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여행상품 포함/불포함내역 및 선택경비 안내
포함 내역
[교통]
왕복항공권, 전용 차량비
[제세금]
국내공항세, 현지공항세,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 유류할증료, 투어리스트 텍스
[숙박]
숙박비
[식사]
식사비 : 일정표상 기재되어 있는 일정의 식사
[관광]
관광지 입장료 : 일정 내 방문하는 관광지
[여행자보험]
2억원 여행자보험
불 포 함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 인당 USD 100
[기타]
비자 발급비 : 20,000원 (캐나다 eTA - 발급대행시 수수료)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경비
[교통]
항공리턴변경(문의)
[숙박]
객실 1인 사용료 : 750,000원
[관광]
현지합류(문의)

※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여행일정

여행일정 변경에 관한 사전 동의 안내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안내
미팅일시/장소
[미팅 일자 05월 17일] [미팅 시간 오후 12:55]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G와F 카운터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1번~5번 테이블 앞

※ 터미널과 미팅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항공사 탑승수속 마감시간까지 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출국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출국을 위해 하나투어 미팅시간까지는 반드시 공항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차

2018-05-17 (목)

2018-05-17(목) 15:25 인천 ICN 출발
비행 09시간 50분 AC0064

2018-05-17(목) 09:15 벤쿠버 YVR 도착
미주/캐나다 지역 예약시 필독사항
일부 중동국가 방문자 또는 국적자는 반드시 미국대사관에서 직접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ESTA 및 미국비자는 미국방문 가능조건이나 미국 입국을 보장하지 않으며, eTA 역시 캐나다방문 가능조건이나 캐나다 입국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미국 입국요건 강화에 따른 안내사항
2010년 이후 이란, 이라크, 수단, 시리아, 리비아, 소말리아, 예멘 등을 방문했거나 해당 국가 국적 소유자는 ESTA(전자여행허가제) 승인으로 미국 입국이 불가하므로, 이미 ESTA 승인을 받은 분을 포함, 반드시 별도의 미국 비자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 미국 및 캐나다 입국 안내 사항
ESTA의 경우 전자여권만 신청 가능하며, ETA는 전자여권, 구여권 모두 신청 가능 합니다.
● ESTA(전자여행허가제)가 승인되면 Visa Waiver Program을 통해 미국을 여행할 수 있는 조건이 성립되나 미국 입국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관광비자, 방문비자, 기타비자 포함)
● eTA는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비자면제국가 국민들에 대한 새로운 입국요건이나, 캐나다 입국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행객의 미국 및 캐나다 입국요건으로 인하여 항공사의 수속거부 및 입국심사시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 직원에 의해 입국이 거부되어 발생하는 법률적인 문제, 발생비용 등에 대해서는 여행사 및 ESTA/eTA발급대행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하나투어 ESTA, ETA 발급 대행 관련 안내 사항
ESTA,ETA는 예약일 및 대행 신청일과 관계없이, 출발일 기준 40일전에(주말 및 공휴일 포함 ) 승인작업이 진행됩니다.
출발일 기준 40일 이내의 예약건은 대행 신청 접수 후 근무일 기준 48시간 이내에(주말 및 공휴일 제외) 승인 작업이 진행됩니다.
ESTA,ETA 는 승인작업 개시된 이후에는 승인 또는 거부 등의 결과와 관계없이, 비자 발급 비용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출발 7일 이내 예약건의 ESTA,ETA는 발급 소요시간 관계로 대행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출발 임박 예약시 예약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필요)
● ESTA,ETA 대행 신청시, 발급상의 결격사유를 꼭 확인 후 대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조건에 따라 대행 불가할 수 있음)
● 하나투어 전자비자 발급 대행 관련, 고객님의 인적사항 오기로 인한 승인 오류에 대해서 당사 및 대행업체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ESTA,ETA 대행 승인 완료 후 수정 및 변경이 불가능 하며, 예약 취소 시 발급 비용은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또한, 수정 및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재발행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ESTA는 발급일로부터 2년간, ETA는 발급일로부터 5년간 재 사용이 가능하지만, 여권 기간 만료 등으로 인한 여권정보변경(여권번호, 영문 이름 철자 등)시에는 재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 상세정보
● 주한 미국대사관 홈 페이지: http://korean.seoul.usembassy.gov
● 미국 전자여행 허가제도 ESTA 공식 사이트: https://esta.cbp.dhs.gov/esta
● 주한 캐나다대사관 홈페이지: http://www.canadainternational.gc.ca/korea-coree/index.aspx?lang=kor
● 캐나다 전자여행 허가제도eTA공식 사이트: http://www.cic.gc.ca/english/visit/index.asp
항공 이용 유의 사항 안내

1. 항공 탑승 수속은 최소 3시간 전까지 공항에서 마치셔야 하며, 수속시간이 늦을 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2. 공항에서 면세수속이 필요하신 고객은 공항에 더 일찍 도착하셔서 수속 절차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3. 항공 좌석 배정은 해당 항공사 고유의 권한으로 임의적 배정이 불가하며, 개별적으로 탑승 수속 창구에서 좌석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4. 2007년 3월부터 용기당 100ml 초과하는 액체류(화장품, 치약 류, 젤)등은 기내반입 불가 합니다.

