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하단의 불포함 사항 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 별 영유아 요금정책
항공사의 유아 요금정책으로 인하여 여행기간 중 만 24개월이 도래하는 고객은 항공료가 일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정책 및 요금은 각 항공사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시 추가요금 발생여부에 대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지투어 조인 현지투어조인 안내 1,290,000원 /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380,000원

※ 현지조인은 유류할증료/TAX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상품가격은 성인 2인 1실 사용시 1인 기준입니다.
■ 어린이/유아요금 - 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랜드조인 요금은 전구간 항공권 불포함 및 공항 미팅 조건입니다.
   (국내선 구간 항공료 불포함 : 문의 요망)

■ 고객님의 예약시점에 따라 선예약 특가적용 (홈쇼핑, 제휴업체 포함) 및 원가인상 (항공요금 변동, 호텔요금 인상),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 및 상품조건은 다를 수 있습니다.
※ 상품가 차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모든 스페인 및 스페인 멀티상품은 EMP100 코드와 함께 행사합니다
 
■ 본 상품은 7월 9일 18시 30분 ~ 18시 20분 까지 방영한 GS 홈쇼핑 상품의 따라 잡기 상품 입니다.
   패키지 상품의 특성상 2017년 07월 09일 방영된 홈쇼핑 상품과 공동행사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상품가격 및 포함 내용이 상이할 수 있으니, 이 점 유념하셔서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포함 조건 차이 및 상품가격 차이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 2018 MODE 단독 POWER SALE 》


 

★대한항공 직항 탑승★

 

정열의 스페인 일주 8일


 


대한항공 바르셀로나 신규 취항에 따른 신상품 출시 ! 

 

※ 본 상품은  모두투어에서 [단독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LIMITED  TIME POWER SALE !!!

 

  [꼭 읽어주세요 !!]

  [기/한/한/정] 모두투어 단독 !!

 스페인 으로 가는 유일한 직항 대한항공 탑승 / 만족도 최강, 가성비 최상의 상품!

 스페인 성수기 시즌에 운영되는 국내 최고의 스페인 일주 초 히트 상품입니다. 

 ■ 만족도 최강! 가성비 최상! 전일정 4성 호텔 숙박 
 ■ 기한한정 세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예약 후, 신청금 입금시 본 상품 (특가) 적용이 가능합니다

 
 ※ 본 상품의 특가적용은 예고 없이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대한항공 바르셀로나 신규 취항에 따른

 마드리드 IN / 바르셀로나 OUT! ★대한항공 직항★ 최상의 항공 스케줄로 진행되는 최고의 일정

 ※ 대한항공 마일리지 약 9,600 마일리지 적립 가능

 

[타사 비교 필수] 편안한 일정의 기본, 전일정 모두투어에서 엄선한 4성 (★★★★) 호텔 숙박

 

■ 매일 매일 특식 제공, 5大 스페인 이색 특식 제공

1) 빠에야 2) 하몽 3) 핀쵸 4) 몽골리안BBQ 5) 오렌지

 

■ 출발 확정과 동시에 인솔자 동행 100% 확정

 
■ 모두투어의 차별화 된 특전, 개인용 수신기 제공

 



http://img4info.modetour.com/126/EMP/SM/SMSPAIN/spainnnnnn2222.jpg
 

[★타사 비교필수] 꼼꼼하고 완벽한 스페인을 만나다! ★TOP 12 완벽관광
 
 1) 마드리드 프라도 미술관  [내부관람]
 2) 가우디 SPECIAL : 최후의 걸작 사그라다 파밀리아 [내부관람]
 3) 가우디 SPECIAL : 동화속 나라를 연상시키는 구엘공원 [내부관람]
 4) [MODE SPECIAL] 오렌지 향 가득한 19세기 성벽으로 둘러싸인 발렌시아 구시가지 관광
 5) 스페인의 랜드마크 알함브라 궁전 [내부관람]
 6) 유럽 3대 성당인 세비야 대성당 [내부관람]
 7)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 유산인 스페인의 옛 수도, 톨레도 대성당 [내부관람]
 8) 산토토메 교회 [내부 관람]
 9) 절벽위에 세워진 도시,  론다
 10) 기암괴석 위에 세워진 수도원, 검은 마리아 상으로 유명한 몬세라트 수도원 
 11) 돈키호테의 11개의 풍차, 콘수에그라 조망
 12) 스페인이 이슬람을 만나다, 꼬르도바 메스키타 사원 [내부관람] 


 


포함사항

■ 전일정 호텔 숙박 - 아메리칸식 
■ 일정상의 항공료 ,  호텔(2인 1실 기준), 식사, 관광 입장료 포함입니다. 
■ 여행자 보험료, 인천 공항세(17,000원) 및 제세금 포함 조건입니다.

** 여행자 보험 주의사항
- 지병이나 정신 질환을 가지고 계신 고객, 임신중이거나 장애를 가지고 있는 고객 ,
   고령자 (81세 이상), 특별한 배려를 필요로하시는 고객은
   여행 신청시 증상을 포함한 내용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 당사는 가능한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의사의 진단서나 소정의 "여행 동의서"를 제출 요청 드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참가를 거절하거나 동반자 동행을 조건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원은숙(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1인당 전 일정  EUR 80 유로 의 가이드/기사 경비를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단, 인원이 14명 이하로 출발하는 경우에는 1 인당 20 유로가 추가 됩니다.

■ 기타 개인 음료 및 경비
■ 초과 수하물 요금(규정의 무게, 크기, 개수) 초과 하는것
■ 개인적인 경비 및 매너팁 (호텔, 개인수화물 대리운반등)

■ 랜드조인시
◎ 요금표에 표시된 랜드조인요금은 일정상의 모든 항공료가 제외된 요금입니다.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여행일정

1일 05월 22일 화요일
마드리드/톨레도
출발편(KE913) 비행시간: 약13시간 40분 소요
KE913 [11:35] 인천공항 출발
[18:00]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 도착

호텔 투숙SPAIN 여행 TIP품격있는 여행의 시작 수신기 제공
마드리드
  • [SPAIN 여행 TIP]

    [SPAIN 여행 TIP]■■■ 스페인 여행 유의사항 ■■■

    1) 시차
    스페인 & 프랑스 : -8시간 (3월 말 ~ 10월 말 썸머타임시 -7시간)
    포르투갈 & 모로코 : -9시간 (3월 말 ~ 10월 말 썸머타임시 -8시간)

