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여행상품 포함/불포함내역 및 선택경비 안내
포함 내역
[교통]
왕복항공권 : 국적기 직항
[제세금]
국내공항세, 현지공항세,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 유류할증료 :
-유류할증료는 국제 유가 및 IATA국제항공수송협회의 공시 환율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숙박]
숙박비 : 투어리스트급 호텔 스탠다드룸 1박 (2인 또는 3인 1실 기준, 조식불포함)
[여행자보험]
1억원 여행자보험
불 포 함
[제세금]
투어리스트 텍스 : 가격문의 (리조트피 박당 룸당 15~20$ 현지지불)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 가격문의
[기타]
비자 발급비 : 25,000원 (미국 ESTA 발급 수수료/1인)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경비
[교통]
항공리턴변경(문의)
클래스 차액 : 가격문의 (최소출발인원 모객 미달시, 특가요금 사용 불가하므로 실시간 개별항공권 추가요금 안내 가능)
[숙박]
객실 1인 사용료 : 요금미정, 문의바랍니다.
[관광]
현지합류(문의)

※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여행일정

여행일정 변경에 관한 사전 동의 안내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안내
미팅일시/장소
[미팅 일자 05월 22일] [미팅 시간 오후 16:30]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G와F 카운터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6번~10번 테이블 앞

※ 터미널과 미팅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항공사 탑승수속 마감시간까지 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출국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출국을 위해 하나투어 미팅시간까지는 반드시 공항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차

2018-05-22 (화)

2018-05-22(화) 19:00 인천 ICN 출발
비행 13시간 20분 OZ0236

2018-05-22(화) 18:20 시카고 ORD 도착

[하나프리 자유여행 예약시 참고사항]

▶ 본 상품의 항공은 ~5/8까지 선발권 진행되는 그룹 특가요금으로 발권 후 여행개시일과 별도로 항공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해피콜 이후 구매확정 전 취소 시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최소 4인 이상 출발 가능한 특가 요금으로 발권 후 취소로 인한 최소출발인원 미달 시 상품가의 80% 금액이 취소료로 부과됩니다.

▶ 발권 후 영문 성함 변경이 불가하므로, 해피콜시 정확한 영문 확인 부탁드립니다.
▶ 호텔은 예약후 실시간 부킹이 이루어지므로 객실 가능여부에 따라 불가 또는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인천

시카고 (IL)- 시카고 공항 도착 후, 호텔 개별이동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

시카고(Chicago)
철도교통의 요지 시카고
[개요]
- 시카고는 미국의 중부 북쪽 오대호 미시간호 남서부 호변에 접해 있는 미국 제3의 도시이다. 1833년 인디언과의 평화조약이 성립되면서 도시가 형성(인구 350 명)되었으며, 1837년에 시로 승격(인구 4 천명)되었다. 인구분포는 백인이 36.5%, 흑인이 41.1%, 히스패닉이 17.9% 그리고 아시안이 4.5%가량 된다. 시카고는 거대한 미시간호수 덕분에 여간한 가뭄에도 끄떡 없고 물맛도 좋은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시카고가 널리 알려지기 시작한 해는 1803년으로 당시 흑인 탐혐가인 진 뱁티스트 폰드 듀사브리이 시카고 강의 남쪽을 무역의 요지로 소개하면서 부터이다. 시카고란 이름은 원래 인디언들의 말 ...
시카고 공항
시카고 공항 이용방법
-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Chicago O'Hare Int'l Airport)
시카고 다운타운의 북서쪽으로 20마일 정도 떨어진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든 미국 국내선 항공사와 대부분의 국제 항공사들이 취항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운항편수가 많은 공항 중 하나로 특히 유나이티드 에어라인과 어메리칸 에어라인의 중심지이다. 시카고 트랜짓 어써리티(Chicago Transit Authority, 전화 :1-312-836-7000)의 지하철역이 터미널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요금은 $1.50이며 루프(Loop)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에어포트 익스프레스(Airport Express, 전화: 1-312-454-7799 ...