5. 해당 항공사의 마일리지 카드는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6. 일정표에 기재된 항공 스케줄은 항공사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7. 국내선 이용 시 수화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마지막 날까지 출발/귀국 편 국제선 티켓을 소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8. 유류할증료는 유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9. 항공 예약 번호상 고객님의 여권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미주 입국 시 최소 72시간 전 항공 예약상에 정확한 여권 정보 입력이 되어야 하며 허위 입력 시 과태료가 발생합니다. (부정확한 여권 정보 전송 시 건당 USD 3,300 의 과태료 부과)

인천-밴쿠버 (BC)로 이동 (약10시간 소요)

밴쿠버 (BC)-캘거리 (AB)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 환승
AC 216 편(예정) 탑승

밴쿠버 - 캘거리 항공 이동
(기내식 별도 없음)

입국 심사 유의 사항 안내
캐나다 입국 심사 유의 사항 안내입니다.

입국 심사 유의 사항 안내
- 기존 입출국 시 작성했던 입/출국 서류 작성이 전면 폐지화되었습니다.
관광 목적으로 입국할 경우 eTA 소지자/ESTA 소지자/미국 관광비자(B1/B2) 소지자 모두 별도의 입/출국 서류의 작성은 필요 없습니다.
세관신고서만 작성하시면 됩니다.(가족당 1장)

- eTA (전자여행 허가 제도) 안내
 · 항공편으로 캐나다 입국 시 미리 인터넷을 통해 eTA(전자여행 허가 제도)를 신청해서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 2016년 11월 10일부터 의무화되며, eTA 신청 절차를 통해 반드시 허가를 받아야 입국이 가능해집니다.
 · eTA는 한 번 허가를 받으면 최대 5년 또는 여권 만료일까지 유효합니다.
 · 미국에서 캐나다로 육로 이동 시 eTA는 불필요합니다.
 · eTA는 캐나다 입국을 보장해주는 것은 아니므로 이민관의 판단에 따라 입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ESTA 안내
 · 미국 입국을 위해서는 기존 관광비자를 소지하거나 여행 허가 전자 시스템(ESTA) 승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관광/방문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 시)

안내사항

미주 노선은 미국 국가 정책으로 인하여, 공항에서 보딩은 (항공수속) 공항직원 혹은 인솔자의
대행이 불가능하며 반드시 본인이 개별적으로 해야합니다. 좌석 배정의 권한은 항공사에 있습니다.

[현지 공항미팅 안내사항]
☞ 피켓 : 하나투어
☞ 미팅장소 ;
※입국 심사후 하나투어 피켓을 든 현지 가이드와 미팅이 이루어 집니다.
※개인적인 입국 심사 문제로 공항에서 늦게 나오는 경우, 일부 일정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캐나다 입국 / 세관 신고서 작성시 참고하세요]
☞ 첫날 호텔명 :
☞ 호텔주소 :
☞ 전화번호 :

가이드 미팅

[여행 안내사항]


▶ 일정은 현지 합류로 동일 상품 타 항공 탑승한 하나투어 고객님들과 합류행사합니다.
▶ 합류인원 발생시 이용 차량, 가이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캘거리 (AB)-로키마운틴하우스 (AB)로 이동 (약2시간30분 소요)

석식 (현지식)

호텔 체크인 후 휴식

호텔 이용 시 유의 사항
캐나다 호텔 투숙 시 유의 사항 안내 입니다.
1. 일정표의 호텔은 예정호텔입니다. 추후 확정 일정표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 호텔 사정이나 지역 특성상 대규모 컨벤션 수요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동급의 타 호텔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한 객실당 최대 숙박인원은 성인 3인 또는 성인 2인/아동 2인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3. 객실 베드타입은 투숙 인원에 상관없이 더블사이즈 베드 2개[또는 킹사이즈 베드1개]입니다.
- 호텔 객실의 침대에 관해서 2 BEDS 또는 1 BED 룸타입에 대해서는 사전에 지정이 어렵습니다.
- 객실 배정 권한은 호텔 측에 있으므로 여행사에 권한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4. 소방법에 의해 3인/4인 1실을 사용할지라도 "엑스트라 베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3인 이상 숙박 시 한 침대에 2명이 숙박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5. 객실 내 물, 슬리퍼, 세면도구 제공되지 않습니다.
6. 미국/캐나다 전 지역 호텔(객실 포함)은 금연으로, 실내(객실 포함)에서 흡연시 약 US$250~300 벌금 부과됩니다.
(※ 고객님 부담/세금 별도)
7. 호텔 조식은 소시지, 스크램블 에그, 빵, 커피, 주스 등 컨티넨탈 식으로 제공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8. 호텔 조식 시 단체 고객은 호텔 식당이 아닌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식사 할 수 있습니다.
9. 호텔 조식 시 일부 호텔에서는 일회용 식기가 사용 될 수 있습니다.
10. 밴프 국립공원 내 호텔은 자체 임의 보수 공사가 어려운 관계로 타 지역 대비 시설이 오래되거나,
엘리베이터 구비가 안 되어 있는 호텔(특히, 산장 스타일의 호텔) 이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018-05-17(목) 13:00 벤쿠버 YVR 출발
비행 01시간 24분 AC0214

2018-05-17(목) 15:24 켈거리 YYC 도착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현지식

2 일차

2018-05-18 (금)

조식 (호텔식)

캐나다 호텔 조식 안내
/
- 간단한 토스트와 계란 프라이, 커피 및 주스가 제공되는 아메리칸 조식입니다.
- 일부 호텔에서 일회용 식기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단체 고객은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식사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데이비드 톰슨 하이웨이(David Thompson Highway)
캐나다 로키로 향하는 또 하나의 길
캐나다 알버타에서 드라이브하기 좋은 길인 이곳은 레드디어(Red Deer)부터 아이스 필드 파크웨이의 중간 지점인 사스카츄완 리버 크로싱(Saskatchewan River Crossing) 지역까지 이어진 293km의 도로입니다.
데이비드 톰슨 하이웨이는 사람의 이름을 딴 도로인데, 모피 무역상이자 축량사이자, 지도 제작자였던 데이비드 톰슨이 1799년 서부 캐나다 지역을 탐험할 때 이용한 길로 위대한 탐험가의 발자취를 따라가본다는 것으로도 의미가 있는 도로입니다. ?

