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 관광

    • ■ 이세이브팩 고객님을 위한 알찬 일정 ■ : ♤ 장가계의 혼 '천문산케이블카' 포함
      ♤ 원가계 풍경구 : 백룡 엘리베이터 편도 탑승 후 원가계,천하제일교,영화 '아바타' 촬영지 관광
      ♤ 천자산 자연보호구 : 천자산케이블카 편도 탑승후 어필봉,선녀산화,하룡공원 관광
      ♤ 십리화랑 : 모노레일을 탑승하여 10리(十里)에 걸쳐져 있는 한폭의 산수화와 '세자매봉' 관광
      ♤ 금편계곡 : 병풍처럼 펼쳐진 멋진 산수와 대자연의 신비를 감상할 수 있는 '금편계곡' 관광
  • 식사

    • ■ 다양한 현지식과 한식 제공 ■
  • 보험

여행상품 포함/불포함내역 및 선택경비 안내
포함 내역
[교통]
왕복항공권, 전용 차량비
[제세금]
국내공항세, 현지공항세,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 유류할증료
[숙박]
숙박비
[식사]
식사비
[관광]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보험]
1억원 여행자보험
불 포 함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 인당 USD 40
[기타]
비자 발급비 : 40,000원 (*중국단체비자(별지비자)비용 : 40,000원 (필요서류:여권사본)
*주민번호 뒷자리 125/225로 시작 및 종교인의 경우 개인비자로 진행하셔야 하며, 담당자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단 1인의 경우 개인비자만 적용가능하며 70,000원[급행인 경우 비용 개별문의]))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경비
[교통]
항공리턴변경(불가)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 150,000원 (- 좌석, 식사 모두 비즈니스로 업그레이드
- 인천공항 동방항공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가능
-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가능(약2600마일)
* 비즈니스 좌석상황이 실시간으로 달라지기 때문에, 요청시 반드시 담당자와 사전확인 부탁드립니다.
)
[숙박]
객실 1인 사용료 : 150,000원
[관광]
현지합류(가능/문의)

※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선착순특가] 프로모션 안내★
    가장 저렴한 좌석 요금 기준이므로 항공 좌석 상황 및 예약 시점에 따라 상품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본상품은 고객에게 더욱 좋은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현지에서 합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조인행사 상품코드 및 인원은 출발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상기 상품은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단체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자에 한해 예약이 가능하며, 관광에 참여하지 않고 개별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TRP룸 예약시 중국은 3인실방이 없는관계로 2인실방에 간이침대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 중국은 비자가 필요한 지역이므로 비자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정보]
    ◎기내서비스는 확정사항이 아니므로, 인천공항 수속시 확정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베시넷,키즈밀,특수식 등)

    [중국단체비자 유의사항]
    ·중국은 출입국시 단체비자 또는 개인비자가 반드시 필요합니다.(외국/이중국적자께서는 본인의 국적지 대사관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단체비자는 동일 일정의 다른 고객님과 함께 별도의 용지에 영문명, 성별, 여권번호, 생년월일이 포함되어 인쇄/발급되어 집니다.
    ·출국 당일에는 단체비자 원본이 미팅 시 대표자 한분에게 전달 되며, 기존 전달한 여권정보와 불일치 시 출국이 불가능하며 이에 따른 비용은 고객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중국 단체비자 발급시 안내사항]
    당사는 여행객의 편의증진을 위하여 중국비자 사증발급 업무를 지원합니다.
    단체비자 접수를 원하는 고객님은 예약한 여행사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체비자 발급절차 과정을 원하시지 않을 경우 개별적으로 중국주한대사관 영사부를 통해 개인비자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신청인의 개인적 사유로 비자발급이 거절되는 경우에 여행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여행일정

여행일정 변경에 관한 사전 동의 안내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안내
미팅일시/장소
[미팅 일자 05월 06일] [미팅 시간 오후 19:20]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G와F 카운터사이 중앙엘리베이터 옆 하나투어 1번~5번 테이블 앞

※ 터미널과 미팅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항공사 탑승수속 마감시간까지 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출국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출국을 위해 하나투어 미팅시간까지는 반드시 공항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차

2018-05-06 (일)

2018-05-06(일) 21:50 인천 ICN 출발
비행 03시간 15분 MU2024

2018-05-07(월) 00:05 장사 CSX 도착

+1일

인천

석식 (기내식)

인천-장사로 이동 (약3시간15분 소요)

장사

투숙호텔안내

  • 예정 장사 상용 호텔 별점4.5

    XIANGRONG HOTEL 湘荣酒店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기내식

2 일차

2018-05-07 (월)

조식 (호텔식)

