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여행상품 포함/불포함내역 및 선택경비 안내
포함 내역
[교통]
전용 차량비 : (자유일정시 불포함)
왕복항공권
[제세금]
전쟁보험료, 유류할증료, 관광진흥개발기금, 현지공항세, 국내공항세
[숙박]
숙박비
[여행자보험]
1억원 여행자보험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 (자유일정시 불포함)
불 포 함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경비
[교통]
항공리턴변경(불가)
[숙박]
객실 1인 사용료 : 100,000원
[관광]
현지합류(문의)

※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여행일정

여행일정 변경에 관한 사전 동의 안내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안내
미팅일시/장소
[미팅 일자 05월 05일] [미팅 시간 오전 07:20]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G와F 카운터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6번~10번 테이블 앞

※ 터미널과 미팅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항공사 탑승수속 마감시간까지 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출국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출국을 위해 하나투어 미팅시간까지는 반드시 공항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차

2018-05-05 (토)

2018-05-05(토) 09:50 인천 ICN 출발
비행 01시간 20분 RS7848

2018-05-05(토) 11:10 Ube Jp UBJ 도착

인천-우베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야마구치현
아름다운 자연의 혜택을 받은 야마구치현
/
야마구치현은 혼슈 서쪽 지역으로, 동서로 뻗은 주코쿠 산맥과 삼면을 둘러싼 바다가 어우러지는 곳입니다. 인구는 약 141만 명(2015년 기준), 면적은 약 6,100㎦로, 대체로 온난한 기후를 보입니다. 연안에 약 240개의 섬들이 있어 각기 잔잔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해안가가 침식된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주코쿠 산지에는 일본 최대 카르스트 대지와 종유동이 유명한 아키요시다이 국정공원과, 원시림 및 계곡으로 유명한 니시주코쿠 산지 국정 공원이 있습니다.
가와라소바 (기왓장소바)
야마구치현의 향토 요리
가와라소바(瓦そば) 기와에 구워 먹는 면요리입니다. 일본의 세이난 전쟁 시 병사들이 야전에서 기와를 사용해 야채와 고기를 구워 먹은 것이 유래가 되었고, 1961년 다카세신이치가 소바를 섞어 이 요리를 개발하였습니다. 야마구치의 향토요리 가와라소바는 아래는 바삭바삭하고 위에는 쫄깃쫄깃한 소바면을 간장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으며, 야마구치 여행을 가신다면 꼭 한번 먹어봐야 할 요리입니다.

아키요시다이 관광

아키요시다이
일본 최대의 카르스트 지대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기 좋은 국립공원
일본 최대의 카르스트 지대인 '아키요시다이'는 약 3억 년 전의 산호초들이 지반 이동으로 밀려나와 형성된 석회암 고원으로, 석회암의 바위가 산 중턱에 자리 잡고 있어 마치 꽃이 핀 듯 자연 속에서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의 1/3 가량이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중요 부분은 천연기념물로 보호되고 있는 등 자연이 빚어낸 아름다움을 감상하기에 충분한 곳입니다.
아키요시 동굴
동양 최대의 석회암 종유 동굴
/
아키요시다이에 위치한 이 동굴은 동굴 길이가 약 10Km에 이르며, 장엄한 대자연의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키요시 동굴은 야마구치 현 중앙부의 아키요시다이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3억 년의 긴 세월에 거쳐 빗물에 의해 석회암 대지가 침식되면서 만들어진 동양 최대의 석회암 종유 동굴입니다. 사계절 평균 기온이 17도로 유지되어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여 사계절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1km 정도의 관람 코스에서는 다양한 생물과, 신비로운 형상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간몬 대교 고속도로 휴게소
메카리 P.A.
메카리 P.A.는 야먀구치 여행의 시작, 간몬 대교를 넘어가기 전에 위치해 있는 고속도로 휴게소로 간몬 대교와 간몬 해협이 한눈에 들어와 전망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휴게소에는 매장 및 레스토랑이 있어 요기도 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잠깐의 휴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벳부로 이동 (약2시간 소요)

유메타운
일본 대형 마트, 유메타운
'유메타운' 일본 지역 대형 쇼핑몰입니다. '유메'는 일본어로 꿈을 의미하며 문화, 오락, 커뮤니티, 음식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한 데 모아 일명 '꿈'의 타운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유니버설 디자인의 매장이나 체험 존 등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습니다.

