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하단의 불포함 사항 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 별 영유아 요금정책
항공사의 유아 요금정책으로 인하여 여행기간 중 만 24개월이 도래하는 고객은 항공료가 일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정책 및 요금은 각 항공사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시 추가요금 발생여부에 대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지투어 조인 현지투어조인 안내 1,690,000원 /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700,000원

※ 현지조인은 유류할증료/TAX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상품가격은 성인 2인 1실 사용시 1인 기준입니다.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 12세 미만의 어린아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북유럽 담당자 추천 상품●
2018년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인 '가성비'
가격대비 최대의 만족을 낼 수 있는 상품을 기다려온 여행객들을 위해
북유럽 8일 일정 항공 좌석 확보가 완료 되었습니다!!
본 상품은 여러 북유럽 상품 중에서 휴가를 길게 내지 못하는 직장인들,
평소 북유럽에 관심이 있어도 일반적인 북유럽 상품은 가격이 비싸서 엄두가 안났던 고객들에게
최대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본 상품을 이용하여 그간 대한민국 1%만 즐겼던 북유럽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img4info.modetour.com/126/ENP/TK8.jpg
 
빨리 예약하면 싸다!!
 
조기예약 특가!
 
[꼭 읽어주세요!!]
기한 한정 세일 상품이며,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시고, 신청금을 입금하셔야 본 상품가(특가)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북유럽 여행의 백미 크루즈 탑승!!

1. 스톡홀름-투르크 구간 VIKINGLINE 혹은 SILJALINE의 INSIDE CABIN을 이용합니다.
2. 코펜하겐-
오슬로 구간 DFDS의 INSIDE CABIN을 이용합니다.

■ 지역별 대표 관광지

◈ 덴마크
- 안데르센 동화 인어공주를 테마로 1913년 조각가 에드바르트 에릭슨이 제작한 인어공주 동상

◈ 노르웨이
- 노르웨이의 아름다운 피요르드 관광 합니다.
**게이랑에르 피요르드 구간 관광 불가시 송네피요르드 <플람-구드방겐 구간>유람선으로 대체진행되오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 요스테달 빙하원의 한자릭인 뵈이야 빙하 및 빙하 박물관 관람 

- 뭉크의 '절규'가 소장되어 있는 오슬로 국립미술관 관람 (휴관시 뭉크 미술관으로 대체)
◈ 스웨덴
- 바사호박물관 내부 관광합니다.
◈ 핀란드
- 북유럽 최대의 러시아 정교 교회인 우스펜스키 사원
- 핀란드의 공예품, 기념품 등을 파는 노점천막을 구경할 수 있는 마켓광장








포함사항

☞ 일급호텔 사용합니다.
☞ 일정상의 항공료,호텔(2인 1실 기준),식사,관광입장료 포함
☞ 여행자 보험료,인천공항세,출국납부금,제세금 포함.
☞ 유류할증료 포함
☞ 현재 일정상 표기되어 있는 호텔은 참고 호텔입니다.호텔은 출발 2일 전에 확정이 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여행자 보험 주의사항
- 지병이나 정신 질환을 가지고 계신 고객, 임신중이거나 장애를 가지고 있는 고객 ,
   고령자 (81세 이상), 특별한 배려를 필요로하시는 고객은 여행 신청시 증상을 포함한 내용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 당사는 가능한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의사의 진단서나 소정의 "여행 동의서"를 제출 요청 드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참가를 거절하거나 동반자 동행을 조건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원은숙(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1인당 전 일정  EUR 80 유로의 가이드/기사 경비를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 현지일정 진행시의 호텔팁, 개인경비는 불포함입니다.(개별적으로 지출)  
* 초과 수하물 요금(규정의 무게, 크기, 개수를 초과 하는것)
* 선택관광(일정표 명기)은 자유롭게 현지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 현지사정이나 행사인원 미달 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여행일정

1일 05월 24일 목요일
인천/코펜하겐
출발편(LH713) 비행시간: 약11시간 40분 소요
경유편(LH832) 비행시간: 약01시간 20분 소요
[LH 713]
[14:20] 인천국제공항 출발
[19:00] 프랑크푸르트 도착 후 환승 [약 10시간 40분 소요]

[LH 832]
[21:20] 프랑크푸르트 출발
[22:40] 코펜하겐 카스트루프국제공항 도착 [약 1시간 20분 소요]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

[아래 호텔은 예정 호텔입니다]
※ 본 지역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인 예정호텔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확정 일정표 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인천공항 주의사항
인천
  • 인천공항(주의사항)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 지침에 따라 해외공항 면세점에서 또는 기내에서 물품을 구입하신 경우 최종목적지에 도착하기 전까지 절대 포장을 뜯으시면 안됩니다. 특히, 경유편 이용시 포장이 잘못 되었을 경우나 포장이 뜯겨있을경우 검색대에서 압수 당할 수 있으므로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구입에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출국 시 유의사항과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 지침 시행에 있어 보다 자세한 추가정보나 문의사항은 항공안전본부 홈페이지(http://www.casa.go.kr)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일 05월 25일 금요일
코펜하겐
호텔 조식 후