[항공 이용 시 유의사항]

- 시카고 공항 도착 후, 입국심사를 받고, 짐을 찾은 후에 세관심사를 받습니다.
- 항공 탑승 수속은 최소 2시간 전까지 공항에서 마치셔야 하며, 수속시간이 늦을 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항공 좌석 배정은 해당 항공사 고유의 권한으로 임의적 배정이 불가하며, 개별적으로 탑승 수속 창구에서 좌석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 2007년 3월부터 용기당 100ml 초과하는 액체류(화장품, 치약류, 젤)등은 기내반입불가합니다.
- 해당 항공사의 마일리지 카드는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회원 가입)
- 일정표에 기재된 항공 스케쥴은 항공사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 규정 상 고객님의 핸드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 사전 입력 필수입니다.

[호텔 이용시 유의사항]

- 호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현지 호텔 체크인시 신용카드 데파짓 개런티(보증금 증명)를 요구할 수도 있으니 해외에서 사용가능한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귀국하여 신용카드 결제 내역에나오더라도 사용내역이 없으시면 청구서에는 금액 청구가 되지 않습니다.
- 한 객실 당 최대 숙박인원은 성인 3인 또는 성인 2인/아동 2인, 최대 4인으로 규정되어 있으며, 객실 베드타입은 투숙 인원에 상관없이, 보통 더블사이즈 베드 2개[또는 킹사이즈 베드1개]입니다. 일급호텔의 경우 침대 사이즈가 작아 성인 3인 또는 성인2/아동2인이 한 객실 이용 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엑스트라 베드의 경우, 미주의 경우 소방법 상 불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호텔 체크인이 밤 8시 이후, 늦어질 경우, 객실 확보를 위해, 호텔 측에 미리 사전요청하는 편을 권고드립니다.

미주/캐나다 지역 예약시 필독사항
일부 중동국가 방문자 또는 국적자는 반드시 미국대사관에서 직접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ESTA 및 미국비자는 미국방문 가능조건이나 미국 입국을 보장하지 않으며, eTA 역시 캐나다방문 가능조건이나 캐나다 입국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미국 입국요건 강화에 따른 안내사항
2010년 이후 이란, 이라크, 수단, 시리아, 리비아, 소말리아, 예멘 등을 방문했거나 해당 국가 국적 소유자는 ESTA(전자여행허가제) 승인으로 미국 입국이 불가하므로, 이미 ESTA 승인을 받은 분을 포함, 반드시 별도의 미국 비자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 미국 및 캐나다 입국 안내 사항
ESTA의 경우 전자여권만 신청 가능하며, ETA는 전자여권, 구여권 모두 신청 가능 합니다.
● ESTA(전자여행허가제)가 승인되면 Visa Waiver Program을 통해 미국을 여행할 수 있는 조건이 성립되나 미국 입국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관광비자, 방문비자, 기타비자 포함)
● eTA는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비자면제국가 국민들에 대한 새로운 입국요건이나, 캐나다 입국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행객의 미국 및 캐나다 입국요건으로 인하여 항공사의 수속거부 및 입국심사시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 직원에 의해 입국이 거부되어 발생하는 법률적인 문제, 발생비용 등에 대해서는 여행사 및 ESTA/eTA발급대행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하나투어 ESTA, ETA 발급 대행 관련 안내 사항
ESTA,ETA는 예약일 및 대행 신청일과 관계없이, 출발일 기준 40일전에(주말 및 공휴일 포함 ) 승인작업이 진행됩니다.
출발일 기준 40일 이내의 예약건은 대행 신청 접수 후 근무일 기준 48시간 이내에(주말 및 공휴일 제외) 승인 작업이 진행됩니다.
ESTA,ETA 는 승인작업 개시된 이후에는 승인 또는 거부 등의 결과와 관계없이, 비자 발급 비용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출발 7일 이내 예약건의 ESTA,ETA는 발급 소요시간 관계로 대행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출발 임박 예약시 예약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필요)
● ESTA,ETA 대행 신청시, 발급상의 결격사유를 꼭 확인 후 대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조건에 따라 대행 불가할 수 있음)
● 하나투어 전자비자 발급 대행 관련, 고객님의 인적사항 오기로 인한 승인 오류에 대해서 당사 및 대행업체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ESTA,ETA 대행 승인 완료 후 수정 및 변경이 불가능 하며, 예약 취소 시 발급 비용은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또한, 수정 및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재발행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ESTA는 발급일로부터 2년간, ETA는 발급일로부터 5년간 재 사용이 가능하지만, 여권 기간 만료 등으로 인한 여권정보변경(여권번호, 영문 이름 철자 등)시에는 재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 상세정보
● 주한 미국대사관 홈 페이지: http://korean.seoul.usembassy.gov
● 미국 전자여행 허가제도 ESTA 공식 사이트: https://esta.cbp.dhs.gov/esta
● 주한 캐나다대사관 홈페이지: http://www.canadainternational.gc.ca/korea-coree/index.aspx?lang=kor
● 캐나다 전자여행 허가제도eTA공식 사이트: http://www.cic.gc.ca/english/visit/index.asp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2 일차

