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하단의 불포함 사항 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 별 영유아 요금정책
항공사의 유아 요금정책으로 인하여 여행기간 중 만 24개월이 도래하는 고객은 항공료가 일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정책 및 요금은 각 항공사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시 추가요금 발생여부에 대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400,000원


* 상품가격은 성인 2인 1실 사용시 1인 기준입니다.
■ 어린이/유아요금 - 성인 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
■ 성인 1인과 어린이 1인 사용시 어린이는 성인요금 적용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 합니다.
■ 랜드조인 요금은 전구간 항공권 불포함 및 공항 미팅 조건 (국내선 구간 항공료 불포함 : 문의 요망)
■ 고객님의 예약시점에 따라 선예약 특가적용 (홈쇼핑, 제휴업체 포함) 및 원가인상 (항공요금 변동, 호텔요금 인상)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 및 상품조건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같은날 출발하는 다른 상품과 공동행사 될 수 있습니다.

※ 상품가 차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2018 MODE 특별기획 ]

 

 

< 터키항공(TK) 비즈니스 20석 한정좌석 상품 >

 

동유럽 & 발칸 5국 9일 완벽일주


 

http://img4info.modetour.com/126/EWP/H/TKBUSINESS1.jpg 

 

  



■ 터키항공 비지니스 탑승과 함께 동유럽/발칸 여행 편하고 맛있게 하기! 

  1. ALL 비지니스 좌석 탑승(총 4구간)으로 장시간 비행의 피로가 없는 편안한 여행.

  2. 터키항공 플라잉셰프가 제공하는 코스요리와 함께 하는 맛있는 여행.
  3. 전 일정 4성(★★★★) 호텔 숙박으로 최대한 편안한 잠자리 가능.

  4. 최대 행사 인원 24명 이하 행사로 여유있고 편안한 여행. 
  5. 188cm 크기의 완전히 누울 수 있는 좌석
  6. 경유지 이스탄불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가능 

■ 출발확정과 동시에 인솔자 동행 100% 보장

■ 풍성한 여행에 더한 맛있는 여행 동유럽&발칸 4대 특식 제공
  1. 베프조바 제브리카 (어린돼지 등갈비 정식)
  2. 슈니첼 정식 (얇게 저민 살코기란 뜻을 지닌, 돈까스와 비슷한 오스트리아 대표 음식)
  3. 호이리게 정식 (고기와 소시지, 감자 등이 함께 제공되는 비엔나 전통 음식)
  4. 굴라쉬 정식 (헝가리 전통 매운 수프 정식)



  ◆ 동유럽 & 발칸 5국 완벽일주 ◆ 
 
  
 ▶ 체코 - 프라하, 체스키크롬노프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다리 중 하나인 까를교
 - 밤이 아름다운 프라하 '프라하 야경 투어' 포함
 
 ▶ 오스트리아 - 비엔나, 짤쯔부르크, 짤쯔감머구트 
 - 유럽에서 가장 큰 중세시대 성 중 하나인 짤쯔부르크 호엔짤쯔부르크 성 조망
 - 영화에서 나올법한 잔잔한 호수의 비경, 짤쯔감머구트 호수 감상
 - 유럽에서 가장 호화로운 궁전 중 하나인 쉔부른 궁전 내부 입장
 
 ▶ 헝가리 - 부다페스트
 - 동구의 파리 부다페스트에서 유람선을 타고 다뉴브강의 절경 감상
 - 헝가리 건국 1000년을 기념해 만들어진 동화속 풍경이 그대로 재현된  어부의 요새 조망
 
 ▶ 크로아티아 -  자그레브, 플리트비체
 - 요정이 사는 곳이라 불리던 신비의 공원,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에서의 트래킹!
 - 크로아티아의 중심 수도! 자그레브 관광

 
 ▶ 슬로베니아 - 블레드 
 - 슬로베니아 관광의 하이라이트 신비의 블레드 섬 조망 및 주변산책




포함사항

☞ 일정상의 항공료, 호텔(2인 1실 기준), 식사, 관광 입장료 포함
☞ 유류할증료 포함
☞ 왕복항공권,전일정숙박비,차량비,여행지입장료,최대 1억원 여행자보험
☞ 인천공항세+전쟁보험료포함,관광진흥기금,현지공항세
※ 확정호텔은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 혹은 유선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여행자 보험 주의사항

- 지병이나 정신 질환을 가지고 계신 고객, 임신 중이거나 장애를 가지고 있는 고객, 고령자 (81세 이상), 특별한 배려를 필요로 하시는 고객은 여행 신청시 증상을 포함한 내용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 당사는 가능한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의사의 진단서나 소정의 "여행 동의서"를 제출하시도록 요청드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참가를 거절하거나 동반자 동행을 조건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원은숙(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1인당 전 일정 15명 이상 행사 시 EUR 90 유로, 14명 이하  행사 시, 가이드/기사 경비가 인당 EUR 20 유로 추가됩니다.
 
* 유류할증료 변경 부분

* 기타 개인 음료 및 경비

* 선택관광(일정표 명기)은 자유롭게 현지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 현지사정이나 행사인원 미달 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초과 수하물 요금(규정의 무게, 크기, 개수를 초과 하는것)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여행일정

1일 05월 07일 월요일
인천
[TK 089] 22:35 - 04:30
[TK1883] 08:10 - 09:35

출발편(TK89) 비행시간: 약11시간 55분 소요
경유편(TK1883) 비행시간: 약02시간 25분 소요
11시간 40분 소요

인천 국제공항 출발[22:35]


2일 05월 08일 화요일
이스탄불/부다페스트
터키 이스탄불 공항 도착[04:30]

터키 이스탄불 공항 출발[08:10]
비엔나 공항 도착[09:35]

부다페스트로 이동 [ 약 3시간 30분 소요 ]
 
어부의 요새(외관),마챠시 교회(외관), 부다왕궁(외관)
겔레르트 언덕, 국회의사당(조망), 성 이슈반대성당(외관), 영웅광장 등 관광

석식 후
▶ 야간유람선 탑승하여 부다페스트 야경감상
※ 하절기 일몰시간으로 인해 야경투어는 완전히 어두어지기 전에 진행될 수 있습니다.

