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하단의 불포함 사항 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 별 영유아 요금정책
항공사의 유아 요금정책으로 인하여 여행기간 중 만 24개월이 도래하는 고객은 항공료가 일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정책 및 요금은 각 항공사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시 추가요금 발생여부에 대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지투어 조인 현지투어조인 안내 577,360원 /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210,000원

※ 현지조인은 유류할증료/TAX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어린이(차일드)요금 ※
▷ 베드 사용 어린이는 90%,
▷ 어린이 두명이 한방 사용시에도 각각 90% 적용
▷ 성인1명과 같이 쓰는 어린이는 90% 적용(트윈 사용)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본 상품의 최소출발 인원은 10명, 최대 행사인원은 45명 이하입니다. 또한 동일일정의 모두투어 '판매가가 다른' 타 상품 예약자와 공동으로 행사가 진행될 수 있으며, 일정표에 보여지는 최종 모객인원과 실제 행사 인원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가격 및 포함 내용이 상이할 수 있으니, 이 점 유념하셔서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포함 조건 차이 및 상품가격 차이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실속핵심관광- 북해도2大온천지역&대게요리



 

     HOTEL
       - 온천지대로 유명한 죠잔케이 온천마을의 특급 죠잔케이 온천호텔 [화실예정]
       - 일본의 3大온천지 중 하나인 노보리벳츠의 준특급 온천호텔 [트윈 or 화실]
       - 삿포로시내 준특급 시티호텔
[트윈예정]
        # 호텔확정은 세부일정표 참조요망(예정호텔 리스트중 확정)


     FOOD
       - 호텔 석식 - 다양한 요리를 마음껏 즐길수 있는 [바이킹뷔페]
       - 일본식 위주의 현지식 및 호텔식
       - 삿포로 명물 '대게요리' 특식 포함
        # 현지사정에 따라 탄력적으로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PLACE
       - 에도시대의 문화를 엿볼수 있는 테마파크 지다이무라 관광
       - 도야호수(洞爺湖) 관광 (북해도 최대규모의 칼데라 호수)
       -  마치 지옥을 연상하게 한다하여 붙여진
지옥계곡 관광
       - 맥주의 제조공정을 견학하고, 맥주시음도 즐겨볼 수 있는
맥주공장 관광
        # 맥주박물관 예약불가시 타 주류관련 공장(or박물관)등 으로 대체하여 진행됩니다.
       -한국인이 가장 가고싶어하는 그 곳! 영화 [러브레터] 촬영지로 유명한
오타루 관광

     HOT SPRING
       - 북해도의 2大온천지 죠잔케이 온천욕♨ 과 노보리벳츠 온천욕♨ 
        # 식사 및 일정은 현지 사정상 탄력적으로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모두투어 단독 특전★
      오타루 '오르골당' 방문 고객께
      5% 할인 쿠폰 + 핸드폰 줄 증정










포함사항

▷ 전일정 가이드&기사 경비
▷ 인천(김포)공항세,현지공항세,관광진흥개발기금
▷ 유류할증료
▷ 최대 1억원 해외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링크)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KB손해보험] 장부연(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6900-3508 Fax)0505-136-66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개인경비(환전은 엔¥ 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 여권발급비용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여행일정

1일 05월 20일 일요일
죠잔케이
OZ174 한국출발시간 : 2018년 05월 20일 (일) 14:20 현지도착시간 : 2018년 05월 20일 (일) 17:00
출발편(OZ174) 비행시간: 약02시간 40분 소요
인천(仁川) 국제 공항 출발
치토세(千歲)공항 도착 후 - 입국 수속을 마친 뒤

<사계의 변화무쌍한 자연 경관으로 둘러싸인 죠잔케이온천♨(定山溪溫泉)으로 이동>

호텔 투숙 후 석식 및 휴식
노천 온천욕♨ (수영복 필요없음)


본 상품의 호텔은 예정 HOTEL 리스트중 확정 될 예정입니다.