▶ 중세 덴마크 양식과 북이탈리아의 르네상스 양식 건물인 시청사 광장
▶ 안데르센 동화 "인어공주"를 테마로 1913년 조각가 에드르트 에릭슨이 제작한 인어공주 동상 
▶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여신을 모티브로 만든 게피온 분수
현재 덴마크 왕싱의 주거지인 아마리엔보 궁 (외관)
안데르센 동상이 있는 안데르센 거리
 
★선택관광 : 니하운 운하크루즈 (1인 30유로)

코펜하겐에 있는 니하운 운하크루즈 투어
*미참가시 : 주변 자유관광 (인솔자/가이드 미동행)

항구로 이동하여

북유럽의 대표적인 크루즈페리 DFDS를 탑승하여 북해를 건너 노르웨이 오슬로로 이동 [약 17시간 15분 소요]
※현지 사정으로 DFDS 예약이 어려운경우 또는 DFDS 운항이 어려운 날짜에는 육로이동 또는 항공이동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유람선 INSIDE를 SEASIDE로 변경하실 경우 1인당 12만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출발 전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선실 변경 확정 받으신 후 다시 INSIDE  선실로의 번복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선상1박 (2인1실 - INSIDE CABIN)]
인어공주 동상뉘하운게피온 분수아말리엔보그궁전안데르센 동상DFDS SEAWAYS INSIDE
코펜하겐
  • 인기
    인어공주 동상인어공주 동상인어공주 동상
    인어공주 동상코펜하겐의 상징으로 덴마크 방문 기념사진을 찍는 곳이 바로 인어의 상이다. 코펜하겐 북쪽 린게리니(Langeline)거리를 따라가면 해안의 바다위에 앉아있는 모습을 볼수 있을 것이다. 안델센의 동화 '인어공주' 에서 모티브를 얻어 1913년 조각가 에드바르트 에릭슨 Edvard Eriksen에 의해 만들어져 있다. 당시 왕립 극장에서는 발레 &lt;인어공주&gt;가 상영되고 있었다. 그것을 본 칼스버그 맥주회사의 2대 사장인 칼 야콥슨 Carl Jacobsen이 동상을 설치하는 아이디어를 제공했다고 한다. 모델은 극장의 프리마돈나로 절세 미인이었다고 하는데 후에 조각가의 부인이 되었다.  유럽의 3대 썰렁중에 하나인 인어상은 전체 길이가 80cm에 불과하여 생각보다 외소하고 초라하다. 누구나 이곳에 오면 인어상을 보고자 부푼 꿈을 갖지만 실제의 모습을 보면 다소 실망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쓸쓸해 보이면서도 사랑스런 그녀의 모습은 여행자들의 발길을 놓지 않는다. 1964년 4월 23일,24일에는 누군가에 의해 그녀의 머리가 떨어져 나가는 사건이 있었다. 다행이 원래의 상태로 복구되었지만 1984년 또다시 왼쪽 팔이 떨어져 나가는 수난을 겪어야 했다. 지금의 팔은 나중에 제작하여 부착한 것이다. 자세히 보면 복원으로 생긴 이음새가 보인다.  2004년 현재 91세가 된 그녀는 아직도 다소곳한 자태로 세계에서 몰려드는 관광객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 뉘하운뉘하운뉘하운
    뉘하운유럽에서 배를 타는 사람들은 긴 이야기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오랫동안 침묵으로 해서,혹은 세상의 이곳 저곳을 돌아다녀서 일단 말문이 열리면 한없이 길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사람들로 인식되고 있다. 믿기 어려운 허풍을 늘어놓는 사람들 또한 뱃사람들이라고도 하는데 그들의 이런 이야기를 '바다이야기(Nautical Yam)'라고 한다. 역시 바다로 나갈 운명을 가졌던 코펜하겐 사람들의 바다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곳이 바로 뉘하운이다. '새항구 New Harbor'또는 안데르센이 살았다 하여 '안데르센 거리'로도 통하는 곳이다. 17세기 중엽 이래 뉘하운은 교역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고 이에 따라 각처에서 몰려든 선원들은 주로 맥주와 여자에 돈을 퍼부었다고 한다. 그 당시만해도 싸구려 선술집이 모여 있던 곳이지만 지금은 각종 요트와 범선의 정박지가 되어있다. 하지만 아직도 전통적인 가옥과 나무로 만든 배,문신을 새기는 가게 등이 남아있어 옛 정취를 느낄수 있게 한다. 운하의 남쪽(안데르센이 살던)에는 고풍스런 건물들이 들어서 있고 북쪽은 파스텔톤의 창이 많은 건물과 멋진 레스토랑,바 등이 들어서 있는데 그 모습이 한폭의 그림처럼 아름답다.  가난뱅이였던 안데르센은 우리나라로 치면 전, 월세정도 되는 이 거리의 20번지에서 1835년 최초의 동화집인 &lt;어린이들을 위한 동화집&gt;을 완성했으며, 67번지에서는 1845년부터 1864년까지 거주하였다. 18번지에서는 최후의 2년간을 보냈다고 한다. 20번지, 67번지, 18번지 등의 순서로 옮겨다닐 수 있던 그런 동네였다. 지금은 관광객들로 붐벼 주점과 식당들이 많아져 덴마크의 또다른 명소로 등장하고 있다. 그리고 69번지는 안데르센 기념관으로 그와 관련된 많은 자료들이 전시되어 있다.  거리 곳곳에는 안데르센의 자취가 남아 있는 건물에 작은 푯말들이 붙어 있어 그의 흔적을 설명해 주고 있다. 여기서 서쪽으로 가면 다시 콩겐스 뉘 광장이 나온다. 길을 따라 계속 걸어가면 또다시 스트뢰에 거리를 걷게 되어 계속 거리의 연장선에 있게 될 것이다. 코펜하겐은 인근 관광지를 도보로 관광할수 있어서 부담없는 여행을 즐길수 있을것이다.
  • 인기
    게피온 분수게피온 분수게피온 분수
    게피온 분수제 1차 세계대전 당시 사망한 덴마크의 선원들을 추모하기 위해 만들어진 게피온 분수대이며, 아말리엔보 궁전에서 약 500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게피온의 분수는 북유럽 신화에 등하는 여신이 황소 4마리를 몰고 가는 역동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
  • 아말리엔보그궁전아말리엔보그궁전아말리엔보그궁전
    아말리엔보그궁전8각형의 광장을 둘러싸듯 서 있는 4개 동의 로코코풍 건물로써, 1794년 크리스티안보르 궁전에 화재가 일어나자 4명의 귀족이 살던 건물을 왕궁으로 이용한 것이 이 궁전의 유래가 되었다고 한다. 현재 여왕이 거주하고 있으며, 여왕이 궁에 머무는 동안에는 매일 정오에 근위병 교대식이 열린다.
  • 안데르센 동상안데르센 동상
    안데르센 동상어려운 유년시절과 가난한 생활을 겪으면서 성장한 안데르센은 훗날 세꼐적으로 유명한 동화 작가로 태어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어공주, 성냥팔이 소녀, 벌거벗은 임금님, 미운오리새끼 등을 남긴 그는 자신이 살고 느겼던 삶의 세계를 아름다운 문장체로 동화속의 주인공을 통해 어린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있다.
  • 인기

