼튼한 성벽과 성벽 모퉁이마다 자리하고 있는 감시탑만을 보면 군대가 주둔하는 요새로까지 보인다. 하지만 로마의 지배하에 있을때 ...
그레고리우스닌 동상
행운을 가져다주는 동상
디오클레시안 궁전의 북문에 위치한 그레고리우스닌 동상은 높이 4.5m에 달하는 높은 동상이다. 크로아티아의 존경받는 종교지도자였던 그레고리우스닌 주교는 10세기경 크로아티아의 대주교로 크로아티아인들이 라틴어가아닌 자국어인 크로아티아어로 예배를 볼 수 있도록하는 투쟁의 선봉에 섰던 인물이다. 여태까지도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존경받는 종교 지도자중 한 사람이며, 크로아티아의 대표 조각가인 이반 메스트로비치가 1929년 청동으로 만든 동상이다. 관광객을 압도할 만큼 위엄있는 표정과 자세 그리고 그 크기가 특징이다.
이 동상이 가장큰 인기 이유는 동상의 오른발 엄지 발가락을 만지고 돌아가면 행운이 온다는 소문이 있기 때문인 ...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디오클레시안 궁전 내부관광을 진행합니다

석식 (호텔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해물스파게티 + 맥주1잔
  • [석식]호텔식

10 일차

2018-06-02 (토)

스플리트

조식 (호텔식)

스플리트-모스타르로 이동 (약2시간30분 소요)

모스타르

모스타르

모스타르
 
오래된 다리라는 뜻을 가진 모스타르는 헤르체고비나의 수도였으며 네레트바강이 흐르고 있다. 로마시대의 건축물과 터키 식민지 시대의 흔적들이 남아있으며, 1993년 보스니아 내전으로 시내의 많은 부분이 파괴되었지만 2004년 다시 재건되었다. 현재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있다.
모스타르 다리
만든지 얼마 되지 않은 '옛 다리'
네르트바 강변의 역사깊은 도시인 모스타르는 15, 16세기 오스만국의 전초기지로 건설되어 19, 20세기 오스트리아 헝가리 제국시대에 크게 발전된 도시다. 모스타르는 터키풍의 주택들과 ‘스타리 모스트(Stari Most)’라는 옛 다리로 오랫동안 유명했다. 하지만 1993년 발발한 전쟁 때문에 역사 도시와 유명한 건축가인 시난이 건축한 옛 다리가 파괴되었었다. 최근에 와서야 비로소 옛 다리와 옛 시가지에 있던 건물들이 유네스코에 의해 설립된 국제과학위원회의 기부로 재건 또는 복원되었다. 옛 다리 지역은 오스만 제국 이전의 건축, 동 오스만제국의 건축, 지중해 및 서부 유럽의 건축 양식 등 여러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의 훌 ...
중세 터키식 건물
보스니아속의 터키마을
옛 모스타르 다리를 중심으로 네레트바 강 양쪽으로는 시가지가 형성되어 예로부터 장인들과 기술자들이 모여 살던곳이었다. 이중 모스타르 다리 동쪽에는 이슬람교를 믿는 보스니아인들이 살던 마을로 이슬람 사원인 모스크가 많고 또 16세기 경에 지어진 이슬람 사원들과 터키식 건물들이 늘어선 골목으로 유명하다. 이곳에는 수공예품들을 파는 상점들과 카페 또는 레스토랑이 늘어서 있고 중세 분위기가 짙게 배어있는 거리는 항상 여행객들로 북적인다.
조약돌 거리
터키풍의 건물과 어우러진 거리
조약돌 거리는 거리의 보도블럭을 온통 조약돌로 해놓아서 붙은 이름이다. 해변이나 강에서 볼수있는 맨들하고 둥글넙적한 조약돌들로 거리의 바닥을 꾸며놓았는데, 단순히 조약돌을 늘어놓은것이 아니라 모양을내고 무늬를 만들어 예술성을 가미하였다.
조약돌거리 양쪽으로는 노점상들이나, 터키풍의 건물을한 카페, 레스토랑이 늘어서있어 이곳 현지 음식이나 분위기에 취해볼 수 있다.

