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 관광

    • 태양의 아라호바 관광
    • 천상의 수도원 메테오라 관광
    • 산토리니에서 관광+자유시간까지! : ★타사비교포인트★ 가이드님, 인솔자님 동반하여 편안하게 산토리니 관광을 즐겨보세요~
  • 식사

    • 다양한 현지특식 체험 : 기로스, 수블라끼, 칼라마리(오징어튀김), 그릭샐러드, 양갈비+하우스와인, 짜지끼
  • 호텔

    • 5성호텔 4박 업그레이드 + 산토리니 1박까지! : (산토리니는 특수지역으로 2~3성 호텔로 진행됩니다.)
  • 보험

  • 기타

    • 최소출발인원 10명~최대출발인원 25명 : ※ 팀 구성원에 따라 최대 행사인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포함/불포함내역 및 선택경비 안내
포함 내역
[교통]
왕복항공권, 전용 차량비
[제세금]
관광진흥개발기금, 전쟁보험료, 유류할증료, 투어리스트 텍스
[숙박]
숙박비
[식사]
식사비
[관광]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보험]
1억원 여행자보험
불 포 함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 인당 EUR 90 (15명 미만시 20~30유로의 추가 비용이 발생함)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 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객실팁, 포터, 테이블팁, 마사지팁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경비
[교통]
항공리턴변경(문의)
[숙박]
객실 1인 사용료 : 500,000원 (유럽인 경우 싱글베드 사용)
[관광]
현지합류(가능/문의)

※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예약시 유의사항

    ★비자안내★
    한국 국적이 아니신 분들은 터키비자가 필요합니다. 2014년 4월 1일부로, 터키 공항에서 받는 도착비자 신청이 불가합니다.
    한국 국적이 아니신 분들은 출국 전 E-VISA 를 받으셔야 합니다. 별도의 준비서류없이 가능하며, 비자신청 사이트(https://www.evisa.gov.tr/en/tour/)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E-VISA 승인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수수료는 국가별로 다릅니다. E-VISA가 필요한 국가는 미국, 캐나다, 호주 등의 국가로, 그외 국가들의 VISA 필요 여부는 https://www.evisa.gov.tr/en/tour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테네 입국시 한국 국적이 아니신 분들은 현지공항에서 도착비자를 받으셔야 합니다. 도착비자 필요 국적 문의는 문의 바랍니다.
    예약시 여권의 파손이 있을경우 출국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 예약시 여권상의 정확한 영문이름, 주민번호를 알려주세요.
    ☞ 환전은 유로화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 호텔은 부득이한 경우 동급의 다른 호텔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트리플룸(3인1실)은 호텔에 따라 방이 좁을 수 있습니다. 정사이즈 싱글베드 3개가 아닌 트윈베드(또는 더블베드)+엑스트라베드(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특히 그리스는 방이 좁아 성인 3명이 한방 사용하실 경우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잠자리에 예민하신 고객의 경우 싱글룸 사용을 추천 드립니다.
    ☞ 일정표상의 관광지는 휴관일이나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입장이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 세면도구(치약/칫솔) 및 호텔객실용 슬리퍼 등은 개별준비 부탁드립니다.
    ☞ 장시간 버스 탑승을 하기에 작은 쿠션 하나씩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 기내서비스는 최소 출발 3일전 신청해주세요.

여행일정

여행일정 변경에 관한 사전 동의 안내 여행일정은 계약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팅장소 안내
미팅일시/장소
[미팅 일자 04월 30일] [미팅 시간 오전 10:40]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H카운터 옆 여행사 미팅장소 하나투어 테이블

※ 터미널과 미팅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항공사 탑승수속 마감시간까지 수속을 마치지 못한 경우 출국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안전한 출국을 위해 하나투어 미팅시간까지는 반드시 공항에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차

2018-04-30 (월)

2018-04-30(월) 13:40 인천 ICN 출발
비행 12시간 KE0955

2018-04-30(월) 19:40 이스탄불 IST 도착

지도 (이동경로)