※ 숙박시설의 확정은 출발 2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출발2일전보다 먼저 호텔 확정이 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 예정호텔보다 호텔이 업그레이드 될경우 출발전 따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죠잔케이 호텔
죠잔케이
  • [호텔] 죠잔케이 호텔
    <예시 이미지>
    • 죠잔케이 호텔
    • 죠잔케이 호텔
    • 죠잔케이 호텔
    120년의 역사를 지닌 온천 연관인 "죠잔케이 호텔"은, 홋카이도에서 온천물의 양이 풍부하기로 제일을 자랑하며, 1000평에 달하는 대욕장과 노천탕을 비롯하여 사우나와 약탕 등과 게임코너, 탁구장(유료), 가족탕(유료/현지 예약제) 등갖추고 있습니다.
    2인 1실 및 3인1실 이용시 화실 8조 기본으로 배정됩니다.
    ※호텔 룸타잎은 따로 비용지불 없이 확정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행사 당일 현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WIFI 로비 및 전 객실내에서 사용 가능 ★
2일 05월 21일 월요일
죠잔케이/도야/노보리베츠
호텔 조식 후

"힐링투어" 죠잔케이 온천마을 산책
테마가 있는 온천여행- 숲과어우러진 죠잔케이 온천마을에서 산책하면서 나의 마음을 힐링(치유)해보세요.
(호텔체크인 후 개별적으로 자유산책)
※무료로 족욕이 가능한 아시유(족욕탕)가 3곳 있습니다.(타올은 별도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산책포인트◀
-죠잔케이 온천마을 입구
-타로노유 (죠잔케이 온천마을 입구에 위치/무료족욕가능)
-갓파가족의소원을비는온천수
-죠잔케이온천공원 (무료족욕가능)
-장수와 건강의 아시쯔보노유(무료족욕가능)

<도야(洞爺)로 이동 >

♣식도락 특전 - 품격있는 중식♣
☞일본 현지식 정통 현지식 '이시카리 나베'
북해도 명물인 연어(이시카리)와 야채를 기본으로 한 연어 찌개 입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식당/메뉴는 탄력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도야호수(洞爺湖) 조망 관광 (유람선 탑승)
◆우스잔(有珠山) 니시야마 분화구 관광 (산책없음)
쇼와신잔(昭和新山) 관광
◆사이로전망대(サイロ展望台)관광

<하루 1만톤이라는 자연용출량과 유황천,유화수,식염천,명반천 등 11종류의 다양한 온천을 자랑하는 노보리벳츠(登別)로 이동>


호텔 투숙 후 석식 및 휴식
노천 온천욕♨ (수영복 필요없음)

본 상품의 호텔은 예정 HOTEL 리스트중 확정 될 예정입니다.