    DFDS SEAWAYS INSIDE

    DFDS SEAWAYS INSIDE

    DFDS SEAWAYS INSIDE

    [호텔] DFDS SEAWAYS INSIDECopenhagen-Helsingborg-Oslo 루트의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스칸디나비아의 왕관", "스칸디나비아의 진주"로 불리우는 고품격 크루즈선.
3일 05월 26일 토요일
오슬로/게일로
선상에서 뷔페로 조식 후 하선

피요르드의 나라! 노르웨이 오슬로 관광

▶모놀리텐으로 유명한 세계적 조각가 비겔란의 비겔란 조각공원
▶노르웨이 국왕의 궁전인 왕궁
▶중앙역에서 왕궁까지 이어지는 오슬로 대표적인 번화가 카를요한 거리
▶오슬로 국립 미술관: 뭉크의 '절규'가 소장되어 있는 미술관 관람 (※월 휴관)
**오슬로 국립 미술관 월요일 휴관으로 들어가지 못할 경우는 뭉크 미술관으로 대체 진행됩니다.
▶1299년 오슬로 방어를 위해 지어진 요새인 아케르스후스 요새(외관)
 
숙박도시로 이동하여

호텔 투숙 및 휴식

[아래 호텔은 예정호텔 입니다]
※ 본 지역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인 예정호텔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확정 일정표 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노르웨이 지역의 숙박지는 현지 호텔사정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비겔란 조각공원왕궁카를요한스 거리아케르후스 성 요새오슬로 국립미술관
오슬로
  • 인기

    비겔란 조각공원

    비겔란 조각공원

    비겔란 조각공원

    비겔란 조각공원노르웨이을 대표하는 천재 조각가 구스타브 비겔란의 조각 작품을 모아 놓은 곳으로 삶의 온갖 희노애락을 표현하는 200여개가 넘는 작품들이 설치된 공원이다. 