(바로가기)

지중해 시차정보/유의사항
▣지중해 시차정보▣
- 스페인, 프랑스 : 8시간 느립니다. 썸머타임(3월 마지막 주~10월 마지막 주) : 7시간
- 포르투갈, 모로코 : 9시간 느립니다. 썸머타임(3월 마지막 주~10월 마지막 주) : 8시간
- 터키, 그리스 : 7시간 느립니다. 썸머타임(3월 마지막 주~10월 마지막 주) : 6시간

▣유럽 여행 시 유의사항▣  >> 여행전 꼭 확인해주세요^^
▶ 항공권 수속시
- 기내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으로 인솔자와 여행사의 귀책사유는 없음을 알려드리며,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좌석으로 배정이 안 될 수 있음을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전 좌석 배정이 가능한 항공사의 경우, 출발 2~3일 전 전자 항공권(e-티켓)을 받으시고 고객님께서 직접 웹 체크인을 통해 좌석 지정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단, 전세기 제외)
※ 대한항공은 2017년 10월 12일부로 사전 웹 체크인이 잠정 중단되었습니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두바이 입국 관련
- 단수여권 소지자는 두바이(아랍에미리트) 입국이 불가하며,
일반여권은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아 있어야 입국이 가능합니다.
- 여권에 이스라엘을 방문하여 입국 도장이 있으신 경우 두바이 입국이 불가합니다.
이스라엘 입국 도장이 있으신 분은 여권을 재발급하셔야 하며, 담당자에게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현지 일정중
- 현지 일정 진행 도중 동계, 하계 기간 등에 따라 출발시간 및 호텔 도착시간, 관광 시간이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 중 관광 시간도 통상적인 스케줄로 일정표에 표기된 것이니 절대적인 기준이 될 수 없으며
썸머타임 기간 및 썸머타임 해제 후의 스케줄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유럽은 세계적인 유명 관광지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어서 개개인이 특별히 귀중품과 여권 보관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 중간 항공 탑승시
- 중간 항공의 경우,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반대로 진행되거나 구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출발 전 미리 공지하여 일정 중 빠지는 관광지 없이 진행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터키 국내선의 경우
- 항공사에 따라 1인 수화물 15KG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 호텔 3인1실 사용시
- 유럽은 3인 1실 사용 시 방이 상당히 협소합니다. 따라서 홀수 예약 시 한 분은 독실 사용을 권장합니다.
- 3인 가족으로 부득이 한방을 사용하는 분들은 호텔에 따라 간이침대 또는 소파베드로 제공되며 성인이 주무시기 불편할 수 있습니다.

▶ 유럽 수신기 사용 관련
- 유럽 현지에서 사용하는 수신기 분실 시 약 100유로의 배상금액이 발생하오니 분실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 예약 시 영문 기입 관련
- 예약 시 여권상의 정확한 영문 이름, 생년월일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여권 상의 영문과 예약 시의 영문이 다를 경우 항공 좌석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취소료 또는 추가 차액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예약처에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미성년자 여행 관련
- 보호자가 없는 미성년자의 단독 여행은 안전상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투숙호텔안내

  • 예정 클라리온 호텔 별점5

    CLARION HOTEL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2 일차

2018-05-01 (화)

조식 (도시락)

※ 이른아침 항공 이동으로 도시락으로 조식이 진행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스탄불-아테네로 이동 (약1시간25분 소요)
PC1191 으로 09:50 - 11:35 항공이동합니다.
※항공 좌석 상황이 어려울 경우 타 항공 및 다른 시간대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아테네-수니온 이동 : 약 1시간 50분 소요

수니온 곶

수니온 곶
바다의 신 포세이돈 신전이 있는 수니온 곶
- 아테네 교외 남동쪽으로 차량으로 1시간 50여분을 달려 50km 정도를 가면 깍아지른 절벽 위에 바다의 신 포세이돈 신전이 위태위태 서 있다. 해질녘에 이곳에 도착하면 황량한 언덕과 붉은 황혼녘 바다와 어울려 숨쉬기 힘든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아테네에서 수니온 곶까지 이르는 멋진 해안의 절경들이 경탄을 자아내며, 시간을 두고 일몰에 맞춰서 도착하면 더욱 극적인 장면과 만날 수 있다.