    2) 출발전
    - 스페인의 대부분의 호텔에는 냉장고 및 커피 포트가 없습니다. 필요시에는 챙겨주셔야 합니다
    - 항공권 수속시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권한으로 인솔자와 여행사의 귀책 사유는 없음을 미리 알려드리며 원하시는 좌석으로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을 미리 인폼드립니다. 
    - 3인 1실 사용시, 정 트리플이 아닌 엑스트라베드 (간이침대) 혹은 쇼파 베드로 제공되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 인기
    품격있는 여행의 시작, 수신기 제공품격있는 여행의 시작, 수신기 제공
    품격있는 여행의 시작, 수신기 제공모두투어에서는 고객님의 더욱 편안한 여행을 위해, 개인용 수신기를 제공합니다. 성당 또는 내부 입장지에서 좀 더 편안하게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개인용 수신기는 소중한 모두투어의 자산으로 분실 및 파손시 비용이 청구 됩니다.   ※ 분실 위험이 높은 이어폰은 개별 준비 부탁드립니다.
2일 05월 23일 수요일
톨레도/마드리드
호텔 조식 후 톨레도 이동
스페인의 옛 수도이자 유네스코 지정문화 유산도시인 ★톨레도로 이동 [약 1시간 소요]
▶ 똘레도 대성당 (내부관람)
※ 톨레도 대성당의 경우, 갑자기 미사 또는 자체 행사가 잡힐 경우, 내부관람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타 입장지로 대체됩니다
산토 토메교회 (내부관람)
▶ 고풍스러운 구시가지

스페인의 중심 ★마드리드로 이동
▶ 마드리드 왕궁 관람 (외부관람)
▶ 프라도 미술관 (내부관람)
※ 프라도 미술관은 관람객 인원 제한으로 예약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므로 예약마감시 타 입장지로 대체됩니다.

▶ 마드리드 중심지로 관광의 거점 푸에르타 델 솔 광장
▶ 마드리드의 심장, 레알마드리드 구장 (외부관람)

석식 후 호텔 투숙MODE SPECIAL 고풍스러운 톨레도 구시가지 관광대성당산토 토메교회MODE 특식 하몽마드리드왕궁푸에르타 델 솔프라도미술관레알 마드리드 구장선택관광 레알마드리드구장투어
톨레도
  • 인기

    [MODE SPECIAL] 고풍스러운 톨레도 구시가지 관광

    [MODE SPECIAL] 고풍스러운 톨레도 구시가지 관광

    [MODE SPECIAL] 고풍스러운 톨레도 구시가지 관광

    [MODE SPECIAL] 고풍스러운 톨레도 구...중세 모습을 간직한 이슬람 문화 도시. 마드리드에서 약 2시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톨레도는 톨레도 지방의 주도이면서 카스티아 라 만차 자치구의 주도이기도 하다. 비록 그리 크지 않은 도시이기는 하지만 스페인 남부의 정치, 경제, 사회 중심지로써 풍부한 문화유산을 지닌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1987년 12월, 유네스코의 세계문화 유산도시로 지정되기도 한 이 곳의 아름다운 경관에 매혹된 채 신비감에 젖어 거리를 거닐다보면 시내관광만으로도 며칠이 소요될 수 있다.
  • 대성당
    • 대성당
    • 대성당
    • 대성당
    똘레도 중심부에 웅장한 자태를 자랑하며 서 있는 이 성당은 인간이 만든 건축미의 극치를 보여준다. 이 성당은 스페인이 이슬람 세력과 벌인 나바스 데 똘로사 전투에서 승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알폰소8세 때 만들어진 것이다.

    전형적인 고딕양식이 그러하듯 대성당의 정면에도 두개의 탑이 양쪽에서 서로 대칭을 이루도록 설계되었으나 한쪽 종탑만 완성된 채 남아 있다.성당 내부는 길이 120m, 넓이 90m, 가장 높은 천장이 33m 에 달하는 커다란 규모로 그 화려함은 아름다움의 극치를 이룬다.
  • 산토 토메교회

    산토 토메교회엘그레코의 작품인 '오르가스 백작의 매장'으로 유명한 교회로, 이 작품은 세계 3대 성화로 손꼽히는 걸작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 명작은 4.6m X 3.6m의 놀라운 크기로, 당시의 이탈리아 화풍을 받아들인 엘그레코의 작품중에서 최고 걸작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성 스테판'과 '성 어거스틴' 두 성인이 오르가스 백작의 시신을 친히 매장하였다는 전설이 내려오고 있다.
마드리드
  • [MODE 특식] 하몽
    [MODE 특식] 하몽[MODE 특식] 하몽(jamón) 은 돼지 뒷다리를 소금에 절여서 빠싹 건조시킨 스페인의 전통 햄으로, 짭쪼름한 맛이 우리 입맛에도 잘 맞는다.
  • 마드리드왕궁
    • 마드리드왕궁
    • 마드리드왕궁
    • 마드리드왕궁
    마요르 거리가 끝나는 지점에서 북쪽으로 난 바일렌 거리에 밝은 회색의 건물이 나타난다. 회교도들이 이베리아 반도를 점령하고 있었을 당시 그들의 성채가 있었던 곳으로 1738년 펠리페 5세때 이탈리아의 건축가 사케티에 의해 1764년에 완공된 건물이다.

    전체길이 131m의 궁장한 신 고전주의 양식의 이 건물은 유럽의 수 많은 궁전 중에서도 뛰어나게 아름다운 왕궁이다. 널찍한 광장에 놓인 이 거대한 건물은 보는것 만으로도 힘이 넘친다. 현재 스페인 왕가가 사는 곳은 아니고 내부를 전시장으로 꾸며놓은 상태이다. 2,800여개의 화려한 방과, 100여명이 넘는 손님을 접대할 수 있는 식당과 2,500여개의 태피스트리, 고야의 그림, 티에폴로의 벽화등이 볼거리 이지만 보안상 관광객 개인의 관람은 금지하고 있다. 하지만 가이드 투어는 가능하다.

    왕궁의 부속 건물로는 부속 미술관, 도서관, 마차박물관, 무기박물관 등이 있는데 이중 무기 박물관을 빼놓고는 모두 가이드 투어만이 가능하다.
  • 푸에르타 델 솔

    푸에르타 델 솔

    푸에르타 델 솔푸에르타 델 솔 이란 '태양의 문'이란 뜻으로 16세기에 화려했더 스페인의 영광을 상징하는 성문이 이곳에 있었다고 한다. 1808년 스페인을 침략한 나폴레옹군에게 세계 최초로 대항한 장소이기도 하며 이곳에서 스페인의 게릴라 전이 전개되기도 하였다.

    마드리드의 중심이며 관광의 시초가 되는 지점이자 스페인의 정점이 되는 곳으로 현재 스페인의 모든 도로가 이 곳을 지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버스가 이곳에서 출발하며 메트로도 3개의 노선이 이곳에서 환승하도록 되어 있다. 

    그냥 '솔(Sol)'이라고 불리는 이 광장은 20세기 초 그란비아가 만들어지기 전까지 쇼핑의 중심지로 유서 깊은 상점도 많이 있고 주변에 상가, 레스토랑, 은행, 백화점등이 많이 있어 곳곳에서 사람들을 만나는 광경을 볼 수 있는 만남의 거리이기도 하다. 솔 광장에서 조금만 내려가면 마요르 광장이다.
  • 프라도미술관
    • 프라도미술관
    • 프라도미술관
    • 프라도미술관
    프라도 거리 건너편에 있는 프라도 미술관은 런던의 대영 박물관, 파리의 루브르와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시관이다. 프라도 미술관은 원래 자연사 박물관으로 지어졌다가 나폴레옹의 침략으로 잠시 주춤하고 그 후 페르난도 7세에 의해 1819년 현재의 양식으로 지어졌다. 처음에는 왕가의 순수 회화 작품만 소장했으나 이후 귀족과 성당, 수도원등이 소유하고 있던 여러 작품을 함께 소장하게 되었다. 1868년 혁명후 전시관은 국휴화가 되었다. 