※ 숙박시설의 확정은 출발 2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출발2일전보다 먼저 호텔 확정이 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 예정호텔보다 호텔이 업그레이드 될경우 출발전 따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죠잔케이온천 마을 개별적으로 자유산책 가이드 동행없음사이로 전망대 サイロ展望台도야호수 유람선 탑승우스잔 니시야마분화구 산책없음쇼와신잔노보리베츠 미야비테이
죠잔케이
  • 죠잔케이온천 마을(개별적으로 자유산책) - 가이드 동행없음죠잔케이온천 마을(개별적으로 자유산책) - 가이드 동행없음죠잔케이온천 마을(개별적으로 자유산책) - 가이드 동행없음
    죠잔케이온천 마을(개별적으로 자유산책) - 가이드 동행없음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며 온천의 주춧돌을 쌓은 승려 죠잔의 공적을 높이사 "죠잔케이"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온천은 무색투명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인 나트륨 염화물 온천으로 일본내에서 인기있는 수질중 하나입니다. 천혜의 자연 환경과 풍부한 양질의 온천수로 '건강한 휴양지 선언'을 했을 정도입니다. ※무료로 족욕이 가능한 아시유(족욕탕)가 3곳 있습니다.(타올은 별도 지참해주세요)
도야
  • 사이로 전망대(サイロ展望台)사이로 전망대(サイロ展望台)사이로 전망대(サイロ展望台)
    사이로 전망대(サイロ展望台)도야호수 호반에 있는 사이로전망대는 도야의 온천가와 우스잔을 한눈에 전망할수 있수 있는 최고의 뷰포인트 입니다. 이곳은 수많은 연인들과 관광객들의 드라이브 코스로도 애용되고 있으며, 간단한 토산품점도 갖추고 있습니다.
  • 도야호수 유람선 탑승도야호수 유람선 탑승도야호수 유람선 탑승
    도야호수 유람선 탑승도야호는 섬안에 네개의 섬이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큰 북해도 최대규모의 칼데라호수입니다. 2000년에 분화한 유수산(有珠山)의 새로운 분화구에서는 지금도 활발하게 분화연기가 솟아오르고 있다. ※현지 기상악화로 인해 부득이하게 유람선이 운휴하는 경우, 도야호수 조망관광 or 도야호수 비지터센터 견학관광으로 대체하여 진행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우스잔 니시야마분화구 (산책없음)우스잔 니시야마분화구 (산책없음)우스잔 니시야마분화구 (산책없음)
    우스잔 니시야마분화구 (산책없음)2000년3월31일 우스산 분화로 인해 우스산 서쪽에 만들어진 화구군. 지각 변동으로 인해 국도230호 위에 만들어진 호수 정면에서 니시야마 화구군 주변까지 정비되어 있는 산책로를 따라 분화 연기가 솟아오르는 화구나 붕괴딘 건물, 도로등을 가까이에서 볼수 있다. 산책로 입구까지는 관광버스로 갈수있으며 왕복40~50분정도 여유를 가지면 즐겁게 산책할수 있다.
  • 쇼와신잔쇼와신잔쇼와신잔
    쇼와신잔우수잔의 활발한 화산 활동에 인한 일련의 지진으로 1943년 12월에 형성된 화산으로 지금도 뿌연 분연과 매캐한 유황 냄새를 내뿜는 화산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노보리베츠
  • [호텔] 노보리베츠 미야비테이
    <예시 이미지>
    • 노보리베츠 미야비테이
    • 노보리베츠 미야비테이
    • 노보리베츠 미야비테이
    대리석을 깔아 채운 로비의 저 편에는 노보리베츠의 아름다운 사계를 비추는 계곡. 역사 깊은 여기 노보리베츠 온천에서 최고의 온천욕을 즐겨보세요~ ♪ 
    ★ WIFI 호텔 로비 에서사용 가능 ★
3일 05월 22일 화요일
노보리베츠/삿포로
호텔 조식 후

◆지옥계곡(地獄谷,지고쿠다니)관광
◆노보리벳츠 시대촌 (登別時代村,지다이무라)

♣ 중식 특선 ♣
☞도리무시 우동 (닭찜우동)

● 사각나무로 만든 찜통에 닭고기와 우동을
메인으로 하여 각종 야채와 함께 온천수로 찐후
특제 소스에 찍어먹는 노보리벳츠의 특선 음식입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식당/메뉴는 탄력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의 행정,경제,문화의 중심지 삿포로(札幌)로 이동 >

◆맥주공장 견학 및 시음
※ 현지사정으로 맥주공장 관람 불가시, 맥주박물관 또는 타나카 정종공장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일본의 주류관련 박물관(or공장)에서는 미성년의 음주를 엄격히 금하고 있습니다.

◆오도리공원(大通公園) 관광

♣ 석식 특선 ♣
삿포로 석식 시 '즈와이가니(대게)'를 무제한(1시간)으로 드실 수 있는 대게 뷔페 석식을 제공합니다.
4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북해도의 명물 '게요리'의 참맛을 정복하세요~♪

석식 후 호텔 이동
휴식 및 시내 자유 관광

본 상품의 호텔은 예정 HOTEL 리스트중 확정 될 예정입니다.