중식 (체밥치치)

체밥치치
빵 안에 고기 롤을 넣은 발칸반도 전통음식
우리나라의 떡갈비처럼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섞어서 만든 고기 롤로 양파와 함께 먹기도 하며, 빵에 넣어 샌드위치처럼 먹기도 하는 발칸반도 전통음식입니다

모스타르-메주고리예로 이동 (약1시간 소요)

메주고리예

메주고리예 관광

메주고리예
6명의 아이들에게 성모가 발현하면서 유명해진 지역
슬라브어로 '산과 산 사이의 지역'이라는 뜻의 메주고리예는 해발 200m 높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81년, 6명의 아이들이 마을 외곽에 있는 크르니카 언덕 위에서 자신들이 성모 마리아를 보았다고 주장하여 성모 발현지로 유명해지면서 널리 알려진 곳입니다. 현재 이곳은 성모가 나타났다는 언덕뿐만이 아니라, 십자가의 길, 십자가에 매달린 예수상 등 다양한 볼거리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발현 언덕(Appariton Hill)
성모 마리아가 발현했다고 여겨지는 장소
가파른 돌길 언덕 위에 있는 성모 마리아의 첫 번째 발현 장소에 도달하면 언덕 중간쯤 예수님 없는 십자가가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십자가가 서 있는 곳은 다른 발현 증인들과는 달리 언덕을 내려가고 있던 발현 증인, 마리아 파블로비치에게 성모 마리아가 발현한 장소입니다. 이 장소에서 마리아는 같은 날 성모 마리아를 다시 만나게 되는데, 그 당시 성모 마리아의 모습은 슬픔에 잠겨있었으며 어깨너머로는 십자가가 보였다고 합니다. 성모 마리아는 손을 펼치며 "평화, 평화, 평화, 오직 평화! 하느님과 인간, 인간과 인간 사이에 평화가 가득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합니다. 이 발현 언덕은 오늘날 많은 성지순례자들이 가 ...

메주고리예-두브로브니크로 이동 (약3시간 소요)

두브로브니크

석식 (호텔식)

투숙호텔안내

  • 예정 호텔 바라마르 별점4

    HOTEL VALAMAR 출발 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체밥치치
  • [석식]호텔식

11 일차

2018-06-03 (일)

두브로브니크

조식 (호텔식)

아드리아해의 보석, '두브로브니크'