아브라함 레이크를 경유하여 아이스필드 파크웨이를 따라 콜롬비아 대빙원으로 이동

아이스필드 파크웨이(Icefields Parkway)
세계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
/
아이스 필드 파크웨이는 세계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로 꼽히는 곳입니다. 재스퍼(Jasper)에서 레이크 루이스(Lake Louise)까지 이어진 232km의 구간으로, 달리는 내내 산과 호수 등 푸른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부터 하이웨이(Highway)가 아닌 파크웨이(Parkway)인 것을 보면, 얼마나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곳인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병풍처럼 펼쳐지는 멋진 캐나다 로키산맥의 파노라마와 영롱한 에메랄드빛 호수 덕분에 하루를 꼬박 투자해도 아깝지 않을 만큼의 가치가 있는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 아이스필드 파크웨이는 폭설로 인하여, 도로 사정이 좋지 않을 경우 도로 진입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아이스필드 파크웨이 도로 진입이 어려울 경우 레이크 루이스 관광 시간 추가로 대체 됩니다.
재스퍼 국립공원
로키의 숨은 보석
/
캐나다 로키산맥 국립공원 중에서 가장 넓은 재스퍼는 10,000㎢가 넘는 면적을 자랑하며 대부분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고산 야생 지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밤하늘 보호 지구이기도 한 이곳은 밴프 국립공원 바로 북쪽에 있으며, 유명한 아이스필드 파크웨이를 통해 밴프 국립공원과 연결됩니다. 아이스 필드 파크웨이를 따라 달리다 보면 100개가 넘는 고대 빙하를 볼 수 있습니다. 완벽한 캠핑 장소를 물색하고, 하이킹이나 드라이브로 광활한 트레일을 탐험하고, 티 없이 맑은 호수에서 보트를 즐기며, 수많은 야생 동물을 감상하는 등 이곳에는 연중 다양한 활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컬럼비아 아이스필드 설상차 탑승
컬럼비아 대빙원의 6대 빙하 중 하나인 애써배스카 빙하를 특수하게 제작된 설상차를 탑승하여 관광합니다.
해발 2,160M 애써배스카 빙원은 북극권을 제외하고는 세계에서 가장 큰 빙원으로 325평방 킬로미터, 무려 독도 면적의 17배에 이르는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곳 입니다,
컬럼비아 아이스필드 센터에서는 애써배스카 빙하 위에 직접 오르는 '설상차'를 타 볼 수 있습니다.

전체소요시간 - 약 1시간 30분 // 설상차 탑승시간 - 약 15분 // 아이스필드 빙하지역 약 20분 관광

※2018년도 설상차 운영기간 : 2018년 4월 13일 ~ 10월 13일 (현지 기상 상황에 따라 운영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지 업체의 장비 점검, 기상 악화 등의 이유로 사전예고 없이 설상차 탑승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바랍니다.
요금 : 성인/아동 동일 1인 USD 60
소요시간 : 약 1시간 반
대체일정 : - 컬럼비아 아이스필드 디스커버리센터 내에서 자유시간.( 가이드 및 인솔자는 동행하지 않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중식 (현지식)

까마귀발 빙하
캐나다 알버타주의 밴프 국립공원에 위치한 까마귀발 빙하
아이스필드 파크웨이를 따라 가다보면 보우 호수의 남쪽 끝에서 크로우풋 마운틴이 품고 있는 까마귀발 빙하를 만날 수 있습니다. 흘러내린 빙하의 형상이 마치 세 개의 까마귀 발가락과 같아서 20세기 초반에 지어진 이름인데, 1930년대에 가장 아래쪽에 위치한 발가락이 녹아내려 사라졌다고 합니다. 높은 산꼭대기 위에 위치한 거대한 얼음덩어리처럼 보이는 까마귀발 빙하는 칼로 깎은 듯한 암석의 층이 그대로 드러난 산 위의 능선을 따라 찬 기운을 뽐내고 있습니다.
보우 호수
밴프 국립공원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호수
보우 호수는 까마귀발 빙하와 보우 빙하에서 흘러내린 물이 모여 만들어진 호수입니다. 초록과 파랑을 동시에 품고 있는 보우 호수의 물은 우기 뒤에는 갈색빛을 띠며, 로키산맥의 호수들 중에서도 가장 멋지고 색다른 풍경을 선보입니다. 이 호수는 아이스 필드 파크웨이와 매우 가까우면서 밴프 국립공원에서 가장 크기 때문에 피크닉과 산책을 즐기기에 매우 적합한 장소입니다. 특히 동틀 무렵에는 호수 위로 비치는 햇빛이 마치 거대한 벽을 이루어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줍니다.

※ 현지 기상 상황에 따라 호수가 얼어있을 수 있습니다.
보우 빙하
보우 폭포와 보우 호수, 보우 강의 근원지인 보우 빙하
캐나다 알버타주 밴프국립공원에 위치한 보우 빙하에서 녹은 물은 120m 높이의 보우 폭포로 이어집니다. 폭포수는 보우 호수로 이어져 보우 강으로 이어지는데, 보우 강은 캘거리와 위니펙 호수를 거쳐 허드슨만까지 흘러가게 됩니다. 빙하가 자신의 일부를 녹여내서 거대한 강을 형성하는 모습을 두고 사람들은 빙하의 눈물이 모여 만들어진 자연이라고 묘사하기도 합니다. 보우 빙하는 이처럼 웅장한 자연의 근원지인 셈입니다.