※ 숙박시설의 확정은 출발 2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출발2일전보다 먼저 호텔 확정이 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 예정호텔보다 호텔이 업그레이드 될경우 출발전 따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옥계곡 地獄谷지다이무라 登別時代村오도리공원 大通公園삿포로맥주박물관대게요리마이스테이즈 삿포로역 키타구치
노보리베츠
  • 지옥계곡(地獄谷)지옥계곡(地獄谷)지옥계곡(地獄谷)
    지옥계곡(地獄谷)황회색 바위에서 화산가스가 분출,주변 일대를 강한 유황냄새로 뒤덥고 있어 마치 지옥을 연상하게 한다하여 붙여진 곳으로 1분에 3000리터의 온천수가 솟아오른다. 날씨라도 궂은 날이면 대낮에도 음산한 분위기를 풍기는 지고꾸다니는 유황에 빛이 바랜 절벽의 색깔이 어우러져 마치 지옥에 와 있는 듯하다고 해서 지옥계곡이라는 이름이 붙었다.지옥온천을 공원화시켜서 산책로 및 편의시설등을 갖추고 있다. ※눈 또는 비가 오는 경우, 길이 매우 미끄러워집니다. 보행에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지다이무라(登別時代村)지다이무라(登別時代村)지다이무라(登別時代村)
    지다이무라(登別時代村)일본가옥과 연극을 중심으로 문화문정의 에도시대(사무라이 시대)를 재현하고 있는 곳으로 전통문화극장,역사극장, 역사상의 영웅을 연극으로 볼 수 있는 극장 뿐만 아니라 에도시대의 생활을 체험하면서 예절을 배울 수 있는 시설과 체험도장에서 에도시대 서민의 놀이 문화같은 시간을 초월한 세계를 체험하며 감동의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시대촌)
삿포로
  • 오도리공원 (大通公園)오도리공원 (大通公園)오도리공원 (大通公園)
    오도리공원 (大通公園)우거진 숲, 화려한 꽃들이 만발한 도심 속 오아시스로 평화로운 시민 공원으로 세계의 각국에서 온 관광객들이 빼놓지 않고 들르는 관광지 입니다. 매년 일루미네이션, 유키마츠리(눈축제) 등의 다양한 행사가 열려 더욱더 유명해진 곳입니다.
  • 삿포로맥주박물관삿포로맥주박물관삿포로맥주박물관
    삿포로맥주박물관삿포로 역에서 동쪽으로 1.7㎞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메이지 유신 초기에 개척사에 의해서 만들어진 관영 보리주 양조소가 전신인 일본 최초의 맥주양조장이다. 현재는 삿포로 맥주 박물관으로 사용되어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곳이다. ※삿포로 맥주박물관이 휴무이거나 견학예약이 마감인 경우, 맥주제공(성인1인1캔, 어린이 무알콜음료1개)으로 대체되어 진행됩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일본의 주류관련 박물관(or공장)에서는 미성년의 음주를 엄격히 금하고 있으며, 보호자 동반의 경우에도 음주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정기휴일: 매주 월요일 및 매주 휴일 익일
  • 대게요리
    • 대게요리
    • 대게요리
    대게(=즈와이가니)요리가 포함된 요리로 대게는 무제한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그외 제공되는 메뉴(무제한 아님)로는 일본식 된장국, 밥, 물, 오차(茶) 등이 제공 됩니다.

    ※제공된 사진은 예시사진이며, 식사메뉴는 현지사정상 탄력적으로 변경될수 있으며, 예약되는 게요리 전문점에따라 게요리 이외의 메뉴가 바뀔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식사 시간은 60분동안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각 식당의 서브메뉴 안내★
    산토리가든 - 샤브샤브 or 나베 
    사쿠라야 - 김치찌개
  • [호텔] 마이스테이즈 삿포로역 키타구치
    <예시 이미지>
    • 마이스테이즈 삿포로역 키타구치
    • 마이스테이즈 삿포로역 키타구치
    • 마이스테이즈 삿포로역 키타구치
    2016 년 10 월 12 일부터 '호텔 마이 스테이 즈 삿포로역 북쪽 출구'로 리브랜드 오픈!
    JR 삿포로 역 북쪽 출구에서 도보 2 분 역근 & 쾌적한 위치. 홋카이도의 사계절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와 효과적으로 빛을 도입 한 로비, 홋카이도 산 식재료를 듬뿍 사용한 뷔페 등 고급 호텔 라이프를 제안합니다. (구 : 베스트 웨스턴 호텔 피노 삿포로)
4일 05월 23일 수요일
삿포로/오타루
OZ173 현지출발시간 : 2018년 05월 23일 (수) 18:10 한국도착시간 : 2018년 05월 23일 (수) 21:10
도착편(OZ173) 비행시간: 약03시간 00분 소요
호텔 조식 후

