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핵심 포인트

* 현지필수경비란?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하는 필수 경비 입니다. 하단의 불포함 사항 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일정은 계약 체결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 별 영유아 요금정책
항공사의 유아 요금정책으로 인하여 여행기간 중 만 24개월이 도래하는 고객은 항공료가 일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정책 및 요금은 각 항공사별로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시 추가요금 발생여부에 대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객실 1인 사용료 객실 1인 사용료 420,000원


* 상품가격은 성인 2인 1실 사용시 1인 기준입니다.
* 어린이/유아요금-성인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입니다.
   (어린이1 + 성인1 의 경우, 어린이는 성인과 요금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4인 가족은 방을 2개 사용하셔야 합니다. (4인1실 사용 불가)
*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일정 중 항상 보호자가 동반해야합니다.
* TRIPLE ROOM의 경우 TWIN 또는 DOUBLE ROOM의 EXTRA BED(간이침대)가 제공됩니다.
* 현지행사조인 요금은 모든 항공 구간을 불포함한 순수 행사조인 요금입니다
  (열차구간 요금은 포함이며, 중간 항공구간 요금은 별도의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예약시점에 따라 선예약 특가적용 (홈쇼핑, 제휴업체 포함) 및 원가인상 (항공요금 변동, 호텔요금 인상),
등으로 인하여 상품가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상품가 차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상품 특성상 추가 경비가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불포함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예약금 규정]예약 후 3일 이내에 여행경비의 10% 이상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위 예약금은 특별약관 및 항공, 호텔,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예약금 납입 시한이 단축되거나 인상될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특징 및 특전

■ 대한항공 직항으로 떠나는 특별한 스위스+이태리 9일 ■

[FOCUS 1] 전 일정 엄선된 일급 호텔 사용
  - 스위스의 경우 일급호텔 3,4성 혼용입니다. 

 

[FOCUS 2] 맛있는 여행! 특식 제공
  -  베니스 스시뷔페 특식

http://img4info.modetour.com/126/EWP/H/SUSHI.jpg

 

[FOCUS 3] 역사의 보고, 이태리 구석구석

  - 이태리 핵심 도시 로마, 피렌체, 베니스, 밀라노

  - 세계3대 박물관 중 하나인 로마 바티칸 박물관 입장
  - 베니스 대운하를 투어하는 수상택시 탑승 (50유로 상당 옵션 포함)

 

[FOCUS 4] 알프스의 나라, 스위스 구석구석
 -  4,000M가 넘는 마테호른을 품고 있는 청정마을 체르마트

  - 스위스 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산들의 여왕 '리기산'

  - 스위스의 수도 베른, 레만 호수를 끼고 있는 아름다운 째즈의 도시 몽트뢰

 -  호반의 도시 루체른, 라인강 폭포가 있는 샤프하우젠, 스위스 제1의 도시 취리히

================================================ 

♥♥♥ 모두투어 서유럽 고객님들을 위한 특급 서비스 ♥♥

모두투어 단독행사 진행 + 단체 10명부터 무조건 전문 인솔자 동반하여 출발 보장!

장거리 구간 편안한 대형버스(45~55인승) 진행
● 편리함을 위한 개인용 수신기 제공 & 바티칸 박물관 사전 예약

   ※현지 종교행사로 인해 사전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대한항공 왕복 약 8500 마일리지 적립 가능!!!

포함사항

* 모두투어 서유럽 상품은 관광객들에게 징수하는 호텔TAX 포함
* 일정상의 항공료,유류할증료, 호텔(2인1실 기준),식사,관광 입장료 포함
  (※호텔은 출발 1일 전에 확정이 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인천공항세,제세금 포함
* 1억원 여행자 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의료비 한도 등 세부내용 보기>
※ 여행자보험 담당 : [한화손해보험] 원은숙(보험관련문의만가능)
Tel)02-728-8008 Fax)02-2021-7800
- 단 15세 미만의 사망보험금 및 만 79세 6개월 이상의 질병사망에 대해서는 보험 약관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여행보험을 참조 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1인당 전 일정 90유로의 가이드/기사 경비를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 선택관광(일정표 명기)은 자유롭게 현지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 현지사정이나 행사인원 미달시 진행되어지지 않을수 있습니다.
* 개인 경비 및 매너팁 (호텔, 개인수화물 대리운반등)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매너팁 : 식당, 객실 청소원 등 서비스에 대한 단순 감사의 표시로, 소비자(여행자)의 의사에 따라 자율적으로 지불하는 비용)

여행일정

1일 04월 14일 토요일
인천/로마
KE931 한국출발시간 : 2018년 04월 14일 (토) 14:15 현지도착시간 : 2018년 04월 14일 (토) 19:30
출발편(KE931) 비행시간: 약12시간 25분 소요
▶KE931
인천 국제공항 출발
로마 피우미치노 국제공항 도착 [약 12시간 소요]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합니다.

[추천호텔-일급호텔]
※ 확정 호텔은 출발 1~2일 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식사
      [조식] *** [중식] 기내식 [석식] 기내식
2일 04월 15일 일요일
로마/나폴리/폼페이/소렌토/로마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인 나폴리로 이동 [약 2시간 30분 소요]
● 산타루치아 항, 까스텔누오보 성을 조망 관광

'베수비우스 화산폭발 도시' 폼페이로 이동 [약 50분 소요]
폼페이 유적지 관광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휴양지' 소렌토로 이동 [약 50분 소요]
조망 후

로마로 이동 [약 2시간 30분 소요]
호텔에서 휴식합니다.

★ 모두투어 옵션 관광 ★
카프리투어 [비용 : EUR 120/1인(성인 및 아동)]

[추천호텔-일급호텔]

※ 확정 호텔은 출발 1~2일 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태리(나/폼/소) 관광 특전 ★
☞ 한국인들의 입맛에도 꼭 맞는, '해물스파게티' 와 '해물튀김' 제공합니다.

폼페이 유적지 휴관일 경우 다른 관광지로 대체하여 진행합니다.