램브란드 오이타

램브란트 호텔 오이타
REMBRANDT HOTEL OITA
호텔소개
니어 센터에있는 REMBRANDT HOTEL OITA은 오이타에 있는 력셔리한 미드스케일 호텔입니다. JR 오이타 역, 오이타 포러스, 유 메 타운 등과 같은 다양한 관광명소에 접근하기가 매우 편리하며 호텔은 미용실, VIP 전용 층, 주차장, 엘리베이터, 상점 등의 부대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14층으로 이루어진 144개의 객실에는 편안한 인터넷, TV, 개인 수영장, 욕조, 객실내 영화 같은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마사지, 사우나, 실내 수영장, 헬스클럽, 가든 같은 레크레이션 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램브란트 호텔 오이타
REMBRANDT HOTEL OITA
/
부대시설
-주차시설
-호텔 내 WIFI무선 인터넷
-여행 안내
-식당
-세탁시설
-24시간 룸서비스
-레스토랑
-바
-실내수영장
-마사지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램브란트 호텔 오이타
REMBRANDT HOTEL OITA
/
객실시설
▣객실 종류
-스위트 룸
-싱글룸
-더블룸
-트윈룸
▣객실 시설
-에어컨
-객실 내 WIFI무선 인터넷
-TV
-전화기
-안전금고
-미니바
-헤어드라이어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로컬푸드
  • [석식] 유메타운 자유식(1,500엔)

2 일차

2018-05-06 (일)

벳부

온천 일번가 벳부, 핵심관광

벳부(Beppu / 別府)
일본을 대표하는 온천의 도시, 벳부시
/
오이타(大分) 현에 있는 벳부(別府)시는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유명한 온천지역입니다. 원천수는 2.848개소로서 세계제일이며, 용출량은 1일 13만 6,571킬로 리터로 일본에서 제일을 자랑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오이타 현으로 들어와서 벳부시로 접어들면 산과 도시 안에서 온천의 수증기가 피어오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이 온천의 도시로 유명한 벳부임을 알리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벳부의 온천은 벳부, 묘반, 하마와키, 시바세키, 칸나와, 칸가이지, 호리타, 가메가와 등의 8개의 온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벳부의 온천은 역에서 10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는 번화가의 한가운데에도 있습니다. 그 중 대중목욕탕인 다케가 ...
유노하나 유황재배지
유노하나 유황재배지
유노하나 유황재배지는 우리에게 생소한 물건인 유황을 재배하는 곳이다. 유황재배는 염전 처럼 땅속에서 솟아나는 유황기가 가득한 물을 지푸라기 위에서 말려 유황을 남기는 작업인데, 온천이 풍부한 일본에서는 피부건강을 위해서 입욕제로 사용하는 사람이많다. 우리나라 사람도 이곳을 방문하게 되면 누구나 입욕제로 유황을 사게되는데 그 효능이나 가격이 만족할 만한 수준이라고한다. 이곳 유노하나에서는 직접 뿜어져 나오는 물을 이용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노천탕, 커플탕 등등 다양한 테마로 다양한 탕이 준비되어 있으니 온천욕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더 없이 좋은 곳이다.
지옥온천 中 가마도 지옥 체험
놀라운 자연의 조화, 지옥온천 中 가마도 지옥 체험
벳부의 지옥온천은 화산활동에 의해 약 1천 2백년 전부터 뜨거운 증기와 흙탕물이 분출되기 시작했는데 지하 300m에서 분출되고 있는 모습은 실제 우리가 상상하는 지옥을 연상하게 합니다. 이곳은 9개의 지옥이라고 불리는 온천으로 이뤄져 있으며, 그중에서 가마도 지옥을 체험하게 됩니다.

벳부 가마도지옥 계란과 라무네 사이다
지옥온천에서 맛보는 맛있는 계란과 사이다
뜨거운 열기로 벳부를 찾는 이들에게 빠질 수 없는 코스인 '지옥온천 순례' 중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온천물에 삶은 계란과 사이다를 판매하고 있으니, 한 번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 하나투어 프리미엄 간식 증정
벳부의 명물, 라무네 사이다&가마도 계란 1인 1개 증정★★★

유후인으로 이동

유후인, 100% 즐기기!