2018-05-23 (수)

[전일 자유 일정]

▶시카고 자유여행 추천일정◀


밀레니엄파크 → 시카고 미술관 → 윌리스타워 → 시카고 시청 → 미시간호수 → 존 행콕 센터 전망대

시카고 자유여행 추천일정

밀레니엄 파크
그랜드 파크의 북서쪽에 있는 밀레니엄 파크는 1998년부터 새로 공사를 시작하여 2004년 개장했습니다. 공원의 중심에서는 시카고의 스카이라인과 더불어 미시간 호수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시카고의 상징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공간과 시설이 조화롭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수많은 도시 계획자와 공원 설계자들에게 최고의 공원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그랜드 파크는 시카고가 생겨난 때부터 호수 주변을 공공 영역으로 개발하자는 시민 의식이 있었으며, 후손에 의해서 유지되어 왔습니다. 이는 전통을 지킨 점에서 큰 의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공사비의 44%가 개인의 기부금으로 세워졌고 액수에 따라 곳곳에 가문이나 인물의 ...
밀레니엄 파크 - 클라우드 게이트
‘(The Bean)’ 콩이라는 별명을 가진 초대형 스테인리스 스틸 조형물입니다.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인도계 영국 조각가 애니시 카푸어(Anish Kapoor)가 디자인했으며, 168개의 철판을 이음매 없이 연결하는 복잡한 과정 통해 시공되었습니다. 유지 보수 등의 문제가 있어 공사가 지연되었으며, 이에 공원 개관 2년 후인 2006년에 완광되었습니다. 하지만 완성도 높은 모양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표면은 거울과 같으며 보는 각도에 따라 시카고 하늘과 건축물이 담기기도 하고, 얼굴이 일그러져 보이기도 하기 때문에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밀레니엄 파크 - 크라운 분수
2006년 완공한 크라운 분수는 스페인 예술가 하우메 플렌사(Jaume Plensa)가 디자인한 영상 분수입니다. 검정 화강암으로 만들어졌으며, 넓은 광장과 15m 높이의 쌍둥이 기둥이 양쪽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각 기둥에 있는 스크린에서는 시카고 시민 1,000여 명의 얼굴이 LED영상을 통해 흘러나오며, 여름이면 화면 속 입 부분에서 물줄기가 나옵니다. 대중성과 예술성을 접목한 이 분수는 다양한 인정과 연령대가 공존하는 시카고의 특성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람자와 작품이 쌍방향 소통을 할 수 있는 흥미로운 공공 미술 작품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시카고 시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장소 중의 하나 ...
시카고 미술관
시카고 최대의 미술관
에드워드 커메이(Edward Kemey)의 두마리 사자조각이 앞에 서 있는 시카고 미술관(Art Institute of Chicago)은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보스톤 미술관과 함께 미국의 3대 미술관으로 꼽힐 정도로 많은 걸작들을 소장하고 있다. 특히 프랑스 인상파 소장품이 유명하다. 마네, 르느와르, 고흐, 스라 등의 명작이 전시되어 있다. 아프리카, 아메리칸 인디언, 미국, 동양, 고대, 유럽 미술품, 사진, 유럽의 장식예술품과 조각, 현대 예술 관련 전시품을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계속해서 다양한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씨어스 타워
미국에서 가장 높은 빌딩 씨어스 타워
씨어스 타워(Sears Tours)는 1974년에 착공해 1976년에 완공되었다. 110층, 442m 높이의 건물로 미국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전방 80km 먼 곳까지 시야에 들어온다. 별로 가는 엘레베이터, 박물관을 방불케하는 전시관, 쌍방향 키오스크, 고배율 하이테크 망원경 등 총 4백만 달러 규모의 자본을 투자해 방문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더했다.
시카고 유람선
5대호 중 세 번째로 큰 미시간 호와 남북에서 각각 흘러온 시카고 강에서 초고층 빌딩을 바라볼 수 있는 시카고 대표적인 관광지 시카고 유람선 투어입니다. 미시간 호에서 시카고의 스카이라인을 바라보는 투어와 시카고 강을 따라 도심의 초고층 빌딩을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는 투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시카고의 색다른 매력을 즐겨 보세요.
존 행콕 센터
최고의 시카고 야경을 제공하는 존 행콕 센터
존 행콕 센터(Joh Hancock Center)는 높이 344m, 100층 규모의 세계 5위의 고층 빌딩이다. 사다리꼴의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어, 멀리 시카고 스카이 라인에서도 금방 눈에 띈다. 빅존(Big John) 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시카고에서 인기있는 빌딩이다. 바닥에서 94층 전망대까지 39초만에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엘리베이터라는 기록도 가지고 있다. 이 빌딩 안에는 고급 패션점, 사무실, 아파트 등이 있고, 94층에 전망대(09:00 ~ 자정, $ 3.65), 95 층에 레스토랑, 96층에 바가 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시카고 야경은 No.1을 차지할 만큼 환상적이다.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3 일차