레이크 루이즈 (AB)

레이크루이스
캐나다 로키여행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레이크루이스
캘거리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30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레이크루이스는 알버타 주의 도시입니다. 이 곳에서는 현대적 설비를 갖춘 숙소와 레스토랑, 여름의 트래킹에서 겨울의 스키까지 사계절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 10대 절경인 루이스 호수와 함께 세계적 명성의 페어몬트 호텔로 유명한 레이크루이스, 나아가 밴프 국립공원은 태초의 대자연이 경이롭게 숨쉬고 있는 캐나다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레이크루이스의 봄은 사계절의 모습을 두루 갖추고 있어 눈, 비, 추위에 모두 대비해야 합니다. 여름 낮 최고기온은 25도로 따뜻하지만 밤에는 7도까지 떨어져 선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10월에는 눈이 ...

레이크 루이즈 (AB)-코트니 (BC)로 이동 (약2시간 소요)

코트니 국립공원
다른 국립공원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는 곳으로 사실 여행객보다는 현지 사람들에게 더 인기 있는 국립공원입니다. 기간이 길다면 밴프 국립공원과 워터튼 국립공원을 여행하시면서 중간에 들르시기 좋습니다. 코트니라는 이름은 원주민어로 '고개를 넘어온 사람들'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과거 원주민들은 실제로 로키를 넘어 들소 사냥을 다녔다고 합니다. 마블 캐년을 비롯해 싱클레어 캐년, 페인트 팟 등을 보실 수 있고, 라듐 핫 스프링스에서는 온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포함
BESTMD추천
야외온천욕(라듐핫스프링스)
라듐 핫 스프링스는 북미에서 가장 유명한 유황온천지이며, 브리티시 콜럼비아주의 쿠트니 국립공원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피부미용과 관절염에 특효인 유황성분이 가득한 온천으로 자연에 둘러쌓인 야외 온천장으로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소요시간 약 1시간~1시간 30분 소요 // 온천욕 시간 약 25분~40분 소요
선택관광 더보기
※ 수영복과 타월 대여시 대여비용은 별도 입니다.
※ 온천내에서 반바지 반팔 착용 절대 불가 입니다. 꼭 수영복 착용만 가능합니다.

석식 (현지식)

호텔 체크인 후 휴식

■ 라디움 파크 랏지 RADIUM PARK LODGE

1920년경 국립공원으로 지정 된 쿠트니 국립 공원 안에 위치한 이 모텔은 랏지 형식의 지연친화적인 숙박 시설입니다.

투숙호텔안내

  • 예정 라디움 파크 랏지 별점2

    RADIUM PARK LODGE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현지식

3 일차

2018-05-19 (토)

조식 (호텔식)

트랜스 캐나다 하이웨이를 따라 경이의 기적이라 불리는 요호 국립공원으로 이동

요호 국립공원
밴프 국립공원의 서쪽에 자리하고 있는 자그마한 국립공원으로 작긴 하지만 3000m가 넘는 산을 28개나 가지고 있습니다. 필드 지역을 비롯해 에메랄드 호수, 타카카우 폭포, 내추럴 브리지 등 유명한 관광지부터 알려지지 않은 오하라 호수까지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로키를 여행하시면서 꼭 다녀와야 할 곳입니다.
자연의 다리
자연이 만들어놓은 다리 모양의 바위입니다.
/
자연의 다리는 사람이 만든 다리가 아닌 빙하가 녹은 물이 흘러내리면서 바위가 깎여 만들어진 다리 모양의 바위를 말합니다. 실제로 사람이 건널 수 있을 만큼 튼튼하지만, 안전을 위해서 건너가는 것을 금지되어 있습니다. 요호국립공원에 속한 에메랄드호수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메랄드 호수
에메랄드빛 신비한 물의 색깔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호수
/
에메랄드 호수는 그 이름에 걸맞게 투명하고 선명한 에메랄드빛 물색을 자랑합니다. 캐나다의 수많은 호수 중 대부분의 유명한 호수가 밴프 국립공원에 속해 있는데, 이 호수는 경이롭다는 뜻의 '요호(Yoho)' 국립공원에 속해 있습니다.

※ 현지 기상 상황에 따라 호수가 얼어있을 수 있습니다.

중식 (현지식)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레이크루이스 곤돌라 탑승
/
캐나다 로키에서 3대 전망용 곤돌라로 손꼽히는 화이트혼 산(MT.WHITEHORN)의 레이크 루이스 곤돌라는 트랜스 캐나다 하이웨이(TRANS CANADA HWY)를 사이에 두고 건너편에서 레이크 루이스를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까지 오를 수 있는 곤돌라입니다. 가까이에서 보면 빙하와 더불어 거대한 호수처럼 보이지만 전망대에서 바라보면 원시림에 둘러쌓인 또다른 레이크 루이스를 만날 수 있답니다.
곤돌라를 타면 14분만에 전망대까지 도착합니다. 해발 2,673M의 화이트혼 산에 오르면 사방에 펼쳐진 캐나다 로키의 진면목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 현지 일정상 밴프 곤돌라 혹은 선샤인빌리지 곤돌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소요시간 약 1시간 / 탑승시간 약 14분
요금 : 성인/아동 동일 1인 USD 50
소요시간 : 약 1시간
선택관광 더보기

레이크 루이즈 (AB)-카나나스키스 (AB)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석식 (한식)

호텔 체크인 후 휴식

투숙호텔안내

  • 예정 DELTA LODGE AT KANANASKIS 별점4

    DELTA LODGE AT KANANASKIS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한식

4 일차

2018-05-20 (일)