◆시계탑 관광(차창관광) 
◆삿포로 구도청사(北海道廳 日本廳舍)관광

<조성모 뮤직비디오와 러브레터 촬영지로 유명한 오타루(小樽)로 이동>

◆오타루 운하(小樽運河) 관광
◆키타이치 가라스 마을 관광
◆오르골 전시장 관람


치토세(千歲)국제공항으로 이동

치토세(千歲)출발
인천(仁川) 국제 공항 도착 후 해산


저희 모두 투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삿포로시계탑 차창관광삿포로구도청사오타루운하 小樽運河키타이치가라스 마을오르골전시장
삿포로
  • 삿포로시계탑 (차창관광)삿포로시계탑 (차창관광)삿포로시계탑 (차창관광)
    삿포로시계탑 (차창관광)시계탑은 원래 홋카이도 대학의 전신인 삿포로 농과대학의 연무장(演武場:군사훈련장)이었으나, 지금은 삿포로 시의 상징이다. 1878년에 건조되었으며, 러시아 양식으로 지어졌다. 높이는 84m이며, 매 시간 탑 위의 시계가 울리고 있다. 관내에 있는 삿포로 역사관에는 약 400여 점의 자료가 전시되고 있으며, 현재 중요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다.
  • 삿포로구도청사삿포로구도청사삿포로구도청사
    삿포로구도청사아카랜가(붉은 벽돌)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는 홋카이도 개척시대의 상징적인 존재로서, 약 250만개의 빨간 벽돌을 사용하여 미국풍 네오바로크 양식으로 1888년 건설되었습니다. 삿뽀로의 상징으로서 사진에도 자주 등장하는 곳이며, 삿포로 시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장소이기에 빠트려선 안될 대표 관광지 입니다.
오타루
  • 오타루운하 (小樽運河)오타루운하 (小樽運河)오타루운하 (小樽運河)
    오타루운하 (小樽運河)과거 번영을 누렸던 시절의 웅장한 석조건물과 88개의 가스등이 늘어서 있어 일찍이 외국과의 무역이 활발했던 항구의 이국적인 풍경을 느낄 수 있으며,  메이지 말기의 많은 건축물이 잘 보존되어 있어 뛰어난 자연환경과 함께 관광지로 인기가 높다.
  • 키타이치가라스 마을키타이치가라스 마을키타이치가라스 마을
    키타이치가라스 마을오타루의 특산품중에는 유리제품도 있으며, 영어로 글라스는 일본식 발음으로는 가라스라고 발음한다. 기타이치 가라스 공방은 北一glass 공방을 말하며, 유리제품의 전 공정과정과 크리스탈로 만들어지는 많은 유리제품을 직접 관람할 수 있다.  기타이치가라스 공방거리는 10만 종류가 넘는 유리제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오리지널 제품을 비롯한 전세계의 유리 공예품이 한 눈에 관람가능하다. 5400엔부터 면세
  • 오르골전시장오르골전시장오르골전시장
    오르골전시장조성모의 뮤직비디오 "가시나무"에서 여주인공이였던 이영애가 근무했던 오르골 전시장으로 유명한 이곳은 약 3천여종의 오르골이 전시되어있다.  오타루지역은 운하를 통해 외국의 문물이 많이 들어온 지역으로 오르골도 그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아기자기한 오르골과 다양한 기념품등을 전시, 판매하고 있어서 여성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있다.  오래된 석조 건물이 운하를 사이로 죽 늘어서 있으며, 은은하고 신비로운 오르골소리를 들으며, 유럽틱한 오타루 시내를 둘러보는 것은 어떨까...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물놀이 안전수칙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1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면세품목(특산품,건강식품, 기타 잡화)
ALEXANDER&SUN(알렉산더앤선) 면세점 삿뽀로 지점
30~40분
환불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쇼핑시 주의사항★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귀국 후) 한달 이내 구입당시 가이드 및 본사(일본사업부)각 담당자를 통해 신청 해 주세요.

(이후 요청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며 또한 모두투어에서는 교환 및 환불관련 업무를 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고객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등과 같은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상품의 교환 및 환불시 반드시 영수증을 첨부하셔야 하며, 환불시 환불수수료(10%)가 부과됩니다.(환불수수료는 상품 및 쇼핑점 기준 및 환율차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영수증이 없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시 배송비용(현지 또는 국내)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접수 후 환불까지 시일이 오래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고객님들의 양해 바랍니다.(약 30일 ~ 45일 소요)



즐겁고 알뜰한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 충동구매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해외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600 초과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사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쇼핑정보★