2018-05-24 (목)

[전일 자유 일정]

▶시카고 자유여행 추천일정◀


라살스트리트→버킹엄 분수→시카고극장→마리나시티→네이비피어

시카고 자유여행 추천일정

라살 거리
시카고 금융, 경제의 중심지 라샬 거리
시빅 센터 서쪽에 남북으로 뻗은 라샬 거리(La Salle Street)는 시카고의 월가라 불리는 금융과 경제의 중심지이다. 거리 양쪽에는 미드웨스트 증권거 래소(Midwest Stock Exchange)를 비롯하여 은행, 사무실 등이 즐비하고, 남쪽 끝에는 세계 최대의 곡물거래소(월-금요일, 9am-2pm에 무료관람)가 있다. 또 라 살 거리 209번지에는 1886년에 건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철골 고층 빌딩인 루커리(Rookery)의 검은 모습이 보인다. 이곳 로비는 프랭크 라이트가 설계한 것이다.
버킹검 분수대
아름다운 분수쇼로 유명한 버킹검 분수대
- 버킹검 분수대(Buckingham Fountain)는 시카고에서 가장 인기있는 이정표이자 관광명소로 시카고의 여름을 알리는 신호이기도 하다. 여름에 꼭 한번 시카고 들려 휴식을 취하며 시카고의 정취에 흠뻑 젖어보자. 아무것도 하지 않고 바람을 맞으며 앉아 있으면 천국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것이다.