두브로브니크(Dubrovnik)
아드리아해의 진주, 두브로브니크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두브로브니크는 7세기에 생겨난 이후 전쟁 등의 역사적 격정을 거치면서도 19세기에 이르기까지 크로아티아에서 유일하게 값진 독립을 유지했던 지역입니다. 스트라둔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는 플라차거리, 시계탑이 있는 루자 광장에는 스폰자궁전, 성 블라이세성당, 오노프리오스 소분수 등 두브로브니크의 대표 관광지가 모여 있어 수많은 사람들로 항상 북적입니다. 시계탑 사이로 걷다 보면 부두로 나가는 플로체 문이 있어, 두브로브니크의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볼 수도 있습니다.
시계탑
두브로브니크의 랜드마크, 시계탑 루자광장
/
두브로브니크의 시계탑 광장은 플라차 거리가 끝나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 두브르보니크의 랜드마크입니다. 시계탑 앞의 루자 광장은 이전부터 집회장소로 사용되었으며 현재도 두브르보니크 시민들의 삶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시계탑 앞 루자광장 근처에는 스폰자궁전, 성 블라이세성당, 오노프리오스 소분수 등 두브로브니크의 대표 관광지가 모여 있어 수많은 사람들로 항상 북적입니다. 시계탑 사이로 걷다보면 부두로 나가는 플로체 문이 있어, 두브로브니크의 아름다운 해안풍경을 볼 수도 있습니다.
플라차 거리
두브로브닉 최고의 번화가
두브로브닉 구시가지의 중심이자 가장 번화한 곳인 플라차 거리는 두브로브닉 시민과 관광객들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스트라둔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며, 이는 거리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스트라다에서 비롯된 말입니다. 사실 이곳은 7세기 물자를 운반하기 위한 수송로로 쓰이던 도로였으며, 처음부터 번화가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도시의 규모가 커지면서 상점들과 사람들이 몰려 도시의 중심 시가지가 되었습니다. 크로아티아스러운 느낌의 카페 식당, 기념품 가게들이 줄지어 있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시민들도 주말이나 휴일에 쇼핑을 즐기곤 합니다.
스폰자 궁
두브로브니크 문화 관광의 중심지
구시가지의 번화가인 스트라둔 끝자락에 위치해있다. 1516~1522년 해상무역 중심 도시국가 라구사공화국(Ragusa Republic)의 모든 무역을 취급하는 세관으로 지었다. 그 당시 드브로브니크에 유행하던 후기 고딕양식과 르네상스 양식이 혼재된 건축물로 유명 건축가였던 파스코예 밀리체비치(Paskoje Miličević)가 건설을 맡았다.
직사각형 형태로 되어 있으며 품격있는 아케이드, 긴 형태의 고딕 창문 등이 특징적이다. 중앙홀은 예전에 많은 무역인들이 모이는 장소로 이용되었고 한쪽 부속건물에는 14세기 국립조폐국이 들어섰으며 그밖에도 은행·귀중품창고·무기고 등이 있었다. 현관과 건물의 조각장식은 안드리지 ...
렉터스 궁전
폭격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궁전
/
궁전이라 이름붙여진 건물들이 대체로 화려한 외형과 실내장식을 보여주는 것에 반하여 렉터스 궁전은 단아한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다.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크로아티아의 도시답게 두브로브니크도 여러번 분쟁과 전쟁에 휩싸였었고, 렉터스 궁전도 여러번 피해를 받았다. 몇 번 폭격을 받아 파괴되기도 했고, 지진으로 건물이 붕괴되는 시련을 겪기도 했다. 15세기 중반에 두브로브니크 정부에 소속되어 있었던 나폴리 건축가 오노프리오 디 지오다노 드 라 카바(Onofrio di Giordano de la Cava)에 의해 완공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은 1463년 폭격을 맞아 상당한 피해를 입었고, 다시 복구되었다.
이곳에는 두브 ...
프란체스코회 수도원
고대 필사품, 장서 등이 많이 소장되어 있는 도서관
자유를 제일 중요한 삶의 정신으로 생각했던 두브로브니크는 많은 시인과 작가를 배출해낸 도시로 알려져 있는데 그 중에서 프란체스코 수도원은 두브로브니크에서 많은 장서와 초판본, 고대 필사본들을 가장 많이 소장한 도서관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연유로 1860년대 많은 유명 문학 역사가들이 이 도서관으로 몰려들었었다. 한번쯤 이곳에서 연구해 보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는 도서관 관련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리고 또하나 이곳은 유럽에서 가장 먼저 생겼던 것으로 추정되는 약국 중의 하나가 있던 곳으로 유명하다. 이 약국에서는 14세기 초부터 수도사들이 아픈 사람들을 치료하기 위해 약을 조제하였다.
오노프리오 분수(Onofrio's great fountain)
16면의 얼굴을 가지고 있는 분수, 오노프리오 분수(Onofrio's great fountain)
오노프리오 분수(Onofrio's great fountain) 오노프리오분수는 도시 성벽의 정문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1448년 오노프리오 데 카바라는 건축가가 설계하였습니다. 1667년 대지진으로 파괴된 이후 복원되었습니다. 거대하고 웅장한 돔 천장을 가지고 있는 오노프리오분수의 각 16면에는 제각기 다른 얼굴을 한 얼굴의 입에서 물줄기가 나오게끔 설계되었습니다. 지금도 맑고 시원한한 식수가 뿜어나오고 있어 여행자들의 목마름을 축여주는 쉼터 같은 곳입니다.

투어포인트

※ 렉터궁전 내부공사로 인해 프란체스코 수도원 내부 관광으로 대체진행됩니다.

중식 (씨푸드그릴)

씨푸드 그릴
두브로브니크에 방문했다면 꼭 먹어봐야 할 요리, 씨푸드 그릴
두브로브니크는 항구도시인 만큼 다양한 씨푸드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해물 스파게티, 문어 샐러드, 그릴에 구운 새우, 생선구이 등 여러 씨푸드 요리를 저렴하게는 80~150 쿠나 정도에 맛볼 수 있습니다.
두브로브니크 성벽
침입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었던 두브로브니크 성벽
두브로브니크 성벽은 두브로브니크의 자유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표현한 건축물입니다. 유럽 전역에서도 가장 아름답고 인상적인 건물로 알려져 있으며, 성벽이지만 수백 년 동안 이곳에서 대포 소리가 들리지 않았을 만큼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곳에 있던 대포 중 일부는 약 200년 전 오스트리아인인 설립한 군사 박물관에 전시되었으며, 일부는 시간이 흘러 녹아버리기도 했습니다. 아름답고 튼튼한 성벽은 두브로브니크를 적들의 침입으로부터 막아주었고, 전쟁을 겪은 적이 많지 않아 찬란한 문화와 예술이 발전했습니다. 또한 성벽 투어는 바다와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두브로브니크를 가장 잘 둘러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 ...
투어포인트
아름다운 아드리아해를 감상하실수 있는 두브로브닉 성벽투어를 진행합니다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스즈르산전망대 + 유람선
케이블카 또는 벤을 타고 스르지산 정상에 올라 아드리아해와 두브로브닉의 구도심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또한 유람선을 타고 두브로브닉 해안가를 한바퀴 돌아봅니다.
요금 : 50유로
소요시간 : 2시간
대체일정 : 선택관광을 안하실 경우에는 두브로브닉 시내에서 자유시간을 보내고, 인솔자는 선택관광을 원하시는 분과 일정을 진행합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석식 (호텔식)

