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 관광

    • 보타닉가든 : 유네스코 지정 싱가포르 최초의 세계유산
    • 루지&스카이라이드 : 센토사섬 인기 어트렉션 루지&스카이라이드 2회 탑승(익스프레스권 제공)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야경 : 영화 아바타를 연상케 하는 친환경 테마 공원 (돔 1개 포함)
    • 싱가포르 대표 명소 : 오차드로드, 머라이언공원, 차이나타운, 아랍스트리트, 리틀인디아 등
    • 센토사섬 핵심일정 : 쥬얼 케이블카 + 마담투소&마블4D+ 루지&스카이라이드
    • 주롱새공원 : 동남아시아 최대, 새들의 천국 (버드쇼, 트램 포함)
    • 바탐 대표 명소 : 나고야타운, 중국절, 원주민마을 등
  • 식사

    • 주롱새 뷔페 : 주롱새공원 야외 레스토랑에서 귀여운 새들과 함께하는 런치 뷔페
    • 스팀보트 : 신선한 고기, 야채 등을 뜨거운 물에 데쳐 먹는 싱가포르식 샤브샤브
    • 샹그릴라 런치 뷔페 : 이젠 뷔페도 5성급 호텔에서 우아하게
  • 보험

여행상품 포함/불포함내역 및 선택경비 안내
포함 내역
[교통]
왕복항공권, 전용 차량비, 공항 미팅 & 샌딩
[제세금]
국내공항세, 현지공항세,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
[숙박]
숙박비 : 2인 1실 기준
[식사]
식사비
[관광]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보험]
1억원 여행자보험
불 포 함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 인당 USD 40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경비
[교통]
항공리턴변경(문의)
[숙박]
객실 1인 사용료 : 요금미정, 문의바랍니다.
[관광]
현지합류(문의)

※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B>[여권 및 비자]</B>
    ☞ 여권유효기간은 반드시 출발일로부터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예약시 여권상에 기재된 정확한 영문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바랍니다.
    ☞ 싱가포르 외 타 지역(예시: 바탐, 조호바루, 빈탄 등) 으로 이동하는 경우, 복수 여권을 소지하셔야 출입국이 가능합니다.
    ☞ 외국국적을 소지하신 고객의 경우, 비자가 필요한 경우가 있으므로 해당국가 대사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시 여권상에 기재된 정확한 영문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대한항공의 경우, 한 글자라도 오류 발생 시 탑승이 불가합니다.
    <B>[항공]</B>
    ☞ 그룹항공권 요금을 적용하여 구성된 상품이므로 그룹조건이 충족되지 않을시 항공료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그룹항공권의 항공좌석배정은 출발 당일 해당 항공사에서 직접 좌석 배정을 받으셔야 합니다. 늦게 오실 경우 일행과의 좌석이 분리될 수 있습니다.
    ☞ 유아동반 고객은 반드시 현지에서 귀국시점에 유아가 만 2세 미만인지 확인 부탁 드리며, 귀국시점 만2세 이상(아동)일 경우 별도의 좌석(추가요금발생)을 배정받아야 하니 담당자 문의 드립니다.
    ☞ 대한항공 그룹항공권은 사전 웹체크인이 불가합니다.
    출발 당일 공항 항공사카운터에서 좌석 배정을 받으셔야 하며, 이로 인해 좌석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B>[호텔]</B>
    ☞ 호텔은 부득이한 경우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싱가폴은 지역적 특성상 호텔 객실이 좁은편입니다. 성인 3명이 한방 사용할 경우 엑스트라베드(싱글베드보다 약간 더 작고 낮은 바퀴침대)가 들어갑니다. 불편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어 사용하실 방갯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싱가포르의 경우 만 18세 이하는 미성년자로 간주되어 단독체크인이 불가합니다.
    ☞ 호텔선호사항(베드타입/층수/커넥팅룸 등)은 호텔 사정에 의해 사전 확약이 되지 않으며, 체크인시 확인가능합니다.
    ☞ 호텔은 성인 2인 1실 기준으로 한방 최대 수용인원은 성인2명+아동2명이며 이외 인원구성은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EX) 성인1명 + 아동1명 ( 아동1명 성인요금 90%적용)
    EX) 성인1명 + 아동2명 ( 아동1명 90%성인요금 + 아동1명 80%)
    <B>[기타 유의사항]</B>
    ☞ 세면도구(치약,칫솔 등)를 개인적으로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 예약하신 여행사에서 반드시 해외여행계약서를 작성하여 주십시요.
    ☞ 상기 상품은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자에 한해 예약이 가능하며, 관광에 참여하지 않고 개별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상품은 항공편과 상관없이 같은날 출발한 싱가폴 패키지 상품과 현지합류 행사됩니다.
    다소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며, 공항 미팅 시 가이드와 일정을 진행하는 가이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자담배 소지안내] 본 일정은 전자담배의 제조/구매/소지/흡연이 금지된 국가를 방문하며,
    전자담배 소지가 적발될 경우 압수는 물론 벌금까지 낼 수 있으므로 소지하지 않으시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여행일정