    조각가 비겔란은 무척이나 가난했으며 가족을 부양해야하는 운명과 조각에 전념하고 싶은 욕망 사이에서 갈등했다. 이때 비겔란의 천재성을 안 오슬로 시에서 그에게 의식주에 대한 걱정없이 조각에 전념할 것을 부탁하여 탄생한 것이 이 비겔란 조각공원이고 이곳의 작품은 모두 영구히 시의 소유가 되었다.
  • 왕궁왕궁왕궁
    왕궁카를 요한 거리 서쪽 끝 공원 안에 위치한 왕궁(1825 ∼1848)은 카를 14세 때 짓기 시작하여 그가 죽고 난 4년 뒤에 완성된 것으로 현 노르웨이 국왕이 기거하고 있는 대 저택이다.  건물 내부는 들어가 볼 수 없지만 주변의 정원은 일반에게 공개하고 있어 여름이면 시민들의 휴식처가 되고 있다. 칼 요한은 나폴레옹의 전사이며, 원래 이름은 쟝 밥티스테 베르나도데 Jean Baptiste Bernadotte로 1818년 당시 스웨덴 왕인 동시에 노르웨이를 지배했던 왕으로서, 왕궁 앞에 그의 청동기마상이 버티고 있다.
  • 카를요한스 거리카를요한스 거리카를요한스 거리
    카를요한스 거리오슬로 중앙역에서 왕궁까지 이어지는 카를요한 거리는 오슬로의 대표적인 번화가이다. 거리의 주위에는 상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하며, 중심에는 국회의사당이 위치하고 있다. 주말과 여름이면 국적 불명의 거리의 악사들이 모여들어 기타를 치며 열심히 노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 아케르후스 성 & 요새
    아케르후스 성 & 요새시청 방향에 있는 오슬로 항 동쪽 기슭의 바위 위에 있는 중세의 성채로, 한 때 노르웨이 왕의 거성이기도 했다. 오슬로에 현존하는 최고의 건물로 현재는 영빈관으로 사용하고 있다. 1300년 호콘5세에 의해 바위 위에 건축되었지만 1527년 화재로 대부분 소실되었다. 1624년 화재로 소실된 요새의 아래에 크리스티안 4세가 신도시를 건설하고 요새는 지금의 모양으로 재 건축했다. 성이라 기 보다 르네상스풍의 궁전 같은 느낌이다. 이 당시 노르웨이 왕과 여왕이 매장되어 있는 토굴도 있다.  성채 안에는 1940∼45년에 걸친 독일에 대한 레지스탕스 운동의 자료를 모은 노르웨이 저항운동 박물관과 옛 무기고에 설치한 방위박물관이 있다.
  • 인기
    오슬로 국립미술관오슬로 국립미술관
    오슬로 국립미술관노르웨이 최대의 미술관으로 19, 20세기의 노르웨이 미술품을 주축으로 소장하고 있다. 최근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보여졌던 스칸디나비아의 많은 인상파 화가들의 작품이 이곳으로 보내지고 있다. 19세기의 서민화가 크로그 Krohg Christian 작품을 비롯하여 르느와르, 모네, 램브란트, 피카소, 세잔느, 루벤스, 엘 그레코 등 많은 북유럽 화가들의 작품들이 소장되어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노르웨이가 낳은 고뇌의 화가 뭉크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절규', '병든 아이' 등을 비롯한 그의 작품 58점이 소장된 뭉크 전시실이 2층 별실에 마련되어 있다.   미술관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역사박물관도 들러 볼 만하다. 오슬로 대학에 소속된 박물관으로 바이킹 시대에 사용된 일상 생활용품이나 모형 이글루 안의 옛날 노르웨이 인들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것 등 노르웨이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볼 거리등이 많다. 그리고 동양화 전시실에서는 우리나라 작품들도 볼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해볼 가치가 있겠다.
4일 05월 27일 일요일
피얼란드/만헬러/레르달
호텔에서 조식 후
포드네스로 이동 [ 30KM // 약30분 소요]
송네피요르드 페리를 탑승
송네피요르드 [포드네스 - 만헬러구간 // 약20분] 탑승