장사-장가계로 이동 (약4시간30분 소요)

장가계

장가계
신비로운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장가계(張家界 : 장지아지에)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호남성 서북부에 있는 장가계는 중국 최초의 삼림공원이며, 국내외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려한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기이한 형상의 봉우리와 용암동굴은 물론 원시 상태에 근접한 아열대 풍경과 생태 환경을 보존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약 4억 년 전에는 바다였으나 지구의 지각 운동으로 인해 육지로 솟아올라 오랜 시간 동안 침수와 자연 붕괴 등을 겪었습니다. 이에 현재 모습과 같이 깊은 협곡과 기이한 봉우리,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 등의 자연 절경을 탄생시켰습니다. 장 ...

중식 (한식)

천문산
장가계의 혼이라 칭하는 천문산
천문산은 장가계 시내에서 8킬로 떨어져 있으며 해발은 1518.6미터입니다. 세계에서 제일 긴 케이블카(7455미터)가 있으며 천문산의 웅장함과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천문산 관광의 시작은 케이블카를 편도로 이용하여(약 30분 소요) 산 정산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더불어 에스켈레이터를 이용하여(약 20분 소요) 천문동까지 이동 후 천문동 관광을 할 수 있습니다. 하산 할 때는 천문동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약 20분 소요) 내려올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천문산사(리프트편도 포함) + 귀곡잔도 + 유리잔도
/
- 천문산사는 당나라때부터 건설되고 호남성 서부의 불교중심입니다.
현재의 천문산사는 유지에 다시 건설하는 건물로써 부지면적 10,000여 평방미터며 청나라때의 스타일로 사당내 건물이 국내의 다른 고전명각하고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남동향으로 시야가 넓고 기개가 비범합니다.
- 귀곡잔도는 멱선기경(覓仙奇境)구역,귀골동 상방 해발 1,400미터의 절벽에 위치합니다.여기서 무한한 감동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유리잔도는 낭떠러지 위에서 걷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곳 입니다.
요금 : 40$
소요시간 : 1시간 30분 정도 소요
대체일정 : 이 코스를 선택하지 않으실 경우, 약 1시간 30분 정도 천문산 정상에서 자유시간 또는 휴계소내에서 자유시간을 드리며,가이드나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석식 (호텔식)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천문산쇼
/
천문산쇼는 장가계 시내에 있는 천문산 관광지에서 인간세상의 사랑을 갈망하는 여우의 이야기를 주제로 하는 뮤지컬 형식의 공연이다.
한번에 2800명 가량을 수용할 수 있는 초대형의 노천공연장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이고 감동적인 대서사시를 경험할 수 있다.
2010년 3월20일부터 밤20:00-21:30까지 매일 1회 공연된다.
요금 : 50$
소요시간 : 1시간 30분
대체일정 :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시간을 가지십니다 .
선택관광 더보기

투숙호텔안내

  • 예정 개천 호텔 별점4

    KAITIAN INTERNATIONAL HOTEL(凱天)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한식
  • [석식]호텔식

3 일차

2018-05-08 (화)

조식 (호텔식)