    프라도 미술관은 애초에는 스페인 작가의 작품만을 전시했으나 이후 스페인과 관련된 작품과 외국 작가의 작품도 함께 전시하였다. 미술관에 전시된 작품은 그레코, 벨라스케스, 고야에 관해서는 질적으로나 양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루벤스, 반다이크를 중심으로 하는 플랑드르 회화,리베라, 무리요, 수르바란등 스페인화가의 작품도 많이 전시되어 있다. 

    그러나 프라도 미술관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역시 고야의 작품이다. '옷을 입은 마하', '카를로스 4세 일가', '마녀의 집회'등 초기로부터 말년에 이르는 100점이 넘는 유화와 수백점의 소묘가 소장되어있다. 이 외에 엘 그레코의 '부활', '삼위일체 LA TRINIDAD', 벨라스케스의 '바커스 승리 LOS BORRACHOS', '시녀들 LAX MENINAS'등과 보시의 '쾌락의 뜰', 루벤스의 '사랑의 뜰'도 빼좋을 수 없는 작품들이다. 프라도 미술관을 보는 것만으로도 마드리드에 온 가치는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 프라도 미술관은 관람객 인원 제한으로 예약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므로 예약마감시 타 입장지로 대체됩니다.
  • 인기
    레알 마드리드 구장
    • 레알 마드리드 구장
    • 레알 마드리드 구장
    • 레알 마드리드 구장
    'Estadio Santiago Bernabeu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는 축구 클럽 레알마드리드의 홈구장이다. 레알마드리드는 유럽 축구 토너먼트 대회인 챔피언스리그 최다우승 기록 10회 우승을 한 명문 축구 구단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앞에 붙은 '레알' 이라는 이름은 스페인 국왕으로 부터, 인허를 받은 명칭이다.
  • [선택관광] 레알마드리드구장투어

    [선택관광] 레알마드리드구장투어

    [선택관광] 레알마드리드구장투어

    [선택관광] 레알마드리드구장투어스페인하면 투우와 함께 가장 먼저 떠오르는 축구 !!   1902년 창단된 세계적인 축구 명문 클럽 레알 마드리드 홈 구장을 관람합니다.   약 8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경기장 관람 및 축구단 역사관,  선수의 탈의실 및 각종 선수들이 실제로 이용하는 시설 및 트로피와 함께 기념 촬영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1인 / 60유로 [최소 출발 인원: 10명] 약 1시간 30분 소요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하몽 [석식] 한 식
    3일 05월 24일 목요일
    꼰수에그라/꼬르도바/세비야
    호텔 조식 후
    라만차 평원 위의 풍차언덕 ★푸에르토 라피세로 이동 [약 1시간 30분 소요]
    ▶ 돈키호테의 여관 벤타 델 키호테 (차창관광)
    ▶ 돈키호테가 거인으로 착각하여 싸운 풍차 (차창관광)

    유럽 안에 스며든 이슬람 ★꼬르도바로 이동 [약 3시간 소요]
    꼬르도바 도착 후 중식
    ▶ 이슬람 회교사원인 메스키타 사원 방문하여 25,000명이 한꺼번에 예배 드릴 수 있는 대성당 내부관람
    ※ 단축 운영 또는 클로징의 경우 타 내부입장지로 대체되어 진행 됩니다
    유대인 지구 

    관광후 안달루시아 주의 주도이자 가극 '카르멘','세비야의 이발사'의
    배경무대인 플라멩고의 본고장 ★세비야
    로 이동합니다. [약 3시간 소요]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합니다.
    하얀풍차MODE SPECIAL 꼬르도바 관광메스키따 사원유대인 지구선택관광 플라멩고
    꼰수에그라
    • 인기

      하얀풍차

      하얀풍차

      하얀풍차

      하얀풍차라만차 대평원 위에 작은 마을 속 언덕위에는 스페인 돈키호테 풍차가 줄을 지어 서있다. 꼰수에그라의 명물은 뭐니 뭐니 해도 언덕 위에 줄지어 서있는 11기의 하얀 풍차이다. 500년 전 소설 속 주인공 '돈 키호테'가 거인으로 착각하고 돌진했다는 바로 그 풍차들이다. 하얀 풍차 밑으로는 붉은색 지붕이 이색적인 꼰수에그라 마을의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진다. 곡식을 빻아 놓기 위해 만들어진 풍차는 바람의 힘으로 돌아가게 설계되어있다. 자신을 중세 기사로 착각하여 말을 타고 창을 들고 풍차를 공격하는 돈키호테 속 장면을 상상해 볼 만 하다.
    꼬르도바
    • [MODE SPECIAL] 꼬르도바 관광
      • [MODE SPECIAL] 꼬르도바 관광
      • [MODE SPECIAL] 꼬르도바 관광
      • [MODE SPECIAL] 꼬르도바 관광
      스페인 남부에 위치한 중세 이슬람 문화의 중심이자 상징인 코르도바. 과달키비르 강을 기고 있는 코르도바는 밀과 올리브산지의 중심지로 코르도바야 말로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역의 매력을 가장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이슬람 사원 속에 예배당이라는 독특한 양식의 메스키타와 파티오의 도시 이자 꽃의 도시라는 애칭 답게 골목 골목마다 꽃길을 걸을 수 있는 유대인 지구만 구경을 해도 시간이 훌쩍 간다.
    • 메스키따 사원

      메스키따 사원

      메스키따 사원

      메스키따 사원이 이슬람교 사원은 도시의 역사적인 심장부에 위치해 있고, 스페인 전체의 이슬람교도 예술 중에 가장 아름다운 것 중 하나라고 한다. 785년 아라비아 왕족 압달라만 1세가 건축을 명했고, 그 후 후세들이 확장하기 시작했다. 내부의 기둥과 2단 아치는 매우 아름답다. 1236년부터 이곳은 기독교 교회로 사용되었고 1523년 사원의 건물 안 중앙에 성당이 세워졌다. 건물의 내부는 비잔틴 모자이크와 대리석으로 가득차 있다.
    • 유대인 지구유대인 지구유대인 지구
      유대인 지구메스키따 북서쪽에 있는 코르도바의 중세 유대인 지구 후데리아(Juderia)는 좁고 꼬불꼬불한 골목, 온통 흰색의 집들과 창문의 가지각색의 예쁜 꽃과 화분들을 볼 수 있다. 이 곳에는 스페인의 유일하게 두개 남아있는 유대인 교회 중 하나가 있는데, Sinagoga 라는 아담하지만 아름다운 교회이고, 14세기에 만들어 졌다.
    세비야
    • 불포함
      [선택관광] 플라멩고
      • [선택관광] 플라멩고
      • [선택관광] 플라멩고
      • [선택관광] 플라멩고
      ★ 스페인의 대표적인 민속무용으로 스페인 사람들의 열정과 혼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플라멩고 (FLAMENCO) - 플라멩고는 15세기 이후 스페인 고유의
      민속음악과 무용에 집시들의 독특한 멋과 양식을 첨가하여 
      독자적인 음악과 무용으로 만든 것에서, 오늘날의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였습니다. 플라멩고는 극장식 레스토랑에서 음료1잔(제공)을 드시면서 공연을 관람 합니다. 