투숙호텔안내

  • 예정 호텔 바라마르 별점4

    HOTEL VALAMAR 출발 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씨푸드그릴
  • [석식]호텔식

12 일차

2018-06-04 (월)

두브로브니크

조식 (호텔식)

두브로브닉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중식 (불포함)

석식 (기내식)

2018-06-04(월) 10:30 드브로브니크 DBV 출발
비행 03시간 AY1832

2018-06-04(월) 14:30 헬싱키 HEL 도착
대기 03시간

2018-06-04(월) 17:30 헬싱키 HEL 출발
비행 08시간 50분 AY0041

2018-06-05(화) 08:20 인천 ICN 도착

+1일

투숙호텔안내

  • 기내숙박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불포함
  • [석식]기내식

13 일차

2018-06-05 (화)

인천

★유의사항 꼭! 읽어보세요!★

여권 만료기간 6개월 이상과 여권 종류를 다시 한번 확인부탁드립니다.
- 단수여권(PS)의 경우 해외여행 경험이 있으신 분은 새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 미국시민권자 등의 외국 국적은 반드시 별도 사전비자를 체크해주세요.

② 여행일정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현지 선택 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후 참여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 본인의 과실및 본인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③ 상기 상품은 단체 관광 상품이며 단체 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자에 한해서 예약이 가능하며
관광에 참여하지 않고 개인적인 목적으로 가시는분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④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교통,기상변화 등)에 따라 달라질수 있으며, 부득이한 경우 다음 일정을 위하여 축소 변경될수 있습니다.
여행시 유의사항 , 여행시 주의해야할 소매치기 유형, 항공 수하물 분실 시 신고 및 짐 추적 방법

[여행시 유의사항]
▶ 현지에서 발생되는 천재지변, 현지 파업 등으로 인하여 항공, 열차, 버스등의 운송수단이 운행되지 않거나 지연되는 경우 항공사 및 철도 회사의 정책 및 절차에 따라 진행되며, 여행사의 귀책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유명 관광지 및 기차역 주변, 사람이 많이 밀집된 곳에서는 소매치기 또는 분실사고가 빈번히 발생하므로 특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중 도난에 의한 물건 분실의 경우 반드시 현지 경찰서의 경위서(POLICE REPORT)를 받아오셔야 보험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품목당 최대 보험금 제한이 있으며 현금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 여행시 주의해야할 소매치기 유형 ⊙
1. 관광지에서 실로 팔찌와 반지를 채워주는 행동.
2. 지하철역에서 표를 뽑아준다고 접근하는 집시들.
3. 사진을 찍어준다고 접근하는 사람들.
4.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트램 등) 혼잡을 틈타서 소매치기하는 사람들.
5. 경찰인척 행동하며 여권과 지갑 그리고 귀중품을 탈취하는 행동.
6. 짐을 들어준다고 한 뒤 가방을 갖고 도망가거나 돈을 요구하는 행동.
7. 사진을 찍자고 접근한 뒤 돈을 뜯어내는 행동.