나폴리산타루치아 항구폼페이소렌토선택관광 카프리섬 패키지
나폴리
  • 나폴리나폴리나폴리
    나폴리나폴리는 그리스어로 '신도시'라는 뜻이며 기원전 7세기경에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온화한 기후에 매료된 고대 그리스인들이 이주해 왔다. 고대 로마의 황제르 비롯한 수많은 예술가들의 정열과 감동이 서린 땅이다. 이탈리아 캄파니아주의 주도로서 로마, 밀라노 다음가는 이탈리아 제3의 도시이다. 나폴리만 안쪽에 위치하는 천연의 양항으로, 배후는 베수비오 화산의 서쪽 기슭까지 이르고 있다. 따라서 시가는 동쪽으로 차차 높아지는 경사지에 입지하고, 토양은 비옥한 화산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열대산인 오렌지의 가로수가 끝없이 연속되는 모래 해안은 배후의 베수비오 화산과 더불어 지중해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이루어, 예로부터 '나폴리를 보고 죽어라'라는 유명한 속담이 전해올 만큼 세계적인 관광도시 중 하나이다.
  • 산타루치아 항구
    산타루치아 항구산타 루치아 항구는 프레비시토 광장에서 소나무가 우거진 언덕을 따라 올라가면 바로 볼수 있는 곳으로 이탈리아의 작곡가 코트라우의 나폴리 민요로 유명한 항구이다. 산타 루치아는 나폴리 수호신의 이름이고, 나폴리 해안거리의 지명이다. 이 곳은 원래 한적한 어촌이었지만 지금은 고급 호텔 및 레스토랑이 늘어선 관광명소가 되었다. 황혼 무렵 항구를 바라보며 석양빛을 받아 붉게 물든 카스텔 델로보의 모습이 환상적이다. 카스텔 델로보는 일명 달걀성이라고 한다. 아름다운 산타 루치아 항구를 내려다볼 수 있는 언덕 위에 바다 쪽으로 불쑥 튀어나온 부분에 위치하고 있다. 이 곳은 12세기때 노르만인에 의해 세워진 후 오랫동안 감옥으로 사용되었다.
폼페이
  • 폼페이폼페이폼페이
    폼페이이탈리아 나폴리만 연안에 남서쪽으로 23Km 떨어진 베수비오 산 근처에 있으며, 사루누스(지금의 사르노) 강 어귀 북쪽으로 흘러든 선사시대의 용암에 의해 형성된 돌출부 위에 건설된 고대도시다.  지금은 내륙이 되었으나, 당시에는 베수비오 화산의 남동쪽, 사르누스강 하구에 잇는 항구도시였다. 비옥한 캄파니아 평야의 관문에 해당하여 농업, 상업 중심지로 번창하였으나, 제정 로마 초기에는 곳곳에 로마 귀족들의 별장들이 들어선 피서, 피한의 휴양지로서 성황을 이루있다. 오늘날의 폼페이 시는 고대 도시의 동쪽에 있으며, 순례요지인 산타마리아델로사리오 바실리카가 있다.
소렌토
  • 소렌토소렌토소렌토
    소렌토이탈리아 캄파니아주 나폴리현에 있는 도시로 나폴리만을 사이에 두고 나폴리와 마주하고, 배후에 오렌지, 레몬 등의 과수원이 펼쳐진 산지를 등진 경승지로서, '돌아오라 소렌토' 등의 나폴리 민요로 알려진 곳이다. 시내에는 15세기에 재건된 성당이 있고, 박물관에는 고고학 관계 및 17, 18세기 나폴리파 미술 관계 소장품이 풍부하다. 거리 주변에는 로마 시대의 유적이 많다. 거리의 중심은 타소 광장이며, 이 고장 출신의 시인 T. 타소의 기념비가 있다. 시내에는 15세기에 재건된 성당이 있고, 박물관에는 고고학 관계 및 17, 18세기 나폴리파 미술 관계 소장품이 풍부하다. 나폴리와 소렌토의 사이에는 열차 및 연락선이 왕래하고, 나폴리만의 또 하나의 관광지인 카프리섬과도 연락선이 왕래된다. 거리 주변에는 로마 시대의 유적이 많다. 그 밖에 포도주, 올리브유 산지로도 알려져 있다.
  • 선택관광 : 카프리섬 (패키지)고대 로마때부터 황제와 귀족들의 별장지로 유명한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 코발트 블루의 새파란 하늘,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카프리섬을 관광합니다.  ※당일 기상 상황에 의해 투어 진행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선택관광 : 카프리섬 (패키지)선택관광 : 카프리섬 (패키지)선택관광 : 카프리섬 (패키지)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
    3일 04월 16일 월요일
    로마/바티칸/로마
    '세계 최소의 독립국' 바티칸시국을 방문

    ● 로마 최대의 명소인 바티칸 박물관 관광 (일요일 휴관)
    ● 미켈란젤로의 "천지창조" 로 유명한 시스티나 예배당
    ● 카톨릭교의 본산지 성 베드로 성당 관광

    ※ 현지 행사로 인해 성베드로 성당 내부 입장 불가시,
    산타 마리아 마조레 성당 또는 산 조반니 인라테라노 성당 둘중에 한곳으로 대체됩니다.

    중식 후 "역사의 도시" 로마 시내 관광

    ● 고대 로마의 원형경기장인 콜로세움(외관)
    ● 현재도 발굴중인 로마제국의 중심지인 포로 로마노(외관)
    ● 로마에서 가장 아름다운 분수중 하나인 트레비 분수 등 로마 유적지 및 시내관광

    ★ 모두투어 옵션 관광 ★
    3) 로마 시내 벤츠 투어 [비용 : EUR 50/1인(성인 및 아동)]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합니다.

    [추천호텔-일급호텔]

    ※ 확정 호텔은 출발 1~2일 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티칸 박물관성 베드로 대성당콜로세움포로로마노트레비분수선택관광 벤츠옵션
    로마
    • 인기
      바티칸 박물관
      • 바티칸 박물관
      • 바티칸 박물관
      • 바티칸 박물관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로서 몇 개의 박물관과 미술관으로 이루어져 l,400여개의 방들이 있으며 역대 교황들이 모은 수집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바티칸 박물관의 수집품들은 고대 시리아(Syrian), 그리스(Greek), 로마(Roman), 이집트(Egyptian)와 르네상스(Renaissance) 시대의 역사적인 유물과 조각, 그림, 태피스트리, 지도 등으로서 역사적/예술적으로 대단한 가치가 있는 것들이다.
    • 성 베드로 대성당성 베드로 대성당성 베드로 대성당
      성 베드로 대성당세계에서 가장 큰 성당으로 단순히 규모뿐만 아니라 그 아름다움에서도 세계최대라 할 수 있는 성당으로 유럽역사에 큰 영향을 미친곳이다. 거대한 반구형 돔이 인상적인 성 베드로성당은 로마 르네상스 건축의 정점으로 평가되고 있다. 15세기에 교황 니콜라우스 5세가 카톨릭 총 본산으로 대변할 만한 성당을 재건립할 계획을 세운 후 대대로 교황과 그 시대를 대표하는 예술가들이 총력을 기울여 건립한 르네상스의 기념비적인 건축물이다. 거대한 반구형 돔이 인상적인 건물로서 르네상스 시대의 기념비적인 건축물로서, 미켈란젤로의 설계와 구상부터 시작, 총 120년간 공사를 하여 그리스도교를 국교로 인정했던 콘스탄티누스 황제 때 완성되었다. 동문을 지나 안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미켈란젤로의 걸작 '피에타 상'이 보이고, 또 안으로 들어가서 오른쪽, 돔의 바로 앞에 있는 것이 청동제의 성 베드로 상이 있다. 이 동상의 발을 만지거나 키스를 하면서 기도를 하면 축복을 받는다는 말때문에 동상의 발 부분만 유난히 반짝거리고 발가락 부분이 닮아있을 정도다. 왼쪽의 제2,제3 예배당쪽 벽에는 포라이워로가 만든 노이첸시오 8세의 기념비가 있다. 그리고 제1, 제2 예배당 사이에는 옥상인 대 쿠포라로 오르는 입구가 있는데, 엘리베이터도 있지만 테라스에서 부터는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다.
    • 콜로세움콜로세움콜로세움
      콜로세움로마의 상징적인 명소인 콜로세움은 베네치아 광장에 있는 포리 임페리알리 거리에서 1Km정도 거리가 다하는 곳에 있다. 이 것은 베스파시아누스 황제의 명령으로 72년에 시작해 80년에 완성된 원형 경기장이다. 정식 명칭은 플라비우스 원형극장이며 이 곳의 명칭은 두가지 설이 있는데 하나는 근처에 네로 황제가 세운 높이 30m의 거대한 금도금 상인 클로소(Colossus)가 있었기 때문이라는 설과 다른 하나는 거대한 건물(콜로사레)이라는 뜻이다. 고대 로마 시대 유적으로는 가장 규모가 크고 로마를 상징하는 원형극장으로 직경의 긴 쪽은 188m, 짧은 쪽은 156m, 둘레는 527m의 타원형이고, 외벽은 높이 48m로 4층이고 1층은 도리아식, 2층은 이오니아식, 3층은 코린트식의 기둥으로 장식되어 있다. 이 곳에는 5∼8만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계단식 관람석이 방사상으로 설치되어 있다. 콜로세움은 지진으로 피해를 입기도 하고, 중세에는 교회나 큰 건물을 짓기 위한 채석장으로 변해 외벽의 절반 이상이 없어지는 등 몹시 훼손되었는데 18세기에 교황의 명으로 그리스도 교도의 수난의 현장으로 수복되어 현재의 모습으로 되었다.
    • 포로로마노포로로마노포로로마노
      포로로마노베너치아 광장과 콜로세움 사이에 위치한 포로 로마노는 고대 로마의 중심지로 포로라는 이름대로 처음에는 변두리 성의 사람들이 모이던 시장 터였다가 하수도로 만들어진 BC 6세기경부터 차츰 상점, 건물 등이 들어서고 도시의 기능이 충실해져 상업, 종교, 정치의 중심지가 되었다. 현재의 포로 로마노는 완전히 폐허가 되어 있던 것을 발굴한 것이다. 포로 로마노를 방문하기 전에 캄피돌리오 광장의 세나토리오 궁 뒷쪽 좌우에 설치된 테라스에서 유적지의 장관을 보는 것이 좋다. 캄피돌리오 언덕은 로마의 주요 7개 언덕 중의 하나로 고대 로마 당시 사람들이 가장 신성시하던 주피터 신전이 세워졌던 곳이다. 캄피돌리오 언덕에 있는 캄피돌리오 광장은 바닥이 기하학적 무늬로 되어있어 아름답다.
    • 트레비분수트레비분수트레비분수
      트레비분수로마의 수 많은 분수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바로크 양식의 아름다운 분수로 '트레비'란 삼거리란 뜻으로 바로 앞에 3개의 길이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트레비 분수라고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이 분수는 1000년 동안 방치되었다가 1485년 교황 니콜라우스 5세에 위해 복원되었으며, 17세기에 재건되어 로마의 명물이 되었다. 트레비 분수의 물은 처녀의 샘이라고 한다. 전쟁에서 돌아온 지친 병사에게 물이 있는 샘물을 한 처녀가 알려 주었는데, 이 트레비 분수의 샘이 그 곳에서 끌어왔다고 하여 전해진 말이라고 한다. 이 분수에서 등을 돌리고 동전을 던져 넣으면 다시 로마에 올 수 있다는 전설로 유명하다. 트레비 분수에 동전을 던지는 방법은 동전을 오른손에 잡고 트레비 분수를 뒤로 하여 왼쪽 어깨 너머로 던지는 것이 옳은 방법이다. 한 개의 동전을 넣으면 로마에 다시 돌아오기 위하여, 두 개를 넣으면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이 이루어지고, 세 개를 넣으면 이혼을 한다는 말이 있다. 그래서인지 분수 바닥은 세계 각국의 동전으로 가득 차 있다.
    • 선택관광 : 벤츠옵션로마시내를 벤츠 밴 또는 승용차로 투어를 합니다. ※해당 정보는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입니다.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 본인의 과실과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선택관광을 참여하지 않는데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관광 : 벤츠옵션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
      4일 04월 17일 화요일
      로마/피렌체/베니스
      호텔 조식 후,