- 현재 포세이돈 신전은 기둥만 남아있는데 도리아식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연대는 BC 5세기 중엽의 것으로 추정된다. 포세이돈 신전은 10시에서 일몰 때까지 개방을 하며, 보통 여름은 20시 30분, 겨울은 18:30분 정도에 문을 ...

※포세이돈 신전 외관 관광

중식 (현지식)

아테네 시내관광

올림픽 경기장
제 1회 근대 올림픽 대회가 개최되었던 올림픽 경기장
- 신타그마 광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이며, 국립정원의 끝, 자피온 남쪽에 있는 말굽 모양의 경기장이다. 이곳은 고대의 판 아테네 대축제가 열렸던 곳으로, BC 331년 판 아테네 대축제의 경기용으로 조성되었다. 당초에는 관객석이 없었고, 로마 시대에 부호 헤로데스 아티쿠스가 대리석으로 된 관객석을 기증했으나, 현재는 남아 있지 않다.

- 1895년 제1회 올림픽 개최에 대비, 이집트의 알렉산드리아에 살던 그리스의 부호 아베로프가 기부금을 내어 고대경기장 모습으로 복원. 좌석은 대리석으로 되어 있고 수용인원은 5만명. 선수들이 달리는 트랙은 고대경기장과 마찬가지로 말굽 모양으로 1주거리는 400m. 현재도 각종 ...
국회의사당
민주주의의 발상지, 국회의사당
근대 그리스의 초대왕 오토의 왕궁이었던 건물로 19세기 신 고전주의 건축물이다. 인접하여 국립가든이 펼쳐져 있으며, 국회의사당 앞에는 무명용사의 비가 있고, 그 앞쪽으로 신타그마 광장이 있다. 그리스의 국회의사당은 민주주의 발상의 상징물로 민주주의의 개념은 고대 그리스 도시국가에서 'Democratos(국민의 지배)'라는 말이 나왔듯이 그리스에서 기원하였다. 고대 그리스의 도시 국가에서 발전한 민주주의는 단순한 직접 민주주의에 그쳤다. 모든 시민들이 '입법의원'이 되어 직접 참여하였고, 여성은 선거권이 없었으며, 노예제도가 존속하고 있었다. 물론, 고대사회의 민주제도에서도 평등원칙이 존중되기는 하였으나 보편성에 입각한 ...
신타그마 광장(헌법 광장)
도심 속 행정의 본산인 신타그마 광장(헌법 광장)
그리스어로 헌법이라는 의미의 신타그마 광장(Syntagma Square)은 1843년 최초의 헌법이 공포된 것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곳으로 아테네 시내의 한복판에 위치한 탓에 그 주변에는 주요 상권과 관공서, 각종 음식점이 밀집되어 있다. 광장의 동쪽에는 국회의사당이 위치하고 있는데 이는 1836년부터 40년까지 왕궁으로 사용하기 위해 오토왕에 의해 건립된 것이다. 이 곳에는 여름이면 순백색의, 그리고 겨울이면 짙은 남색의 전통복장을 입은 그리스 근위대가 보초를 서고 있는데, 오후 6시면 교대식을 갖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올림픽경기장, 국회의사당 외관 관광

석식 (한식)

※ 아테네 관광 순서는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종 확정일정표를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아테네 야경 투어 + 티타임
아테네 도심 야경투어와 TEA TIME (약 1시간 반 소요)
[참고]하절기(여름) 해가 늦게지는 계절에는 완전한 야경감상이 어려울 수 있으며, 해질녘 야간투어로 진행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요금 : 1인 50유로
소요시간 : 약 1시간 30분 소요
대체일정 : 선택관광을 안하실 경우에는 인솔자와 함께 호텔로 이동 후 개별적으로 휴식을 취합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도시락
  • [중식]현지식
  • [석식]한식

3 일차

2018-05-02 (수)

조식 (도시락)

아테네-산토리니로 이동
고속페리를 탑승하여 이동합니다.