조식 (호텔식)

카나나스키스 (AB)-캔모어 (AB)로 이동 (약1시간 소요)

캔모어 (AB)세자매봉으로 유명한 밴프의 위성도시이자 장수의 마을로 불리는 곳

캔모어 노르딕 센터 주립공원(Canmore Nordic Centre Provincial Park)
노르딕 스키의 세계 최고 센터
1988년 동계 올림픽의 무대인 노르딕 센터는 노르딕 종목을 위해 개발된 주립 공원으로 세계 최고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노르딕이란 노르웨이를 포함한 북유럽 지방에서 성행하는 스키 경기 종목으로, 크로스컨트리 스키, 스키점프, 노르딕 복합 종목으로 나누어 집니다. 그 중 캔모어 노르딕 센터는 크로스컨트리 스키 명소입니다. 무려 65km 길이로 깔려있는 트랙에서 스키는 물론 강습을 받을 수도 있고 센터 내 현장 투어를 해볼 수도 있습니다. 캔모어 노르딕 센터 주립공원은 초급자부터 프로 스키어까지 모두가 열광하는 노르딕 천국입니다.

◈쇼핑센터 방문◈ [Canmore Health Suppliment]

장수 마을 캔모어의 건강식품: 아사이베리, 내츄럴 맨, 내츄럴 우먼, 로얄제리 및 각종 건강식

중식 (현지식)

캔모어 (AB)-밴프(AB)로 이동 (약30분 소요)

밴프 국립공원
록키 최고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밴프 국립공원
전 세계인들의 관광 명소인 밴프 국립공원은 1883년 캐나다 퍼시픽 철도를 건설 중이던 인부가 실수로 로키 산맥의 동쪽 비탈에서 미끄러지며 떨어지면서 온천이 흐르던 동굴을 발견하면서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은 캐나다 최초인 동시에 세계에서 세 번째로 조성된 국립공원으로, 계곡과 산, 빙하, 숲, 초원, 강이 6,641평방 킬로미터에 이르는 광대한 면적에 펼쳐져 있습니다. 밴프 국립공원을 방문한 이들은 레이크 루이즈 강가를 산책하고, 아이스 필드 파크웨이를 드라이브하고, 온천에 몸을 담글 수 있어 지루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1,600km가 넘는 산책로는 하이킹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천국에 발을 들여놓 ...
밴프 스프링스 호텔
 
밴프 스프링스 호텔에 묵지 않더라도 꼭 한번 들려볼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다. 밴프 스프링스가 1888년 250개의 객실과 함께 개장했을때 가장 자주 찾아온 이들은 부유한 유럽 관광객들이었다. 호텔이라기보다는 흡사 중세의 전설속에 등장하는 성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의 건물과 전경을 보유하고있으며, 록키의 산자락에 둘러싸인 곳에 자리잡고 있는 이 호텔은 환상적인 전망과 풍경을 선사한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보우폭포와 골프코스, 스프레이 강이 내려다 보 ...
※ 해당 일정은 차량 안에서 설명을 들으며 진행 됩니다. (차창관광/경유지역)
보우폭포
밴프 스프링스 호텔 아래에 위치해있는 보우 폭포는 높은 줄기의 폭포가 아니라 낮은 높이에서 떨어지는 폭포입니다. 그러나 높이와는 달리 거센 물살로 그 소리만큼은 매우 우렁찹니다. 겨울 기간에는 상대적으로 그 소리가 작지만 봄에는 보우 글래이셔로부터 녹은 눈이 흘러내려와 거대한 장관의 폭포의 모습을 연출합니다. 또한 이곳은 마릴린 먼로가 주연한 영화 "돌아오지 않은 강 (The River of no return)의 배경으로도 유명합니다.
보우강
영화 '돌아오지 않는 강'의 촬영지로 유명한 보우강
보우강은 강의 모습이 활(Bow)을 닮았다 하여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보우강 중턱에는 작은 폭포가 위치해 있는데 이곳에서 마를린 먼로 주연의 영화 '돌아오지 않는 강'을 촬영한 것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보우강의 한 자락에는 휴가를 보내기 가장 이상적인 곳으로 손꼽히는 도시 밴프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보우강은 캘거리와 위니펙을 거쳐 허드슨 만으로 흐르고 있으며, 강가에 거대한 설산과 아름다운 호수들이 장관을 이룹니다.
존스톤 협곡
존스톤 협곡
존스톤 협곡은 보우 밸리 파크웨이 중간지점 (약 25Km 정도)에 위치하여 있다. 약 310km의 거리의 '아이스필드 파크웨이'라는 도로가 1960년에 완공되어 오랜 세월에 걸친 물의 침식작용으로 형성된 협곡이다. 이 곳에는 협곡의 입구에서 부터 1Km 지점에 어퍼폭포(Upper Falls)가 있으며 3Km에서 로어폭포(Lower Falls)가 있다.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한여름의 시원함을 느끼게 하는 기분좋은 산책로를 걸을 수 있다. 빙 ...
존스톤 캐년 트레킹
밴프에서 가장 아름답고 유명한 트레킹 코스 중 하나입니다.
/
존스톤 캐년은 가득 쌓인 눈과 얼어붙은 폭포가 절경을 이루는 곳으로, 겨울에 많은 관광객들이 트레킹을 하기 위해 찾는 곳입니다. 트레킹 코스임에도 길이 잘 정비되어 있어 안전하게 투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굽이굽이 펼쳐진 산과 협곡을 따라 걷다 보면 여름 동안 많은 물줄기들이 흐르던 폭포가 얼음으로 뒤덮여 있는 아름다운 얼음 폭포의 장관을 만날 수 있습니다.
※ 길이 미끄러워 넘어질 수 있으니 꼭 운동화 착용 부탁 드립니다.
※ 트래킹이므로 노약자, 임신부 등은 미리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 본인 부주의 또는 미안내로 인한 사고 발생 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현지 사정으로 인하여 존스톤 캐년 입장 불가할 경우 후두스 트레일로 대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밴프(AB)-캘거리 (AB)로 이동 (약1시간30분 소요)