      피렌체로 이동 [약 4시간 30분 소요]

      '르네상스의 발원지이며 이태리에서 가장 분위기 있고 생동감 넘치는' 피렌체 관광

      ● '냉정과 열정 사이'의 배경이 되었던 두오모 성당(꽃의 성모마리아성당, 외관) 관광
      ● 중요한 역사적 사건들의 배경이 되었던 시뇨리아 광장
      ● 단테 생가 (외관)
      ● 피렌체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미켈란젤로 언덕

      피렌체에서 베니스로 이동 [약 4시간 소요]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합니다.

      [추천호텔-일급호텔]

      ※ 확정 호텔은 출발 1~2일 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두오모 성당미켈란젤로 언덕시뇨리아광장
      피렌체
      • 두오모 성당두오모 성당두오모 성당
        두오모 성당세계에서 3번째로 큰 두오모는 꽃의 산타 마리아 대성당(Santa Maria del Fiore)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피렌체 공화국과 길드가 함께 지은 것으로 1292년에 착공, 1446년에 이르러 완공된 피렌체의 상징물이다. 106m의 높이인 대원개는 필리포 브루넬레스키에 의해 1437년에 완성되었는데 3만 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거대한 규모이며 성당 왼쪽 입구에서 463계단을 올라가 대원개의 옥상에서 피렌체 시내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 미켈란젤로 언덕미켈란젤로 언덕미켈란젤로 언덕
        미켈란젤로 언덕미켈란젤로 광장에서는 두오모와 지오토 종탑,베키오 다리 등 피렌체 시가지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광장 중앙에는 다비드상 복제품이 서 있다.
      • 시뇨리아광장
        시뇨리아광장피렌체에서 보기 드문 넓은 공간으로 피렌체 공국 시절 시민들의 토론장이었고 피렌체를 무대로 활동하던 수도사 사보나롤라가 화형에 처해지기도 했던 곳이다. 베키오 궁 옆의 <넵튠의 분수>, 미켈란젤로의 <다비드> 등 여러 르네상스 시대 조각품들의 모조품들로 장식되어 있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5일 04월 18일 수요일
        베니스/밀라노
         호텔 조식 후,

        '아름다운 물의 도시' 베니스 관광

        ● 나폴레옹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응접실'이라고 격찬한 곳인 산마르코 광장
        ● 베니스의 상징인 산마르코 성당 관광 (외관)
        두칼레 궁전 관광 (외관)
        ● 카사노바가 감금되었던 감옥을 연결하는 다리로 죄수들의 한탄에서 그 이름이 비롯된 탄식의 다리

        ★특전 포함옵션 -  베니스 수상택시 탑승하여 대운하 관광★

        ** 추천 선택 관광 : 베니스 곤돌라 € 50 **

        베니스에서 밀라노로 이동[약4시간소요]


        '이태리 경제의 중심지' 밀라노 관광 

        ● 유리 지붕의 우아하고 멋진 아치형 회랑 빅토리오 엠마누엘 2세 회랑
        ● 이탈리아 최대의 고딕 양식의 건축물 두오모 성당(외관)
        ● 베르디의 '나부코'와 푸치니의 '투란도트' 초연한 곳으로 유명한 스칼라 극장(외관) 

         
        호텔 투숙 
         
        [추천호텔-일급호텔]