※ 해당 면세점은 고객의 편의(기념품 및 지인의선물 구매)를 돕기위해 방문하는 쇼핑점으로 모두투어의 영리목적과는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모두투어 일본상품은 쇼핑강요등을 전혀 하지 않고 있사오니, 고객님의 의사대로 자유롭게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쇼핑하신 물품에 대한 환불 및 교환등은 별도 해당 면세점에서 각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의 품질 및 환불, 교환에 대한 도움을 모두투어에서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귀국 후) 한달 이내 구입당시 가이드 및 본사(일본사업부)각 담당자를 통해 신청 해 주세요.
(이후 요청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며 또한 모두투어에서는 교환 및 환불관련 업무를 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고객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등과 같은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상품의 교환 및 환불시 반드시 영수증을 첨부하셔야 하며, 환불시 환불수수료(10%)가 부과됩니다.(환불수수료는 상품 및 쇼핑점 기준 및 환율차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영수증이 없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시 배송비용(현지 또는 국내)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접수 후 환불까지 시일이 오래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고객님들의 양해 바랍니다.(약 30일 ~ 45일 소요)


즐겁고 알뜰한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 충동구매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해외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600 초과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사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명 [임직원전용][5월에특가♥][북해도2大힐링온천] 정통 핵심관광 온천4일(온천2박+삿포로1박)
여행기간 2018. 5. 20 ~ 2018. 5. 23 상품종류
영업보증보험 가입 기획여행 보증보험 가입

여행경비 총액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824,800원 742,320원 82,480원
유류할증료 24,200원 24,2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849,000원 766,520원 82,48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없음 없음 없음
소계 없음 없음 없음

※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소출발인원 및 취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및 최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기준 10 최소수수료 부과 기준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계약금 입금일부터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확정/미정 정보

주요 확정/미정 정보
출발
여행일정
상품가격
항공
숙박
가이드
인솔자

쇼핑정보

쇼핑정보
일정에 포함 된 쇼핑 횟수 1
쇼핑품목: 면세품목(특산품,건강식품, 기타 잡화)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경보단계여행지(국가 또는 지역)
남색경보--
황색경보--
적색경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예약취소료 규정

    본 여행상품의 계약해제 요청 시 귀책사유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기준은(여행표준약관/특별약관)에 따릅니다.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 ~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오늘은 여행개시 [25]일 전입니다.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만0세~ 만14세만15세~79세 5개월79세6개월~99세
    상해사망부담보(無)1억원
    후유장애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의료비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질병사망부담보(無)1,000만원부담보(無)
    의료비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배상책임(면책1만원)100만원
    휴대품손해(면책1만원)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특별비용200만원
    1.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2.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3.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6.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본인부담금비고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10%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1. 의원 - 1만원
      2.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3.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1일,1회당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8천원1일,1회당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9.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10.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1.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12.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예약시 주의사항

    ● 축산관계자 출·입국 신고 안내 (☎1588-9060)
    •축산관계자는 2011년 7월 25일부터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국하거나,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를 체류·경유하여 입국할 때에는 공항 또는 항구에 주재하는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조치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 소독조치 등을 거부·방해·기피할 경우에는 가축전염병예방법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축전염병(FMD·HPAI) 발생국가는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 홈페이지(www.qia.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예약시 유의사항 ☜
    1. 본 상품은 패키지 여행상품으로서, 최소 출발인원은 10명부터이며, 최대 행사인원은 항공사정에 따라 유동적입니다. (단, 행사당 최대 45명을 넘기지는 않으며, 행사인원에 따라 버스 크기가 달라지게 됩니다)
    2. 본 상품의 일정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호텔이름과 설명들은 예정호텔이며, 10명 이상 예약 시 호텔 예약을 넣게 됩니다. 따라서 호텔사정에 의해 예정호텔과 동일한 호텔로 확정되지 않을수 있으며, 확정일정표와 확정호텔은 출발 3일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3. 예약시 한글이름과 정확한 영문이름, 여권기간이 만료되었는지 꼭 함께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여권사본을 꼭 팩스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사의 사정에 의해 영문수정이 불가능할수도 있습니다)
    4. 엔화환전요망(달러불필요)/우산준비/노천,온천욕시 수영복 불필요(수영장 이용시 필요)