아테네 피레우스 선착장으로 이동하여 ★고속페리★ 탑승
[07:15] 아테네를 출발하여
[12:00] 산토리니에 도착합니다.
- 페리소요시간 : 약 4시간 40분 (기상상황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

※기상악화로 인하여 고속페리 운항이 불가능할 경우 항공편이동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항공편으로 변경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이점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중식 (현지식)

산토리니 관광

산토리니
산토리니
유럽에서는 산토리니라고 하지만 그리스에서의 정식 명칭은 티라(Tira)이다. 키클라데스제도 중에서 가장 남쪽에 있는 화산 섬이다. 지금과 같은 초승달 모양의 섬으로 되기까지는 몇 차례의 화산폭발이 있었다고 한다. 특히 기원전 1500년의 대규모 화산 분화로 섬의 중심부가 가라 앉으면서 거의 지금과 같은 형태로 되었다. 산토리니 섬의 경관은 다른섬에 비해 아주 다른 인상을 준다.

배를 타고 이 섬으로 가면 우선 적갈색의 단애가 벽처럼 가로막는 섬의 모습에 놀라게 된다. 차차로 배가 다가 가면서는 단애의 꼭대기에 하얀 눈이 내린 것처럼 빽빽히 서 있는 흰색이나 물색 지붕의 집들이 보이기 시작한다. 그 모습은 정말 아름 ...

★타사비교포인트★
가이드님, 인솔자님 동반하여 산토리니 관광+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선셋 크루즈
<포함사항>
- 스노쿨링 도구(수영마스크, 스노클, 잠수용 오리발) : 화이트 비치에서만 가능
- 무제한 음료(와인, 우조, 청량음료)
- 바베큐 식사: 돼지고기(또는 닭고기)
그리스 식 샐러드
차지키(TZATZIKI)
가지 샐러드
빵과 디저트 과일

<일정>
- 15시 10분 아티나 항구 출발
- THERASIA섬, ASPRONISSI 및 AKROTIRI 주변 세일링
- 레드비치에서 수영 및 스노쿨링
- 화이트비치에서 수영 및 스노쿨링, 선상에서 식사
- 칼데라 주변, 화산섬 세일링
- 핫 스프링에서 수영 및 진흙목욕
- 선셋포인트에서 환상적인 일몰 감상
- 아티나 항구 도착, 투어종료
요금 : 165유로
소요시간 : 5시간
대체일정 : 산토리니에서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10명이상 진행 가능합니다.

석식 (현지식)

※ 산토리니는 숙박시설 확보가 매우 어려운 곳입니다. 여러곳의 호텔로 나뉘서 진행되거나
투숙하는 호텔이나 객실이 예약 시점에 따라 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투숙호텔안내

  • 예정 ODYSSEAS HOTEL 별점2

    ODYSSEAS HOTEL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도시락
  • [중식]현지식
  • [석식]현지식

4 일차

2018-05-03 (목)

조식 (호텔식)

※ 이른아침 항공시간으로 조식은 도시락으로 진행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산토리니-아테네로 이동 (약45분 소요)
A3 7355편으로 이동
11:40-12:25
※ 현지 상황에 따라 항공편과 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중식 (특식, 수블라끼)

수블라끼
그리스의 전통 꼬치구이
수블라끼는 중세 그리스어에서 꼬치를 의미하는 단어에서 유래되었으며 그리스 식 꼬치요리를 말합니다. 여러 등분으로 조각한 고기와 채소를 꼬치에 꽂아 구워먹으며 피타(그리스식 빵)와 구운 감자와 여러가지 소스를 곁들여 먹습니다. 고기는 양고기나 돼지고기 ,닭고기 등이 이용됩니다.