석식 (호텔식)

호텔 체크인 후 휴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호텔식

5 일차

2018-05-21 (월)

조식 (호텔식)

캘거리 (AB)-드럼헬러 (AB)로 이동 (약1시간40분 소요)

배드랜드
드럼헬러에서 시작해 북서쪽으로 이동하며 공룡의 흔적을 둘러보는 공룡 루트
캘거리에서 동쪽으로 140km 정도 떨어진 곳의 황량한 대지가 있다. 이 곳이 바로 배드랜드이고 그 지역의 중심도시를 드럼헬러라고 한다.

드럼헬러에서 시작해 북서쪽으로 이동하며 공룡의 흔적을 둘러보는 공룡 루트이다. 드럼헬러에서 이어지는 838번 고속도로변에 주요한 볼거리가 모두 있으므로 이 고속도로를 따라 이동하는 것이 가장 좋다. 드럼헬러 주변에 모텔이나 캠핑장이 있기 때문에 원한다면 하룻밤을 묵을 수도 있다.

대평원만 있는 ...
홀슈 캐년(Horseshoe Canyon)
말발굽을 닮은 캐년
홀슈 캐년(Horseshoe Canyon)은 말발굽(Horseshoe) 모양을 닮았다고 하여 이름 지어진 굽이치는 암벽입니다. 백악기 시대에 형성된 이 지층은 1억 년이라는 시간 동안 보존되어 지질학적으로 역사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홀슈 캐년의 전망대에 올라가 적갈색 줄무늬가 굽이치는 협곡을 바라보면 난생처음 마주하는 경이로운 자연의 모습에 전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쉽게 볼 수 없는 야생화와 새들이 공존하는 홀슈 캐년에서 가벼운 트래킹도 즐길 수 있고 해질녘의 드라이브를 통해 황홀한 경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중식 (현지식)

티렐 고생물 박물관
티렐 고생물 박물관
캐나다 알버타주 남쪽에 위치한 도시 드럼헬러는 공룡의 서식지였던 곳으로
거대한공룡의 흔적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드럼헬러에서 북서쪽으로 약 6km쯤 떨어진 티렐박물관은 세계 최대 공룡박물관으로 1억년 전 공룡들의 서식지에서 발견한 화석들로 실제와 매우 유사하게 복원해 놓아 거대한 공룡의 위엄을 느낄 수 있다.
후두스
기묘한 모양을 한 바위가 퍼져있는 지역
후두스랑 오랜세월 바람의 침식작용을 받아 버섯처럼 모양이 만들어진 사암층을 일컫는 말이다. 캐나다에는 이런 후두스가 곳곳에 형성되어 있다고 한다.
절벽 위에 봉긋한 바위들이 올라앉아 있는 후두스는 이름처럼 기묘한 모양을 하고 있다. 대표적인 형성지는 드럼헬러에서 남쪽으로 약 15km 지점이다. 오랜 기간 동안 차별 침식작용으로 형성된 버섯같이 솟은 바위들이 군집을 이루고 있는 모습이 묘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드럼헬러 (AB)-캘거리 (AB)로 이동 (약1시간40분 소요)

석식 (한식)

호텔 체크인 후 휴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한식

6 일차

2018-05-22 (화)

조식 (박스밀(이른 기상으로 인해 도시락으로 제공됩니다,) )

캘거리 공항으로 이동

캘거리 (AB)-밴쿠버 (BC)로 이동
AC 211편(예정) 탑승 항공 이동
(기내식 별도 없음)

* 환승

AC063편(예정) 탑승

2018-05-22(화) 07:45 켈거리 YYC 출발
비행 01시간 33분 AC0205

2018-05-22(화) 08:18 벤쿠버 YVR 도착

2018-05-22(화) 11:00 벤쿠버 YVR 출발
비행 10시간 55분 AC0063

2018-05-23(수) 13:55 인천 ICN 도착

+1일

투숙호텔안내

  • 기내숙박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박스밀(이른 기상으로 인해 도시락으로 제공됩니다,)
  • [중식]
  • [석식]

7 일차

2018-05-23 (수)

인천

캐나다 반입 금지 물품 안내

1. 선물, 주류 및 기타 재화 반입
캐나다로 가져오시는 선물은 60달러 이하까지 세금을 물지 않고 캐나다로 반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60달러가 초과되는 물품을 선물로 가져오실 경우 초과 금액에 세금이 부과 됩니다. 주류와 담배, 광고용 물품은 선물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2. 애완동물 반입
캐나다 입국되는 모든 동물은 도착 시 검역을 받도록 되어 있습니다. 모든 절차는 캐나다 식품 검역국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병이 발견되거나 의심이 되는 동물은 입국이 금지 됩니다.