여행일정 변경에 관한 사전 동의 안내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안내
미팅일시/장소
[미팅 일자 05월 03일] [미팅 시간 오후 12:35]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G와F 카운터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1번~5번 테이블 앞

※ 터미널과 미팅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항공사 탑승수속 마감시간까지 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출국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출국을 위해 하나투어 미팅시간까지는 반드시 공항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차

2018-05-03 (목)

2018-05-03(목) 15:05 인천 ICN 출발
비행 03시간 50분 CX0411

2018-05-03(목) 17:55 홍콩 HKG 도착
대기 02시간 30분

2018-05-03(목) 20:25 홍콩 HKG 출발
비행 03시간 50분 CX0715

2018-05-04(금) 00:15 싱가포르 SIN 도착

+1일

인천

중식 (기내식)

홍콩

석식 (기내식)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 입국장 통과 후 하나투어 미팅 피켓 앞 가이드 미팅

싱가포르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음식의 향연,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서울보다 조금 더 크고 부산보다는 조금 작은 도시국가입니다. 영국식민지였으나 2차 세계대전 이후 독립하여 지금은 국제적인 허브항만의 도시로 1인당 GDP가 4만달러가 넘는 세계 최고의 선진 국가 중 하나입니다. 싱가포르는 아시아에서 가장 쾌적하기로 손꼽히는 도시로 여행하기 가장 안전한 도시일 뿐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음식들, 즐길거리들로 세계의 관광객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도시 정보 및 팁!

☞ 시차 : 한국보다 1시간 느립니다.(예: 한국 8시, 싱가포르 7시)
☞ 환전 : 싱가포르달러(SGD)로 환전해야 합니다.
☞ 날씨 : 싱가포르는 연중 더운 나라입니다. 썬크림과 선글라스 준비는 필수!!
☞ 전자제품 사용시, 한국과 플러그 모양이 다르므로 아답터를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 싱가포르는 껌(불가), 담배(개봉된 1갑), 술(1리터이하)의 반입이 엄격합니다. 휴대 및 면세품 이용시 유의해 주세요.

호텔 이동 후 휴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기내식
  • [석식]기내식

2 일차

2018-05-04 (금)

싱가포르

조식 (호텔식)

가이드 미팅 후 세계유산 보타닉가든으로 이동

싱가포르 최초 세계유산 보타닉가든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
여유롭고 로맨틱한 정원
보타닉 가든(Botanic Garden)은 1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싱가포르 최대의 국립 식물원이다. 식물원인 동시에 공원의 역할도 함께 하고 있어 많은 현지인들이 휴식을 취하러 찾아오는 장소이기도 하다. 보타닉 가든에는 열대림, 장미, 난초 등 다양한 식물종이 자라고 있으며, 가든 내에는 유명인사들의 이름을 따와 지은 난을 포함하여 약 1000종류의 난을 볼 수 있는 국립 난초 정원(National Orchid Garden)이 있다. 공원의 곳곳에는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여유롭게 산책을 하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그 중 가장 인기 좋은 산책로는 어퍼 링 로드(Upper Ring Road). 동화 속 한 장 ...

아름다원 정원에서 멋진 사진을 남겨 보세요~ (난공원 불포함)

동남아시아 최대 새들의 천국

주롱 새 공원
세계에서 손꼽히는 새공원 중 하나
싱가포르의 3대 동물공원 중 하나인 주롱 새 공원(Jurong Bird Park). 싱가포르 동물원, 나이트 사파리와 함께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다.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만큼 약 20만㎡의 면적에 500종 이상의 새들이 서식하고 있는 곳이다. 공원은 여러 개의 구역 앵무새, 펭귄, 열대 지방의 새, 야행성 새 등으로 나뉘어 있어 관람객 각자의 취향에 맞게 구경할 수 있다. 직접 새들에게 모이를 줄 수도 있으며, 새들이 묘기를 부리는 각종 쇼도 즐길 수 있다. 새들은 사람들에게 익숙해서 함께 사진을 찍는데도 어려움이 없다. 넓은 공원을 좀 더 편하게 구경하려면 '파노레일(Panorail)'이라는 모노레일을 이용 ...