호텔 이동하여 석식 후휴식

[미정호텔]
※ 본 여행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 전까지 홈페이지 혹은 유선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부의 요새마챠시교회부다왕궁겔레르트 언덕국회의사당성 이스트반 성당영웅광장모두투어 특전 다뉴브 야간유람선
부다페스트
  • 어부의 요새어부의 요새어부의 요새
    어부의 요새어부의 요새는 네오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뾰족한 고깔 모양의 일곱 개의 타워로 설계되어 있고 각 타워들은 수천년전에 나라를 세운 일곱 개의 마자르 족을 상징한다. 하얀색의 화려한 성벽과 마차시 교회까지 뻗어있는 계단은 관광객으로 하여금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들 정도로 아름답다.  이 요새 이름의 유래에 대해서는 두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옛날에 어시장이 있었던 곳이기 때문이라는 설이고, 다른 한 가지는 18세기에 어부들이 성벽에서 적군을 방어했다는 설이다. 이 곳에서는 다뉴브 강변의 아름다운 페스트 지구의 도시와 후방의 헝가리 평야가 넓게 펼쳐진다.
  • 마챠시교회마챠시교회마챠시교회
    마챠시교회13세기에 지어진 고딕식 건물로 역대 헝가리 왕들이 대관식을 올렸던 곳이다. 마차시라는 이름은 1470년 마치시 왕의 명령으로 교회 첨탑이 증축되면서 붙여진 이름이다. 네오고딕 양식의 건물로서 빈의 성 스테판 대사원과 비슷하다. 15세기 마차시 1세때 높이 88m의 첨탑이 증축되어 현재의 이름이 붙여진 것이다. 역대 헝가리의 왕이 대관식을 거행했으며, 매주 일요일 아침에 관현악단과 합창단의 반주에 추어 장엄한 미사가 거행된다. 매주 금요일 밤에는 오르간 콘서트가 열린다.
  • 부다왕궁부다왕궁부다왕궁
    부다왕궁왕국의 언덕 남쪽에 있는 네오바로크 양식의 부다 왕궁은 부다페스트의 상징이다. 13세기에 세워진 것으로서 일반인에게 공개되지는 않지만 역사 박물관 헝가리 노동운동 박물관 국립 미술관은 공개된다. 두 차례의 세계대전으로 왕궁은 막대한 피해를 입었으며 현재의 모습은 1950년대에 완성된 것이다. 2차 세계대전 당시 파괴된 것을 복구하면서 수많은 유물들이 발굴되었고 이 유물들은 역사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다. 노동운동 박물관에는 헝가리 투쟁운동과 사회주의 아래의 헝가리의 모습을 담은 자료들이 전시되어 있고, 국립미술관에는 11세기부터 현재까지의 현재까지의 미술품이 전시되어 있다.왕궁의 북쪽으로는 빈의 문광장이 있다.
  • 인기
    겔레르트 언덕
    겔레르트 언덕부다페스트 시가지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겔레르트 언덕(Gellert-hegy)은 다뉴브강 수면으로부터 140m, 둘레 135m로서 밤에 내려다보는 다뉴브강의 전망이 특히 아름답다. 정상에는 호텔, 레스토랑이 있고 남쪽에는 소련군이 헝가리를 나찌로부터 구해준 것을 기리기 위한 높이 34m의 해방기념비가 있다. 8월 20일인 헌법 기념일에는 언덕 위에서 불꽃놀이가 벌어진다.
  • 국회의사당국회의사당국회의사당
    국회의사당다뉴브 강변의 네오 고딕 양식의 궁전같은 건물이 바로 국회의사당이다. 건국 1000년을 기념하여 1884~1902년에 건축되었다. 뾰족 지붕이 하늘을 찌를 듯이 서 있으며 건물 벽에는 헝가리 역대 통치자 88명의 동상이 세워져 있다. 건물 내부에는 691개의 방이 있고 앞의 광장에는 헝가리의 영웅인 코슈트(Kossuth)와 라코지(Rakoczi)의 동상이 세워져 있다.
  • 성 이스트반 성당성 이스트반 성당성 이스트반 성당
    성 이스트반 성당초대 성왕인 이슈테판을 기리기 위해 건국 1000년이 되는 1851-1906년에 세운 교회이다. 이 교회의 탑은 96m로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높다. 이 숫자는 헝가리의 건국해인 896년의 96을 의미한다고 한다. 네오 로마네스크 양식의 건물로 내부에는 성 이슈테판의 오른쪽 손이 미이라로 만들어져 다른 유품과 함께 진열되어 있다. 특히 내부의 성모상과 그림이 뛰어나다.
  • 영웅광장영웅광장영웅광장
    영웅광장1896년 헝가리 건국 1000년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광장이다. 중앙에는 민족의 수호신 가브리엘 천사 동상이 말탄 기사들에 의해 에워싸여 있고 그 주변에는 헝가리의 왕, 정치가, 장군 등 유명인의 동상이 주위에 나란히 서 있다. 국가적인 행사장으로 자주 이용되며 행사동안에 기념비는 군인들에 위해 호위된다.
  • 인기

    모두투어 특전 (다뉴브 야간유람선)

    모두투어 특전 (다뉴브 야간유람선)다뉴브강 야간 유람선을 타고 부다페스트의 환상적인 야경을 만끽합니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기내식 [중식] 현지식 [석식] 중국식
    3일 05월 09일 수요일
    자그레브
    호텔 조식 후

    자그레브로 이동 [ 약 5시간 30분 소요 ]