        ※ 확정 호텔은 출발 1~2일 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두칼레 궁전산마르코 광장산마르코 성당탄식의 다리선택관광 곤돌라두오모 성당스칼라 극장빅토리오 엠마누엘 2세 갤러리
        베니스
        • 두칼레 궁전
          • 두칼레 궁전
          • 두칼레 궁전
          • 두칼레 궁전
          두칼레 궁전(Palazzo Ducale)은 9세기 베네치아 공국 총독의 사저였으며 산 마르코 광장이 베네치아의 종교적인 상징이라면, 두칼레 궁은 바다 위의 공화국이었던 베네치아의 정치, 군사, 예술, 경제 전분야를 상징하는 위대한 건축물이다. AD825년으로 추정되는 건물 자리에 재건된 것을 바탕으로 14-16세기에 걸쳐 완전 개조된 것으로 고딕 양식의 대표적 건물이다. 궁전의 외관이 흰색과 분홍빛의 대리석 문양으로 되어 있어 궁을 더욱 아름답게 하고 아래층의 회랑 기둥 받침은 36개로 되었다. 또 안뜰은 르네상스 식의 멋진 구성과 조각으로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으며, 실내는 황금 계단, 안티콜레지오, 접견실, 투표실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궁의 현관은 '게시의 문' 이라고 불리는데, 옛날 이 문에 포고문을 게시하였기 때문이다.
        • 산마르코 광장산마르코 광장산마르코 광장
          산마르코 광장베니스 관광의 중심이 되는 이 광장은 베네치아 공화국 시절 수세기에 걸쳐 지어졌다. 나폴레옹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응접실' 이라고 극찬했을 정도로 아름다운 광장이다. 길이 175m, 폭 80m인 거대한 '살롱'이라고 할 수 있으며 광장 주위에는 하얀 대리석의 열주가 늘어서 있다. 12세기에는 산 마르코 대성당에 접한 광장으로 나중에는 종교, 정치 집회의 장으로 사용되었다. 언제나 수많은 관광객과 비둘기로 복잡하다.
        • 산마르코 성당산마르코 성당산마르코 성당
          산마르코 성당산 마르코 성당(Basillica San Marco)은 베네치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원으로 829-832년 이집트에서 모셔온 성 마르코의 유해를 안치하기 위해 납골당이 세워졌다. 건축 양식은 비잔틴과 서양식을 합해 놓은 것과 같은 구조를 하고 있고 1063년부터 1073년에 걸쳐서 만들어진 건축물이다. 17세기경 건축물을 개조하면서 다양한 모습이 나타났는데 그 양식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다.
        • 탄식의 다리탄식의 다리탄식의 다리
          탄식의 다리두칼레 궁전에서 나와 왼쪽으로 꺽어지면 다리가 하나 보인다. 그 다리에서 운하 쪽을 보면 중간에 다리가 하나 보인다. 그 다리가 바로 탄식의 다리로 운하를 사이에 두고 두칼레 궁과 감옥을 연결한다. 평의회에서 유죄판결을 받은 죄인이 이 다리를 건너 감옥으로 가면서 바깥 세상을 바라보며 탄식한데서 그 이름이 유래되었다.
        • 선택관광 : 곤돌라이탈리아어로 '흔들리다'는 뜻을 가진 곤돌라는 길이 10m 이내 너비1.2m~1.6m의 폭이 좁은 배다. 뱃머리와 선미가 휘어져 약간삐딱한 모습이며 한쪽으로만 노를 젓기 때문에 금방이라도 넘어질듯하다. 운하의 도시 베니스를 더욱 낭만스럽게 한는 것이 바로 곤돌라다. 미로처럼 얽혀 있는 운하를 빠져나가는 곤돌라는 대중교통수단이기보다는 관광선이기때문에 비싸다. 곤돌리오네가 노래를 들려주기도 한다.  ※해당 정보는 현지 선택관광에 대한 안내입니다.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현지 선택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 본인의 과실과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선택관광을 참여하지 않는데 대한 추가적인 비용 또는 일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선택관광 : 곤돌라선택관광 : 곤돌라선택관광 : 곤돌라
        밀라노
        • 두오모 성당두오모 성당두오모 성당
          두오모 성당시내 한복판에 우뚝 솟아 있는 화려한 밀라노 대성당은 중, 고등학교 세계사 교과서에 단골로 등장하는 고딕 양식의 걸작이고 밀라노의 상징이다. 1386년에 당시 밀라노 공국을 지배한 Gian Galeazzo Visconti의 명으로 건축을 시작하였으나 이후 400 년이 지난 1809년 나폴레옹에 의해 길이 157m, 폭 92m, 높이 108.5m의 성당으로 완공되었다. 이것은 바티칸의 성베드로성당에 이어 세계 2번째의 규모를 자랑한다. 마치 숲을 연상시키는 전형적인 고딕 양식에 135개나 되는 탑 하나 하나 마다 성자 조각품을 올려놓아 그 수가 무려 2-3천 정도에 이른다. 성당 내부는 대단히 높아 썰렁하고 어둑어둑한 분위기를 내며 100m 높이의 유리 첨탑은 하늘로 치솟아 있다. 천장은 아름다운 스테인글라스가 인상적이고 오른쪽에 있는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옥상까지 올라갈 수 있는데 맑은 날은 알프스 산맥까지 볼 수 있다고 한다. 성당의 지하는 벽돌 쌓은 깊이가 4-8m의 공간으로 되어 있다.
        • 스칼라 극장스칼라 극장스칼라 극장
          스칼라 극장스칼라 극장은 원래 교회로 1778년에 지어진 것이었는데 1943년 제 2차 세계대전으로 파괴된 후 1946년에 2,800석 규모의 6층 건물로 내부는 로코코식으로 다시 재건하여 극장으로 개조하였다. 이 극장은 특이하게 매년 12월 7일에 밀라노의 성인 암브로쇼의 축일에 문을 열어 5월 말경까지 행사를 벌이며 여름이 되면 콘서트 및 발레 등을 공연하고 있다.
        • 빅토리오 엠마누엘 2세 갤러리
          빅토리오 엠마누엘 2세 갤러리개선문 모양을 한 거대한 쇼핑몰로 레스토랑 및 각종 유명 명품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또한, 13년 동안이나 건축된 세계 최초의 아케이드 건물이라고 합니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부페식 [석식] 현지식
          6일 04월 19일 목요일
          밀라노/체르마트/몽트뢰/프리부르
          밀라노에서 체르마트 이동 [약4시간 30분 소요]
          ------------------------------------------------

          ● 스위스 최고의 청정마을, 체르마트 만나기
          자동차 출입이 금지되어 있고 태양광을 이용하여 에너지를 공급하는 등의 다양한 친환경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는 스위스 내에서도 손에 꼽히는 청.정.지.역! 400Km 가 넘는 하이킹로를 갖추고 있는 체르마트는 알프스의 순수한 청정 자연을 가장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지역입니다.

          고르너그라트 등정
          ☞ 알프스 최고의 미봉 마테호른이 가장 아름답게 펼쳐지는 곳 - 고르너그라트 전망대 ☜
          전기 자동차만이 허용되는 청정마을 체르마트. 그 곳에서도 알프스 최고의 미봉 마테호른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기 위해 찾는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고르너그라트 전망대. 산악기차로 아름다운 절경을 바라보며 오르다 보면 어느순간 눈 앞에 펼쳐진 마테호른의 장엄한 모습에 넋을 잃고 바라보게 됩니다. 또한 정상에서는 4000m급의 봉우리 29개가 병풍처럼 둘러싼 알프스 풍경의 진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탁 트인 실외 전망대와 스위스에서 가장 높은 호텔 테라스에서 마테호른과 4,000m 급 알프스 봉우리를 바라보며 즐기는 따뜻한 커피한잔의 여유를 만나보세요 ~♡

          ------------------------------------------------


          몽트뢰로 이동[약 3시간 30분소요]
           
           재즈의 선율이 흐르는 호반도시 '몽트뢰'
          ● 몽트뢰 호수변에서 바라보는 옛 귀족의 저택 시옹성 조망 관람


          프리부르로 이동[약 1시간 30분소요]

          석식 후, 호텔로 이동하여 휴식합니다.