트램 & 버드쇼 포함

중식 (주롱새뷔페)

중식 후 싱가포르 최대 쇼핑지구 오차드로드로 이동

싱가포르 최대 쇼핑지구 오차드 로드

오차드 로드
아시아 최고의 쇼핑 천국
개성 넘치는 패션과 글로벌 트렌드를 모두 마주할 수 있는 오차드 로드(Orchard Road). 대규모 쇼핑센터 및 각종 유명 브랜드 상점들이 모두 입점되어 있는 곳으로, 쇼핑을 원하는 관광객이라면 꼭 들려야 하는 곳이다.
- 아이온 오차드(ION Orchard) : '예술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과일 모양 외관을 가진 쇼핑센터. 300개 이상의 유명 브랜드 샵과 각종 인기 레스토랑들이 모두 입점되어 있다. 개성이 뚜렷한 브랜드들이 많아 젊은층에게 인기가 좋다.
- 313@서머셋(313@Somerset) : 10대 후반에서 20대 중반이라는 정확한 타겟층을 가지고 있는 이곳은 캐쥬얼 브랜드, 패스트패션 브랜 ...

자유시간

T-Galleria DFS 등 오차드로드에 위치한 쇼핑몰 방문

싱가포르에서 만나는 중국 문화

차이나타운
싱가포르와 중국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곳
차이나타운(Chinatown)은 싱가포르에 이주해온 중국인들이 정착했던 구역이다. 중국의 전통 문화와 싱가포르가 만나서 특색있고 매력있는 다양한 건축물과 문화가 만들어진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지역과 비교했을 때 쇼핑몰보다는 거리에 조성된 시장이 많다.
- 파고다 스트리트(Pagoda Street) : MRT 차이나타운역으로 나오면 바로 시작된다. 중국 전통 의상과 소품, 싱가포르 관광 기념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 스미스 스트리트(Smith Street) : 수많은 호커들이 거리 양쪽으로 늘어서있다. 싱가포르의 다양한 현지음식부터 중국, 태국 등 아시아 음식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 ...

싱가포르의 영원한 랜드마크

멀라이언 파크
싱가포르의 대표 상징물인 멀라이언상이 있는 곳
싱가포르의 상징인 멀라이언상(Merlion Statue)이 있는 공원입니다. 멀라이언상은 8.6m 거대한 크기로 공원의 한가운데에 자리 잡고 있는데, 뒤로는 풀러턴 호텔(The Fullerton Hotel)이 있고 앞으로는 마리나 베이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사자의 머리에 물고기의 몸체를 가지고 있는 멀라이언은 바다를 뜻하는 'Mer'와 산스크리트어로 'Singa'로 해석되는 'lion'이 합쳐진 이름입니다. 이는 싱가포르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코스 중 하나로, 많은 관광객들이 입에서 물을 뿜어내는 멀라이언 상을 배경으로 기념 촬영을 합니다. 멀라이언 파크(Merlion Park)를 감싸고 있는 원 풀러턴(One ...

멀라이언을 배경으로 재미있는 사진을 남겨 보세요

석식 (특식, SBCD코리안 두부하우스)

아바타의 정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거대한 규모와 다양한 식물종을 자랑하는 곳
/
가든스 바이 더 베이(Gardens by the Bay)는 싱가포르 정부의 감독하에 지어진 이곳은 '도시 속의 정원'이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곳으로 대규모의 열대 숲을 떠올리게 하는 곳이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는 슈퍼 트리(Super Trees Grove), 돔 형태로 지어진 온실인 플라워 돔(Flower Dome)과 클라우드 포레스트(Cloud Forest)로 유명하다. 슈퍼 트리는 콘크리트로 만들어진 나무 모양의 인공 조형물과 식물이 함께 이루어진 것으로 밤에는 화려한 색의 조명들로 장식된다. 슈퍼트리를 서로 연결하는 스카이웨이(OCBC Skyway)로 올라가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과 식물원의 전경을 모두 구경 ...