[항공 수하물 분실 시 신고 및 짐 추적 방법 ]
항공사의 실수로 수화물이 분실되거나찾지 못할 경우 하기 유의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수화물분실을 대비하여 짐을 부칠 때 받은 Baggage Tag 보관이 필요합니다.
-도착지에 수화물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LOST&FOUND에서 분실신고를 합니다.
-수화물 분실신고서를 작성 후 분실번호 (접수번호, 담당자이름, 연락처, 메일주소 등)을 확인하고, 수화물을 받을 수 있는 날짜와 장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 수화물 분실 및 지연으로 여행일정이 차질이 생기는 경우 해당 항공사에 보상안내를 받고 그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 항공 수화물 분실시 짐 추적 사이트
주소 : https://wtrweb.worldtracer.aero/WorldTracerWeb/pax.do?airlineCode=(항공사코드)
ex) https://wtrweb.worldtracer.aero/WorldTracerWeb/pax.do?airlineCode=AF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4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물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 필요서류: 영수증 원본, 반품 물건, 고객명, 연락처
    - 단, 구입한 물품에 따라 추가 증명서류 첨부(진단서, 보석감정서 등)
  •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 교환 및 환불은 물품의 쇼핑센터 도착 시점으로부터 1~6개월 정도 소요되며,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
  • 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15%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 접수는 하나투어 고객센터 대표번호(1577-1233 → 3 → 0 → 4번 쇼핑환불 접수) 또는 상담문의 게시판(온라인 접수)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분좋은 차별! 하나투어의 약속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쇼핑문화 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쇼핑시 유의사항]
☞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고객님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으로 이루어 집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귀국 후 7일 안에만 가능합니다.
☞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물품의 도착 시점으로부터 10일 ~ 최대 3개월 정도가 소요되며, 카드 구입시의 환불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또한 환불수수료는 물품 구입가의 5%~20%가 부과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 사용 후 및 훼손 후의 교환 및 환불은 어떤한 경우에도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제외)
[쇼핑품목 정보]
☞ 프라하 : COOGI PRAHA - 크리스탈,가넷,호박 및 쌍둥이칼, 휘슬러밥솥 등 / 바츨라프광장 근처 / 40분 소요
☞ 부다페스트 : DOM - 칼로쳐및 공예품, 토카이 와인, 비타민제품 등 / 성 이스트반 성당 근처 / 30분
☞ 비엔나 : LEE SHOP - 가이거,크리스탈, 버버리, 잡화, 쌍둥이칼, 휘슬러밥솥, 기념품 등 / 슈테판성당 근처 / 40분 소요
☞ 플리트비체(크로아티아) : 사누스비렌스 - 현지 특산품과 건강식품, 화장품 등 /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근처 / 약 40분 소요

여행 시 유의사항

▶ 유럽 여행은 많이 걷는 편이므로 편한 신발을 착용 바랍니다. 샌달이나 민소매는 성당 입장시 제재를 당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 환전은 가능한 유로화로 해주시고 잔돈($1짜리)만 US-달러로 10장정도 준비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 세면도구(치약/칫솔) 및 호텔객실용 슬립퍼 등은 개별준비 부탁드립니다
▶ 유럽의 금연객실에서 흡연을 하실 경우(창문을 열고 피우시는것도 포함), 적발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시어 불이익을 받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커피포트가 구비 되어있지 않는 호텔도 있으므로 꼭 필요하신분들은 개별준비 부탁드립니다.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

약관
상품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20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단, 아래 명시되어 있는 취소료 규정 적용기간에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계약금보다 취소 수수료가 높을 시 취소 수수료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2018년04월24일 이전): 계약금환급
  •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2018년04월25일~2018년05월04일): 총상품가격의 10% 배상
  •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2018년05월05일~2018년05월14일): 총상품가격의 15% 배상
  •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2018년05월15일~2018년05월16일):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2018년05월17일~2018년05월23일):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 여행 당일 통보시: 총상품가격의 50% 배상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유의사항
여권/비자

크로아티아 : 체류기간까지 유효한 여권, 3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체코 공화국 : 3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슬로베니아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헝가리 : 3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3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오스트리아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외국/이중국적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관련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의 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항이용
  • 항공기 이용시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됩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보상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귀중품은 반드시 휴대하셔야 합니다.
  • 항공기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권한으로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됨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분리될 수도 있으며, 대리수속은 불가합니다.
동/축산물 검역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으며,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도 신고 및 검역을 받아야하며, 불법 반입시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축산업종사자는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입국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https://www.qia.go.kr/listindexWebAction.do (인천공항 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안전사고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하기 바라며,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비상연락방법
첫 만남시 긴급 상황 발생한 경우
  • 평일 - 하나투어 공항지점 ☎ 032-743-7500
  • 토,일,공휴일 - 하나투어 본사 당직자 ☎ 1577-1233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여행불편 상담
    • 하나투어 고객센터 ☎ 1577-1233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 ☎ 1588-8692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