      ※ 플라멩고는 세비아, 그라나다 또는 마드리드 등 일정에 따라 관람하시는 장소가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4일 05월 25일 금요일
    세비야/론다/그라나다
    호텔에서 뷔페로 조식을 하신후 ★세비야 관광
    ▶ 대성당 (내부관람)
    유럽 3대 성당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고딕양식의 대성당
    세비야 대성당은 자체 행사일정으로 갑작스런 휴관 결정되는
    경우가 있는 관계로 내부입장 진행이 어려울 경우 다른 관광
    일정으로 대체됩니다

    ▶ 히랄다 탑
    ▶ 황금의 탑
    ▶ 스페인 광장 & 마리아 루이사 기념공원
     
    안달루시아의 매력 속으로 투우의 절벽 마을 ★론다로 이동 [약 2시간 30분소요]
    ▶ 스페인 최초의 투우장이자 근대 투우의 발상지 론다 투우장 (외부)
    ▶ 협곡 사이를 이어주어 구시가지와 신시가지를 연결하는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누에보 다리
    ▶ 계곡위에 세워진 하얀집의 론다 구시가지 산책

    관광 후 유럽의 카톨릭과 이슬람 문화가 찬란하게 만난 ★그라나다로 이동 [약 2시간 30분 소요]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합니다스페인광장세비야 대성당황금의탑히랄다탑특식 몽골리안BBQMODE 추천 아찔한 절벽 위의 아름다운 도시 론다누에보다리투우장선택관광 그라나다 연장투어
    세비야
    • 스페인광장

      스페인광장

      스페인광장

      스페인광장스페인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관광명소중 하나인 스페인 광장이다. 아치형기둥과 높은 탑이 양쪽에 있는 반원형의 건물과 큰 분수대가 중앙에 위치하고 있고 광장주변에 둥글게 물길이 이어져 있고 관광객들이 카누를 탈 수 있게 조성해 놓았다. 광장을 한바퀴 도는 마차들도 있어 돈을 지불하면 말을타고 광장을 돌아볼 수 있다.  건물벽면엔 스페인의 58개 도시의 역사적 사건들을 각각 채색타일로 장식되어 있다. 세비야 에스파냐광장은 1928년에 열린 에스파냐 아메라카 박람회장으로 사용하기 위해 세비야 최고의 건축가인 아니발 곤살레스가 건축한것이다.
    • 인기
      세비야 대성당
      • 세비야 대성당
      • 세비야 대성당
      • 세비야 대성당
      세계에서 가장 큰 성당 중 하나로, 가로 126.18m, 세로 82.60m, 높이 30.48m 를 자랑한다. 꼭대기까지 올라가면 숨이 차지만, 도시의 전경은 그만큼 멋지다. 1401~1507년 사이의 주요 사원이었던 이슬람 사원이 있던 자리에 세워졌다. 성당 내부에는 중앙 예배당과 세비야의 수호신이 안치된 왕실 예배당, 무리요의 '산 안토니오의 환상'이 그려진 산 안토니오 예배당 등과 화려한 회화가 그려져 있다. 성당의 오른쪽 문 앞에는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무덤이 있는데 왕관을 쓴 네명의 무덤지기 동상은 그 당시 스페인 네개의 왕국을 상징한다. 성당 옆에 있는 히랄다 탑은 이슬람교의 사원의 첨탐이었던 것으로 12세기말 만들어졌다.
    • 황금의탑황금의탑황금의탑
      황금의탑1221~1222년 사이에 적군함으로부터 도시를 보호하기 위하여 세비야를 흐르는 과달키비르 강어귀에 세운 황금의 탑은 12각형 모양으로 Alcazar에서 강으로 이어지는 마지막 방어벽의 일부분으로 만들어졌다. 세비야에 있는 Almohade 시대의 마지막 작품 중 하나로 이 탑의 이름은 한때 돔을 덮었던 황금 타일로 햇빛이 반사된되서 연유되었다.  지금은 유명한 스페인 항해자와 선박의 모형과 그림 등이 전시되어 있는 해군 박물관으로 이용되고 있다.
    • 히랄다탑히랄다탑히랄다탑
      히랄다탑히랄다(Giralda)는 세비야의 가장 높은 건축물로 98m의 높이를 자랑하며 세비야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특징이라면 이태리 로마의 돌을 옮겨 기초를 세우고 건축되었다. 이 탑안에는 거대한 르네상스 스타일의 종이 있다. 꼭대기에 올라 도시를 바라보면 넓게 펼쳐진 아름다운 도시전경을 볼수있다. 이 탑 내부에는 이 탑을 오르는 사람이 안전하도록 35개의 램프가 있다. 외관은 무어식 구조로 건설하는데만 약 20년이 걸렸고 벽돌을 격자무늬로 쌓아 올림으로써 더욱 견고함이 느껴진다.  또한 창문의 모양은 아치형태로 만들어져 있으며 발코니의 추가는 다소 르네상스적이다.  탑의 제일 윗부분은 이 지방의 지배세력이 이슬람에서 기독교로 바뀌면서 변천의 역사를 거쳤다.  12세기경 이슬람 세력에 의해 건설된 히랄다는 모스크의 미나렛이었으나, 후에 기독교들에 의해 풍향계가 달린 종탑으로 개조되었다.  "Giralda"는 스페인어로 원래 "바람개비, 풍향계"란 뜻을 가지고 있다.
    • [특식] 몽골리안BBQ[특식] 몽골리안BBQ
      [특식] 몽골리안BBQ신선한 야채와 돼지고기 ,소기기등의 고기류를  내 마음대로 선택해 요리사가 즉석에서 철판에서 볶은후 제공되는 "몽골리안 BBQ" 특식입니다
    론다
    • 인기
      [MODE 추천] 아찔한 절벽 위의 아름다운 도시, 론다
      • [MODE 추천] 아찔한 절벽 위의 아름다운 도시, 론다
      • [MODE 추천] 아찔한 절벽 위의 아름다운 도시, 론다
      • [MODE 추천] 아찔한 절벽 위의 아름다운 도시, 론다
      론다는 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 지방에 있는 인구 3만 5천명이 거주하는 작은 도시이다.  이곳에 흐르고 있는 코달레빈 강이 타호 협곡 위에  인상깊은 경관을 조성하였다. 또한 미국의 문호 훼밍웨이가 소설을 쓰는동안 거주한 곳으로 유명하다.  헤밍웨이는 론다의 풍경을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으로 표현하였다. 그의 작품 '누구를 위하여 종은 울리나'의 영화 촬영 배경지로 등장하기도 하였다. 론다에 있는 누에보 다리는 구시가지와 신시가지의 협곡을 가로지르는 다리이다. 다리 뿐 아니라 절벽 그 자체가 도시의 경관을 이루고 있다.
    • 누에보다리