3. 총기 및 무기류 반입
권총 및 철퇴나 최루 스프레이 등의 무기류는 캐나다 반입이 금지 됩니다. 무기류에 대한 자세한 반입 규정은 주한 캐나다 대사관 또는 캐나다 관세청 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류 및 담배 반입
입국하시는 분께서 입국하는 캐나다의 주 또는 준주에서 (아래 참조) 공시하는 연령 이상일 경우 제한된 양의 주류 반입이 가능 합니다. 이 물품들은 입국 시 반드시 직접 소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알버타 주, 마니토바 주, 퀘벡 주에서는 주류 반입이 가능한 최소 연령을 만 18세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유콘 준주, 노스웨스트 준주, 누나부트 준주,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사스카츄완 주, 온타리오 주, 노바스코샤 주, 뉴브런스윅 주,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주, 뉴펀들랜드&래브라도 주에서는 만 19세 입니다. 캐나다 관세에서 정한 면세품목은 1.14ℓ의 와인이나 위스키, 또는 355㎖들이 맥주 24캔, 담배는 200개피, 시가는 50개피까지 입니다.

5. 반입이 금지되거나 제한된 품목
캐나다 입국 시 농산품은 반입이 금지 되거나 제한 됩니다. 캐나다 법에 따라 반입하고자 하는 농산품은 캐나다 도착 시 반드시 세관 신고를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져 온 실내 화분용 화초를 제외한 모든 식물 반입 역시 허가를 받아야 하며, 캐나다 식품 검역국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권총 및 철퇴나 최루 스프레이 등의 무기류는 캐나다 반입이 금지 됩니다. 또한 타국에서 가져오는 과일이나 채소, 꿀, 달걀, 육류, 유제품, 식물 반입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캐나다 관세청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6. 세관 신고서 기입/미기입
세관 신고서에 기입하였을 경우, 압수 및 폐기 조치
입국 시 세관 신고서에 기입하지 않은 상태에서 적발 될 경우, 물품 압수 및 최하 CAD $1,300의 과태료 및 기소 될 수 있습니다.

7. 관세 사무소
문의 사항이 있을 시 캐나다 관세청 사이트 또는 전화를 걸어 가장 가까운 관세 사무소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무료 전화 안내
영어 안내는 1-800-461-9999, 불어 안내는 1-800-959-2036
캐나다 밖 지역에서 전화를 걸 경우,
영어 안내는 204-983-3500 또는 506-636-5064로,
불어 안내는 204-983-3700 또는 506-636-5067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기타 정보

[여권/비자]
1. 여권 만료기간 6개월 이상과 여권 종류를 다시 한번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단수여권(PS)의 경우 해외여행 경험이 있으신 분은 여권을 새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2. 미국으로 입국하는 상품을 예약하신 고객님 중 기존 관광비자 소지자의 경우 반드시 관광비자(B1/B2)인지 확인바랍니다.
관광 목적에 맞지 않은 비자(유학비자 등)는 출국 할 수 없습니다.
3. 2010년 11월 1일 이후 미주를 운항하는 모든 항공사는 항공기 출발 4일전에 해당 항공편에 예약된 모든 승객의 정확한 인적사항을 미교통보안청(TSA)에 제출해야 합니다.
사전에 정확한 여권정보 입력 부탁드리며, 허위 입력시 과태료가 발생합니다. (부정확한 여권 정보 전송 시 건당 USD 3,300 의 과태료 부과)

[미국/캐나다 입국관련]
- 미국/캐나다 입국심사는 입국 심사관의 고유권한이므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출발전에 확정 일정표상의 투숙 호텔명.현지 연락처를 확인하셔야 하며 .
 귀국일을 연장하는 고객님께서는 체류하시는 숙소 주소와 연락처를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원활한 입국을 위해,18세미만 미성년자 동반시 준비할 서류가 있습니다.(미 관세 국경 보호청 강력 권고 사항입니다.)
 ① 부모와 함께 입국시 : 부모임을 입증 할 수있는 서류(영문 호적등본 혹은 주민등록등본)
 ② 부모 중 한사람과 동반하여 입국시 : 동반하지 않는 부 또는 모의 영문동의서
 ③ 이혼한 부모 중 한사람이 동반하여 입국시 : 동반하는 부 또는 모가 양육권이 있음을 증빙하는 서류(영문 호적등본)
 ④ 부모가 아닌 사람과 동반하는 경우 : 동반하는 어린이 양친부모의 영문동의서
 ⑤ 동의서 내용에는 동반여행 허가(Authorization to Travel),여행기간,캐나다 및 한국 주소,전화번호가 들어가야 합니다.
 ⑥ 영문주민등록등본은 각 주민센터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 준비서류 및 여행동의서 샘플 보기

[안전/의료시설 관련 안내 ]
1. 여행일정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현지 선택 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본인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2. 미국/캐나다의 일부 관광지는 일교차가 심하므로 얇은 옷을 여러겹 준비해서 추위와 더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시기 바라며,
아울러 미국/캐나다는 의료시설 잘 갖추어져 있으나, 현지 의료비가 매우 비쌉니다.
평소 복용하는 상비약은 처방전과 함께 꼭 챙기셔서 건강한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며, 여행도중 건강이 의심될 경우 반드시 인솔자나 현지가이드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팁 문화]
 - 호텔 침구 정리 : 매일 아침 침대맡에 $1
 - 음식점 : 전체 요금의 15% 정도를 지불 (계산에 이미 포함되어 있는 경우도 있음)

[미국/캐나다 지역번호]
 - 미국 국가번호 : +1
 - 캐나다 국가번호 : +1

[우리나라와의 시차]
1. 캐나다
캐나다는 전 세계 24개의 표준 시간대 중 6개가 존재함.
밴쿠버 : 한국기준 -17시간 (썸머타임 적용시 -16시간)
캘거리 : 한국기준 -16시간 (썸머타임 적용시 -15시간)
토론토 : 한국기준 -14시간 (썸머타임 적용시 -13시간)