          [추천호텔 - 일급호텔]

          ※ 스위스의 경우 일급호텔로 3성, 4성 혼용하여 사용합니다.
          ※ 확정 호텔은 출발 1~2일 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르마트고르너그라트시옹성 Chateau de Chillon
          체르마트
          • 체르마트체르마트체르마트
            체르마트해발 1620미터에 위치해있 작은 마을인 체르마트(Zermatt)는 5600명의 적지 않은 주민이 거주하며 4000미터가 넘는 총 38개의 봉우리에 둘러쌓여 있는 산악마을입니다. 체르마트는 스위스의 어느 목적지 중에서도 드물게 화석연료차량 없는 청정환경과 다른 곳과 비교할수 없는 자연경관을 간직하고 있어 많은 산악매니아들과 자연애호가들이 연중 내내 찾는 곳입니다.
          • 고르너그라트
            • 고르너그라트
            • 고르너그라트
            • 고르너그라트
            알프스 최고의 미봉 마테호른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기 위해 찾는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고르너그라트 전망대. 산악기차로 아름다운 절경을 바라보며 오르다 보면 어느순간 눈 앞에 펼쳐진 마테호른의 장엄한 모습에 넋을 잃고 바라보게 됩니다. 또한 정상에서는 4000m급의 봉우리 29개가 병풍처럼 둘러싼 알프스 풍경의 진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탁 트인 실외 전망대와 스위스에서 가장 높은 호텔 테라스에서 마테호른과 4,000m 급 알프스 봉우리를 바라보며 즐기는 따뜻한 커피한잔의 여유를 만나보세요
          몽트뢰
          • 시옹성(Chateau de Chillon)
            • 시옹성(Chateau de Chillon)
            • 시옹성(Chateau de Chillon)
            • 시옹성(Chateau de Chillon)
            스위스를 대표하는 이 성이 문헌에 처음 등장한 것은 1150년의 일이다. 12세기 중반부터 13세기에 걸쳐 개보수를 거듭하여, 현재와 같은 성의 기반이 마련되었다. 13~14세기에는 사보와 공이 여름 동안 거주하는 성으로서 번영을 누리게 된다. 레망 호수에 떠 있는 환상적인 이 성은, 19세기에 듀마, 휴고, 터너 등 많은 시인이나 화가를 매료시켜, 그들의 작품 등을 통해 세계에 그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특히, 바이런이 쓴 '시용 성의 죄수'는 매우 유명하다. 현재는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다.  출처:스위스 관광청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밀박스 [중식] 현지식 [석식] 중국식 또는 호텔식
            7일 04월 20일 금요일
            프리부르/베른/루체른
            호텔 조식 후 
             
            스위스의 중심이자 수도로 중세풍 거리를 만나는 '베른'으로 이동[약 1시간 소요]
            ● 아레(Are)강이 굽이굽이 휘감아 도는 구시가지 관광

            루체른으로 이동하여[약 2시간 30분 소요]
             
            루체른 근교에 위치한 '알프스의 여왕' 리기산 등정 [열차 또는 케이블카 이용]

            ● 유명 TV 프로그램에서도 방영된 근래 가장 HOT한 곳, 알프스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리기산 등정


            [추천호텔-일급호텔]

            ※ 스위스의 경우 일급호텔로 3성, 4성 혼용하여 사용합니다.
            ※ 확정 호텔은 출발 1~2일 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베른 시내전경베른 시계탑리기
            베른
            • 베른 시내전경
              • 베른 시내전경
              • 베른 시내전경
              • 베른 시내전경
              아레(Are)강이 굽이굽이 휘감아 도는 구시가지, 베른 시계탑 등을 관광할 수 있다.
            • 베른 시계탑
              • 베른 시계탑
              • 베른 시계탑
              • 베른 시계탑
              베른의 시계탑 치트글로게(Zytglogge)는 베른의 관광의 시작이라도 볼 수 있다. 베른의 출입구 역할을 하던 곳으로 16세기에 재건되었고, 매시간 망치를 치는 인형과, 꼭두각시 인형들이 돌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곳이다.
            루체른
            • 리기리기리기
              리기요즘 HOT핫!한 새로운 알프스일정지!! 바로 리기! 리기산은 해발 고도가 1, 797m로 알프스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 어떠한 스위스전망대에 뒤쳐지지 않아 "산들의 여왕!"으로 불리기도합니다. 루체른호와 추크호에 둘러싸여 있으며, 여름에 하이킹등을 즐기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리기산의 전망대는 가을과 겨울에 높이 솟은 산봉우리들과 흑림, 묀히, 아이거등을 감상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가을의 경우 흐린날이라 해도 피어발트슈테터 호수 위로 안개가 끼어 거대한 안개바다를 감상 할 수도 있습니다. 유명한 수많은 스위스 알프스 전망대 중 이번엔 어디에 가볼까?! 하시는분들!! 떠오르는 등정지 리기로 도전해보세요! ※ 리기산 등정이 포함된 상품의 경우, 일정 동선과 현지상황에 따라 열차 또는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등정합니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은 현재 미정입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한식
              8일 04월 21일 토요일
              루체른/샤프하우젠/취리히/항공
              '스위스에서 가장 아릅답다고 손 꼽히는 호수의 도시' 루체른 시내 관광

              ●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인 카펠교
              빈사의 사자상

               
              유럽최대의 폭포가 있는 중세풍 도시 '샤프하우젠'으로 이동[약 2시간 소요]
              ● 총 길이 1,320km 중 단 한 개의 폭포 '라인강 폭포' 조망
              ● 시계의 본고장이자 중세의 건물이 늘어선 구시가지 관광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위스 제1의 도시 '취리히' 로 이동 [약 1시간 10분 소요]

              ● 츠빙글리의 종교개혁이 시작된 그로스 뮌스터(외부 관람) , 호수 등 시내 관광 

              공항으로 이동
               
              ▶KE918
              취리히(스위스) 국제공항 출발 [약 11시간 소요] 

               






              빈사의 사자상카펠교라인 폭포취리히호수그로스뮌스터
              루체른
              • 빈사의 사자상빈사의 사자상빈사의 사자상
                빈사의 사자상호프 교회의 호수의 반대 방향으로 300m 정도의 위치에 북쪽의 숲과 바위로 둘러싸인 빙하공원의 언덕에 위치한다.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기념물인 이 조각품은 A.B토르발센이 1821년에 거대한 자연석에 프랑스 혁명 때 프랑스 파리에서 루이 16세 일가를 마지막까지 보호하다 숨진 786명의 스위스 용병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빈사 상태로 누워있는 사자의 조각품은 괴로운 듯한 표정으로 누워 있어 애처로운 모습이다. 사자 곁에는 죽어가면서 지킨 프랑스 왕조의 상징인 백합 꽃이 새겨진 방패가 있다. 고통스럽게 최후를 맞이하는 사자의 표정을 심감나게 묘사한 이 작품에 대해 마크 트웨인은 빈사의 사자상을 두고 세계에서 너무 슬프고 가슴 아픈 암흔이라 표현했다. 하지만 명성에 비해 그 규모나 크기는 실망스러울 수도 있다.  이 곳에는 여름에 음악제가 열리는데, 기념비 앞의 작은 연못에 무대가 설치되어 야간 연주회가 열리기도 한며, 이 주변에는 대사원과 빙하공원, 스위스 교통 박물관, 바그너 박물관등이 있다.
              • 카펠교카펠교카펠교
                카펠교루체른의 상징이자 렌드마크! 카펠교입니다. 14세기 초 루체른을 방어하는 요새의 일부로 지어진 이 목조다리는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입니다. 다리의 길이는 약 200미터에 이르고 지붕이 있어 독특하면서도 우아한 형태로 루체른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카펠교를 지나시면 지붕에 있는데 위를 보시면 지붕의 들보에 스위스 역사상 중요한 사건이나 루체른 수호성인의 생애를 표현한 112매의 그림들이 그려져 있어 또하나의 박물관 역할도 합니다. 다리 중간쯤에는 단단한 석조 건물로 방어탑이 있으며 옛날 전쟁들 침략이 있을시 시민에게 종을 울려 알리는 종각과 감옥등으로 활용되었다고 합니다. 역사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이 목조다리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샤프하우젠
              • 라인 폭포라인 폭포라인 폭포
                라인 폭포수량이 유럽 최다인 라인 폭포는, 예로부터 경치가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낙차는 별로 없으나 그 크기와 박력에는 압도된다. 이 폭포에 강하게 매료되어 네 차례나 이곳을 방문한 시인 게티는 '앞으로도 그림으로 그리거나 문장으로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전하고자 하겠지만, 아무리 확인하고 논해도 끝이 없다.'라고 말했다. 언덕 위에 있는 라우헨 성에서 풍광을 감상하거나 배를 타고 폭포 중앙에 있는 바위까지 가볼 것을 권한다. 샤프하우젠과 슈타인 암 라인 등 주변의 아름다운 도시에서 산책이나 라인 강 크루즈를 즐기는 것도 잊지 말자.&lt;출처:스위스관광청&gt;
              취리히
              • 인기
                취리히호수
                취리히호수빙하가 녹아 만들어진 호수로 스위스에서 세번째로 큰 호수이며 취리히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곳이기도 하다. 폭은 약 4Km, 길이는 약 40Km정도로서 석양 무렵 호반의 산책로를 거닐면서 편안히 휴식을 할 수 있다. 호수 주변의 가로수들과 물새들, 호수에 비치는 하얀 봉우리를 유람선으로 즐길 수 있다.
              • 인기
                그로스뮌스터그로스뮌스터
                그로스뮌스터그로스뮌스터 성당은 취리히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로 중앙역에서 10분거리에 있다. 일찍이 카롤링 왕조 시대의 건물로 유추되는데 학자에 따라서는 8세기경 혹은 11~13세기 경으로 추측하기도 한다.  로마테스크 양식으로 지어진 중후한 성당으로 정문 양쪽의 쌍둥이 첨탑이 취리히를 상징한다. 어느 유명인사는 이 탑을 보고 후추가루 통 이라고 했다고 하는데 꼭대기로 올라가 취리히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다. 또한 운이 좋다면 알프스 자락이 보이기도 한다.  16세기 종교개혁가인 츠빙글리가 목사로 이곳에 있으면서 종교개혁을 시도한 곳이기도 하다. 내부에는 자코메티가 제작한 스테인드 글라스가 있으며 지하로 내려가는 길에는 칼을 들고 서 있는 제우스를 닮은 동상이 있다. 사실 지하가 이 성당 중에서 가장 오래된 부분이라고 한다.
              • 호텔