◆ 원가계 풍경구(원가계 백룡 엘리베이터 편도탑승) ◆

원가계 풍경구
장가계 관광의 하이라이트, 원가계 풍경구
원가계는 장가계 국가삼림공원의 북쪽에 위치한 곳으로, 장가계 관광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백룡 엘리베이터를 타고 335m를 오르면 정신을 잃을 정도로 아름답다는 미혼대, 절벽과 절벽 사이를 이은 다리 천하제일교 등의 명소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영화 <아바타>를 원가계 풍경구에서 촬영하면서 그 유명세가 더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천하제일교
자연이 만들어 낸 또 하나의 걸작품, 천하제일교(天下第一橋)
1982년에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천하제일교'는 자연이 만들어 낸 걸작품으로 처음 발견했을 때 수나라 때 만들어진 석교로 알려졌을 정도로 정교합니다. 1400여 년의 긴 세월 동안 많은 지각 변동과 기후의 영향을 받아 형성되었으며 300미터 높이의 바위 둘을 너비 2미터, 길이 20미터의 돌판이 잇고 있습니다. 절벽에 놓여있기 때문에 다리 위를 거닐다 보면 아찔한 느낌마저 듭니다. 천하제일교의 난간에는 연인들이 자물쇠를 통해 사랑을 맹세하며, 열쇠는 자물쇠를 잠근 후에 낭떠러지로 던집니다. 헤어진 후 자물쇠를 열지 않으면 불행한 일이 생긴다는 전설이 내려옵니다. 만약 연인이나 부부가 천하제일교를 찾는다면 자물쇠로 ...
미혼대
넋을 잃을 만큼 아름다운 미혼대(迷魂臺)
미혼대는 천자산에 있는 곳으로 혼을 잃을 만큼 아름다운 곳이라 하여 미혼(迷魂)이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누어지며, 부분이 2미터 정도 더 높고 면적은 100제곱 미터 정도로 열댓 명이 앉을 수 있는 넓이입니다. 불규칙적으로 솟아있는 석봉들이 안개에 싸여있는 모습은 한 폭의 동양화를 보는 것과 같으며, 수백 개의 봉우리와 기암절벽은 탄성을 자아내게 만듭니다. 특히 비가 온 다음날 날씨가 맑을 경우 운무를 감상할 수 있는데, 이때 사진을 찍으면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나옵니다. 날씨가 맑아야 미혼대의 장관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맑은 날에 산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백룡 엘리베이터
세계에서 가장 높고 빠른 엘리베이터
백룡 엘리베이터는 높이가 335미터인 세계 제일의 관광 전용 엘리베이터입니다. 실제 운행 높이는 313미터로, 밑으로 156미터는 산속 수직 동굴이고 그 위 170미터는 산에 수직 철강구조를 설치하여 만들었습니다. 수요사문, 금편계,삼림공원에서 원가계, 천자산, 오룡채를 3대의 엘리베이터가 연결하여 운행하고 있습니다. 1초에 3M씩 하강하며, 기네스 세계 기록에 수록된 곳이기도 합니다. 총 하강 시간은 1분 30초 정도가 소요되며 주변 경관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여기서 많은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습니다.

◆ 천자산 자연보호구(천자산케이블카 편도탑승) ◆

천자산 자연보호구
천자산에 위치한 자연보호구
천자산 자연보호구의 면적은 총 67만 평방KM이며 무릉원의 북서쪽에 위치합니다. 어필봉, 선녀산화, 하룡공원 등 일대를 일컬어 자연보호구라고 합니다. 연중 200일 이상 안개가 끼거나 비가 오기 때문에 맑은 날에 천자산을 구경하기란 천운에 맡기는 수밖에 없습니다. 개발이 늦게 진행되어 가장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기이함과 수려함, 더불어 야성의 미까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빽빽하게 늘어선 기봉군들의 웅장함은 숨이 막힐 정도며, 특히 운도(雲濤), 월휘(月輝), 하일(霞日), 동설(冬雪)의 4대 명관을 지녀서 변화가 무궁무진합니다.
천자산 케이블카
천자산의 절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천자산 케이블카
홍콩의 해양공원 케이블카를 만든 바 있는 노하우있는 홍콩안달국제회사(香港安達國際有限公司)에서 투자해서 만든 케이블카이다. 전체 길이가 2,084m이며, 상하 높이 차는 692m이다. 보통 한 대의 케이블카에 6명 정도가 탈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는 한 시간에 총 960명의 승객을 수송할 수 있다. 운행시간은 편도의 경우 6분 26초이지만, 날씨에 따라 다소 변동이 있다.
어필봉이나 양가계를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천자산 케이블카를 타야 한다. 6분 정도가 소요되며 창밖으로 아찔한 광경을 볼 수 있다. 기괴한 암석과 천자산의 절경을 볼 수 있으며 케이블카 안에서 한국어 안내 방송이 나온다. 가끔 바람이 불면 흔들리기도 ...
어필봉
위비 형상을 한 봉우리
어필봉은 죽기 전에 꼭 봐야 하는 세계의 절경 중 하나입니다. 장가계의 지형적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는 산봉우리로 텐즈산(天子山)자연보호구에 위치하며, 천자산 풍경구 중에서 제일 아름다운 경치구로 통합니다. 과거 황제가 직접 사용했던 붓인 위비(御笔: 어필)를 이곳에 꽂았다고 하여 이름 붙여졌습니다. 수도 없는 봉우리가 줄지어 있으며 푸른 소나무가 마치 한 폭의 산수화를 연상시킵니다.
하룡 공원
하룡 장군을 기념하는 하룡(賀龍)장군 동상이 있는 곳
천자산 자연보호구에 속해있는 전망대로 중국의 10대 원수였던 하룡 장군을 기념하기 위한 거대한 동상이 세워져 있습니다. 동상의 높이는 6.5m, 무게는 9톤으로 근래 100년 동안 중국에서 만들어진 가장 큰 동상입니다. 병기관(兵器館), 하룡 전시관 등이 함께 들어서 있으며, 전망대 입구에 있는"하룡공원"이라는 글자는 1995년 3월에 강택민 총서기가 직접 쓴 것입니다.
서해
천군만마의 기세
서해는 수오시 위(索溪峪)풍경구의 서부에 있습니다. 황제를 호위하는 천군만마의 기세에 의해 솟았다는 봉우리가 운무에 휩싸이면 바위 숲이 바다를 이룬다고 해서 얻은 이름입니다. 그 정도로 봉우리가 수도 없이 이어져 있으며 절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선녀산화
천자산 풍경구의 신비한 곳, 선녀산화(仙女散花)
선녀산화는 천자산 자연보호구에 위치한 풍경구로서 석봉이 운단에 서 있고, 산 아래와 산허리에 야생꽃이 목화밭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매년 봄과 여름이 되면 바람에 불어오는 구름의 모습이 선녀와 같다고 해서 선녀산화라 이름 붙여졌습니다. 주변에로 크고 작은 수백 개의 봉우리가 솟아 있으며 특히 겨울철 설경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절경 중 하나입니다.