    【 일본의 입국심사 변경안내 】
    2007년 11월 20일부터 일본 입국시 테러방지를 위한 '개인식별정보의 제공'이 의무화됩니다. 새로운 입국심사 수속은 모든 외국인 입국자에 해당되며, 여권제시 후 지문확인 및 얼굴사진 촬영절차가 추가됩니다. 개인식별정보제공을 거부할 경우 일본 입국이 허가되지 않으므로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특별영주자,16세 미만인 자,외교/공용 재류자격 해당 활동자,국가 행정기관 장이 초빙한 자'는 위 대상에서 제외됩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8년2월18일~2019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기획보증보험 바로가기>>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환율

    ①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교통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② 국외여행 약관에 의해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객실 정보

    기본 트윈 조건,
    트리플 요청시 정트리플베드가 아닌 EXRARA-BED(간이침대)가 나오니 유념하시기바랍니다.
    (성인은 EXTRA-BED사용시도 상품가 100%적용입니다.)
  • 싱글룸 사용정보

    싱글추가요금: 박당 7만원추가
    [일본지역은 싱글룸 사용시 트윈룸을 독실로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싱글베드가 1개들어가는 스탠다드 싱글룸으로 제공됩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항공정보

    무료위탁수하물
      [성인, 아동]
      무게 : 23kg(50Ibs) 이내
      크기 :삼변의 합 158cm 이내
      허용개수 : 1개
      
      [유아]
      크기 : 삼변의 합 158cm 이내
      허용개수 : 1개 + 접을 수 있는 유모차, 유아 운반용 요람, 유아용 카시트 중 1개 추가 가능

    허용기내수하물
      기내 허용 수하물
      무게 : 10kg(22Ibs) 이내
      크기 : 삼변의 합 115 cm 이내
      허용 개수 : 1개

    귀국일변경
      귀국일 변경 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추가요금은 날짜별로 상이하니, 상담 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차일드밀/인펀트밀
      아시아나 일본 노선의 경우 핫밀/콜드밀 구간으로 나뉘어 신청 가능한 차일드밀 메뉴가 상이하오니 노선별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콜드밀 구간 ]
       - FUK(후쿠오카),KIX(간사이),NGO(나고야),KMI(미야자키)
       ◎ 차일드밀
       왕복 샌드위치 신청 가능
       ◎ 인펀트밀
       거버 이유식, 쥬스
       (미음제외)
      
      [ 핫밀 구간 ]
       - OKA(오키나와),CTS(삿포로),NRT(도쿄/나리타),HND(도쿄/하네다)
       ◎ 차일드밀
       - 출발편 : 떡갈비와 맛밥, 볶음밥과 치킨너겟, 오므라이스와 소시지, 미트볼 토마토 소스 파스타 중 택1
       - 귀국편 : 스탠다드 밀(현지 사정에 따른 메뉴 제공)
       ◎ 인펀트밀
       미음, 거버, 쥬스

    사전좌석지정
      그룹 단체석은 사전좌석지정이 불가합니다.
      
      ※ 단, 출발시각 48시간 전부터 아시아나 홈페이지(http://flyasiana.com/CW/ko/common/main.do)에서 웹체크인으로는 좌석배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번호 또는 티켓번호, 여권정보 등이 필요하니 웹체크인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예약처에 티켓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권된 티켓만 가능하며, 노선별로 웹체크인이 제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기바구니서비스
      그룹 단체석은 아기바구니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 공항이용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olit.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국내긴급 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해외긴급 연락처

    현지연락처 다이이치투어 02-725-2786
  • 한국수신자부담전화

    호텔방에서 : 외선으로 연결한후(보통 "0"번 누르면 연결됨) 001-010-82-지역번호에서 "0"을 제외한 전화번호를 누릅니다.

    공중전화 회색전화기(국제겸용전화) :

    1. 직접걸기: 001 - 010 - 82 - 지역번호에서 "0"을 제외한 전화번호를 누릅니다.