- 낮에는 휴식을 취하려는 시민들과 관광객이 모여들고, 어둠이 내리면 이곳에서 펼쳐지는 음악쇼와 빛을 받아 변화는 버킹검 분수대를 구경하려는 사람들이 모여든다. 시카고의 마천루를 뒤로 펼쳐지는 이 워터쇼는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할 것이다. 봄부터 가을까지만 볼 수 있는 워터쇼는 어두워진 저녁 7시부터 밤 10시나 ...
시카고 극장
고풍스러운 프랑스 바로크 양식으로 디자인된 시카고의 종합예술 극장
/
시카고의 랜드마크이자 종합예술 극장으로, 본래는 발라반 캣츠 시카고 극장(Balaban and Katz Chicago Theatre)으로 불렸습니다. 1921년 10월, '세계에서 가장 경이로운 극장'이라 불리며 미국 최초의 호화 대형 극장으로 개관하였고, 1979년 미국의 국가 지정 사적지로 지정되었습니다. 건물 외형은 프랑스 개선문을 축소한 것으로 프랑스 바로크 양식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중앙 로비는 베르사유 궁전의 왕실 예배당, 중앙 계단은 파리 오페라 하우스(Paris Opera House) 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현재 연극, 마술 쇼, 코미디, 연설, 콘서트 등의 다양한 공연 예술이 열리고 있습니다.
마리나 시티
세계 최고의 다기능 빌딩 마리나 시티
- 마리나 시티(Marina City)는 수많은 시카고 빌딩중에서 마리나 시티만큼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다. 마리나 시티는 시카고의 심장부인 루프지역 3에이커의 부지에 3,600백만 달러 프로젝트로 1959년에 착공하였다. 골드버그 애삭스(Goldberg Assoces)가 설계하고 1967년에 최초 완공된 이 60층짜리 쌍둥이 빌딩은 사진에 가장 많이 등장한 빌딩으로 기록되고 있다.

- 시카고 강 북쪽, 스테이트 거리와 디어본 거리 사이에 있는 옥수수 모양의 원통형 60층 건물인 마리나 시티에는 쇼핑 센터와 사무실, 영화관, 스케이트장, 주차장, 아파트가 있어 거의 한 도시의 기능을 수행하고 ...
네이비 피어
네이비 피어는 시카고 강이 미시간 호로 흘러 들어가는 지점입니다. 미국 중서부 최고의 관광 명소로, 연간 8,600만 명 이상이 방문합니다. 본래 이곳은 1916년 미국의 건축가 다니엘 번햄(Daniel Burnham)에 의해 선박 운송과 오락 시설을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하지만 2차 세계대전 당시 군사 훈련 장소로 사용되었으며, 콘서트, 전시 공간 등의 용도로 활용되었고 일리노이 대학교의 임시 캠퍼스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1995년부터 본격적인 관광지로 개발되었으며, 공원 산책로와 정원, 상점 등이 다양하게 밀집되어 있습니다. 특히 네이비 피어 빌딩 내에는 시카고 어린이 박물관, 아이맥스 영화관, 레스토랑과 상 ...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4 일차

2018-05-25 (금)

[전일 자유일정]

호텔 체크 아웃 후, 공항으로 개별 이동

- 항공 탑승 수속은 최소 2시간 전까지 공항에서 마치셔야 하며, 수속시간이 늦을 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특히 공항에서 면세수속이 필요하신 고객은 공항에 더 일찍 도착하셔서 수속 절차를 받으셔야 합니다.
- 항공 좌석 배정은 해당 항공사 고유의 권한으로 임의적 배정이 불가하며, 개별적으로 탑승 수속 창구에서 좌석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 일정표에 기재된 항공 스케줄은 항공사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국내선은 변동가능성이 잦은 구간으로, 반드시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카고 자유여행 추천일정