▶요스테달 빙하의 한자락인 뵈이야 빙하 및 빙하 박물관 관광

송네피요르드 페리를 탑승
송네피요르드 [만헬러-포드네스 구간 //약20분] 탑승

플롬으로 이동하여 [약 1시간 소요]
▶ 협곡의 송네피요르드의 하이라이트인 [ 플롬-구드방겐//약2시간 ]유람 

레르달 지역 호텔로 이동하여
석식 및 호텔 휴식

[아래 호텔은 예정호텔 입니다]
※ 본 지역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인 예정호텔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확정 일정표 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노르웨이 지역의 숙박지는 현지 호텔사정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뵈이야 빙하 및 빙하 박물관송네피요르드
피얼란드
  • 인기
    뵈이야 빙하 및 빙하 박물관뵈이야 빙하 및 빙하 박물관뵈이야 빙하 및 빙하 박물관
    뵈이야 빙하 및 빙하 박물관뵈이야 빙하는 푸른 빙하라고 불리우는 요스테달 빙하의 한 자락으로서, 푸른색으로 빛나는 빙하를 조망 할 수 있다. 뵈이야 빙하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피얼란드 빙하박물관은 빙하의 방대한 생성과정과 역사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사진과 자료들이 전시되어있다.또한 180도 광폭 스크린을 이용하여 요스테달 빙하의 모습을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는 영상도 제공한다.
만헬러
  • 인기
    송네피요르드송네피요르드송네피요르드
    송네피요르드노르웨이에는 여러개의 피요르드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송네피요르드는 총 길이 205km, 깊이 1300m로 세계 최대 규모이다. 송노표르다네의 주도인 헤르만스베르크나 빅Vik 등 작은 도시들이 피요르드 구석구석에 있다. 이곳의 장관을 즐기기 위해서는 베르겐이나 플롬에서 배로 발레스트란Balestrand이나 구드방겐Gudvangen까지 가서 둘러보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다. 구드방겐까지는 베르겐에서 E 136번 도로를 이용하여 자동차로 올라갈 수도 있다.  빙하시대에 빙하의 압력으로 깍여진 U자형 협곡으로 계곡 상단에서 떨어지는 길이 93m인 키오스포스 폭포는 북극의 오로라를 연상시킬 정도로 환상적이다. 계곡물은 정말 새파랗다 못해 시퍼렇고, 폭포와 봉우리는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느낌이다. 폭포물이 옷에 튀어 흠뻑 젖어도 사람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피요르드를 즐기곤 한다. 페리는 약 1시간 15분 정도 운항하게 되는데 페리를 따라오는 갈매기에게 먹이를 던져주면 멋진 비행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신기한 일이긴 하지만 피요르드 절벽 위에 집을 짓고 살고있는 사람들의 모습도 볼 수 있다.
5일 05월 28일 월요일
레르달/플롬/스웨덴/칼스타드
호텔에서 조식 후
플롬 FLAM 으로 이동

※플롬 산악열차 (FLAMSBANA) 선택관광 가능

★선택관광 - 플롬산약열차
플롬 노선은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장엄한 철도 중 하나이며 뮈르달에서 플람까지 기차로 여행하면서 인상적인 노르웨이 산악 풍경 감상이 가능
- 가격 : 1인 100유로
- 진행 : 관광 중 진행
- 소요시간: 약 2시간
**선택관광을 안하실 경우에는 기사와 함께 차량으로 이동하여 기차역서 그룹팀과 합류합니다.

게일로 도착하여 FLA 로 이동
중식 후

칼스타드로 이동
석식 및 호텔 투숙

[아래 호텔은 예정호텔 입니다]
※ 본 지역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인 예정호텔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확정 일정표 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6일 05월 29일 화요일
스톡홀름
호텔 조식 후
스톡홀름으로 이동

▶중세의 건물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으며 독특한 멋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구시가지 감라스탄
▶역대 국왕들의 대관식, 결혼식이 거행되었던 대성당 (외관)
▶해마다 노벨상 시상식 후 만찬회가 열리는 시청사 (외관)
▶현존하는 배로는 가장 오래된 바사호 전함 실물이 전시되어 있는 바사호 박물관 (내부)

★선택관광
스톡홀롬 시청사 (1인 30유로)
궁전을 연상하게 만드는 우아한 분위기의 스톡홀름 시청사 내부 관람
 
페리 터미널로 이동하여 SIlJA LINE 실자라인 또는  VIKING LINE 바이킹라인 승선
(스톡홀름 - 투르크 : 약 11시간 30분 소요)

** 현지 상황에 따라 스톡홀름-투르크 구간 실자라인 SILJA LINE 또는 바이킹라인 VIKING LINE INSIDE 탑승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유람선 INSIDE를 SEASIDE로 변경하실 경우 1인당 7만원 추가 비용이 발생하십니다.
출발 전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선실 변경 확정을 받으신 후 다시 INSIDE 선실로의 번복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선내 석식 후 휴식 

==선상1박(2인1실 - INSIDE CABIN)==



감라스탄대성당바사호박물관
스톡홀름
  • 인기
    감라스탄감라스탄감라스탄
    감라스탄오래된 건물이 즐비한 구시가지이며,스톡홀름을 다녀온 많은 사람들이 가장 인상깊은 곳으로 꼽는 곳이 감라스탄 지구이다.구불구불 이어진 골목 사이를 돌아다니다 보면 마치 16세기 유럽의 어느 마을 속으로 들어간 듯 착각이 인다.
  • 대성당대성당대성당
    대성당왕궁의 남쪽에 위치하며, 스톡홀름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이다. 1279년에 건축되어 몇번의 개, 보수를 거친 후 현재의 모습을 갖게 되었다. 내부에는 왕가와 귀족, 기사들의 문장이 장식되어 있으며, 특히 1489년에 제작된 약 4m의 나무조각상인 '성조지의 괴물 퇴치상'가 흑단과 은으로 제작된 제단, 바로크 양식의 옥좌 등이 유명하다. 또한 옛날부터 왕조의 대관식 및 결혼식 등의 의식이 행해진 장소이며 가장 최근에는 현재의 국왕인 칼 16세 구스타프 왕과 실비와 왕비의 결혼식이 있었다. 그리고 스웨덴의 중요한 종교행사들이 이곳에서 열리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1시에 콘서트가 열리기도 한다.
  • 인기