아테네 아크로폴리스

아크로폴리스
고대 그리스 도시의 방어 요새, 아크로폴리스
아크로(Acro, 높은) 폴리스(Polis, 도시국가)는 고대 그리스 전역에 세워졌는데, 그 도시의 주신(主神)의 신전을 짓고 고대 그리스 도시의 방어용 요새와 같은 역할을 했다. 페르시아 전쟁의 승리로 인해 고대 그리스 도시 국가들은 델로스 동맹을 맺고, 그 중심 역할이 아테네로 이동하면서 방어와 종교적 중심축인 신전을 이곳 아크로폴리스에 건축하기에 이른다. 아테네 아크로폴리스에 있는 주요 유적들에는 니케 신전과 파르테논 신전, 에렉티온 신전 등이 있다.
니케 신전
승리의 여신인 니케에게 바쳐진 신전
- 아크로폴리스 언덕을 지나 처음 나타나는 불레 문을 통과하면 보이는 것이 승리의 여신인 니케(Nike, 우리에게는 영어식 발음인 "나이키"로 더 잘 알려진)의 신전(Temple of Athena Nike)이 보인다. 아테네인들은 스파르타인들과의 육해전을 비롯한 끊임없이 계속되던 수많은 전쟁에서의 승리를 이곳에서 빌었다고 한다.

- 규모도 작고 눈에도 잘 띄지는 않을지 모르나 니케의 신전은 건축양식면에서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아크로폴리스의 수많은 건축물 중에서 처음으로 이오니아식으로 지어진 것이기 때문이다. 여성에 종종 비유되는 이오니아 양식(Ionic Order)은 기둥이 높고 가늘며 세부에 조각장식이 많아 ...
파르테논 신전
아테네의 최고 관광지, 파르테논 신전
- 수천년간 웅장한 자태를 보여 주며 아테네 시가지를 내려다보고 있는 파르테논 신전은 전쟁과 지혜의 신이자 아테네의 수호신이기도 한 아테네 여신을 모시던 곳이다. 세계에서 가장 균형 잡힌 건축물로 불리며 도리아 양식의 건축물 중 최고봉으로 꼽히는 이 신전은 규모 면에서 아크로폴리스에서 최대이며 한때 아테네가 폴리스 동맹국 사이에서 맹주 역할을 담당하던 시기 델로스 동맹의 금고로 이용되기도 했다.

- B.C 4세기경에 페리클레스가 제안으로 조각가 페이디아스의 총감독하에, 설계는 익티노스, 공사는 칼리크라테스의 손으로 진행되어 총 15년에 걸쳐 완성한 건축물이다. 현재 유네스코 유적 1호로 지정되어 있다.

- ...

석식 (한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특식 수블라끼
  • [석식]한식

5 일차

2018-05-04 (금)

조식 (호텔식)

아테네-에기나섬 이동 ※페리로 약 1시간 30분 소요됩니다.

에기나 섬

에기나 섬
아페아 신전이 있는 에기나 섬
에기나 섬은 살로니크만에서 살라미스 섬 다음으로 피레우스 항구와 가까운 섬이다. 1일 크루즈로도 돌아볼 수 있는 섬으로, 섬의 북동쪽편에 고대 유적인 아페아 신전이 있다. 에기나 섬은 고대에 독립된 도시 국가로 한때 아테네와 라이벌 관계에 있었들 정도로 그 세력이 막강했다.

[가는방법]
- 피레우스 항구에서 페리로 약 1시간 20분 거리
- 쾌속선(피레우스항 출발)은 약 40분 거리
- 배는 대부분 섬의 서쪽인 에기나(Aegina) 시에 도착한다.

[아페아신전]
- 아페아 신전은 도리아식의 아름다운 신전이다. 에기나시에서 북동쪽으로 12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다. 에기나 항에서 신전까지 정규 버스가 ...