                해당 일의 숙박시설 기내박(으)로 예정됩니다. 출발 1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식사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기내식
              9일 04월 22일 일요일
              인천
              KE918 현지출발시간 : 2018년 04월 20일 (금) 19:55 한국도착시간 : 2018년 04월 21일 (토) 14:55
              도착편(KE918) 비행시간: 약11시간 00분 소요
              인천 국제 공항 도착 후 해산

              ※ 효율적인 여행의 진행을 위해 관광지의 순서가 바뀌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 보험 주의 사항 지병이나 정신 질환을 가지고 계신 고객, 임신 중이거나 장애를 가지고 있는 고객, 고령자 (81세 이상), 특별한 배려를 필요로 하시는 고객은 여행 신청시 증상을 포함한 내용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당사는 가능한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의사의 진단서나 소정의 ‘여행 동의서’ 제출 요청 드릴 수있으며 동반자 동행을 조건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만 15세 미만 및 79세 6개월 이상의 고객의 경우 1억원 여행자 보험 플랜으로 적용됩니다.



              • 식사
                  [조식] ***
              현장안전지침서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3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리스트
              쇼핑품목
              쇼핑장소
              예상소요시간
              환불여부
              이태리 특산품, 발사믹 식초, 올리브유, 비누, 와인, 화장품 등
              로마 Nattura
              30분~1시간
              환불 불가
              명품 의류 및 스카프, 가방, 넥타이, 각종 가죽제품, 기념품 등
              피렌체 Peruzzi
              30분~1시간
              환불 불가
              스위스 시계 및 기념품
              인터라켄 KIRCHHOFER 또는 루체른 BUCHERE
              30분~1시간
              환불 불가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쇼핑정보 참고사항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쇼핑시 구입하신 물품의 영수증과 면세점에서(TAX FREE)발급받으신 TAX REFUND(해외부가세환급)영수증은 반드시 본인이 지참하시어 TAX 환급을 확인하시기바랍니다.(최소 6개월까지 보관)

              * 유럽에서 구매하신 물품에 관한 면세환급(TAX REFUND)은 구입 시 받은 면세서류를 출국시 공항(항만,역,국경)에 있는 TAX 환급 확인소에서 확인 스탬프를 받은 후, TAX 환급(REFUND)용 우체통에 서류를 반드시 넣으셔야 합니다.

              (TAX REFUND 처리는 현지 우편으로 이루어지며 그 과정에서 서류 분실 및 누락의 가능성이 있음을 인지 부탁드립니다.)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30일~ 90일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합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

              * 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15%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 자리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고
              상품명 [임직원전용]◈체르마트+리기산◈ 서유럽 2국 9일[스위스+이태리+몽트뢰+취리히]
              여행기간 2018. 4. 14 ~ 2018. 4. 22 상품종류
              영업보증보험 가입 기획여행 보증보험 가입

              여행경비 총액

              여행경비 총액
              구분 성인
              (만 12세이상)
              상품가격 기본상품가격 2,619,600원
              유류할증료 70,400원
              제세공과금
              소계 2,690,000원

              현지 필수 경비
              현지필수경비 EUR 90
              소계 EUR 90

              ※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소출발인원 및 취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및 최소 수수료 정보
              최소출발인원 기준 10 최소수수료 부과 기준

              ※ 최소출발인원 미충족시 여행약관 제9조에 따라 여행출발7일전까지 여행사는 여행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하고 여행자에게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계약금 입금일부터 적용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세부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특별약관 적용의 경우, 표준약관보다 높은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요 확정/미정 정보

              주요 확정/미정 정보
              출발
              여행일정
              상품가격
              항공
              숙박
              가이드
              인솔자

              쇼핑정보

              쇼핑정보
              일정에 포함 된 쇼핑 횟수 3
              쇼핑품목: 이태리 특산품, 발사믹 식초, 올리브유, 비누, 와인, 화장품 등,명품 의류 및 스카프, 가방, 넥타이, 각종 가죽제품, 기념품 등,스위스 시계 및 기념품

              ※ 쇼핑품목, 장소, 소요시간, 환불여부 등 세부항목은 상세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하세요.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지 안전정보
              여행경보단계여행지(국가 또는 지역)
              남색경보--
              황색경보--
              적색경보--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예약취소료 규정

                본 여행상품의 계약해제 요청 시 귀책사유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 부과 기준은(여행표준약관/특별약관)에 따릅니다.