    2. KT수신자부담 : 0066-3308-3371 한국교환원과 통화하여 수신자의 번호를 불러줍니다.
  • 여권/비자 관련 정보

    ☞여권:여권의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권발급소요기간:10일간>
    ☞비자: 단기체제(90일 이내)입국자에 한해 일본 無비자 확정!!
    (단, 취업 · 유학 등을 목적으로 입국하는 분은 비자 반드시 필요!!)
  • 선택추가경비

    개별리턴연장 불가
    ▷싱글룸사용요금 : ₩70,000원(박당) 추가
    [일본지역은 싱글룸 사용시 트윈룸을 독실로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싱글베드가 1개들어가는 스탠다드 싱글룸으로 제공됩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쇼핑정보

    ★쇼핑시 주의사항★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귀국 후) 한달 이내 구입당시 가이드 및 본사(일본사업부)각 담당자를 통해 신청 해 주세요.

    (이후 요청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며 또한 모두투어에서는 교환 및 환불관련 업무를 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고객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등과 같은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상품의 교환 및 환불시 반드시 영수증을 첨부하셔야 하며, 환불시 환불수수료(10%)가 부과됩니다.(환불수수료는 상품 및 쇼핑점 기준 및 환율차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영수증이 없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시 배송비용(현지 또는 국내)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접수 후 환불까지 시일이 오래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고객님들의 양해 바랍니다.(약 30일 ~ 45일 소요)



    즐겁고 알뜰한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 충동구매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해외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600 초과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사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쇼핑정보★

    ※ 해당 면세점은 고객의 편의(기념품 및 지인의선물 구매)를 돕기위해 방문하는 쇼핑점으로 모두투어의 영리목적과는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모두투어 일본상품은 쇼핑강요등을 전혀 하지 않고 있사오니, 고객님의 의사대로 자유롭게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쇼핑하신 물품에 대한 환불 및 교환등은 별도 해당 면세점에서 각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의 품질 및 환불, 교환에 대한 도움을 모두투어에서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여행 종료(귀국 후) 한달 이내 구입당시 가이드 및 본사(일본사업부)각 담당자를 통해 신청 해 주세요.
    (이후 요청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며 또한 모두투어에서는 교환 및 환불관련 업무를 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고객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등과 같은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상품의 교환 및 환불시 반드시 영수증을 첨부하셔야 하며, 환불시 환불수수료(10%)가 부과됩니다.(환불수수료는 상품 및 쇼핑점 기준 및 환율차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영수증이 없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시 배송비용(현지 또는 국내)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접수 후 환불까지 시일이 오래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고객님들의 양해 바랍니다.(약 30일 ~ 45일 소요)


    즐겁고 알뜰한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 충동구매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해외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600 초과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사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여행시 주의사항

    【 일본의 입국심사 변경안내 】
    2007년 11월 20일부터 일본 입국시 테러방지를 위한 '개인식별정보의 제공'이 의무화됩니다.
    새로운 입국심사 수속은 모든 외국인 입국자에 해당되며, 여권제시 후 지문확인 및 얼굴사진 촬영절차가 추가됩니다. 개인식별정보제공을 거부할 경우 일본 입국이 허가되지 않으므로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특별영주자,16세 미만인 자,외교/공용 재류자격 해당 활동자,국가 행정기관 장이 초빙한 자'는 위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일정 특이사항 ◀
    1.반드시 엔화환전필요(달러불필요)/온천욕시 수영복 불필요/우산준비요망/110V용 플러그준비(또는 멀티아답터)
    2.일본은 쓰루가이드로서 동남아시아나 중국등 기타지역처럼 인솔자와 가이드가 나뉘어지않고 한명이 미팅부터 현지인솔, 가이드역할까지 모두 다 책임을 지고 행사를 하고있으므로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하실 수있습니다.
    3.제휴업체 모객에 따라 실제 보이는 인원 수와 다르게 최대 40명 한 차 행사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4. 여행일정은 계약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사전 협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최소출발인원규정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1.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2. n
      3.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4.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신한은행 312-01-195126 신한은행 262-05-015956
    국민은행 832-01-0268-385 외환은행 010-22-01322-6
    기업은행 087-023700-04-012 우리은행 102-04-110851
    농협 056-01-104843
    2. 결제시 유의사항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④ 타사 상품권 결제 후 환불 요청시 환불 절차상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여행국가 : 일본

    ◆ 적색경보/철수권고(일부) : 후쿠시마 원전 반경 30km 이내 및 일본 정부 지정 피난지시구역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동사이트의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안전정보를 수시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지 사건사고
  • 현지연락처
  • 해외여행자 인터넷 등록제도

여행지 공지사항

제목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