가든렙소디(야경) + 클라우드 포레스트 돔 포함 (시즌에 따라 플라워돔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호텔 투숙 및 휴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주롱새뷔페
  • [석식]특식 SBCD코리안 두부하우스

3 일차

2018-05-05 (토)

싱가포르

조식 (호텔식)

조식 후 가이드 미팅

싱가포르 페리터미널로 이동 후 인도네시아 바탐 행 페리 탑승 (페리탑승/약 1시간 소요)

바탐으로 이동

바탐 페리터미널 입국장 통과 후 하나투어 피켓을 든 현지인 주재원과 미팅

바탐(Batam)
새로운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바탐
바탐은 싱가포르에서 동남쪽으로 20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인도네시아의 섬으로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바탐은 서울의 2/3의 면적인 415㎢으로 수마트라 동부 빈탄 섬이 있는 리아우 주에서 비교적 큰 섬에 속합니다.
바탐섬은 인도네시아가 원유를 찾아 기지를 세움으로써 발전이 시작되었으며, 현재는 산업,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관광 산업도 함께 발전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로 발전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코스와 많은 호화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낮의 기온은 매우 더울 때 32-33℃, 밤에 시원할 때는 23-26℃ 정도입니다. 계절은 건기(3월-9월 ...
* 여권 유효기간은 출발일로 부터 반드시 6개월 이상 남아 있는 복수여권이어야 합니다.
* 바탐은 싱가포르 가이드가 동행하지 않고 한국어가 가능한 현지인이 가이드 역할을 해 드립니다.

중식 (현지식)

중식 후 바탐 시내로 이동

바탐 명소 관광

나고야 타운
바탐의 경제 중심지 나고야 타운
바탐의 심장부라고 할 수 있는 나고야는 계속해서 늘고 있는 상점, 레스토랑, 호텔, 디스코텍, 노래방, 극장, 술집, 쇼핑 플라자, 야시장 등으로 가득해서 현지인들은 물론이고 관광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번화가이다. 한마디로 바탐이 살아숨쉬는 모습을 느낄 수 있다. 나고야은 또한 금융지역이기도 하다. 대부분의 은행들과 환전소가 나고야에 있다.
원주민 마을
바탐 시내에 있는 인도네시아 원주민 마을
원주민 마을은 야자수로 가득하며 전통 가옥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바탐 섬 원주민들의 민속춤과 공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주민들이 만든 여러 가지 신발과 장신구, 지갑 등의 수공예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중국 절
바탐 시내에 있는 중국식 사원
바탐시내의 중국식 사원은 현대적인 외관으로 불교와 도교, 유교가 공존하는 특이한 형태의 사원입니다.그래서 내부에는 관우상, 달마상, 석가모니상, 12지신상이 함께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원 안뜰에는 소원을 빌 수 있는 향을 피우는 제단, 기념품 가게 등이 있습니다.

석식 (한식)

호텔 투숙 및 휴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한식

4 일차

2018-05-06 (일)

싱가포르

조식 (호텔식)

조식 후 주재원 미팅

바탐 페리터미널로 이동 후 싱가포르 행 페리 탑승 (페리 탑승/약 1시간 소요)

싱가포르로 이동

싱가포르 페리터미널 입국장 통과 후 하나투어 피켓 든 가이드 미팅

싱가포르에서 만나는 또 다른 문화!!

아랍 스트리트
싱가포르에서 만나는 아랍 문화
싱가포르로 이주해온 아랍 상인과 이슬람교인들에 의해 만들어진 아랍 스트리트(Arab Street). 아랍 스트리트의 가게들은 다른 지역과는 확연히 다른 아라비아풍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도로를 중심으로 양쪽에서 늘어선 가게들에서는 이슬람 양탄자, 전통 옷감, 장신구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것들이라 더욱 매력적이다. 바로 옆에는 싱가포르 최대의 이슬람 사원인 술탄 모스크(Sultan Mosque)가 자리잡고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리틀 인디아
싱가포르의 또다른 문화 리틀 인디아(Little India)
1819년 영국의 래플즈 경은 동인도 회사를 차리기 위해 약 120명의 인도인 호위대와 함께 싱가포르에 첫 발을 디뎠습니다. 싱가포르는 동인도(동남아시아) 지역의 중개 무역항이 되며 많은 노동력을 필요로 했고, 중국인과 더불어 인도인도 함께 유입되었습니다. 이후 차이나타운의 출리아 스트리트 주변으로 이주 노동자들이 함께 터전을 마련하였으나, 이후 수많은 인도인 노동자들의 유입되어 19세기 중반부터 가축 사육에 용이한 토지와 풍부한 풀이 있는 현재의 리틀 인디아로 터전을 옮겼습니다. 많은 인도인들이 이곳으로 몰려들었고, 현재에는 리틀 인디아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작게나마 인도의 분위기를, 아니 어떻게 보면 ...