유후인 온천마을
규슈의 인기 온천마을로, 몸에 좋은 온천수와, 긴린호수, 다양한 온천 숙박시설과 예쁜 가게들이 많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관광지입니다.
오이타현 중심부에 위치한 '유후인 온천마을'은 인구 약 3만 명 정도의 작은 마을로, 과거에는 사람의 왕래가 거의 없다가, 1970년대 이후의 시골 온천 분위기를 고수한 개발로 인해 온천으로 유명해지기 시작하면서 관광명소로 발전한 곳입니다. 온천마을에는 다양한 온천숙박 시설들이 있고, 아름다운 긴린호수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맛있는 먹거리들로도 유명해 일본 현지인도 손에 꼽는다는 인기 휴양지입니다. 특히 아기자기한 기념품점과, 레스토랑, 카페가 즐비해 있고 예쁜 가게들이 많아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규슈의 대표 온천 마을입니다. 차분한 시골마을의 정취와 몸에 좋은 온천욕을 한 번에 즐겨 보시길 추천합니다.
긴린호수
호수 바닥에서 차가운 샘물과 뜨거운 온천수가 동시에 솟아오르는 유후인을 대표하는 호수로 새벽녘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유후인에 위치한 '긴린호수'는 호수를 헤엄치고 수면으로 뛰어오르는 붕어의 비늘이 석양 빛을 받아 금빛으로 반짝인다고 하여 '긴린코'라 이름이 붙여진 곳입니다. 바닥에서 차가운 샘물과 뜨거운 온천수가 동시에 솟아올라와, 유후인 안개의 원천이 되는 호수로 특히 물안개 피어난 아침 풍경이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유후인이라고 하면 아침이슬이 유명하지만 매년 11월경에는 유후인 분지에 마치 호수처럼 보이는 이슬이 나타납니다. 많은 이슬이 생겨나면서 긴린호수에 흘러들어와 온천의 수온을 높여서 온천의 온도의 차가 높아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유후인 100% 즐기기 - 여유로운 산책코스
유노츠보 거리~긴린호수를 아우르는 산책코스
/
유노츠보 거리는 유후인 유후다케 산기슭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각종 기념품 가게나 현지 음식점 등 일본풍 가게들이 줄지어 있어 산책하는 내내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게에서 눈을 돌리면, 산과 강에서 사계절의 경치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걷다 보면 긴린 호수 또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긴린 호수는 그 크기와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호수입니다. 유노츠보 거리부터 긴린 호수까지, 운치 가득한 산책 코스입니다.
유후인 100% 즐기기 - 쇼핑&볼거리
일본 특유의 작고 아기자기한 상점들로 가득한 유후인
/
유후인을 돌아다니다 보면, 자연스레 작고 아기자기한 여러 상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무언가 사지 않아도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토토로 등 지브리 애니메이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동그리노모리(どんぐりの森)', 다양한 오르골을 모아놓은 '오르고루노모리(オルゴ?ルの森)', 화려한 유리 세공품을 만날 수 있는 '가라스노모리(ガラスの森)' 등 다양한 가게들이 있습니다.
일본 내 작은 영국, '플로랄 빌리지' 또한 유후인이 자랑하는 쇼핑 명소입니다. 플로랄 빌리지는 영국 코츠월드 지방 거리 풍경을 재현한 테마파크입니다. 올빼미 체험이 가능한 '올빼미의 숲',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상품이 가득한 ...
유후인 100% 즐기기 - 주전부리
유후인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기!
유후인에는 다양한 가게만큼 주전부리 또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양봉 벌꿀과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Bee-Honey 하치미츠노모리',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한 번 먹으면 빠져나올 수 없다는 '금상고로케', 부드러운 롤케이크로 유명한 'B-speak' 등 유명한 가게들로 넘쳐납니다. 이외에도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와 함께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스누피 차야'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온종일 먹어도 부족한 유후인 주전부리를 만나보세요.

★ 하나투어 프리미엄 간식 증정

유후인의 명물, 금상 고로케 1인 1개 증정 ★★★

기타큐슈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모지항 레트로 (門司港)
바다의 낭만이 넘치는 로맨틱한 모지항레트로
항만의 도시 모지(門司)항는 대륙을 연결하는 항로로써 많은 역사와 사실을 가진 곳이다. JR모지항역 앞의 레트로광장은 다양한 볼거리와 건축물을 가진 곳이다. 오랜시간을 거치면서 이제는 옛 역사속에 남겨져있는 고즈넉한 장소이기도 하다.
옛날의 화려한 시대를 겪고서 이제는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과 휴식을 취하는 낭만의 장소로 변해왔다.
모지항에는 다양한 건축물들이 자리잡고 있다.
옛 큐슈철도의 본사와 옛 오사카상선, 옛 모지세관들이 옛모습을 그대로 자리잡고 있으며, 모지구청과 모지 전기통신 레트로관, 블루 윙 모지라고하는 개폐식 다리등의 다양한 건축물들이 찾아오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특히 JR모지항역은 다 ...
아카렌카 맥주공장
맥주 공장 견학 및 시음을 할 수 있는 곳
기타큐슈 모지에 위치한 유서 깊은 맥주 박물관입니다. 일본 내 유형 문화재로 등록되어 있으며, 벽돌을 쌓아 올린 독특한 외관으로 새로운 관광 명소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야마구치로 이동 (약1시간 소요)