중식 (한식)

십리화랑
기이한 봉우리와 암석이 한폭의 산수화에 비유되는 곳
십리화랑은 마치 십리에 걸쳐서 산수화가 이루어졌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기이한 봉우리와 암석이 각양각색의 형상을 띠고 있어, 마치 한 폭의 거대한 산수화를 연상시킵니다. 십리화랑의 길을 따라 들어가면 전각루(轉閣樓), 수성영빈(壽星迎賓), 양면신(兩面神) 등의 10여 개의 관광지를 볼 수 있습니다. 봉우리의 형상이 노인과 처녀를 닮은 선녀배관음과 노인암 등이 있으며 수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고 있습니다. 계절마다 협곡의 모습이 변하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큰 산수화로 불리기도 합니다.
금편계곡
국가 삼림공원 내 위치한 금편계곡
장가계 삼림공원의 동부에 위치한 금편계곡은 금편암(金鞭岩)을 지나서 흐르고 있습니다. 서쪽으로는 비파계로 모여들고, 동쪽으로는 삭계로 들어가는 한 줄기의 깊고 고요한 협곡입니다. 2004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을 정도로 보존적 가치가 높은 곳입니다.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발마사지
발바닥과 발등·종아리에 분포되어 있는 반사구를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 자연치유력을 극대화시키는 요법입니다.
중국 전통의 발마사지를통해 여행의 피로도 풀고 특별한 체험도 즐겨 보세요~!
요금 : 20$
소요시간 : 45분
대체일정 : 발마사지 일정을 선택하지 않으실 경우, 장가계 지역에서 진행시 약 1시간 정도 본인의 호텔 방에서 자유시간을 드립니다. 장사 지역에서 진행할 경우 비어있는 샵룸에서 휴식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가이드나 인솔자가 동행합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석식 (현지식)

투숙호텔안내

  • 예정 개천 호텔 별점4

    KAITIAN INTERNATIONAL HOTEL(凱天)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한식
  • [석식]현지식

4 일차

2018-05-09 (수)

조식 (호텔식)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황룡동굴
황룡동굴은 지각 운동으로 이루어진 석회암 용암 동굴로서 중국 10대 용암동 중 하나입니다.
전설에 의하면 금빛 찬란한 용이 살았다고 전해져 황용동이라 불리게 되었으며, 무릉원 제일 동쪽에 있는 삭계곡의 북단으로 7KM 떨어진 곳에서 1983년에 발견된 곳입니다.
'중화 최대의 아름다운 저택', '중국의 국실', '종유동 중의 최고'라는 이름들이 따라다닐 정도로 그 아름다움이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요금 : 30$, 40$(VIP통로이동)
소요시간 : 약 2시간 내외
대체일정 : 황룡동굴 선택 관광을 선택하지 않으실 경우, 약 1시간 30 정도 장가계에서 숙박하신 호텔로 이동하여 자유시간을 드리거나 관광지 앞에서 자유시간을 드립니다. 가이드나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유리다리+대협곡(유람선)
/
교각없이 설치된 세계에서 가장 긴 유리다리 (길이 460M) 와 대협곡 유람선 코스를 모두 즐기는 대협곡 완전체 코스입니다.
장가계 대표 힐링 관광코스로, 원시 삼림 속에서 흘러나오는 맑은 산소를 즐기며 한 폭의 아름다운 병풍화 속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완전체 코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요금 : $95
소요시간 : 3시간
대체일정 : 대협곡 관광을 선택하지 않으실 경우, 약 2시간 정도 장가계에서 숙박하신 호텔로 이동하여 자유시간을 드리거나 관광지 앞에서 자유시간을 드립니다. 가이드나 인솔자가 동행하지 않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중식 (한식)