중식 (특식, 샹그릴라 런치 뷔페)

중식 후 테마파크 섬 센토사로 이동

테마파크 섬 센토사 100배 즐기기!

싱가포르 케이블카(쥬얼박스)
공중에서 즐기는 센토사와 하버프론트
싱가포르 케이블카(Singapore Cable Car)는 센토사 섬에서부터 마운틴 파버(Mt. Faber)까지 연결되어 있는 케이블카로, 발 밑으로 파란 바다와 센토사, 하버프론트의 전망을 구경할 수 있다. 하버프론트에서 센토사로 들어갈 때나, 센토사에서 본섬으로 다시 나올 때 한 번쯤 이용해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으로 좋을 것 같다. 센토사에서 하버프론트까지는 10분, 하버프론트에서 마운틴 파버까지는 약 5분 정도 소요된다. 마운틴 파버에는 근사한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로맨틱한 야경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마담 투소&마블 4D
세계적인 밀랍 인형 박물관&마블 히어로 체험
마담 투소는 런던을 본점으로 한 밀랍인형 박물관으로, 밀랍 조각가인 마리 투소가 설립했습니다. 싱가포르 외에도 세계 주요 도시에 설립되어 각 도시의 대표 명소가 되었으며, 유명인들을 꼭 닮은 밀랍인형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싱가포르 마담 투소에서는 오바마 대통령, 오드리 헵번, 데이비드 베컴 등 세계적인 셀럽들 외에도 싱가포르의 역사적 인물들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2017년 12월 새로이 오픈한 마블 4D 체험관에서는 실제 영화 속 히어로가 된 듯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헐크, 아이언맨 등 마블 히어로와 함께 악당을 물리치고 지구를 지켜내시기 바랍니다.
센토사 루지 앤 스카이 라이드
센토사 최고의 즐길거리
루지(Luge)는 싱가포르의 센토사, 뉴질랜드, 캐나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설로, 구불구불한 내리막길을 직접 속도를 조절하며 내려가는 기구이다. 루지는 마치 눈썰매와 같은 모양으로 생겼는데, 앞에 달린 손잡이를 몸쪽으로 당기면 브레이크가 걸리고, 바깥쪽으로 밀면 속도를 올릴 수 있다. 내려가는 길은 약 1.2km의 길이로 드래곤 트레일(Dragon Trail)과 정글 트레일(Jungle Trail)로 나뉘는데, 끝까지 내려가는 데에는 5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 여러 번 루지를 탈 사람은 스카이라이드를 타고 출발지점으로 올라오면된다. 스카이라이드는 루지를 위한 부가 시설이지만, 스카이라이드를 타고 올라오는 길에 보이는 ...

기상 상황 또는 개인 사정에 따라 타 어트렉션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석식 (스팀보트)

석식 후 공항으로 이동

싱가포르

2018-05-06(일) 20:10 싱가포르 SIN 출발
비행 04시간 CX0636

2018-05-07(월) 00:10 홍콩 HKG 도착

+1일

투숙호텔안내

  • 기내숙박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특식 샹그릴라 런치 뷔페
  • [석식] 스팀보트

5 일차

2018-05-07 (월)

조식 (기내식)

홍콩

인천소중한 추억이 가득한 즐거운 여행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하나투어 싱가포르지사 연락처 안내
싱가포르 여행 중 응급상황 및 사고 발생하거나 현지여행 정보 상담, 예약을 원하신다면~!

운영시간 :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전화번호 : (65)-6222-4501
주소: Orchard Road Singapore 238869
찾아가는 법 : MRT 오차드역 ION 쇼핑몰 대각선 맞은편 International Building