      누에보다리

      누에보다리

      누에보다리누에보 다리는 스페인 남부의 론다의 구시가지(La Ciudad)와 신시가지(Mercadillo)를 이어지고 있는 세 개의 다리 중 마지막에 만들어진 다리로  120m 높이의 협곡을 가로지르고 있다. 다리 건축은 1735년 펠리페 5세에 의해 처음 제안되었으며, 8개월만에 35m 높이의 아치형 다리로 만들어졌으나 무너져서 50여명의 사상자를 냈다. 그로부터 몇 년 뒤인 1751년에 새로이 착공이 이루어져 1793년 다리 완공까지 42년의 기간이 소요되었다. 다리 중앙의 아치 모양 위에 위치한 방은 감옥부터 바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었다. 1936년~39년에 일어난 스페인 내전 기간 중 양 측의 감옥 및 고문 장소로도 사용되었으며, 포로 중 몇몇은 창문에서 골짜기 바닥으로 던져져 죽임을 당하기도 했다고 한다. 현재 이 방은 다리의 역사와 건축에 대한 전시장으로 사용되고 있다
    • 투우장투우장투우장
      투우장스페인의 투우장 중에 가장 오래된 투우장 중의 하나로 1785년의 5월에 문을 열었다.스페인에서 가장 큰 경기장으로  6,0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다. 호세 마틴 알데우엘라 건축가 스페인에서 가장 오래되고 아름다운 경기장중의 하나로 고안하였다. 스탠드 층은 68 아치들이 두개로 포개진 층과  부드러운 돌 기둥으로 나뉘어져 있다. 안장 지붕은 아라비안 타일로 덮혀있다.  론다 투우 박물관은 경기장의 아래 부분에 있다.
    그라나다
    • [선택관광] 그라나다 연장투어

      [선택관광] 그라나다 연장투어

      [선택관광] 그라나다 연장투어[투어 일정]
      1)Ermita De San Miguel 간단한 사진 촬영을 하시면서 그라나다의 야경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언덕이 미끄러우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2) Mirador San Cristobal Albayzin 플라멩코 공연장 앞에서"따블라오 알바이신"과 알함브라 야경의 정경을 봅니다.
      3) Mirador San Nicolás 알함브라 야경의 백미!!! 제공되는 음료와 따파스를 드시면서 알함브라 최고의 야경을 관람하실수 있습니다.

      ※ 하계 시즌에 해가 늦게 지는 경우는 해질녘에 진행되는 야간 연장 투어로 진행 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요금 : 1인 50유로 (10명 이상 시 진행)
      소요시간 : 약 1시간
      대체일정 : 선택관광 미진행시, 호텔에서 휴식합니다.
    5일 05월 26일 토요일
    그라나다/발렌시아
    호텔에서 뷔페로 조식을 하고
    ★그라나다의 중심인 알함브라 이동

    알함브라궁전 Palacio de la Alhambra (내부관람)
    - 내부의 까를로스 5세 궁
    - 전망 탑 알카사바(성) 성벽
    - 그라나다의 상징. 물시계 사자가 위치한 나자렛 궁(외부관람)
    - 14세기 술탄이 여름별궁으로 쓰기 위해 지은 헤네랄리훼 궁전과 정원
    - 이슬람 거주지역 알바이신 지구(조망)

    ※ 알함브라 관광은 전일 야간 투어로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 알함브라 궁전은 세계 문화 유산으로 문화재 보존을 위해 관광객 입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년간
    지역별 티켓을 한정 시키고 있으며, 올해 아시아 관광객의 수는 늘어난데 반해 쿼터가 더 적어 티켓을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입장 제한에 걸린 경우, 궁전의 일부 또는 타 입장지(카르투하 수도원)으로 대체 됩니다
    .
     
    스페인 최대 휴양지 ★발렌시아로 이동 [약 6시간 소요]
    석식 후 휴식 및 호텔 투숙알함브라궁전알바이신
    그라나다
    • 인기
      알함브라궁전
      • 알함브라궁전
      • 알함브라궁전
      • 알함브라궁전
      1238년 그리스도 교도들에게 쫓겨 그라나다로 온 무어인들에 의해 완성된 이슬람 왕국의 궁전이다. 스페인의 마지막 이슬람 왕조의 무하마드 1세 알 갈리브가 13세기 후반에 짓기 시작하여 역대의 증축을 토대로 현재의 건물이 되었다. 아라비아어로 아람브라는 붉은 성이란 뜻으로 성곽에 포함된 다량의 붉은 철을 빗대어 표현한 말이다. 

      알함브라 궁전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계속 이어지는 기하학적인 아라베스크 무늬와 모자이크 등으로 이슬람과 북 아프리카 풍이다. 알함브라 궁전의 분위기를 잘 나타내는 기타 연주곡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아주 잘 어울린다. 

      알함브라 궁전은 이어지는 아라베스크 무늬와 아치, 건물과 건물 사이에 연결되듯 만들어진 정원과 연못이 아름다운 곳이다. 특히나 알함브라 궁전 안에서의 큰 볼거리 중 하나는 카를로스 5세 궁전 Palacio de Carlos V이다. 이탈리아 밖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르네상스 양식의 건축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알함브라에서는 가장 규모가 크다. 카를 로스 5세의 묘소가 있는 지나가면 알함브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자의 정원Patio de los Leones가 나온다. 장방형의 정원의 한 가운데에는 연못이 있고 그곳을 연결하는 수로 4개가 있다. 그 주변을 장식하는 12마리의 사자 조각 때문에 사자의 정원이라 불리게 되었다.
    • 알바이신알바이신
      알바이신이슬람교도들이 처음 요새를 쌓은 성채 도시로, 그라나다에서 무어인의 자취를 가장 잘 느껴볼 수 있다. 알람브라 궁전에서 내려다볼 때 옹기종기 모여 있는 하얀 집들의 모습은 신비로움이 느껴질 정도로 아름답다. 알바이신은 그라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지구로 알람브라 궁전이 생기기 이전에는 이 언덕 위에 그라나다 왕의 궁전이 있었다. 무어인이 살던 그라나다의 옛 건물이 상당수 남아 있다. 안달루시아의 전통 건축과 무어인 특유의 건축물이 조화를 이룬다.   볼거리로는 San Jose성당과 수도원을 비롯하여 아름다운 정원이 돋보이는 카르메네스 Carmenes,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산 니콜라스San Nicolas광장 등이 있다.   오르막 길을 오르려면 힘이들기 때문에 누에바 광장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편하게 관광을 할 수 있다.
    6일 05월 27일 일요일
    바르셀로나/발렌시아/바르셀로나
    호텔을 출발하여 
    ★ 빠에야의 고장 발렌시아 간단 관광
    ▶ 발렌시아 출신의 세계적인 건축가 산티아고 칼라트라바의 작품이자 스페인의 대표 랜드마크,
    발렌시아 과학박물관 (차창관람)
    ▶ 오렌지 향 가득한 19세기 성벽으로 둘러싸인 발렌시아 구시가지