    중식 후
    ▶ 성 슈테판 대성당(자그레브 대성당)
    ▶ 성 마르코 교회
    ▶ 돌의 문
    ▶ 반 옐라치크 광장

    슬루니로 이동 [ 약 2시간 소요 ]

    석식 후 호텔 이동하여 휴식

    [미정호텔]
    ※ 본 여행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 전까지 홈페이지 혹은 유선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숙박지역은 이동 중 용이한 지역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자그레브 대성당성 마르코 성당반젤라치크광장
    자그레브
    • 자그레브 대성당자그레브 대성당
      자그레브 대성당자그레브 대성당 또는 자그레브 주교좌 성당은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 있는 가장 유명한 건물로 캅톨 언덕 위에 세워져 있는 가장 높은 건물이다. 주보성인은 하늘나라로 승천한 성모 마리아와 성 스테파노, 성 라디슬라오이다. 대성당과 대성당 내부의 제의실은 전형적인 고딕 양식이며, 건축학적으로 가치가 대단히 높다. 대성당의 첨탑은 시내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있을 정도로 높다.
    • 성 마르코 성당성 마르코 성당성 마르코 성당
      성 마르코 성당13세기에 지어진 성 마르코 성당은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레브(Zagreb)에서 가장 오래된 구역인 그라데츠(Gradec) 구역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빨강, 파랑, 흰색의 아름다운 체크무늬 바탕의 지붕으로 유명한 성 마르코 성당은 자그레브를 대표하는 건물 중의 하나로서 지붕의 왼쪽에는 크로아티아 문장이, 오른쪽에는 자그레브 시 문장이 모자이크로 장식되어 있다.
    • 반젤라치크광장
      반젤라치크광장1991년 유고슬라비아 연방공화국으로부터 독립해서 사회주의에서 벗어난 이후로 이전 이름을 되찾고 현재와 같이 불리고 있다. 궁전과 카페들로 둘러싸인 이 드넓은 광장이 평소 만남과 산책의 장소였다가도 특히 여름의 민속 축제가 벌어질 때면 큰 공공 무대로 바뀌는 모습은 흥미롭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한 식 [석식] 호텔식
      4일 05월 10일 목요일
      라스토케/플리트비체/블레드
      호텔 조식 후
       
      플리트비체로 이동 [ 약 30분 소요 ]
      ▶ 국립공원의 호수와 폭포의 절경을 감상하며 트레킹(보트탑승 포함)
      ※ 기상악화 시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입장이 일부 제한되거나 보트 운행이 중단될 수 있으며, 입장이 불가할 경우 호엔잘츠부르크 성 입장(내부관광/후니쿨라 탑승) 으로 대체됩니다.
       
      블레드로 이동 [ 약 4시간 30분 소요 ]
      이동 중 중식
       
      ▶ 절벽 위의 블레드 성(조망), 아름다운 블레드 호수 주변 산책

      호텔이동하여 석식 후 휴식

      [미정호텔]
      ※ 본 여행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 전까지 홈페이지 혹은 유선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현지사정에 따라 숙박도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선택관광(라스토케 마을관광: 1인 20유로) ◎◎◎
      ◎◎◎ 선택관광(플레트나 보트 탑승+블레드 성 내부입장: 1인 60유로) ◎◎◎
      ※ 가능한 최소인원 또는 현지 상황에 따라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선택관광 라스토케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블레드성선택관광 플라트나보트 블레드성
      라스토케
      • 선택관광(라스토케)
        선택관광(라스토케)인기 케이블 방송 "꽃보다 누나" 에서 방영되었던 물이 흐르는 동화 같이 아름다운 마을. 마을 안에 물레방아가 있다. (선택관광 소요시간 :  약  50분 소요 //미참석자 : 식당 혹은 미팅포인트 근처에서 자유시간)
      플리트비체
      •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수천년간 석회암, 백악층의 유입물길이 침전호수를 만들어 천연의 댐을 이루고 아름다운 호수와 동굴, 폭포가 형성되었다. 공원안의 산림은 곰과 늑대 및 희귀 조류의 서식처가 되고 있으며, 1949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후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에 등록 되어 있다.
      블레드
      • 블레드성블레드성블레드성
        블레드성블레드 성은 1004년 독일의 황제 Henrik II가 Albuin of Brixen 주교에게 황제의 선물로 블레드 영토를 하사해 주면서 만들어진 성으로, 처음에는 높은 언덕의 비탈에 성벽과 함께 로마네스크 양식의 탑만이 이곳을 지키고 있었다. 이후 중세시대 후반에 더욱 많은 탑들이 지어지고 요새의 모습을 갖추게 된 곳이다.
      • 선택관광( 플라트나보트 + 블레드성 )선택관광( 플라트나보트 + 블레드성 )
        선택관광( 플라트나보트 + 블레드성 )슬로베니아 제일의 관광지 블레드 섬 내부에 들어갈때 타는 보트입니다. 뱃사공이 직접 노를 저어 움직이는 배로써 배 위에서 환상적인 경관을 바라보며 느끼는 감정은 행복 그 자체 입니다. 또한 블레드 성으로  입장하여  블레드 전경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 비용 - 1인 60유로 / 소요시간 - 약 50분 / 미참석자 - 블레드 호수 자유시간 혹은 식당에서 대기)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호텔식
        5일 05월 11일 금요일
        짤쯔감머구트/짤쯔부르크
        호텔 조식 후