필드 박물관
실제 크기의 공룡 전시를 볼 수 있는 곳
/
필드 박물관은 미국 3대 자연사 박물관의 하나입니다. 1893년 설립 이래 인류학, 식물학, 동물학, 지질학 등에 관한 소장품 약 1500만 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1905년 박물관의 이름을 필드 박물관으로 개명했습니다. 건물의 멋진 외관도 관광객의 방문에 한몫하고 있으며, 실제 크기의 공룡 전시를 볼 수 있습니다. 필드 박물관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시설과 작품을 소장한 것으로 유명하며, 시카고에서도 가장 많은 방문객이 찾는 곳입니다.
쉐드 수족관
바다 생물들의 천국 쉐드 수족관
쉐드 수족관(Shedd Aquarium)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실내수족관으로 전세계 바다에서 들여온 약 700여종의 바다생물들 6,000여마리를 보유하고 있다. 캐러비언 리프(Caribbean Reef) 전시관은 90,000 갤론의 물을 사용하고 있으며 화려한 산호초들과 상어, 장어, 창꼬치, 엔젤피쉬, 바다거북 등 60여종의 바다생물들이 헤엄치고 있어 카리브해의 심해를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 다이버들이 상어, 바다거북, 장어 등에게 손으로 먹이를 주는 시각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다. 1930년 개장한 쉐드 수족관은 그랜트 공원의 박물관 캠퍼스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애들러 천문대
서부 최초의 천문관
애들러 천문대(Adler Planetarium)는 쉐드 수족관의 동쪽, 미시간호에 돌출되어 있는 매립지에 위치하고 있는 1930년에 개관한 서부 최초의 천문관이다. 첨단 컴퓨터 기술을 이용한 쇼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천문학에 관한 자료와 오래된 관측기구를 전시하고 있으며, 우주 여행을 체험할 수 있는 스카이 쇼가 인기만점이다. 천문대 남쪽에는 근거리 국내선과 자가용 비행기가 발착하는 미그스 필드 공항이 있다.
과학산업 박물관
살아있는 과학을 느껴보자 과학산업 박물관
8,00여점의 인터랙티브 전시물들이 마련되어 있다. "헨리 크라운 스페이스 센터(Henry Crown Space Center)", "옴니맥스극장(Omnimax Theatre)" 등이 인기있는 전시관. 그밖의 영구전시관으로는 "아이디어공장(Idea Factory)", "테이크 플라이트(Take Flight)", "석탄 광산(Coal Mine)", "레고 마인드스폼스 랩(LEGO Mindstorms Lab)", "U-505 잠수함(U-505 Submarine)" 등이 있다. 1893년 세계 박람회때 건설된 박물관으로 과학산업에 관한 전반적인 자료를 수집하여 전시하고 있다.

♣ 시카고200% 즐기기! 2018 시카고 축제 정보 ♣
시카고에서만 열리는 특별한 축제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 만들기!

1. Lincoln Park Wine Festival (2018)
와인과 낭만이 가득한 링컨파크 와인 페스티벌

일시: 5.18(금) – 20(일)
입장료: $20~60 (12~20 가지의 와인 시음할 수 있는 사용권, 음식 제공과 소믈리에들의 전문지식 공유
공식 홈페이지: https://www.chicagoevents.com/events/lincolnparkwinefestival/

2. Chicago Craft Beer Week (2018)
미국 일리노이주의 특별한 브루어리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크래프트 비어 위크

일시 : 5.18(금) – 25(금) 일주일간
입장료 : 시카고에서 일리노이주에 이르는 양조장, 바, 레스토랑에서 수백개의 행사를 개최
공식 홈페이지: http://illinoisbeer.org/icbw

3. Navy Pier Summer Fireworks (2018)
시원한 여름밤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축제의 향연

일시: 미국 메모리얼 데이(5월 마지막 월요일) ~ 노동절(9월 첫째주 월요일) 사이 특정일
공식 홈페이지: https://navypier.org/explore/fireworks/

4. Spring Awakening Music Festival (2018)
아프로잭, 하드웰, 아민 등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신나는 EDM 축제!

일시 : 6.8(금) – 10(일)
입장료 : Sing-day 69-99$, Three-day pass 199$, VIP 289$
공식 홈페이지: https://www.springawakeningfestival.com

5. Taste of Chicago(시카고 대표 축제)
시카고의 유명 레스토랑의 음식 샘플 맛보며 다양한 뮤지션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축제

일정 : 7.11(수) – 15(일), 밀레니엄 파크
입장료 : 가격은 14장에 $10
보통 작은 샘플 포션들이 5-6티켓 / 풀 포션은 10-12티켓/ 물이나 소다는 7-8티켓/ 맥주는 11-14티켓
공식 홈페이지: https://www.cityofchicago.org/city/en/depts/dca/supp_info/taste_of_chicago.html

6. Chicago Jazz Festival (시카고 대표 축제)
밀레니엄 파크에서 가벼운 맥주 한잔과 함께 재즈의 선율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축제