    가우디가 사랑한 정열의 도시 ★바르셀로나로 이동 [약 1시간 소요]
    ▶ 활기가 넘치는 바르셀로나의 심장! 람브라스 거리!
    ▶ 황영조의 금메달로 유명해진 몬주익 언덕 스타디움 (차창관광)

    석식 후 호텔 투숙합니다
    MODE SPECIAL 발렌시아 구시가지 구석구석 관광과학박물관몬세라트 수도원선택관광 몬세라트 수도원 케이블카
    발렌시아
    • [MODE SPECIAL] 발렌시아 구시가지 구석구석 관광
      • [MODE SPECIAL] 발렌시아 구시가지 구석구석 관광
      • [MODE SPECIAL] 발렌시아 구시가지 구석구석 관광
      15세기 황금기를 구가했던 스페인의 동부에 위치한 발렌시아는 스페인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로, 풍부한 문화유산과 아름다운 해변을 지니고 있습니다. 발렌시아의 도시 곳곳에서는 로마네스크, 고딕, 바로크 양식부터 현대적인 건축물까지 장대한 역사의 흐름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차갑고 날카로운 직선의 초현대적 건축물이 자연과 만나 마치 모자이크처럼 하나의 예술로 재탄생된 '칼라트라바'의 건축물들은 이곳의 명소가 되었습니다.
    • 과학박물관
      • 과학박물관
      • 과학박물관
      스페인 최고의 건축가, 산띠아고 깔라뜨라바의 가장 유명한 건축물인 스페인 발렌시아 과학 박물관은 발렌시아 해변과 강의 끝자락에 조성되어 있다. 
      유럽 최대 규모의 과학예술종합단지로서, 콘크리트, 철골, 타일을 주재료로 지은 건물이 수면과 닿아 있어, 마치 물 위에 떠있는 섬과 같이 보인다. 
      우주와 바다 그리고 인간을 모티브로 형상화 된 과학 예술의 건물의 환상적인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바르셀로나
    • 인기
      몬세라트 수도원
      • 몬세라트 수도원
      • 몬세라트 수도원
      • 몬세라트 수도원
      1025년 성모 마리아의 형상이 나타난 것을 기리기 위해 세워진 '몬세라트 수도원'은 바르셀로나 근교의 몬세라트 산에 있는 기독교 성지로, 마돈나의 검은 목조각상인 '라모레네타'를 보기 위해서 수많은 순례자들이 끊이지 않고 찾는 곳이다. 몬세라트는 '톱니 모양의 산'이라는 뜻인데, 높이 1200m의 산이 톱니처럼 6km에 걸쳐 기암괴석으로 만물상을 이루고 있다.
       몬세라트 산은 또한 가우디 건축에 가장 많은 영양을 준 자연물이여, 가우디는 어릴 적, 몬세라트 수도원에서 마음의 위안을 얻었다고 한다.
    • [선택관광] 몬세라트 수도원 케이블카[선택관광] 몬세라트 수도원 케이블카[선택관광] 몬세라트 수도원 케이블카
      [선택관광] 몬세라트 수도원 케이블카구름으로 둘러싸인 신비한 몬세라트 수도원을 케이블카 또는 트램 (편도) 탑승 하여 이동합니다.  1인 30유로 [최소 출발 인원: 10명] 약 20분 소요
    7일 05월 28일 월요일
    바르셀로나
    호텔 조식 후
    바르셀로나 근교의 세계 4대 성지 ★몬세랏으로 이동합니다. [약 1시간 소요]
    ▶ 장엄한 몬세랏 수도원(톱모양의 산) 방문 (내부관람)
    ▶ 산 등정 및 성당순례(12세기의 검은 마리아상)

    바르셀로나로 이동
    [MODE SPECIAL] 가우디의 가장 유명한 건축물 BIG 5 관광 !!
    1)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가족교회) (내부관람)
    2) 구엘공원 (내부관람)
    3) 카사밀라 (차창관람)
    4) 카사바트요 (차창관람)

    ※ 람브라스 거리 관광시에 함께 진행이 됩니다.
    ※ 시간관계상 일부 관광은 전일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현지사정상 다른 가우디의 내부관람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관광 후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KE916 [22:10] 바르셀로나 국제공항 출발합니다 [비행시간 : 약 12시간]
    GAUDI SPECIAL 사그라다 파밀리아GAUDI SPECIAL 구엘공원GAUDI SPECIAL 카사밀라GAUDI SPECIAL 카사바뜨요MODE 특식 빠에야
    바르셀로나
    • 인기
      [GAUDI SPECIAL] 사그라다 파밀리아
      • [GAUDI SPECIAL] 사그라다 파밀리아
      • [GAUDI SPECIAL] 사그라다 파밀리아
      • [GAUDI SPECIAL] 사그라다 파밀리아
      스페인의 세계적인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가 설계하고 직접 건축감독을 맡은 로마가톨릭교의 성당 건축물이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성(聖) 가족'이라는 뜻으로, 예수와 마리아 그리고 요셉을 뜻한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바르셀로나의 상징이자, 스페인이 낳은 세계적인 건축가 가우디의 미완성 대작으로, 높이 솟은 나선형의 돔과 포물선 지붕은 견고한 건축물이 아니라 부드러운 흙으로 빚은 하나의 조형물 같다.

      민간단체 '산 호세협회'에 의해 1882년에 착공한 건물로 1891년부터 가우디가 이어받아 건축에 참가하였다. 가우디 사후인 현재에도 계속적으로 공사가 이루어지고 있는 교회로 현재 완성된 부분은 착공을 시작한지 100년만인 1982년에 만들어 졌으며, 가우디 사후 100주년이 되는 2026년에 완공할 예정이다. 전체가 완성될 경우 성당의 규모는 가로 150m, 세로 60m이며, 예수 그리스도를 상징하는 중앙 돔의 높이는 약 170m이다.
    • 인기

      [GAUDI SPECIAL] 구엘공원

      [GAUDI SPECIAL] 구엘공원

      [GAUDI SPECIAL] 구엘공원

      [GAUDI SPECIAL] 구엘공원바르셀로나 북쪽 언덕 위에 자리잡은 공원으로 마치 동화속 나라 같은 모습이며 공원 안의 건축물 어디에서도 직선과 각을 찾아볼수 없을 정도로 모두 둥글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루어진 구엘 공원안의 집은 마치 헨젤과 그레텔에 나오는 초콜릿으로 만든 집 같다. 또한 공원의 전체적인 모습도 둥글게 구부러진 언덕길과 도로변의 모자이크도 모두 곡선으로 표현하였다.
       