        잘츠감머굿으로 이동 [ 약 3시간 30분 소요 ]
        ▶ 잘츠감머굿 호수 감상

        잘츠부르크로 이동 [ 약 30분 소요 ]
        ▶ 호엔잘츠부르크성(조망), 모차르트 생가(외관), 대성당, 게트라이데 거리

        석식 후 호텔 휴식

        [미정호텔]
        ※ 본 여행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 전까지 홈페이지 혹은 유선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선택관광(할슈타트 마을 관광 및 전망대: 1인 60유로) ◎◎◎
        ◎◎◎ 선택관광(짤쯔감머구트 유람선 + 알프스 케이블카 탑승: 1인 80유로) ◎◎◎
        ※ 가능한 최소인원 또는 현지 상황에 따라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선택관광 짤쯔감머구트 유람선호엔짤쯔부르크 성짤쯔부르크 대성당모짜르트 생가게트라이데 거리
        짤쯔감머구트
        • 선택관광 (짤쯔감머구트 유람선)
          선택관광 (짤쯔감머구트 유람선)짤쯔감머구트 볼프강 호수의 수려한 경치를 유람선을 탑승하며 둘러봅니다. (선택관광 비용 : 1인 30유로  // 선택관광 소요시간 :  약 40분소요 //미참석자 : 식당 혹은 미팅포인트 근처에서 자유시간)
        짤쯔부르크
        • 호엔짤쯔부르크 성호엔짤쯔부르크 성호엔짤쯔부르크 성
          호엔짤쯔부르크 성호엔잘츠부르크 성은 원래 1077년에 게브하르트 대주교 지시하에 건축이 시작하여 17세기에 지어진 중세의 성으로 구시가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시내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잘츠부르크의 상징물이다. 동시에 중유럽에서 현재까지 파손되지 않고 보존된 성들 중 가장 큰 성으로서 웅장한 성의 그림자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들 중 하나이다.
        • 짤쯔부르크 대성당짤쯔부르크 대성당짤쯔부르크 대성당
          짤쯔부르크 대성당잘츠부르크의 음악제가 처음 시작된 대성당 광장에 있는 대성당은 구시가의 중심에 있다. 이 곳에는 1771년에 제작된 마리아 상이 서 있다. 원래의 대성당은 8세기에 지어졌으나 화재로 파괴되었다. 현재의 돔은 17세기 초 40년에 걸쳐 완공된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말기적 성격을 띠고 있는 바로크식 건축물로 이곳에서 1756년 모짜르트가 세례를 받았다. 입구에 들어서면 대리석 조각상인 베드로와 바울, 잘츠부르크의 수호 성인 들이 있다. 세계의 청동 대문은 믿음, 소망, 사랑을 상징한다. 안에는 유럽에서 가장 크다는 파이프 오르간이 있는 데 6천가닥의 파이프가 사용되어졌고, 음색을 바꾸는 레지스터의 수도 101개나 된다고 한다. 또한 10000명을 수용할수 있는 알프스 이북에서 가장 큰 바로크 성당이다. 대성당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대성당의 보물, 그림, 시계, 가구등을 전시하고 있는 대성당 박물관이 있다.
        • 모짜르트 생가모짜르트 생가모짜르트 생가
          모짜르트 생가잘츠부르크의 가장 중요한 여행지로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는 중심 쇼핑가인 게트라이데 거리 9번지에 있는 당시 중산층이 거주하던 황색 건물 3층에서 1759년에 태어나서 17세까지 살았다. 어릴 때의 작품은 거의 모두가 이곳에서 작곡되었다. 현재는 박물관으로 사용하고 있다. 1층에는 그가 생전에 사용하던 침대, 모차르트가 쓰던 바이올린, 낡은 피아노, 필사본 악보 그리고 초상화, 편지 등이 전시되어 있고, 2층에는 모차르트와 그의 오페라, 3층에는 모차르트의 가족들, 4층에는 잘츠부르크에서의 모차르트의 생활상이 소개되어 있다. 이 곳은 전 세계의 많은 음악 애호가들이 생가를 방문하고 있다.
        • 게트라이데 거리게트라이데 거리게트라이데 거리
          게트라이데 거리도시의 상징인 호헨잘츠부르크성(城)을 향하여 아름다운 쇼핑가를 이루고 있으며, 잘츠부르크의 문화적 특성과 매력이 함축되어 있는 거리이다. 건물마다 가게의 특징을 철에 표현한 예술적인 수공간판들이 많이 달려 있어 독특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곳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쇼핑거리로 알려지게 만든 철제간판들은 문맹이 많은 중세시대에 무슨 가게인지를 알리려고 하는 데서 시작되었는데, 200년 이상이나 된 것도 있으며 거리 분위기에 맞추어 현대의 패스트푸드 상점들도 철제간판을 매달아 놓은 것이 재미 있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중국식
          6일 05월 12일 토요일
          체스키크롬노프/비엔나
          호텔 조식 후

          체스키 크룸로브로 이동 [ 약 3시간 30분 ]
          ▶ 체스키 크룸로브 성, 망토다리
          ▶ 스보르노스티 광장, 이발사의 다리 등 관광

          비엔나로 이동 [ 약 3시간 소요 ]
           