유모토관광 호텔 사이쿄

유모토 칸코 호텔 사이쿄
[온천호텔] 유모토 칸코 호텔 사이쿄 YUMOTO KANKO HOTEL SAIKYO
호텔소개
이 호텔은 야마구치우베(山口宇部) 공항에서 차로 약 90분이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 내에는 웨딩 시설, 가라오케룸, 게임 코너, 볼링장, 매점, 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본식 정원 속에 위치한 노천온천이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한적하고 고요하여 번잡한 일상을 잊고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유모토 칸코 호텔 사이쿄
[온천호텔] 유모토 칸코 호텔 사이쿄 YUMOTO KANKO HOTEL SAIKYO
/
부대시설정보
- 로비
- 가라오케 룸
- 매점
- 클럽
- 게임 코너
- 볼링장
- 온천(대욕장)
- 웨딩 시설
유모토 칸코 호텔 사이쿄
[온천호텔] 유모토 칸코 호텔 사이쿄 YUMOTO KANKO HOTEL SAIKYO
/
객실정보
- 샤워시설
- 개인 욕실용품
- 좌식 테이블
- 스탠드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호텔식
  • [중식] 현지식
  • [석식] 호텔식

3 일차

2018-05-07 (월)

나가토

우베공항으로 이동

(1시간 20분 소요)

우베-인천으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2018-05-07(월) 12:10 Ube Jp UBJ 출발
비행 01시간 25분 RS7849

2018-05-07(월) 13:35 인천 ICN 도착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호텔식
  • [중식]
  • [석식]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1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물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 필요서류: 영수증 원본, 반품 물건, 고객명, 연락처
    - 단, 구입한 물품에 따라 추가 증명서류 첨부(진단서, 보석감정서 등)
  •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 교환 및 환불은 물품의 쇼핑센터 도착 시점으로부터 1~6개월 정도 소요되며,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
  • 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15%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 접수는 하나투어 고객센터 대표번호(1577-1233 → 3 → 0 → 4번 쇼핑환불 접수) 또는 상담문의 게시판(온라인 접수)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 시 유의사항

+ 대형버스 탑승시, 탑승객 전원의 안전벨트 착용이 의무화되었습니다. 이에, 일반 도로및 고속도로 주행시 안전벨트 미착용이 적발되면 벌금이 부과되므로 안전을 위해 여러분의 협력 부탁드립니다.

+ 환전은 전액 엔화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달러화 사용불가)

+ 일본 호텔에는 기본적인 세면도구(비누,샴푸,치약,칫솔 등)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 대부분의 일본 온천은 남녀탕이 구분되어있으므로 온천욕시 수영복은 필요없습니다.

(단, 호텔에 따라 수영복이 필요항 경우 일정표에 별도로 명기합니다.)

+ 일본의 전압은 100V이며, 전자제품 사용시 100V용 플러그가 필요합니다.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

약관
상품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10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단, 아래 명시되어 있는 취소료 규정 적용기간에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계약금보다 취소 수수료가 높을 시 취소 수수료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2018년04월05일 이전): 계약금환급
  •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2018년04월06일~2018년04월15일): 총상품가격의 10% 배상
  •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2018년04월16일~2018년04월25일): 총상품가격의 15% 배상
  •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2018년04월26일~2018년04월27일):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2018년04월28일~2018년05월04일):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 여행 당일 통보시: 총상품가격의 50% 배상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유의사항
여권/비자

일본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비자필요없음

외국/이중국적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관련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의 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항이용
  • 항공기 이용시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됩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보상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귀중품은 반드시 휴대하셔야 합니다.
  • 항공기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권한으로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됨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분리될 수도 있으며, 대리수속은 불가합니다.
동/축산물 검역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으며,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도 신고 및 검역을 받아야하며, 불법 반입시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축산업종사자는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입국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https://www.qia.go.kr/listindexWebAction.do (인천공항 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안전사고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하기 바라며,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비상연락방법
첫 만남시 긴급 상황 발생한 경우
  • 평일 - 하나투어 공항지점 ☎ 032-743-7500
  • 토,일,공휴일 - 하나투어 본사 당직자 ☎ 1577-1233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 일본(도쿄) ☎ 03-5403-9083, (오사카) 06-6213-8700 (규슈) 092-477-3606 (오키나와) 098-943-5666 (북해도) 011-200-0091 / (제우스) 090-6462-2898
여행불편 상담
  • 하나투어 고객센터 ☎ 1577-1233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 ☎ 1588-8692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