    바사호박물관

    바사호박물관

    바사호박물관

    바사호박물관스칸센 서쪽에 있는 바사 호 박물관으로 스웨덴에서 가장 오래된 전함, 바사 왕가의 구스타프 2세가 재위하였던 1625년에 건조되어 1628년 8월 10일 처녀항해때 침몰한 전함 바사호가 전시된 곳이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한 식 [석식] 선상식
    7일 05월 30일 수요일
    투르크/헬싱키
    선상에서 조식 후

    투르크 하선 후
    헬싱키 공항으로 이동하며 간단한 시내관광
    (투르크-헬싱키 : 약 2시간 30분 소요)

    ▶핀란드 대표적 작곡가 시벨리우스를 기념해 만든 시벨리우스 공원
    ▶각종 공예품, 기념품, 과일을 파는 노점천막이 있는 마켓광장
    원로원 광장대성당

    ※도착 시간이나 교통 상황에 따라 헬싱키 시내관광은 차창관광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11:00]공항으로 이동하여

    [LH849]
    [13:45] 헬싱키 반타국제공항 출발
    [15:20] 프랑크푸르트 도착 후 항공 경유하여
    [LH712]
    [17:40] 프랑크푸르트 출발

    === 기내1박 ===
    원로원 광장대성당시벨리우스 공원마켓 광장우스펜스키 사원
    헬싱키
    • 원로원 광장원로원 광장원로원 광장
      원로원 광장1830년에 착공되어 22년만인 1852년에 완공되었으며, 각종 국가의 종교행사와 파이프 오르간 연주회가 열리기도 한다. 원로원 광장이 내려다보이도록 정면 계단 위에 솟아있는 것이 카를 엥겔이 설계한 헬싱키 대성당이다. 돔을 축으로 한 좌우 대칭적인 디자인으로 처음에는 중앙의 돔 하나뿐이었지만, 엥겔이 죽은 후에 다른 건축가의 손에 의해서 작은 돔이 네 귀퉁이에 덧붙여졌다. 원로원 광장에 면해 있는 큰 계단도 나중에 만들어진 것이다. 지금은 대성당으로 가는 가장 일반적인 통로가 되었지만 정문은 핀란드의 다른 교회와 마찬가지로 서쪽에 있다. 쇼핑으로 피곤해졌을 때는 헬싱키 어린이들을 흉내내어 큰 계단에 걸터앉아서 아이스크림이라도 먹으면서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전망을 즐겨보도록 한다.     광장 동쪽은 관청, 서쪽은 헬싱키 대학의 메인 빌딩이며, 그 북쪽 옆의 돔이 있는 건물은 대학 도서관이다. 대성당과 함께 세 건물 모두 엥겔이 설계했지만, 그의 작품 중에서도 대학 도서관은 가장 우수한 것이라고 한다.     Unionin 거리와 Fabianin 거리의 한쪽에는 대학 관계 시설물이 모여있다. 메인 빌딩 1층이나 Porthania라고 불리는 기숙사 2층의 학생식당에서 헬싱키 대학생이 된 기분으로 점심식사를 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학생증 없이도 15FIM 정도로 먹을 수 있다.
    • 대성당대성당대성당
      대성당헬싱키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백악의 건물, 교회로 핀란드 루터파의 총본산이며 내부의 휘황찬란한 샹들리에가 유명하다. 가파른 계단과 밝은 녹색 돔과 하얀 주랑으로 조화를 이룬 모습은 바다에서 바라보았을 때 아주 뛰어나다.      각종 국가적인 종교 행사가 거행되는 곳으로 탈린(Tallinn)과 성 페테스부르크(St. Petersburg)의 여러 부분들을 설계했던 유명한 건축가 Carl Ludvig Engel(카를 루드비히 엥겔)의 작품으로 1830년에 착공해 1852년에 완공되었으며, 예배당에서는 파이프 오르간 연주회도 자주 열린다.     세련된 청회색의 인테리어와 하얀색의 조형물, 독일 개혁가 마르틴 루터(Martin Luther)와 필립 멜란톤(Philipp Melancthon)의 동상 뿐만 아니라 유명한 핀란드 주교 미카엘 아그리콜라(Mikael Agricola)도 돌아다니면서 감상해 보자.     앞의 원로원 광장 Senaatintori은 약 40만 개의 화강석이 깔린 조형미 있는 정사각형 광장으로 중앙에는 러시아의 황제 알렉산드르 2세의 상이 위치하고 있다.     후면의 지하실은 역사적·건축적 전시와 특매 시장이 자주 열리는 곳이다.
    • 시벨리우스 공원시벨리우스 공원시벨리우스 공원
      시벨리우스 공원만네르헤이민 거리 남쪽의 스웨덴 극장 앞에서 24번 버스로 약 10분 정도 달리면 핀란드의 대표적인 작곡가이며, 세계 최고의 작곡자인 시멜리우스(1865∼1957)를 기념하여 에일라 힐투넨이 제작한 스테인리스 파이프 기념비와 시벨리우스 초상 릴리프가 왼편에 나타나는데 이 기념비가 있는 곳이 시벨리우스 공원이다. 수백개의 강철 파이프로 된 이 강렬한 은빛의 조각품은 이제 헬싱키 최고의 여행지가 되었다. 바로 옆에 시벨리우스의 데드마스크가 있다.      기념촬영을 한 후에는 동쪽의 해안 거리를 걸어보는 것도 좋다. 이밖에도 핀란드에는 널찍한 공원이 많다. 유럽 국가 중에서 여섯 번째의 국토 면적을 갖고 있으면서도 인구가 500만명이 채 못된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공원의 넓이와 그 수의 많음에 이해가 갈 것이다.
    • 마켓 광장마켓 광장마켓 광장