          호텔 이동 하여 석식 후 휴식

          [미정호텔]
          ※ 본 여행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 전까지 홈페이지 혹은 유선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선택관광(비엔나 음악회: 1인 80유로) ◎◎◎
          ※ 가능한 최소인원 또는 현지 상황에 따라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체스키크롬노프 성망토다리선택관광 비엔나 음악회
          체스키크롬노프
          • 체스키크롬노프 성체스키크롬노프 성체스키크롬노프 성
            체스키크롬노프 성체스키 크롬노프(Chesky Krumlov)는 남부 보헤미아의 숲으로 뒤덮인 평원에 자리잡고 있는데, 13세기 어느 대지주가 S자를 그리며 흐르는 블타바 강변에 고딕 양식의 성을 건설함으로써 역사가 시작되었기에 70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고도입니다. 붉은 기와지붕을 이고 있는 중세풍의 건물들이, 도시의 출발점이라는 역사성에다 크기, 높이, 예술성으로 도시의 상징이 되어버린 크롬노프성을 중심으로 빼곡이 들어서 있어 마치 동화 속의 성으로 찾아 들어가는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후대에 르네상스와 바로크 양식이 가미되어 특이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 망토다리
            망토다리버스주차장에서 구시가지로 갈 때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곳으로 이곳을 통과해야 아름다운 도시를 만나게 된다. 사람들이 다니는 다리 아래 쪽 길은 처음에 해자였으며 다리는 서쪽 성을 연결하는 부분이다. 이 다리의 이름은 서쪽 성을 보호하기 위해서 요새화 했기 때문에 붙여진 명칭이다. 3층으로 된 아치모양의 다리는 무거운 돌기둥이 버티고 있고, 낮은 통로는 극장 무도회 홀과 연결되어 있으며 가장 위쪽 통로는 성 정원이 있는 겔러리로 통한다. 연결된 복도를 통과하기 위해서 성의 지붕을 가로질러서 작은 수도원까지 가야 했다. 그러나 지금은 수도원으로 가는 통로가 폐쇄되었다. 다리에 대한 최초의 언급은 15세기 문서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시 다리는 나무로 만들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합스브륵의 루돌프2세 황제 때는 이 다리를 들어올릴 수 있는 도개교(跳開橋)로 불렀다.  이 지역의 새로운 주인이 된 통치자 에겐버르그(Johan Christian I. von Eggenberg)는 1686년 윗쪽에 있는 정원과 연결 할 새로운 나무다리를 만들기 시작했다. 복도를 덮은 부분의 첫 번째 나무다리는 1706년에 절반만이 만들어 졌다. 그 입구는 건물 2층 겔러리에 아직도 남아 있다. 그리고 극장과 다리는 계단으로 연결되었다. 1707~1708년엔 낮은 복도를 만들었다. 이 복도는 무도회 홀과 극장의 로얄 박스와 연결되어 있다. 1741년 프랑스가 침공 했을 때 망토다리 위쪽 긴 복도가 내려 앉았다. 그리고 1748-1749에 더 높게 다시 만들었다. 1764년 장기간에 걸친 다리 재공사 계획을 새웠다. 동쪽과 서쪽성의 마당을 연결하는 주요 부분은 돌로 만들었으며 낮은 복도도 새로 만들었다. 1777년 다리가 완전히 완공되면서 지금까지 남아있다.
          비엔나
          • 선택관광 (비엔나 음악회)
            선택관광 (비엔나 음악회)클래식 음악의 본고장인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전통 클래식 음악 연주를 감상합니다. (선택관광 비용:  1인 80유로 / 소요시간 : 약 1시간 20분 소요 / 미참석자 : 호텔에서 휴식)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중국식
            7일 05월 13일 일요일
            비엔나/프라하
            호텔 조식 후

            ▶ 쉔부룬 궁전(내부입장), 국립오페라 극장(외관)
            ▶ 케른트너 거리, 슈테판 성당 등 관광
             
            체코의 수도 프라하로 이동 [ 약 4시간 30분 소요 ]
             
            프라하 야경투어
            ※ 하절기 일몰시간으로 인해 야경투어는 완전히 어두어지기 전에 진행될 수 있습니다.
             
            호텔 이동하여 석식 후 휴식

            [미정호텔]
            ※ 본 여행상품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 전까지 홈페이지 혹은 유선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선택관광(벨베데레 상궁 내부입장: 1인 40유로) ◎◎◎
            ※ 가능한 최소인원 또는 현지 상황에 따라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쉔부른궁전슈테판 성당국립 오페라극장게른트너 거리프라하 야경
            비엔나
            • 쉔부른궁전쉔부른궁전쉔부른궁전
              쉔부른궁전쉔부른 궁전의 '쉔'은 아름답다는 뜻이고, '브룬'은 샘 또는 분수를 뜻하고 있다. 즉 아름다운 분수가 있는 궁전이라는 위미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이곳은1744년에서 1750년까지 피가시의 손에 위해 완성된 것이다. 마리아 테레지아의 숨결이 아직도 느껴지는 듯한 신성 로마 제국 합스부르크 왕가의 여름 별궁으로 베르사유 궁전에 견주어서 만들어진 화려한 왕궁이다. 한편 이 궁전은 그녀의 딸 마리아 앙뜨와네뜨가 15세까지 지내던 곳으로도 유명하다.
            • 슈테판 성당슈테판 성당슈테판 성당
              슈테판 성당빈의 상징인 슈테판 사원은 오스트리아 최대의 고딕 양식 건물로 하늘을 찌를 둣한 웅장한 자태를 자랑한다. 사원 안은 바로크 양식으로 되어 있는데 신성로마제국의 프리드리히 3세의 무덤도 있다.12세기 중엽에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지었으나 1258년의 화재로 서쪽벽면을 제외한 전체 건물이 없어져 버렸다. 한 세기 반에 걸쳐 네이브가 고딕양식으로 건축되였다. 스테판 사원의 건축은 다양한 양식이 한데 어우러진 멋진 사원으로 정면을 감싸고 있는 전면부는 13세기 로마네스크 양식이며, 높은 뾰족탑과 현란한 스테인드 글라스는 고딕 양식이다. 성가대석 오른쪽 프리드리히 3세의 묘는 르네상스 양식, 그리고 이어진 주 제단 등은 바로크 양식으로 되여 있다. 137m 높이에 화살처럼 뾰족한 첨탑이 있는 거대한 이 성당에서 아마데우스 모차르트가 결혼식을 오렸으며 장례식을 치른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길이 65m에 넓이 35m의 십자가현의 성당 지붕은 선명한 청색과 금색 타일로 모자이크 되어 있다. 카타콤베라는 자하묘지에는 오스트리아 역대 왕들의 심장 및 내장이 수납된 항아리도 보관되어 있다. 이외에 각종 장기가 전시되고 있고 단체 관광으로만 관광이 가능하다. 대주교와 합스부르크 왕가의 카타콤베 출입구는 성당 중앙의 왼쪽 허리 부분이며 북탑 입구에 있다. 남탑은 343개의 계단을 통해 70m 높이 테라스까지 올라갈 수 있다. 북탑의 테라스에는 푼메른이 있는데 이종은 원래 터키와의 전쟁으로 얻은 대포를 녹여 만든 것으로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큰 종이다. 북탑에는 리프트가 있어 쉽게 올라갈 수 있다. 남쪽의 큰 뜰을 지나 왼쪽의 좀 더 작고 지저분한 뜰로 들어가면 Royal Chapel(왕가 성당)과 왕가 보물 보관소(Schatzka-mmer)가 있는데, 이곳엔 1000년이나 된 유물과 보물, 그리고 왕관을 장식했다 보석들이 있다. 이 곳은 한 시간안에 관광 할 수 있는 곳이다
            • 국립 오페라극장국립 오페라극장국립 오페라극장
              국립 오페라극장빈 국립오페라는 성슈테판사원에서 케른트너슈트라세를 통해 이어진다. 음악의 도시 빈의 대표적인 오페라장인 만큼 바그너와 모차르트, 리하르트 슈트라으스 등의 오페라 연주에서 세계 제일이라는 평판을 듣는다. 또한 파리의 오페라 드 가르니에, 밀라노의 라 스칼라와 함께 유럽 3대 오페라 하우스로도 유명하다. 오페라 하우스, 링크를 중심으로 하는 건축물 가운데 최초로 완성된 곳으로. 오페린 링크와 케른트너 거리의 모퉁이에 있는 아름다운 르네상스 양식의 오페라 극장이다. 장려한 외관에 어울리게 내부도 고블란으 태피스트리와 모짜르트의 마적을 주제로 한 프레스코화로 장식되어 화려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 게른트너 거리게른트너 거리게른트너 거리
              게른트너 거리빈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로 오페라 극장에서 슈테판 성당까지 이르는 보행자 전용거리이다. 거리 양옆으로 각종 선물가게, 카페, 레스토랑이 몰려 있으며 간혹 거리에서 악기를 연주하거나 거리 공연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거리는 비교적 브랜드 있는 상점이 있는 곳으로 깨끗하게 정리된 거리다. 밤에는 상점에서 장식한 네온사인이 함께 어우러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행자들이나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거리다.
            프라하
            • 프라하 야경프라하 야경프라하 야경
              프라하 야경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프라하 야경, 블타바강변에서 바라본 프라하 성과 카를교의 아름다움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세계 3대 야경 중 하나인 프라하 야경의 아름다움을 직접 만끽해 보세요.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8일 05월 14일 월요일
              프라하
              [TK 1770] 19:20 - 22:55
              호텔 조식 후