중식 (특식, 칼라마리(오징어튀김))

칼라마리
오징어 튀김, 칼라마리
지중해 지역에서는 오징어나 한치를 몸통째 링으로 썰어 튀긴 요리를 칼라마리(Calamari)라고 부릅니다. 겉은 바삭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워 자꾸만 손이 가는 음식입니다.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에기나섬의 아페아신전
아폴로 신의 동생인 아페아 신전!
아르카이크 시대 후기의 신전 중에서 가장 훌륭한 건축물의 하나로
파르테논신전, 포세이돈 신전과 함께 세계 3대 신전으로 일컬어집니다.
또한 그리스에 남아 있는 신전중에 내부의 모습이 남아 있어 과거 신전의 모습을 추이해 볼 수 있고,
신전의 지대가 높기 때문에 이곳에서 아기나 마리나 만과 지중해 경관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요금 : 40유로(10명이상 진행가능)
소요시간 : 약 2시간
선택관광 더보기

에기나섬-고린도 이동: 약 2시간 30분 이동

※ 페리로 약 1시간 30분 소요시간 포함

두 항구의 주인이 되는 부유한 도시, 고린도

고린도 운하
세계 3대 운하 중 하나인 고린도 운하
고린도 운하는 세계 3대 운하 중 하나로 두번째로 개통된 운하이며, 자연적인 강과는 달리 사람의 힘에 의해 완성된 물길이다. 에게해와 이오니아 해를 연결하는 물길로, 네로황제가 유대인을 포함한 죄수 및 노예들 6,000여명을 동원해서 공사를 하다가 중단되어 완성은 1893년에 프랑스에 의해 완공되었다.
고린도 유적지
두 항구의 주인이 되는 부유한 도시, 고린도
고린도는 그리스 아테네이서 서쪽으로 80Km 떨어진 곳에 있는데 동쪽의 에게해로 진출하는 겐그레아 항구와 서쪽의 아드리아해로 나가는 레기움 항구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고린도를 "두 항구의 주인이 되는 부유한 도시"라고 불렀다. 고린도 유적은 고대부터 로마시대까지 세워진 유적으로 B.C 146년 로마군의 침입으로 폐허가 된 고대 도시국가를 B.C 44년 로마 황제 시저가 재건한 로마시대의 유적지이다. 사도바울이 전도했던 고린도는 그리스에서 가장 활발한 상업 중심지로 국제적인 도시였으나, 심한 빈부의 차이와 퇴폐적인 윤리생활로 악명이 높은 곳이기도 했다.

석식 (한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특식 칼라마리(오징어튀김)
  • [석식]한식

6 일차

2018-05-05 (토)

조식 (호텔식)

코린트-아라호바로 이동 (약3시간 소요)

아기자기한 마을 아라호바

아라호바
그리스 산악 지형에 위치한 아담한 마을
델피 유적지로 가는 관문에 있는 작은 마을 아라호바는 산속에 위치한 조용한 마을입니다.산등성이를 따라 작은 집들이 예쁘게 자리해있어 "그리스의 스위스"로도 불립니다. 유명한 스키장이 있는 곳이며 드라마 "태양의 후예" 촬영지로 알려진 종탑이 언덕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스에서 최고로 아름다운 마을 중 한곳으로 꼽히는 곳입니다.

중식 (특식, 그릭샐러드+양갈비/하우스와인+짜지끼)

짜지끼
요구르트를 이용한 소스 짜지끼
짜지끼는 현지 사람들은 짜즈끼라고 부르는 소스입니다. 빵에 발라 먹기도 하고 야채를 섞어 샐러드로도 먹기도 합니다. 요거트+오이+양파를 함께 섞어서 먹기도 하며 시원하면서도 담백한 맛입니다.