2. 미국
미국은 전 세계 24개의 표준 시간대 중 4개가 존재함.
시애틀 : 한국기준 -17시간 (썸머타임 적용시 -16시간)
뉴 욕 : 한국기준 -14시간 (썸머타임 적용시 -13시간)

[흡연]
공공장소 흡연은 엄격히 금지 됩니다. 레스토랑, 쇼핑 센터, 택시, 호텔 등 건물 내부에서는 금연이며, 한정된 장소에서만 제한적으로 흡연이 가능합니다.
위반시 벌금을 내야 하니 꼭 흡연을 해야 한다면, 지정장소의 재떨이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호텔 내부에서 흡연 시 $250~300 (세금 별도)의 과태료가 청구 되니 절대 금연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음주]
캐나다/ 미국은 만 21세부터 술을 살 수도, 마실 수도 있어 술을 사기 위해서는 신분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우리나라와 다르게 해변가, 공원 등 공공장소에서의 음주가 금지되어 있으므로 분위기를 내기 위해 야외에서 술판을 벌이다가는 그대로 연행될 수 있으니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음주운전 역시 절대 금물 입니다.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1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물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 필요서류: 영수증 원본, 반품 물건, 고객명, 연락처
    - 단, 구입한 물품에 따라 추가 증명서류 첨부(진단서, 보석감정서 등)
  •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 교환 및 환불은 물품의 쇼핑센터 도착 시점으로부터 1~6개월 정도 소요되며,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
  • 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15%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 접수는 하나투어 고객센터 대표번호(1577-1233 → 3 → 0 → 4번 쇼핑환불 접수) 또는 상담문의 게시판(온라인 접수)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분 좋은 차별! 하나투어의 약속!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쇼핑문화 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 캐나다 육포는 국내 반입금지 품목입니다.(농림부고시 제2004-63호)

▶쇼핑시 유의사항
◎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고객님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으로 이루어집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처리는 물품 수령 후 1달이내만 가능하며, 처리기간은 15일 ~ 최대 60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 물품 환불시 환불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 사용후 및 훼손후의 교환 및 환불은 어떠한 경우에도 불가합니다.(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제외)
◎ 카드 환불시에는 카드번호 16자리, 유효기간, 카드 뒷면 CVC 번호 3자리, 카드 영수증 有 체크 해주셔야 합니다.
쇼핑센터 정보안내
도시 가게명(위치) 품목 소요시간
캔모어 (AB) Canmore Health Supplements Inc
#103, 104 Kananaskis Way Canmore, AB, CANADA (T1W 2X2)
아사히베리, 로얄제리, 아로니아 등 약30 분

여행 시 유의사항

- 항공편의 취소,연착(기상악화나 기체결함)등으로 정규 비행편을 탑승을 하지 못해 현지체류 비용이 발생할 경우 추가비용은 여행객 각자가 부담 하셔야 합니다.
- 각 공항에서는 여행객의 안전을 위하여 수화물 보안 검색강화 중이며,고가품이나 귀중품이 운송 항공사로 탑승전 사전신고없는 경우 수화물 파손,분실은 배상되지 않음을 안내 드리며,반드시 개별 휴대하시길 바랍니다.
- 관광순서는 변동될 수 있으며 교통이 불시에 통제되어 이동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넒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현지의 한식당은 재료 수급, 원가 차이 등의 이유로 한국 내 식당과는 양적/질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미주 지역은 소방 안전법에 따라 엑스트라 베드 추가가 불가하여 2인 1실을 권장합니다. 일부 호텔은 킹베드 1개만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 차창관광/경유지역은 현지 교통 사정 및 현지 행사 등으로 인한 교통통제시 사전 예고없이 일정이 변경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현지 행사 진행 시간에 따라 선택관광 진행을 못 할 수도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차창관광/경유지역은 현지 교통 사정 및 현지 행사 등으로 인한 교통통제시 사전 예고없이 일정이 변경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캐나다 차량 법규 상 10분 이상 주/정차시 차량에서 전원 하차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차량 주/정차시 휴식을 원하는 고객님은 가이드 또는 인솔자에게 말씀주시면, 별도의 휴식 가능한 공간을 마련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

약관
상품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15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단, 아래 명시되어 있는 취소료 규정 적용기간에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계약금보다 취소 수수료가 높을 시 취소 수수료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2018년04월17일 이전): 계약금환급
  •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2018년04월18일~2018년04월27일): 총상품가격의 10% 배상
  •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2018년04월28일~2018년05월07일): 총상품가격의 15% 배상
  •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2018년05월08일~2018년05월09일):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2018년05월10일~2018년05월16일):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 여행 당일 통보시: 총상품가격의 50% 배상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유의사항
여권/비자

캐나다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eTA 필요

외국/이중국적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관련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의 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항이용
  • 항공기 이용시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됩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보상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귀중품은 반드시 휴대하셔야 합니다.
  • 항공기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권한으로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됨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분리될 수도 있으며, 대리수속은 불가합니다.
동/축산물 검역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으며,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도 신고 및 검역을 받아야하며, 불법 반입시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축산업종사자는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입국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https://www.qia.go.kr/listindexWebAction.do (인천공항 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안전사고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하기 바라며,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비상연락방법
첫 만남시 긴급 상황 발생한 경우
  • 평일 - 하나투어 공항지점 ☎ 032-743-7500
  • 토,일,공휴일 - 하나투어 본사 당직자 ☎ 1577-1233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 캐나다(나이아가라 폭포 (ON)) ☎ 1-905-358-5370,
여행불편 상담
  • 하나투어 고객센터 ☎ 1577-1233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 ☎ 1588-8692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