              ▶ 프라하 성 관광 및 카렐교 관광
              ▶ 구시청사와 천문시계, 틴교회 등 구시가 광장 관광

              중식 후 프라하 바츨라프 하벨 공항으로 이동 [ 약 50분 소요 ]

              프라하 공항 출발[19:20]

              터키 이스탄불 공항 도착[22:55]

              ◎◎◎ 선택관광(왕궁 및 황금소로+천문시계탑 전망대: 1인 50유로) ◎◎◎
              ※ 가능한 최소인원 또는 현지 상황에 따라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프라하성카를교틴교회시청사와 천문시계
              프라하
              • 프라하성프라하성프라하성
                프라하성건축의 도시 프라하의 심장이 되는 곳이 프라하 성이다. 체코를 찾는 이들의 대부분이 프라하 성(특히 야경)을 보기 위해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프라하 관광의 핵심이 된다. 로마네스크 양식에서 고딕과 르네상스, 바로크, 네오 고딕에 이르는 천년 이상의 건축사를 웅변한다. 체코의 국가적 상징물인 동시에 통치자들의 궁전으로 870년경 처음 건축되기 시작된 이래 수 차례의 변천을 거쳐 14세기 카를 4세 때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1918년 이후로는 대통령 관저로 사용되고 있다. 성 정문 앞에서는 매시 정각에 근위병들의 교대 식이 행해진다. 이중 정오의 교대식이 가장 볼만하다.
              • 카를교카를교카를교
                카를교블타바Vltava(우리에게는 몰다우Moldau로 알려져 있음)강 위에 서정과 낭만이 가득한 황혼을 배경으로 펼쳐진 다리가 카를 다리(챨스 브리지Chales Bridge)이다. 1357년 건설하기 시작하여 1406년 카를 4세에 의해 완공되었다. 동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돌다리로 현존하는 유럽 최고의 다리로 손꼽힌다. 이곳에는 예전에 유디타 다리Juditin most라는 이름의 다리가 있었으나 1342년의 홍수로 소실된 이후 당시에 최고 수준의 기술을 동원하여 새롭게 세운 것이 카를 다리라고 한다. 길이 520m, 폭 10m의 보행자 전용으로 차량통행이 금지되어 언제나 노점상과 거리의 예술가, 관광객들로 붐 빈다.
              • 틴교회틴교회틴교회
                틴교회구 시청사 맞은편, 킨스키 궁전 바로 옆에 위치한 틴 성당은 하늘을 찌를 듯한 멋진 첨탑이 인상적이다. 1365년 세워진 이 교회는 금장식을 정점으로 하는 두 개의 탑이 높이 80m에 이른다. 화려한 외관은 초기 고딕양식을 띠고 있지만 내부는 바로크 양식으로 음울한 분위기이다. 이 교회에서 가장 볼 만한 것은 북쪽 벽에 있는 로코코 스타일의 거대한 제단과 아름다운 동북쪽의 출입문이다. 이 곳에서는 종종 클래식 콘서트가 열리며 특히 웅장한 파이프 오르간의 연주가 기막히다.  교회 바로 옆에는 카프카의 생가도 있다. 체코 계 유대인 작가인 프란츠 카프카가 1883년에 태어난 곳이다. 카프카는 초현실주의 기법으로 현대인의 고립과 불안을 묘사한 실존주의 문학의 대표적 작가이다. 독일에서 활동하다 빈에서 죽은 기구한 운명을 가진 작가로 그의 작품 '변신', '심판', '성' 등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가 볼만한 곳이다. 그와 관련된 자료 및 유품이 전시되어 있다.
              • 시청사와 천문시계시청사와 천문시계시청사와 천문시계
                시청사와 천문시계구 시가지 광장에서 전형적인 고딕 양식을 자랑하고 있는 건물은 구 시청사이다. 1388년 시민권을 허가하기 위해 세운 이래 1410년 시계탑이 세워졌다. 원래는 상당히 큰 건물이었으나 제 2차 대전 당시 나치의 폭격을 받아 부속 예배당과 북쪽 건물의 상당부분이 불에 타고 말았다. 그 후 남은 부분을 복구하여 현재와 같은 모습을 갖추게 된 것이다.  청사건물 정문 위 르네상스식 창문 위에는 'Praha. Caput. Regni'라는 문구가 있는바, 이는 '프라하, 왕국의 수도(Prague, Capital of the Kingdom)'라는 의미이다. 구 시청사 바로 옆 잔디밭은 1945년까지만 해도 청사의 신 고딕양식 건물이 있던 곳이었으나, 1945년 5월 속련 군이 이곳 프라하에 입성하기 수일 전에 나치 독일군이 밀어버려 지금도 빈터로 남아있다. 건물 안에는 작은 예배당이 있는데 프라하 시민에게는 결혼식장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기내식
                9일 05월 15일 화요일
                이스탄불/인천
                [TK 090] 01:15 - 16:55
                경유편(TK1770) 비행시간: 약02시간 35분 소요
                도착편(TK90) 비행시간: 약09시간 40분 소요