         이 공원은 원래 영국의 전원도시를 동경했던 구엘이 투자하여 만든 곳으로 60채의 주택을 지어 공급할 계획이었으나 자그난으로 30채만 지어 그나마 3채밖에 분양되지 못했다.  현재 녹음이 우거진 명물 공원이 되었으며 공원 내에는 가우디의 유품이 전시된 박물관도 있다.
    • [GAUDI SPECIAL] 카사밀라

      [GAUDI SPECIAL] 카사밀라

      [GAUDI SPECIAL] 카사밀라

      [GAUDI SPECIAL] 카사밀라1905년에 만들어진 가우디의 대표작 중 하나. 1984년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채석장'이라는 뜻의 '라 페드레라'로도 불리는 카사밀라는 가우디의 가장 큰 주거 프로젝트이자, 가장 상상력이 풍부한 건물 중 하나이며, 건축물이라기보다는 하나의 조각 작품으로 간주되는 그런 작품이다. 파도가 치는 것 같은 곡선이 인상적이고 독특한 건물이다. 

      가우디의 건축물들이 비합리적 고안이지만 기능적이듯이, 카사 밀라 역시 기능적 측면과 자연적 측면이 서로 멋진 조화를 이룬다. 내부에는 유선형으로 설계되어서 배치의 자유로움을 나타내었고, 두 개의 정원과 굴뚝과 환풍구가 환상적으로 배열된 멋진 지붕이 있다.
    • [GAUDI SPECIAL] 카사바뜨요
      • [GAUDI SPECIAL] 카사바뜨요
      • [GAUDI SPECIAL] 카사바뜨요
      • [GAUDI SPECIAL] 카사바뜨요
      바다를 형상화한 건축물로, 가우디가 만든 카사밀라 주택과 마주 하고 있다. 가우디가 고안한 다른 작품처럼 독특한 형태를 지니는데, 특히 구불구불한 공간의미를 특징지었다. 생명이 살아 숨쉬는 유기체의 느낌이어서, ‘인체의 집’이라는 뜻으로 카사 델스 오소스(Casa dels ossos)라고도 한다. 

      벽면에는 흰색의 원형 도판을 붙이고 초록색·황색·청색 등의 유리 모자이크를 가미해 화려한 색채를 보여주며, 아침 해가 비추면 마치 지중해의 파도 속에 떠다니는 해초와 작은 동물들처럼 보인다. 또한, 아치형 지붕과 타원형 창문, 지중해를 테마로 하여 구불구불한 곡선을 많이 채용한 건물 내부에서도 가우디만의 독특한 색채가 강렬하게 묻어난다.
    • [MODE 특식] 빠에야[MODE 특식] 빠에야
      [MODE 특식] 빠에야발렌시아 지방에서 유래한 스페인 대표 음식으로 해산물을 비롯한 각종 재료를 볶은 볶음밥의 일종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빠에야 [석식] 한 식
      8일 05월 29일 화요일
      도착편(KE916) 비행시간: 약12시간 00분 소요
      [17:30] 인천국제공항 도착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3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가죽, 잡화
      마드리드 : LEPANTO (ARTE EN PIEL) ADR: PLAZA DE RAMALES 2 MADRID
      1시간
      환불
      금속 공예품
      똘레도 : DAMASQUINADOS SUAREZ ADR: CIRCO ROMANO 8 TOLEDO
      20분
      환불
      금속 공예품
      똘레도 : DAMASQUINADOS ANTONIO ADR: CALLE DE LA TRINIDAD 14, 45002 TOLEDO
      20분
      환불
      금속 공예품
      똘레도 : V MORENO ADR: C/COMERCIO 48 TOLEDO
      20분
      환불
      올리브 제품
      똘레도 : OLIVE GALLERY ADR:CALLE TALLER DEL MORO, 5 BAJO LOCAL 45002 TOLEDO
      30분
      환불
      올리브 제품
      똘레도 : LA ALMAZARA ADR: MADRID-TOLEDO KM63, 300 TOLEDO
      30분
      환불
      악세서리, 의류, 각종 기념품
      바르셀로나 : SOUVENIRS EMPORIO ADR: CALLE MALLORCA 420 BARCELONA
      20분
      환불
      벌꿀제품,폴렌 (화분),뚜론
      세비야: avenida Menendez y Pelayo 28, sevilla
      30분
      환불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 여행 전에 계획을 세워서 과다한 외화낭비를 삼갑시다

      - 구입하신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영수증과 여행 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알려주세요.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에 따릅니다.

      - 교환은 1회에 한하며, 기간은 최장 6개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카드 구입시의 환불금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환불수수료는 물품 구입가의 10~20%가 부가됩니다.

      - 카드로 환불을 받으실 경우 재입금까지의 기간은 3개월~6개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쇼핑관련)

      - 구입하신 물건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 하셔야하며 투어에서 지정된 쇼핑장소 이외의 상점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물건은 교환 또는 환불 대행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물건의 환불요청시 여행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예약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하며 처리기간은 3개월 ~ 6개월정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자리에서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구매 후 포장을 개봉한 물건은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 주의사항(쇼핑관련) ☆★

      * 구입하신 물건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 하셔야하며 투어에서 지정된 쇼핑장소 이외의 상점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물건은 교환 또는 환불 대행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물건의 환불요청시 여행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예약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하며 처리기간은 15일 ~ 3개월정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자리에서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구매 후 포장을 개봉한 물건은 이미 중고로 간주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스위스 시계는 스위스를 떠나면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하며 고장시 구입한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자유여행상품 (배낭, 에어텔, 자유허니문) 이용객은 위의 주의사항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상품명 [★8인한정] ■■ 출발확정┃LIMITED TIME SALE ■■『 꽃보다 스페인 』꽉찬 스페인 퍼펙트 일주 8일《★전일정 4성/★스페인 BIG3 도시 완성》
      여행기간 2018. 5. 22 ~ 2018. 5. 29 상품종류
      영업보증보험 가입 기획여행 보증보험 가입

      여행경비 총액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No Bed
      (만 12세미만)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3,490,000 -> 1,899,800원 1,899,800원 1,899,800원 450,000원
      유류할증료 90,200원 90,200원 90,2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1,990,000원 1,990,000원 1,990,000원 450,00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EUR 80 EUR 80 EUR 80 EUR 80
      소계 EUR 80 EUR 80 EUR 80 EUR 80

      ※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소출발인원 및 취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및 최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기준 20 최소수수료 부과 기준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계약금 입금일부터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확정/미정 정보

      주요 확정/미정 정보
      출발
      여행일정
      상품가격
      항공
      숙박
      가이드
      인솔자

      쇼핑정보

      쇼핑정보
      일정에 포함 된 쇼핑 횟수 3
      쇼핑품목: 가죽, 잡화,금속 공예품,올리브 제품,악세서리, 의류, 각종 기념품,벌꿀제품,폴렌 (화분),뚜론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행지 안전정보