                인터넷상에서 예약/결제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예약/결제 취소나 여행자정보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여행자의 여행계약 해제 요청시 여행약관에 의거하여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
                제15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
                ·여행개시 30일전까지( ~30) 통보 시 - 계약금 환급
                ·여행개시 20일전까지(29 ~2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 배상
                ·여행개시 10일전까지(19~10)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5% 배상
                ·여행개시 8일전까지( 9~ 8) 통보 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여행개시 1일전까지( 7~ 1) 통보 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여행 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14-4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한것으로 제15조의 변경사항은 2014년 3월21일 여행상품예약자부터 적용)
                ※ 오늘은 여행개시 [9]일 전입니다.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연령별 담보한도
                나이만0세~ 만14세만15세~79세 5개월79세6개월~99세
                상해사망부담보(無)1억원
                후유장애최대 1억원(장애 등급에 따라 지급)
                의료비해외 발생 3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5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질병사망부담보(無)1,000만원부담보(無)
                의료비해외 발생 100만원 /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100만원
                통원/조제비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통원) 25만원(회당/45회 한정) / 조제5만원(건당/45회한정)
                배상책임(면책1만원)100만원
                휴대품손해(면책1만원)50만원 (1품목, 1조, 1쌍 최대 20만원)
                특별비용200만원
                1. 보험 접수는 여행 종료일 다음날부터 2년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2. 일정 종료후 보험기간은 개별연장 불가하며 보장기간은 종료일로부터 90일 이내입니다.
                3. 15세 미만과 79세 6개월이상 및 임산부는 보상 불가부분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개별 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4. 15세 미만자, 심실상실자 또는 심신 박약자의 사망을 보험사고로 한 보험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상법 732조)
                5. 여행자보험은 실손실 보상 보험으로 보상한도 안에서 심사지급 되며 타보험사와 중복 가입시 비례보상됩니다.
                6. 보험금은 보험한도내에서 지급되며 본인부담금 공제후 지급됩니다.
                  항목본인부담금비고
                  국내발생 입원의료실비 (상해, 질병)10% 
                  국내발생 외래의료실비 (상해, 질병)
                  1. 의원 - 1만원
                  2. 종합병원 병원, 한방병원등 - 1만5천원
                  3. 종합전문요양기관, 상급종합병원 - 2만원
                  1일,1회당
                  국내발생처방조제의료실비 (상해, 질병)8천원1일,1회당
                7. 진료와 무관한 제비용 (제증명료, 의료보조기구 구입비)이나 입원 및국내 통원치료시 치과치료, 한방치료에서발생한 비급여 의료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8. 진료기관 방문시 발생되는 통원비용 및 업무 손실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9. 교통사고등 국민건강 보험공단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경우 치료비의 40% 이내에서 보상됩니다
                10. 상해사고로 인한 장애 판정은 사고일로부터 6개월 이후 대학병원급의 의료기관에서 후유장애를 진단 받으시길 바랍니다.
                11. 본인 부주의에 의한 휴대품 분실 / 파손 사고 청구시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합니다.
                  - 현금 및 유가증권, 신체보조장구 (치아, 틀니, 콘택트렌즈)는 보상 불가합니다.
                  - 흠. 기스에 의한 파손은 보상 불가합니다.
                12. 여행자 보험은 여행기간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보장을 해드리며 기존 병력으로 인해 여행기간중 발생되는사고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ex. 기왕증등)
              • 예약시 주의사항

                ※ 고객의 책임
                - 반드시 신청전/출발전에 상품 일정표 및 목적지의 여행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세 미만의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여행객은 친권자의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1) 건강 정보
                - 여행 전, 해외여행 질병정보센터 홈페이지 www.travelinfo.cdc.go.kr 에서
                여행 목적지에서 유행 중이거나 주의해야 할 질병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해외 안전 여행 정보
                - 외교통상부 해외안전여행 홈페이지 www.0404.go.kr 에서
                국가나 지역별 위험수준, 안전대책, 행동지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모두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1천만원(기간:2018년2월18일~2019년2월17일)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기획보증보험 바로가기>>
                영업보증보험 바로가기>>

                <법정대리인(부모) 동행 없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 주의사항>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끼리의 여행계약 또는 법정대리인(부모)이 아닌 성인과 동행하는 미성년자의 여행계약은 민법 제5조에 의거하여 법정대리인인 부모 또는 친권자와 체결함을 원칙으로 해야 하고, 당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는 여행계약의 체결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환율

                ☞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교통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 달러/엔/유로화등의 환율이 급격하게 변동될 경우는 추가금액이 발생하거나 상품가 인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객실 정보

                * 성인 2인 1실 트윈룸 사용 기준입니다. 또는 일부 더블베드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 싱글사용시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3인 1실의 경우 EXTRA BED(간이침대 또는 소파베드) 사용합니다.
                * 유럽현지 객실 상 4인이 1객실에 투숙할수 없습니다.
                * 일부 호텔은 욕조가 없는 샤워부스 입니다.
              • 싱글룸 사용정보

                여행 요금은 성인 2인 1실 트윈룸 기준 요금이며 1인 여행 고객은 싱글룸 추가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싱글룸 추가 요금은 전 일정에 해당하는 금액입니다.
                싱글룸은 일반적으로 싱글 베드 기준입니다.
              • 항공정보

                무료위탁수하물
                  무료허용 : 일반석 1개(개당 23kg)까지 무료
                   일등선/프레스티지석(32kg)
                  모닝캄 클럽회원 : 무료 수하물 1개 추가
                  개수 초과요금 : 2개 13만원/3개부터 20마원
                  무게 초과요금 : 24kg-32kg 10만원, 33kg-45kg 20만원

                허용기내수하물
                  1개(12kg/25lb)
                  가방하나의 규격은 세 변의 합이 115cm/45in이내이어야 하며, 각 변은 각각 40cm, 20cm, 55cm 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사전좌석지정
                  그룹항공권은 사전좌석 지정이 불가합니다. 항공사 카운터 수속시 항공사 임의대로 배정되므로 여행사에 좌석 지정의 권한이 없습니다.

              • 공항이용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국토교통부 http://www.molit.go.kr (1599-0001) 참조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 국내긴급 연락처

                ※ 아래의 연락처는 공항에서 첫만남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되며
                상품관련 문의는 예약하신곳(모두투어 상품판매점) 또는 예약센터 (1544-5252)로
                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 모두투어 본사 당직자 ☎ 02) 7288-000
              • 해외긴급 연락처

                * 모두투어 이태리(EUGEN TRAVEL) ☎ +39 06 4547 3732
                * 스위스(인터라켄) ☎ 41 ( 0) 33 821 1285-6
              • 한국수신자부담전화

                수신자 부담 국제전화 하는 방법(한국통신)
                * 프랑스 : 0800-908-536 * 스위스 : 0800-561-401 * 이태리 : 800-172-222

                ▣ 유럽 현지 로밍폰 임대 서비스
                * 가입비, 기본료, 임대료 무료 / 통화요금만 납부(자동로밍 대비 50% 저렴)
                * 멀티아답터 무료
                * 인천공항 로밍카운터 및 택배수령
                * 문의 및 전화예약 : 1688-7077(S로밍)
              • 여권/비자 관련 정보

                * 여권은 반드시 6개월 이상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어야하며 90일간 무비자로 체류 가능합니다.(일부국가 제외)
                * 외국인의 경우 대사관에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영국 포함 상품 유의 사항]
                1.만18세이하 미성년자가 [영국]을 포함하는 유럽여행상품을 갈경우 부모를 동반하지 않는 미성년자는
                1)미성년자 해외여행동의서
                2)미성년자영국입국동의서
                3) 영문등본(또는 영문가족관계증명서)
                그리고 부모중 어머니랑만 동반하는 경우는 영문등본(또는 영문가족관계증명서)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2.한가족(아빠+엄마+아이)+다른아이 가 같이 영국여행에 동반할경우에 예약시 유의하여주시고, 다른아이는 반드시 모든 필요서류를 다 충족하셔야합니다.
              • 선택추가경비

                - 와인서비스 (한화 55,000원) : 와인의 본고장 유럽에서 지역별 정통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서 호텔에서 제공됩니다.
                - 과일서비스 (한화 55,000원) : 정갈하게 준비되어 플레이트에 제공되는 과일 서비스이며 호텔에서 제공됩니다.
                - 포트메리온 포크세트(한화 50,000원) : 영국 전통의 꽃 문양이 담긴 포트메리온 포크세트(6PC)이며 런던에서 제공됩니다.
                - 스위스 초콜릿 (한화 30,000원) :  세계적으로 유명한 린츠, 네슬레, 토블론 등의 스위스 초콜렛 중 하나로 스위스 숙박하는 상품에 한해 스위스에서 제공됩니다.
                => 신청은 출발전 판매 담당자에게 요청 바라며 제공 지역을 여행하지 않는 상품은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 당사 여행약관에 근거 여행요금의 변경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국외여행을 실시함에 있어서 이용운송, 숙박기관에 지급하여야 할 요금이 계약체결시보다 5%이상 증감하거나 여행요금에 적용된 외화환율이 계약체결시보다 2% 이상 증감한 경우 당사 또는 여행자는 그 증감된 금액 범위 내에서 여행요금의 증감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당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여행요금을 증액하였을 때에는 여행출발일 15일전에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쇼핑정보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품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쇼핑시 구입하신 물품의 영수증과 면세점에서(TAX FREE)발급받으신 TAX REFUND(해외부가세환급)영수증은 반드시 본인이 지참하시어 TAX 환급을 확인하시기바랍니다.(최소 6개월까지 보관)

                * 유럽에서 구매하신 물품에 관한 면세환급(TAX REFUND)은 구입 시 받은 면세서류를 출국시 공항(항만,역,국경)에 있는 TAX 환급 확인소에서 확인 스탬프를 받은 후, TAX 환급(REFUND)용 우체통에 서류를 반드시 넣으셔야 합니다.