                터키 이스탄불 공항 출발[01:15]
                인천 국제공항 도착[16:55]

                관광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인천
                • 관광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관광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여행이 평생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는 모두투어가 되겠습니다. 모두투어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4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시계, 아이그너 가방류, 지갑, 알렉스 비타민크림, 캐비어 크림, 쌍둥이 칼, 여행용 가방 등등
                원샵
                30분
                환불
                크리스탈 제품
                비엔나 스와로브스키
                30분
                환불
                휘슬러 냄비셋트, 크리스탈, 양파접시셋트, 가넷, 비비크림
                COOGI(쿠기)
                30분
                환불
                전통자수품, 토카이 와인, 천연비타민, 레오마 크리므 프로폴리스, 수공예품
                CZIFRA PALOTA 또는 DOM FOLKLOR
                30분
                환불
                아로니아, 송로버섯, 발사믹 식초, 크로아티아 천연비누/라벤더, 피토크림
                크로아티아 Sanus Virens
                30분
                환불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1. 주의사항(영수증관련)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3.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여행 전에 계획을 세워서 과다한 외화낭비를 삼가합시다.



                - 구입하신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상품 구입 후 상품하자가 아닌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영수증과 여행 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알려주세요.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에 따릅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 됩니다.



                * 교환은 1회에 한하며, 기간은 최장 3개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습니다.



                *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환급 증명서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상품명 ▶임직원전용◀『터키항공 ALL 비지니스 탑승 + ALL 4성호텔』 동유럽/발칸 5국 9일《체/오/슬/크/헝》
                여행기간 2018. 5. 7 ~ 2018. 5. 15 상품종류
                영업보증보험 가입 기획여행 보증보험 가입

                여행경비 총액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2,480,000원 2,480,000원 350,000원
                유류할증료 510,000원 510,0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2,990,000원 2,990,000원 350,00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EUR 90 EUR 90 EUR 0
                소계 EUR 90 EUR 90 EUR 0

                ※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소출발인원 및 취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및 최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기준 15 최소수수료 부과 기준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계약금 입금일부터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확정/미정 정보

                주요 확정/미정 정보
                출발
                여행일정
                상품가격
                항공
                숙박
                가이드
                인솔자

                쇼핑정보

                쇼핑정보
                일정에 포함 된 쇼핑 횟수 4
                쇼핑품목: 시계, 아이그너 가방류, 지갑, 알렉스 비타민크림, 캐비어 크림, 쌍둥이 칼, 여행용 가방 등등 ,크리스탈 제품,휘슬러 냄비셋트, 크리스탈, 양파접시셋트, 가넷, 비비크림,전통자수품, 토카이 와인, 천연비타민, 레오마 크리므 프로폴리스, 수공예품,아로니아, 송로버섯, 발사믹 식초, 크로아티아 천연비누/라벤더, 피토크림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행지 안전정보

                터키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경보단계여행지(국가 또는 지역)
                남색경보여행유의(일부)황색?적색경보 지정 지역을 제외한 전지역
                황색경보여행자제(일부)이스탄불
                적색경보철수권고(일부)가지안테프, 디야르바커, 마르딘, 반, 바트만, 비트리스, 빙골, 산리우르파, 시르낙, 시르트, 엘라지, 킬리스, 툰셀리, 하카리, 시리아의 국경 10km 이내 지역(히타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예약취소료 규정

                  본 여행상품의 계약해제 요청 시 귀책사유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기준은(여행표준약관/특별약관)에 따릅니다.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 ~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오늘은 여행개시 [10]일 전입니다.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만0세~ 만14세만15세~79세 5개월79세6개월~99세
                  상해사망부담보(無)1억원
                  후유장애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의료비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질병사망부담보(無)1,000만원부담보(無)
                  의료비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배상책임(면책1만원)100만원
                  휴대품손해(면책1만원)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특별비용200만원
                  1.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2.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3.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6.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본인부담금비고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10%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1. 의원 - 1만원
                    2.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3.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1일,1회당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8천원1일,1회당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9.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10.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1.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12.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예약시 주의사항

                  ▣ 환전은 반드시 유로화로 해주시고, 50유로 이하의 잔돈으로 환전하시면 편합니다.