아라호바-메테오라로 이동 (약4시간 소요)

선택관광안내
BESTMD추천
델포이 유적 관광
아폴론 신전, 대지의 배꼽으로 불리는 옴팔로스 등이 남아 있는 신비로는 역사 유적지, 태양신 아폴론의 신전 델포이 유적지를 관광합니다.
요금 : 1인 50유로(10명이상부터 진행가능)
소요시간 : 약 2시간 소요
대체일정 : 선택관광을 안하실 경우에는 인솔자와 함께 아라호바에서 개별적으로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선택관광 더보기

석식 (호텔식)

※ 현지 사정에 따라 숙박도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메테오라 지역에 호텔이 많지 않아 다른지역에 비해 호텔 시설 컨디션이 떨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투숙호텔안내

  • 예정 ANTONIADIS HOTEL 별점4

    ANTONIADIS HOTEL 출발 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특식 그릭샐러드+양갈비/하우스와인+짜지끼
  • [석식]호텔식

7 일차

2018-05-06 (일)

조식 (호텔식)

메테오라

메테오라
메테오라(Metteora)
그리스의 수도 아테네시 북쪽으로 약 400Km 떨어진 '테살리아' 지방에 UNESCO에 의해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지역이 있다. "공중에 떠있는 수도원"이란 뜻의 "메테오라 METEORA"라 불리우는 이곳은 기둥 모양으로 우뚝 솟은 거대한 사암(沙岩)으로 이루어진 바위산들과 그 정상에 세워진 그리스 정교회의 수도원들이 있는 곳이다.

14세기에 처음 세워져 전성기인 16세기에는 24개의 수도원이 있었으며 속세와 차단하기 위해 올라가는 길이 없어 물자 보급과 사람들의 출입은 도르래를 이용해 끌어올리는 방법뿐이었다. 수도원들은 비좁은 터에 세워져 있음에도 수사들의 개인 기도실과 교회당, 휴게실등이 있고 도서관이 있 ...

※ 수도원 내부는 1곳만 진행되며, 현지 사정에 따라 수도원은 당일 가능한 곳으로 진행됩니다.
수도원은 소매가 없는 옷이나 길이가 짧은 복장 등 노출이 심한 경우는 입장이 금지됩니다.
샌들이나 반바지 차림도 입장을 시켜주지 않으므로 복장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중식 (현지식)

메테오라-데살로니키 이동: 약 3시간 15분 소요

그리스 제2의 도시 테살로니키

테살로니키
현대적인 도시이자 역사의 숨결이 숨어깃든 도시, 테살로니키
테살로니키는 인구 100만명 정도의 그리스 제2의 도시이자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중의 하나이다. 또한 철도를 이용하여 그리스로 출입국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곳을 지나게 되며, 북부 그리스를 여행하는 사람에게는 통로와 같은 구실을 한다.

전체적인 테살로니키의 지형은 그릇모양의 형태로 12km에 걸쳐 뻗쳐있고 한쪽이 쎄르마이코스 만(Thermaikos Gulf)으로 열려있는 모양이다.
이 도시는 기원전 316년에 당시 마케도니아의 왕인 카산드라에 의해 기원전 2300년전의 선사시대 유적지에 위에 건설되어졌으며, 카산드라 왕 부인의 이름을 따서 '테살로니키(알렉산더 대왕의 누이동생)'라는 이름이 붙여진 것이다. 그때 ...
화이트 타워
 
테살로니키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 중 하나인 화이트타워는 높이 약 30m정도로, 15세기 이탈리아 베니치아인에 의해 세워진 도성의 일부입니다. 18~19세기의 터키 시대에는 감옥으로 사용되었으며, 당시 대량학살이 일어나 '피로 물든 탑'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이후에는 탑 표면을 흰색으로 칠해 화이트 타워라는 이름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현재 이곳은 비잔틴 시대의 유물 전시를 위한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옥상에 오르면 항구의 모습이 잘 보입 ...
성 드미트리우스 교회
 
성 드미트리우스 교회는 데살로니카에서 가장 규모가 큰 교회입니다. 410년에 건축되었으며, 1917년에 화재로 소실되어 20여년에 걸쳐 재건되었습니다. 성 드미트리우스를 모신 교회로 오른쪽 지하에는 드미트리우스 무덤이 있고, 은으로 된 유골함이 안친 되어있습니다.