      스페인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경보단계여행지(국가 또는 지역)
      남색경보여행유의(일부)황색경보 지정 지역을 제외한 전지역
      황색경보여행자제(일부)바르셀로나
      적색경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예약취소료 규정

        본 여행상품의 계약해제 요청 시 귀책사유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기준은(여행표준약관/특별약관)에 따릅니다.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 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 ~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오늘은 여행개시 [12]일 전입니다.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만0세~ 만14세만15세~79세 5개월79세6개월~99세
        상해사망부담보(無)1억원
        후유장애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의료비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질병사망부담보(無)1,000만원부담보(無)
        의료비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배상책임(면책1만원)100만원
        휴대품손해(면책1만원)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특별비용200만원
        1.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2.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3.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6.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본인부담금비고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10%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1. 의원 - 1만원
          2.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3.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1일,1회당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8천원1일,1회당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9.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10.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1.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12.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예약시 주의사항

        ▣환전은 유로화로 해주시고 50유로 이하의 잔돈으로 환전하면 편리합니다.
        ◈유럽 대부분의 나라들이 물을 사서 먹기 때문에 식당에서도 생수를 사서 드셔야 합니다.

        ◈식당에서 반찬을 추가할 경우 추가비용을 받는 곳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져가신 소주나 외부에서 사신 술을 식당에서 드실 수 없습니다.

        ◈계절과 지역에 따라 일교차가 있으므로 겉옷은 항상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 지역은 외국인 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소매치기 등으로 인하여 소지품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개인행동을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고객의 책임
        - 반드시 신청전/출발전에 상품 일정표 및 목적지의 여행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세 미만의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여행객은 친권자의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1) 건강 정보
        - 여행 전, 해외여행 질병정보센터 홈페이지 www.travelinfo.cdc.go.kr 에서
        여행 목적지에서 유행 중이거나 주의해야 할 질병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해외 안전 여행 정보
        -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 에서
        국가나 지역별 위험수준, 안전대책, 행동지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8년2월18일~2019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기획보증보험 바로가기>>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환율

        ☞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교통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객실 정보

        ■ 성인 2인 1실 트윈룸 사용 기준입니다. 또는 일부 더블베드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 싱글사용시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3인 1실의 경우 EXTRA BED(간이침대 또는 소파베드) 사용합니다.

        ■ 간이침대의 경우 일반 객실에 추가 되기 때문에 공간이 협소해지며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 유럽현지 객실 상 4인이 1객실에 투숙할수 없습니다.
        ■ 일부 호텔은 욕조가 없는 샤워부스 입니다.
      • 싱글룸 사용정보

        ■ 전일정 (7박) : 38만원
      • 항공정보

        무료위탁수하물
          무료허용 : 일반석 1개(개당 23kg)까지 무료
           일등선/프레스티지석(32kg)
          모닝캄 클럽회원 : 무료 수하물 1개 추가
          개수 초과요금 : 2개 13만원/3개부터 20마원
          무게 초과요금 : 24kg-32kg 10만원, 33kg-45kg 20만원

        허용기내수하물
          1개(12kg/25lb)
          가방하나의 규격은 세 변의 합이 115cm/45in이내이어야 하며, 각 변은 각각 40cm, 20cm, 55cm 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사전좌석지정
          그룹항공권은 사전좌석 지정이 불가합니다. 항공사 카운터 수속시 항공사 임의대로 배정되므로 여행사에 좌석 지정의 권한이 없습니다.

      • 공항이용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olit.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국내긴급 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해외긴급 연락처

        ■ WONDERFUL TOUR : 34- 91 375 9401
        ■ 모두투어 바르셀로나 지사 070-7727-2200 +34 622 14 86 13
      • 한국수신자부담전화

        ▣수신자 부담 전화 (한국통신)▣



        스페인 -> 한국 900-99-0082 + 교환원
      • 여권/비자 관련 정보

        ▣비자 불필요(3개월 무비자 협정) / 여권 ( 유효기간 6개월 이상 )필요합니다.

      • 선택추가경비

        * 리턴변경 - 출발일 기준으로 35일 이내 - 마드리드에서 변경 시 $300 - 단 출발전 원하는 날짜에 항공을 확정 받으셔야 합니다.
        * 랜드조인시 - 요금표에 표시된 랜드조인요금은 일정상의 모든 항공료가 제외된 요금입니다. - 중간 항공 요청시 예약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스페인 국내선 2구간 당 약 30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좌석상황에 따라 국내선 요금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쇼핑정보

        ■■ 여행 전에 계획을 세워서 과다한 외화낭비를 삼갑시다

        - 구입하신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영수증과 여행 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알려주세요.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에 따릅니다.

        - 교환은 1회에 한하며, 기간은 최장 6개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카드 구입시의 환불금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환불수수료는 물품 구입가의 10~20%가 부가됩니다.

        - 카드로 환불을 받으실 경우 재입금까지의 기간은 3개월~6개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쇼핑관련)

        - 구입하신 물건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 하셔야하며 투어에서 지정된 쇼핑장소 이외의 상점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물건은 교환 또는 환불 대행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물건의 환불요청시 여행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예약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하며 처리기간은 3개월 ~ 6개월정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자리에서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구매 후 포장을 개봉한 물건은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 주의사항(쇼핑관련) ☆★

        * 구입하신 물건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 하셔야하며 투어에서 지정된 쇼핑장소 이외의 상점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물건은 교환 또는 환불 대행이 불가합니다.
        * 구매하신 물건의 환불요청시 여행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예약 담당자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하며 처리기간은 15일 ~ 3개월정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 주의사항(영수증관련) ☆★

        *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자리에서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구매 후 포장을 개봉한 물건은 이미 중고로 간주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스위스 시계는 스위스를 떠나면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하며 고장시 구입한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자유여행상품 (배낭, 에어텔, 자유허니문) 이용객은 위의 주의사항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 여행시 주의사항

        ■ 상품명/특전 및 포함내역/일정 내에 표기 되어진 사항들은 예정으로 행사 조건 및 현지 사정 등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스페인 및 지중해에서 도난된 우리나라 여권이 불법 위변조에 사용된 사례가 적발 되었습니다. 현지에서 여권 분실 시는 현지 경찰에 반드시 신고 부탁드립니다.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최소출발인원규정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1.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2. n
          3.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4.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신한은행 312-01-195126 신한은행 262-05-015956
        국민은행 832-01-0268-385 외환은행 010-22-01322-6
        기업은행 087-023700-04-012 우리은행 102-04-110851
        농협 056-01-104843
        2. 결제시 유의사항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④ 타사 상품권 결제 후 환불 요청시 환불 절차상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여행국가 : 스페인

        ◆ 남색경보/여행유의(일부) : 황색경보 지정 지역을 제외한 전지역
        ◆ 황색경보/여행자제(일부) : 바르셀로나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동사이트의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안전정보를 수시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지 사건사고
      • 현지연락처
      • 해외여행자 인터넷 등록제도

      여행지 공지사항

      제목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