장가계-장사로 이동 (약4시간30분 소요)

장사

석식 (현지식)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한식
  • [석식]현지식

5 일차

2018-05-10 (목)

조식 (기내식)

장사-인천으로 이동 (약2시간20분 소요)

인천

2018-05-10(목) 01:20 장사 CSX 출발
비행 02시간 20분 MU2023

2018-05-10(목) 04:40 인천 ICN 도착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기내식
  • [중식]
  • [석식]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4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물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 필요서류: 영수증 원본, 반품 물건, 고객명, 연락처
    - 단, 구입한 물품에 따라 추가 증명서류 첨부(진단서, 보석감정서 등)
  •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 교환 및 환불은 물품의 쇼핑센터 도착 시점으로부터 1~6개월 정도 소요되며,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
  • 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15%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 접수는 하나투어 고객센터 대표번호(1577-1233 → 3 → 0 → 4번 쇼핑환불 접수) 또는 상담문의 게시판(온라인 접수)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쇼핑센터 정보안내
도시 가게명(위치) 품목 소요시간
장가계 구봉차집
장가계 보봉호 근처
중국차(보이차,우룡차,장수차) 약50 분
장가계 뉴베스트라텍스
장가계 천자산국립공원 근처
라텍스매트,베개,카바 등 라텍스 침구용품 약01 시간
장가계 량상진주
장가계 천문산 국가삼림공원 근처
진주악세사리,진주크림 약01 시간
장가계 진츠죽탄점
장가계 천자산국립공원 근처
죽탄으로 만든 생활용품 약01 시간
장가계 신명게르마늄
장가계 보봉호 근처
게르마늄 약1 시간
장가계 로얄히노끼샵
장가계 보봉호 근처
히노끼 약1 시간

여행 시 유의사항

◎ 관광지의 날씨변화에 대응하기 쉽도록 우비 혹은 우산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 여권을 분실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 보관하기 바랍니다.

◎ 미팅시간 준수 등 기본 에티켓을 지켜 다른일행에게 피해주는 일이 없도록 당부드립니다.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

약관
상품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특별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특별약관 적용 시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동의절차를 구합니다.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10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단, 아래 명시되어 있는 취소료 규정 적용기간에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계약금보다 취소 수수료가 높을 시 취소 수수료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이 상품은 항공(또는 선박)좌석 또는 호텔객실에 대한 비용을 선납해 놓은 상품으로서, 취소시 하단의 취소료가 적용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개시 31일전(~31)까지 통보시 (2018년04월05일 이전):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 (2018년04월06일) : 180,000원 배상
  • 여행개시 25일전(29~25)까지 통보시 (2018년04월07일~2018년04월11일) : 230,000원 배상
  • 여행개시 20일전(24~20)까지 통보시 (2018년04월12일~2018년04월16일) : 250,000원 배상
  • 여행개시 15일전(19~15)까지 통보시 (2018년04월17일~2018년04월21일) : 280,000원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4~10)까지 통보시 (2018년04월22일~2018년04월26일) : 340,000원 배상
  • 여행개시 1일전(9~1)까지 통보시 (2018년04월27일~2018년05월05일) : 380,000원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 405,000원 배상
※ 여행출발일 이전 상해,질병,입원,사망등으로 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진단서] 증빙 근거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출발일 기준 7일이내 증빙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상세규정은 약관참조)

취소위약금 증빙 제공 및 차액환급

고객은 계약취소와 관련하여 취소수수료(여행사 인건비 포함) 부과내역에 대한 구체적인 증빙과 설명을 여행사에 요구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관련 설명과 증빙을 제시하고 취소수수료 규정과 차액이 있는 경우 환급합니다.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유의사항
여권/비자

중국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관광비자필요

외국/이중국적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관련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의 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항이용
  • 항공기 이용시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됩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보상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귀중품은 반드시 휴대하셔야 합니다.
  • 항공기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권한으로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됨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분리될 수도 있으며, 대리수속은 불가합니다.
동/축산물 검역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으며,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도 신고 및 검역을 받아야하며, 불법 반입시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축산업종사자는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입국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https://www.qia.go.kr/listindexWebAction.do (인천공항 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안전사고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하기 바라며,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비상연락방법
첫 만남시 긴급 상황 발생한 경우
  • 평일 - 하나투어 공항지점 ☎ 032-743-7500
  • 토,일,공휴일 - 하나투어 본사 당직자 ☎ 1577-1233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 중국(장가계) ☎ 86-744-826-6618,
여행불편 상담
  • 하나투어 고객센터 ☎ 1577-1233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 ☎ 1588-8692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