데살로니키에서 가장 유명한 화이트타워(외관), 고대 성벽,
디미트리오스 성당(외관), 도심 중심에 위치한 아리스토텔레스 광장
등을 관광합니다.

석식 (호텔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호텔식

8 일차

2018-05-07 (월)

조식 (호텔식)

데살로니키-이스탄불 이동: 약 8시간 소요

※ 국경 이동이 포함되므로, 소요시간에는 변동이 생길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중식 (현지식)

석식 (기내식)

2018-05-07(월) 21:20 이스탄불 IST 출발
비행 10시간 05분 KE0956

2018-05-08(화) 13:25 인천 ICN 도착

+1일

투숙호텔안내

  • 기내숙박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기내식

9 일차

2018-05-08 (화)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1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물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환불 필요서류: 영수증 원본, 반품 물건, 고객명, 연락처
    - 단, 구입한 물품에 따라 추가 증명서류 첨부(진단서, 보석감정서 등)
  • 단순변심 또는 개봉 후 사용하거나 훼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물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 교환 및 환불은 물품의 쇼핑센터 도착 시점으로부터 1~6개월 정도 소요되며,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
  • 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15%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 접수는 하나투어 고객센터 대표번호(1577-1233 → 3 → 0 → 4번 쇼핑환불 접수) 또는 상담문의 게시판(온라인 접수)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 시 유의사항

예약시 여권의 파손이 있을경우 출국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단체여행이므로 개별행동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개별행동시 발생한 안전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질 수 없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기, 충전기, 이어폰 분실시 이하의 금액을 인솔자를 통하여 청구하오니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신기: 100유로, 충전기: 10유로, 이어폰: 5유로
자유시간 및 자유여행시 주의사항

약관
상품약관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국외여행 표준약관이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35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단, 아래 명시되어 있는 취소료 규정 적용기간에 예약하신 고객님께서는 계약금보다 취소 수수료가 높을 시 취소 수수료 금액을 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2018년03월31일 이전): 계약금환급
  • - 여행개시 20일전(29~20)까지 통보시(2018년04월01일~2018년04월10일): 총상품가격의 10% 배상
  •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2018년04월11일~2018년04월20일): 총상품가격의 15% 배상
  •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2018년04월21일~2018년04월22일):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2018년04월23일~2018년04월29일):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 여행 당일 통보시: 총상품가격의 50% 배상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 가. 여행개시 7일전(~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유의사항
여권/비자

그리스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터키 : 6개월이상 유효한 여권, 90일간 비자없이 체류가능

외국/이중국적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항공사 관련 서비스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능 여부는 해당 항공의 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위한 기내식 사전 신청 서비스는 출발일 기준 3일전까지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내식정보 바로가기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공항이용
  • 항공기 이용시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됩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 시 각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보상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귀중품은 반드시 휴대하셔야 합니다.
  • 항공기 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권한으로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됨에 따라 일행과 좌석이 분리될 수도 있으며, 대리수속은 불가합니다.
동/축산물 검역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으며,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도 신고 및 검역을 받아야하며, 불법 반입시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축산업종사자는 가축전염병 발생국가로 출/입국시 신고를 해야 합니다.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https://www.qia.go.kr/listindexWebAction.do (인천공항 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안전사고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하기 바라며,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비상연락방법
첫 만남시 긴급 상황 발생한 경우
  • 평일 - 하나투어 공항지점 ☎ 032-743-7500
  • 토,일,공휴일 - 하나투어 본사 당직자 ☎ 1577-1233
  •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연락처
  • 한국(서울시) ☎ 02 732 8880, 터키:+90 530 952 8082 , 그리스:+30 210 898 2950, 스페인:+34 656 322 787
여행불편 상담
  • 하나투어 고객센터 ☎ 1577-1233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 ☎ 1588-8692
  • 1372소비자상담센터 ☎ (국번없이)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