      마켓 광장원로원 광장에서 남쪽으로 한블럭 걸어가면 헬싱키의 명물로 자리해 온 활기찬 마켓광장에 도착한다. 광장 앞은 항구여서 배에 감자나 생선을 쌓아놓고 행상하러 오는 사람들도 있다. 관광선도 마켓 광장 앞 항구에서 떠난다.     항구 옆 노점 천막 아래 놓여있는 가지각색의 색채를 띈 과일과 야채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워지는 곳이 마켓 광장이다. 버찌나 딸기는 물론, 완두콩이나 당근까지 날것으로 맛있게 먹으면서 걸어다니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특히 생선이 싱싱하고 좋다.     여름철에는 아침 시장뿐 아니라 야시장도 열린다. 야시장은 주로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식료품 상점은 거의 문을 닫지만, 대신 토산품점이 늘어난다.     화려한 색상의 의상을 입은 랩인도 나타나서 순록 모피로 만든 직물, 장갑, 지갑 등을 팔고 여름에는 야시장도 열린다.     아침시장이 상점 수도 많고 번화하다. 시장보기는 가격 흥정이 즐거움의 하나이지만, 유감스럽게도 핀란드에는 값을 깎는 관습이 없다. 가격 흥정은 못해도 바가지를 쓸 염려가 없으므로 편리한 점도 있다.
    • 우스펜스키 사원카파자노카 북항구 위로 꼭대기 조그만 바위 절벽 핀란드에 러시안 정교의 대성당이 불안하게 놓여있다. 이것은 1868년 성모 승천 대 축일을 기해 완성한 스칸디나비아 반도에서 가장 큰 정교회로 비잔틴-슬라브 양식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머리에 양파형의 황금색 둥근 돔과 황금의 십자가는 이 사원의 상징이다. 러시아의 지배를 받고 있던 19세기에 러시아의 건축가 고르노스타예프가 세웠으며, 벽돌로 이루어진 천장에는 천연 물감으로 그린 그리스도와 12사도의 그림이 그려져 있다. 그러나 부가된 붉은 벽돌의 건물은 19세기 러시아 직공들에 의해 장식되었는데, 거의 구별이 없다.
      우스펜스키 사원우스펜스키 사원우스펜스키 사원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선상식 [중식] 기내식 [석식] 기내식
      8일 05월 31일 목요일
      인천
      경유편(LH849) 비행시간: 약02시간 35분 소요
      도착편(LH712) 비행시간: 약10시간 40분 소요
      [11:20] 인천국제공항 도착하여 해산
      • 식사
          [조식] 기내식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4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코엔자임 큐텐, 블루베리
      코펜하겐 : 가이드판매
      환불 불가
      노르웨이 스웨터, 오메가-3
      William Smith 오슬로 시청사 앞쪽에 위치,가이드판매
      30분-1시간
      환불 불가
      자부시 크림, 크리스털
      Art Christal Center 스톡홀롬 센트럴역 앞에 위치,가이드판매
      30분-1시간
      환불 불가
      블루베리 파우더,자일리톨
      헬싱키 : 가이드판매
      환불 불가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1. 주의사항(영수증관련)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3.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상품명 [임직원전용상품] ■출발확정■ ★가성비 최강┃선착순 특가★ 북유럽 4국 8일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
      여행기간 2018. 5. 24 ~ 2018. 5. 31 상품종류
      영업보증보험 가입 기획여행 보증보험 가입

      여행경비 총액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아동 Extr Bed
      (만 12세미만)
      유아 No Bed
      (만 2세미만)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1,520,000원 1,520,000원 222,000원
      유류할증료 470,000원 470,000원 0원
      제세공과금
      소계 1,990,000원 1,990,000원 222,00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EUR 80 EUR 80 EUR 0
      소계 EUR 80 EUR 80 EUR 0

      ※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소출발인원 및 취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및 최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기준 10 최소수수료 부과 기준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계약금 입금일부터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확정/미정 정보