                  ◈ 동유럽 호텔은 모두 전압이 220v로 별도의 어댑터가 필요없습니다.
                  ◈ 유럽 대부분의 나라들이 물을 사서 먹기 때문에 식당에서도 생수를 사서 드셔야 합니다.
                  ◈ 식당에서 반찬을 추가할 경우 추가비용을 받는 곳이 있습니다.
                  ◈ 한국에서 가져가신 소주나 외부에서 사신 술을 식당에서 드실 수 없습니다.
                  ◈ 유럽에서의 조식은 뷔페식이라도 다른 지역에 비해 간소합니다.

                  ▣ 고객의 책임
                  - 반드시 신청전/출발전에 상품 일정표 및 목적지의 여행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세 미만의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여행객은 친권자의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1) 건강 정보
                  - 여행 전, 해외여행 질병정보센터 홈페이지 www.travelinfo.cdc.go.kr 에서
                  여행 목적지에서 유행 중이거나 주의해야 할 질병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해외 안전 여행 정보
                  -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 에서
                  국가나 지역별 위험수준, 안전대책, 행동지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8년2월18일~2019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기획보증보험 바로가기>>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본 상품은 단체여행을 목적으로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자는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 주셔야 하며 정해진 일정에서 벗어나는 개별일정의 진행은 불가합니다. 단체여행 일정이 아닌 개별 일정을 진행하실 수 있는 개별여행을 원하시는 분은 [자유여행] 상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근거 및 처리 절차>
                  - 국외여행약관 제2조 2항 ˝여행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여행자간 화합도모 및 여행업자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국외여행약관 제13조 4항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자기의 사정으로 숙박, 식사, 관광 등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게 그에 상응하는 요금의 환급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단, 여행이 중도에 종료된 경우에는 제16조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 국외여행약관 제16조 1항 ˝당사 또는 여행자는 여행출발 후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이 여행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로 인하여 상대방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위의 경우에 의하여 약속된 일정이 변경된 경우 당사는 관광진흥법 시행규칙에 의거 고객에게 일정변경동의서의 동의를 요구합니다.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환율

                  ☞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교통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객실 정보

                  - 일부 호텔은 욕조가 없는 샤워부스 입니다.
                • 항공정보

                  무료위탁수하물
                    이코노미 기준 1인 20KG (갯수 제한이 아닌 무게제한)
                    비지니스 기준 1인 30KG (갯수 제한이 아닌 무게제한)

                  허용기내수하물
                    1인 8KG (규격기준 : 55x40x23cm)

                  발권일
                    출발일 7일전 발권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이며, 항공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공권 발권 후 취소 시, 항공료를 제외한 유류세 및 제세공과금이 환불 가능합니다.

                  귀국일변경
                    그룹 특가 클래스로 귀국일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기내식(무료/유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인천 - 이스탄불 구간 2회, 이스탄불 - 목적지 구간 1~2회 제공)
                    
                    * 특별기내식 요청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하기의 항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어 요청해주시를 바랍니다. 항공 발권시 항공사에 함께 요청되오니 참고해 주십시오.
                    
                    https://www.turkishairlines.com/ko-kr/any-questions/special-meals/index.html

                  차일드밀/인펀트밀
                    출발일 기준 7일 전(주말 및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까지 요청 가능합니다.

                  사전좌석지정
                    그룹 특가 클래스로 사전 좌석 지정이 불가능합니다.

                  예상적립마일리지
                    아시아나 마일리지 100% 적립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적립은 여행 종료 후, 해당 항공사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항공기종
                    TK91 탑승시 : BOEING 777-300ER
                    TK89 탑승시 : AIRBUS INDUSTRIE A330-300

                  아기바구니서비스
                    문의 요망

                  휠체어서비스
                    문의 요망

                  항공사홈페이지
                    http://www.turkishairlines.com/en-kr/

                • 공항이용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olit.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국내긴급 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해외긴급 연락처

                  ☎ E.I.T (유로이노베이트) 담당 김혜란 : ++420-774-988-118
                • 한국수신자부담전화

                  ▣ 유럽 현지 로밍폰 임대 서비스
                  * 가입비, 기본료, 임대료 무료 / 통화요금만 납부(자동로밍 대비 50% 저렴)
                  * 멀티아답터 무료
                  * 인천공항 로밍카운터 및 택배수령
                  * 문의 및 전화예약 : 1688-7077(S로밍)
                • 여권/비자 관련 정보

                  비자 불필요(3개월 무비자 협정) /여권(유효기간 6개월 이상) 필요
                • 쇼핑정보

                  1. 주의사항(영수증관련)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3.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여행 전에 계획을 세워서 과다한 외화낭비를 삼가합시다.



                  - 구입하신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상품 구입 후 상품하자가 아닌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영수증과 여행 상품명, 출발일, 인솔자명 간단한 사유를 알려주세요.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에 따릅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환불과정에서 환차손이 발생할 수 있으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 됩니다.



                  * 교환은 1회에 한하며, 기간은 최장 3개월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습니다.



                  *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환급 증명서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여행시 주의사항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최소출발인원규정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1.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2. n
                    3.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4.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신한은행 312-01-195126 신한은행 262-05-015956
                  국민은행 832-01-0268-385 외환은행 010-22-01322-6
                  기업은행 087-023700-04-012 우리은행 102-04-110851
                  농협 056-01-104843
                  2. 결제시 유의사항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④ 타사 상품권 결제 후 환불 요청시 환불 절차상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여행국가 : 터키

                  ◆ 남색경보/여행유의(일부) : 황색?적색경보 지정 지역을 제외한 전지역
                  ◆ 황색경보/여행자제(일부) : 이스탄불
                  ◆ 적색경보/철수권고(일부) : 가지안테프, 디야르바커, 마르딘, 반, 바트만, 비트리스, 빙골, 산리우르파, 시르낙, 시르트, 엘라지, 킬리스, 툰셀리, 하카리, 시리아의 국경 10km 이내 지역(히타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동사이트의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안전정보를 수시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지 사건사고
                • 현지연락처
                • 해외여행자 인터넷 등록제도

                여행지 공지사항

                제목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