2018-05-07(월) 01:00 홍콩 HKG 출발
비행 03시간 45분 CX0412

2018-05-07(월) 05:45 인천 ICN 도착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기내식
  • [중식]
  • [석식]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4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물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 필요서류: 영수증 원본, 반품 물건, 고객명, 연락처
    - 단, 구입한 물품에 따라 추가 증명서류 첨부(진단서, 보석감정서 등)
  •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 교환 및 환불은 물품의 쇼핑센터 도착 시점으로부터 1~6개월 정도 소요되며,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
  • 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15%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 접수는 하나투어 고객센터 대표번호(1577-1233 → 3 → 0 → 4번 쇼핑환불 접수) 또는 상담문의 게시판(온라인 접수)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시 유의사항
※ 버스안에서 간단한 잡화가 판매될 수 있습니다. (쇼핑센터 방문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쇼핑센터 정보안내
도시 가게명(위치) 품목 소요시간
싱가포르 MY LIFE
34 Craig Rd, #B1-09/10 Chinatown Plaza Singapore 089673
건강식품 (알부민, 아사이베리 등) 약35 분
싱가포르 LUX NATURAL LATEX
70 Palmer Rd, 0101 Palmer House Singapore 079427
라텍스 침구용품 약35 분
싱가포르 DFS(싱가폴)
25 Scotts Road, Singapore 228220
면세점 약01 시간
싱가포르 PARA GIFT Ptd Ltd
34 Craig Rd, #B1-09/10 Chinatown Plaza Singapore 089673
잡화 (말린 과일, 코코넛 오일, 커피 등) 약35 분
싱가포르 WMF
Cyber Centre #03-01, 16 Jalan Kilang Barat, Singapore 159358
주방용품 (냄비, 식기 등) 약35 분
바탐 Kami Kopi
Kompleks Gedung Indonesia , Emporium Hall A, Jalan Sudirman Batam Centre
잡화, 커피, 특산품(초콜릿, 그라비올라, 아로마 오일 등) 약40 분

여행 시 유의사항

☞싱가포르는 껌(불가), 담배(개봉된 1갑, 전자담배 불가), 주류(1리터이하)의 반입이 엄격합니다. 휴대및 면세품 이용시 유의 바랍니다.
☞싱가포르 인접국(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인도네시아 빈탄/바탐)에서 육로, 해로로 싱가포르 입국 시 모든 수하물은 X-RAY 검색대를 통과합니다. 담배, 주류, 껌등은 반입이 제한되오니 유의 바랍니다.
☞자유일정 시 고객님의 안전에 각별히 유의 바라며 아래 사항을 꼭 확인 바랍니다.
1. 수영장 안전수칙(다이빙금지/맞는 수심에서 수영등) 준수 바랍니다.
2. 수영하시기 전에는 꼭 준비 운동 후 입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수영하기 1시간 전에는 음식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 다이빙 및 음주 후 수영은 매우 위험합니다. [척추손상 및 심장마비 우려]
5. 늦은시간에 수영장 이용 및 야간 바다수영은 금지 되어 있습니다.
6. 야간 이동시에는 꼭 동행인과 함께 하시고 혼자 다니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서 해양스포츠 중 발생할 수 있는 해양동.식물의 상해를 막기위해 아쿠아슈즈(수상용 신발)가 필요하니 고객님들께서는 사전에 구입하여 출국하시길 안내합니다. 해양스포츠와 리조트 수영장 관련된 안전사고는 이용자의 책임이며 안전수칙 및 주의를 당부드립니다.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

약관
상품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10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단, 아래 명시되어 있는 취소료 규정 적용기간에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계약금보다 취소 수수료가 높을 시 취소 수수료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2018년04월03일 이전): 계약금환급
  •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2018년04월04일~2018년04월13일): 총상품가격의 10% 배상
  •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2018년04월14일~2018년04월23일): 총상품가격의 15% 배상
  •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2018년04월24일~2018년04월25일):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2018년04월26일~2018년05월02일):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 여행 당일 통보시: 총상품가격의 50% 배상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유의사항
여권/비자

싱가포르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인도네시아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일부지역 관광비자필요

외국/이중국적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관련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의 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항이용
  • 항공기 이용시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됩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보상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귀중품은 반드시 휴대하셔야 합니다.
  • 항공기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권한으로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됨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분리될 수도 있으며, 대리수속은 불가합니다.
동/축산물 검역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으며,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도 신고 및 검역을 받아야하며, 불법 반입시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축산업종사자는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입국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https://www.qia.go.kr/listindexWebAction.do (인천공항 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안전사고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하기 바라며,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비상연락방법
첫 만남시 긴급 상황 발생한 경우
  • 평일 - 하나투어 공항지점 ☎ 032-743-7500
  • 토,일,공휴일 - 하나투어 본사 당직자 ☎ 1577-1233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 싱가포르(싱가포르) ☎ 65-6222-4501,
여행불편 상담
  • 하나투어 고객센터 ☎ 1577-1233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 ☎ 1588-8692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