      주요 확정/미정 정보
      출발
      여행일정
      상품가격
      항공
      숙박
      가이드
      인솔자

      쇼핑정보

      쇼핑정보
      일정에 포함 된 쇼핑 횟수 4
      쇼핑품목: 코엔자임 큐텐, 블루베리,노르웨이 스웨터, 오메가-3,자부시 크림, 크리스털,블루베리 파우더,자일리톨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경보단계여행지(국가 또는 지역)
      남색경보--
      황색경보--
      적색경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예약취소료 규정

        본 여행상품의 계약해제 요청 시 귀책사유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기준은(여행표준약관/특별약관)에 따릅니다.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 ~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오늘은 여행개시 [31]일 전입니다.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만0세~ 만14세만15세~79세 5개월79세6개월~99세
        상해사망부담보(無)1억원
        후유장애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의료비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질병사망부담보(無)1,000만원부담보(無)
        의료비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배상책임(면책1만원)100만원
        휴대품손해(면책1만원)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특별비용200만원
        1.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2.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3.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6.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본인부담금비고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10%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1. 의원 - 1만원
          2.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3.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1일,1회당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8천원1일,1회당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9.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10.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1.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12.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예약시 주의사항

        ※ 고객의 책임
        - 반드시 신청전/출발전에 상품 일정표 및 목적지의 여행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세 미만의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여행객은 친권자의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1) 건강 정보
        - 여행 전, 해외여행 질병정보센터 홈페이지 www.travelinfo.cdc.go.kr 에서
        여행 목적지에서 유행 중이거나 주의해야 할 질병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해외 안전 여행 정보
        -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 에서
        국가나 지역별 위험수준, 안전대책, 행동지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환전은 반드시 유로화로 해주시고 50유로 이하의 잔돈으로 환전하면 편리합니다.
        * 일정상 입력된 예정호텔은 부득이한 경우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동 가능합니다.
        * 유럽 대부분의 나라들이 물을 사서 먹기 때문에 식당에서도 생수를 사서 드셔야 하며 한식당에서 반찬을 추가할 경우 추가비용을 받습니다.
        * 한국에서 가지고 가신 소주나 외부에서 구입한 술을 식당에서 드실 수 없습니다.
        * 북유럽은 6월~8월에도 밤이나 비가 오는 날은 날씨가 상당히 춥습니다. 방한복은 필수적으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8년2월18일~2019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기획보증보험 바로가기>>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환율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항공정보

        무료위탁수하물
          D

        허용기내수하물
          D

        사전좌석지정
          그룹항공권은 사전좌석 지정이 불가합니다. 항공사 카운터 수속시 항공사 임의대로 배정되므로 여행사에 좌석 지정의 권한이 없습니다.

      • 공항이용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olit.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국내긴급 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 모두투어 공항지점 ☎ 032) 743-3700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한국수신자부담전화

        * 노르웨이: 800-19-982

        * 스웨덴 : 020-799-355

        * 핀란드 : 080-011-0820
      • 여권/비자 관련 정보

        * 여권은 반드시 6개월 이상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어야하며 90일간 무비자로 체류 가능합니다.(일부국가 제외)

        * 외국인의 경우 대사관에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선택추가경비

        ** 당사 여행약관에 근거 여행요금의 변경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 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쇼핑정보

        1. 주의사항(영수증관련)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TAX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3~4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 해외 부가세 환급(TAX REFUND)

        - 유럽은 쇼핑한 물건에 대하여 약 7~10 % 의 부가세 금액을 면세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TAX FREE) 로고가 있는 상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물품을 구입 한 후 환급 증명서를 받으셔야 합니다.

        - EU가입국가 입,출국시 공항(최종 출국 국가의 공항)에서 반드시 구입한 물품을 제시하고 세관에서 TAX REFUND(환급증명서) 서류에 확인을 받은 후 짐을 부쳐야 합니다. EU 가입국이 아닌 경우는 해당국가를 출국하기 전에 TAX REFUND 서류 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 공항 내에 있는 환급 창구에서 현금(EUR, USD)으로 돌려받거나 카드 계좌(2-3개월 소요)로 입금 됩니다.

        - 유럽에서 출국시 TAX REFUND 처리를 받지 않고 귀국하신경우 한국에서는 처리가 불가하니 주의바랍니다.



        3. 유럽은 타지역과 달리 쇼핑 관련하여 환불 및 교환이 원활하지 않아 곤란을 겪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꼭 상기하셔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제외)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여행시 주의사항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최소출발인원규정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1.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2. n
          3.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4.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신한은행 312-01-195126 신한은행 262-05-015956
        국민은행 832-01-0268-385 외환은행 010-22-01322-6
        기업은행 087-023700-04-012 우리은행 102-04-110851
        농협 056-01-104843
        2. 결제시 유의사항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④ 타사 상품권 결제 후 환불 요청시 환불 절차상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여행국가 : 노르웨이

        미지정
        ■여행국가 : 덴마크

        미지정
        ■여행국가 : 핀란드

        미지정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동사이트의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안전정보를 수시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지 사건사고
      • 현지연락처
      • 해외여행자 인터넷 등록제도

      여행지 공지사항

      제목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