                (TAX REFUND 처리는 현지 우편으로 이루어지며 그 과정에서 서류 분실 및 누락의 가능성이 있음을 인지 부탁드립니다.)



                ▶ 환불접수기간 : 여행종료 후 10일 이내

                ▶ 환불가능물품 : 지정된 쇼핑장소에서 구매한 물품,개인 구매 물품 혹은 단순 고객 변심의 교환/환불 대행 불가

                ▶ 환불요청방법 : 여행상품명,출발일,인솔자명,간단한 사유를 대리점 혹은 예약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후 조치

                ▶ 환불필요서류 : 본인 연락처/통장번호(수취인 본인만 가능),원본 영수증(사본 보관 필수),환불 혹은 교환 요청 물품

                ▶ 환불배송비부담 : 고객본인 ▶ 환불소요기간 : 접수일로부터 30일~ 90일



                * 교환 및 환불 규정은 해당 상품 및 쇼핑센터 기준이 우선이며 교환은 1회에 한합니다.

                * 서울-본사로의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국내외 배송비 및 관세 포함)

                * 카드로 결제한 물품은 구입가의 약 10~15% 정도 환불 수수료가 부과되며, TAX REFUND 금액을 뺀 차액이 지불됩니다.

                * 환불 금액은 환율차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건은 꼭 그 자리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고
              • 여행시 주의사항

                ◈여행시 임대되는 수신기는 모두투어의 자산으로 반드시 반납 부탁드립니다. 분실시에는 고객님께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여행고객 수신기 배상 금액표>
                수신기 1 EA 75-100유로(업체별로 보상금이 상이하니 인솔자로부터 미리 확인바랍니다.)
                (★ 수신기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에만 해당됩니다.)
                ◈환전은 반드시 유로화로 해주시고 50유로 이하의 잔돈으로 환전하면 편리합니다.
                ◈유럽 호텔은 전압(210V~240V)은 같지만 콘센트 모양이 우리와 달라 전자 제품 사용시 각기 다른 어댑터를 준비하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럽 대부분의 나라들이 물을 사서 먹기 때문에 식당에서도 생수를 사서 드셔야 합니다.
                ◈현지 한식당에서 반찬을 추가할 경우 추가비용을 받는 곳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져가신 소주나 외부에서 사신 술을 식당에서 드실 수 없습니다.
                ◈유럽에서 특히, 이탈리아의 조식은 뷔페식이라도 간소합니다.
                ◈화장실 사용, 식당 이용, 관광지 등 이동시에 버스에 귀중품 및 가방 등을 놓고 내리실 경우 물품 도난 사고에 대한 보험 보상을 받으실 수 없으니 꼭 귀중품 및 가방 등은 본인이 지참하시고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부주의에 의한 귀중품 및 물품 도난 사고에 대한 보험 보상을 받으실 수 없으니 본인이 잘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공 이동시 짐의 파손이나 분실에 대한 귀책 사유는 당사에 없습니다.
                ◈쇼핑시 구입하신 물건의 영수증이나 면세점에서(TAX FREE)에서 받게 되시는 TAX REFUND(해외 부가세 환급)영수증은 꼭 본인이 지참하셔야 합니다.
                공항에서 구입하신 물건을 보여주시고 환급 증명서에 확인 받은 신 후 한장(빨간색)은 우편발송하시고, 한장(파란색)은 꼭 지참하셔서 최소
                5개월이상 보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세금 환급은 가이드와 함께 방문한 쇼핑지에 한해서 환급 절차를 도와드리며, 공항/쇼핑지/세금 환급 사무소 등 환급 요청을 진행하는 과정 중에 발생되는 예기치 않은 사고 (우편물 배달사고,
                서류 누락, 카드사 문제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투어에 없습니다.
                유럽에서 구입한 보석류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신중히 판단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천재 지변, 교통 문제, 파업, 휴업, 기체 결함, 내란, 폭동 등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육포, 소고기육포, 소시지, 닭(오리)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프랑크푸르트 공항 입국시 여권에 서명을 하지 않은 경우 공항에서 입국이 거부되거나 1인당 벌금 2000유로가 부과되며 라면 및 육포의 기내 반입시 개당 벌금 최대 약 60유로 부과됩니다.
                ◈공항 및 유로스타로 런던 입국시 아버지와 함께 여행하지 않는 미성년자는 아버지의 여행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어머니의 동의서는 성이 다르게 나타나므로 입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트리플룸 사용시에 트윈룸에 소파베드 또는 엑스트라 베드가 배정되므로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최소출발인원규정

                ☞ 패키지 여행은 단체 여행이기 때문에 출발일까지 최소 출발 인원이 채워지지 않는 경우 다른 날로 상품을 변경하시거나 혹은 여행상품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에 의거


                1.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2.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1. 가.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계약 해제 통지시 : 계약금 환급
                  2. n
                  3.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4.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 결제안내

                1. 결제방법
                ※ '신용카드, 상품권, 상품권+신용카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모두투어 결제계좌' 총 5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 신용카드로 여행상품을 결제하고 차후에 신용카드사를 통해 카드대금이 청구되며, 국민, 비씨, 우리 카드 결제는 선택한 카드사별 ISP결제로 진행이되며, 그외 카드사는 선택한 카드사별 안심클릭 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을 의무화 합니다.
                ② 상품권 : ㈜모두투어네트워크에서 발행한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투어 및 전국 모두투어 대리점에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③ 신용카드+상품권 : 신용카드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으로 복합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④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무통장 입금 신청시 예약상품 기준으로 예약자에게 발급되는 가상계좌이며, 총 여행경비가 완불될때까지 발급받은 계좌로 일정기간내에 여러차레 입금이 가능합니다.
                ⑤ 모두투어 결제계좌 : 모두투어네트워크 전용계좌로, 별도의 결제창 없이 바로 모두투어 결제계좌로 입금이 가능합니다.(아래 표에서 모두투어 결제계좌 정보를 확인하세요)
                예금주 : (주)모두투어네트워크
                은행명 계좌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신한은행 312-01-195126 신한은행 262-05-015956
                국민은행 832-01-0268-385 외환은행 010-22-01322-6
                기업은행 087-023700-04-012 우리은행 102-04-110851
                농협 056-01-104843
                2. 결제시 유의사항
                ①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상담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인터넷상에서 결제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결제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반드시 예약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바랍니다.
                ③ 여행대금의 모든 결제 수단은 모두투어 법인 계좌 및 모두투어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의 결제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법적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④ 타사 상품권 결제 후 환불 요청시 환불 절차상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행금지제도의 법적근거 및 금지국가 현황
              • 여행지(국가/지역) 여행경보 발령현황

                ※ 여행경보단계는 여행유의/자제/제한/금지 4단계로 구분되며,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사이트(www.0404.go.kr)에서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국 전 동사이트의 해외여행 등록제 "동행"에 가입하시면 안전정보를 수시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지 사건사고
              • 현지연락처
              • 해외여행자 인터넷 등록제도

              여행지 공지사항

              제목
              등록일