일정 : 8.30(목) – 9.2(일)
공식홈페이지: https://www.cityofchicago.org/city/en/depts/dca/supp_info/chicago_jazz_festival13.html

7. 그 외 시카고 축제 정보 사이트
http://www.timeout.com/chicago/events-calendar
http://www.choosechicago.com/articles/view/CHICAGO-FESTIVALS/1446/

시카고 (IL)23:55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 출발

2018-05-25(금) 23:55 시카고 ORD 출발
비행 14시간 05분 OZ0235

2018-05-27(일) 04:00 인천 ICN 도착

+2일

투숙호텔안내

  • 기내숙박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5 일차

2018-05-26 (토)

투숙호텔안내

  • 기내숙박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6 일차

2018-05-27 (일)

인천

04:00 인천 국제공항 도착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쇼핑정보

해당상품은 쇼핑센터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자유여행이기 때문에 물건 구입과 환불, 면세 등에 대해서는 개별적으로 확인하시고 처리하셔야합니다.

여행 시 유의사항

- 여권, 호텔 바우처, 교통패스 등은 여행내내 소지 해야 합니다.
- 여행일정 및 자유시간 중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본인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 박물관 입장시 민소매, 슬리퍼 차림은 입장이 불가 할 수도 있습니다.
- 도난사건 시 현지 경찰서에서 Police Report 를 꼭 발급 받으셔야 한국에서 여행자보험처리가 가능합니다.
- 여행 중 긴급한 상황에서 엠블런스나 소방차를 불렀을 때 엠블런스와 소방차의 CALL FEE 는 여행자보험에서 제외됩니다.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

약관
상품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특별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특별약관 적용 시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동의절차를 구합니다.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30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단, 아래 명시되어 있는 취소료 규정 적용기간에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계약금보다 취소 수수료가 높을 시 취소 수수료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이 상품은 항공(또는 선박)좌석 또는 호텔객실에 대한 비용을 선납해 놓은 상품으로서, 취소시 하단의 취소료가 적용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개시 181일전(~181)까지 통보시 (2017년11월22일 이전):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180일전(180)까지 통보시 (2017년11월23일) : 여행요금의 8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79~10)까지 통보시 (2017년11월24일~2018년05월12일) : 여행요금의 85% 배상
  • 여행개시 0일전(9~0)까지 통보시 (2018년05월13일~2018년05월22일) : 여행요금의 90% 배상
※ 여행출발일 이전 상해,질병,입원,사망등으로 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진단서] 증빙 근거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출발일 기준 7일이내 증빙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상세규정은 약관참조)

항공규정

본 상품은 여행 개시 175일전(~175)(토요일,공휴일제외) 에 항공권이 발권됩니다.
항공사 규정상 발권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며, 발권이후 이름변경이나 취소 통보시에는 여행요금의 80%가 취소료로 부과 되오니 이점 주의하시고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은 계약취소와 관련하여 취소수수료(여행사 인건비 포함) 부과내역에 대한 구체적인 증빙과 설명을 여행사에 요구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관련 설명과 증빙을 제시하고 취소수수료 규정과 차액이 있는 경우 환급합니다.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유의사항
여권/비자

미국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관광비자필요

외국/이중국적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관련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의 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위한 기내식 사전 신청 서비스는 출발일 기준 3일전까지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내식정보 바로가기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공항이용
  • 항공기 이용시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됩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보상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귀중품은 반드시 휴대하셔야 합니다.
  • 항공기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권한으로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됨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분리될 수도 있으며, 대리수속은 불가합니다.
동/축산물 검역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으며,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도 신고 및 검역을 받아야하며, 불법 반입시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축산업종사자는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입국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https://www.qia.go.kr/listindexWebAction.do (인천공항 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안전사고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하기 바라며,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비상연락방법
첫 만남시 긴급 상황 발생한 경우
  • 평일 - 하나투어 공항지점 ☎ 032-743-7500
  • 토,일,공휴일 - 하나투어 본사 당직자 ☎ 1577-1233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여행불편 상담
    • 하나투어 고객센터 ☎ 1577-1233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 ☎ 1588-8692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